이 스타는 염정이라는 일급 보좌관 좌익천재를 만나 음력을 만나면 예민한 제6감. 그것이 파군을 만났을 때, 쉽게 부화하고, 고인 물이 생기기 쉽다. 그 행동은 늑대처럼 행동하고, 그 길을 거스르며 행하고, 네 가지 악은 간교하고, 그 기세를 피한다.
문곡, 생활 속의 여성은 소요의 미덕 이론을 가지고 있다. 조화, 성실, 음, 욕심, 정이 있다면 감정이 풍부하고 재능이 넘치며 감정에 상처를 입기 쉽다. 이 스타는, 양, 보와 같은 위치에 놓는 것을 좋아해서 그의 총명함과 결단력을 보여준다. 무곡이 전재할 때, 하늘은 그의 결단력을 증가시키고, 하늘은 그의 복보와 말솜씨를 증가시킬 것이다.
문곡은 디지털 전쟁의 스타이며, 그도 명리의 성분을 가지고 있다. 사실 문곡은 문창처럼 자신의 사상의 표현을 대표한다. 다만 문곡은 소리로 표현하는 것을 더 좋아하고 문창은 학술으로 표현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따라서 문곡의 학습 능력은 대부분 음악, 말솜씨, 노래 예술 등과 같은 재능에 나타난다. 그래서 그는 매우 강한 문예 분위기와 우아한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이성과의 관계도 증가시켰다. 잘못 처리하면 복숭아꽃 약탈이다.
그들은 문예를 잘 배우는 데 관심이 있으며 시, 산문, 음악, 그림, 가무, 공연 예술, 학술, 기술 등의 재능이 있다. , 그리고 강력한 표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곡성은 복숭아꽃 냄새가 난다.
문곡은 그의 명령에 따라 문창과 같은 궁전에 살고, 그리고 코설의 손님이기 때문에 그가 관리가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문곡의 주인은 언변이 뛰어나고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고보자칭, 재능을 뽐내지만,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문곡은 궁중에서 목숨을 건졌지만, 그는 더욱 흉악하고 무명이었다. 문곡 무곡이 절에 들어가면 대사의 재능이 출중하여 문화 정치 무역 방면에서 출세할 수 있다. 당신이 옆에 있는 한, 당신은 왜 1 이라고 불릴 것이며, 당신은 장관급 관리가 될 것입니다. 문곡무는 추태를 탐내고 익사를 막는다. 문곡과 염정, 같은 궁궐을 공유하는 사람은 공직자가 될 것이다. 양과 도타는 같은 궁전에서 살거나 일곱 명이 같은 경비대에서 살다가 주인이 바람을 피웠다. 문곡은 점성술, 종교, 형이상학, 심리학 등에 재능이 있다. 특히 그가 태음, 늑대, 천정공궁과 함께한다면. 그래서 속담에' 문곡은 태음과 같은 궁의 일류 마술사' 라는 말이 있다. 문곡은 탐욕스러운 늑대이지만, 그의 정치는 뒤바뀌었다. 문곡 거문과 황궁, 장례. 문곡 파군, 같은 집에서 물에 잠기거나, 익사할까 봐 두려워하거나, 비뇨 생식계와 신장 질환을 앓고 있다. 문곡 전량도 같은 궁전에 있고, 플랫폼 위에 있습니다. 굴자, 오량, 방방도 좋다. 문곡은 오후에 갇혀서 일을 뒤바꾸었다. 문악학과가 위급하고, 대사의 문필이 출중하고, 재능이 출중하며, 문채가 뛰어나다. 문곡화분관은 생명궁, 수도궁, 루관궁에 위치해 있어 모두 1 위를 제패할 수 있어 사회적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 문기탈화 () 도 주로 배우기를 좋아하지만, 학업난으로 외부에서의 명성이 좋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비방하고 문곡이 금기에 빠지면 특히 재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문창문곡 문창문곡에 대한 이론은 많은 사람이 배우고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 중 한 명이 지하 독거에 갇혀 있다면, 양이 약탈당하거나 포위를 돌파할 때마다 궤변에 능하고, 항상 사람들과 논쟁하며,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습관이나 자부심, 세상 불공, 대부분 무능하고, 화려하고, 명리가 허무하다. 그래서 속담에' 장곡이 궁궐에서 터져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다' 는 말이 있다. " 상근의 생활은 가장 이상하다. 그것은 반드시 퀘이커교도여야 한다. 만약 생명이 추궁에 있다면, 문창은 음창에 있고, 글은 자식에 있고, 비싸지 않으면 부자가 되고, 궁도 죽인다. (서양속담, 돈속담) 아니면 궁궐이 없을 수도 있고, 상로가 정오에 이궁집게에 올 수도 있다. 일월의 목숨은 못생겼고, 앞뒤에는 긴 노래나 좌우 집게가 있어, 남명이 귀하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장굴은 헤이즈에서의 그의 생활을 지키는데, 이것은 절, 천부, 천정, 태양, 태음칠살과 같다. 비싸지 않다면, 그것은 거대한 재산이다. 추궁이나 공천궁을 오래 구부리면 유씨 타향인, 삼생복성, 평생 왕측을 모시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궁중에서 장굴은 정치를 위해 인수년에 태어났고, 신사년은 문창에서 태어났다. 임년생, 양타, 후궁을 보고 물에 잠기거나 익사했다. 그래서 속담에' 장곡은 이미 낯설어, 아침 투강으로 제한된다' 는 말이 있다. " 안신, 생활 핵 기념물 노예 궁전 못생긴, 문창 과 같은 궁전 에 앉아, 그래서 생활 몸은 공중에서 강탈 될 것이다, yangtuo 가 있어야합니다. 실이 일곱 살만으로 제한되거나 알파카가 겹치면 죽는다. 그래서 속담에도 있듯이, "장 진 자연 부상으로 떨어졌다, yanhui 죽음." 문곡, 문창의 여자,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비록 그녀는 총명하고 영리하지만, 수성 양화는 꿀벌 나비를 끌어들이기 쉬우며, 게다가 그녀는 많은 사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속담에' 여자는 즐겁지만 총명하고 부귀해서 음탕하다',' 페이양 음탕함, 삼합곡은 문창이다' 는 말이 있다. 여명궁, 신궁, 포드, 부처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해가 금기로 변했다. 만약 그들이 매춘부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죽을 것이다. 상로는 모두 복덕궁에 거주하고, 옥소매는 향을 더하며, 반드시 권위에 거주할 것이며, 궁묘가 번영하고, 생활이 넉넉하게 될 것이다. 문창문곡은 염정이에게 그가 늑대를 게걸스럽게 먹고 헤이스궁에 앉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성실하지 않고, 자화자찬하며, 말이 허무하고 실속이 없어, 죽은 형식으로 죽었다. 생명의 궁전이 별을 질투하거나 알파카를 배울 수 있다면, 그는 반드시 죽을 것이다. 자주 파군을 만나러 가서, 그에게 고된 노동을 하도록 벌하였다. 그는 가난한 사람이라 반드시 방수를 해야 한다. 상수로 혹은 염정, 파군 동궁, 파궁과 동거하는 은궁을' 다수 조동' 이라고 부른다. 모든 악은 죽임을 당하고 부서지고, 평생 여행을 할 운명이며, 늘 두려움을 만난다. 상근은 알파카가 될 것이고, 또 다른 두더지가 될 것이다. 상곡록 () 은 유치 () 가 상서로운 생활 방식이며, 평생 명리를 추구한다. 루 shouming, 세 왕 아치 사진, 모두 부자. 태음의 비밀은 신은에 앉아 궁궐을 공유하거나 상근을 만나는 것이다. 남자와 여자는 모두 음란한 고민을 가지고 있다. 창곡화지, 모두 길조, 묘가 왕성하고 길조, 둘째로는 쇠약하다. 루관궁에 들어가면 너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다. 상수로는 금기를 피하고, 명궁에 들어가거나, 궁으로 옮기면, 그 사람은 밖에서 악명이 있어야 한다. 화성, 벨별, 양경, 만다라를 보면 이 사람은 감옥에 가게 된다. 둘째 별은 절에 들어가 금기를 피하지만, 흉악성은 비교적 약하고, 아직 총명하다. 무력에 갇히는 것은 매우 사납고, 서류 작업도 고민이 있다. 수다스럽고, 수다스럽고, 사람이 말하는 것이 좋고, 다른 사람을 빼앗는 것은 이기적이다. 문창이나 문곡이 생명의 궁에 들어갔을 때, 절이 어떻게 함락되든 주인은 강한 기억력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기억으로도 읽을 수 있다. 문창문곡은 옛날에 절에 들어왔고, 수궁은 여기에 있었고, 주께서 총명하고 부유하셨다. 문창이나 문곡은 늑대로 수명궁을 지키며, 주인도 용모가 기슭을 따라 있고, 관도 정사를 관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곡, 문곡, 문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