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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카드의 음양사: 버번 카드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십시오.

음성: 버번 카드는 음IP 가 새롭게 선보이는 카드 게임을 위한 1v 1 전략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신팀이 카드로 상대와 싸우는 것을 통제할 것이다. 이번에는 버번 브랜드의 기본 놀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체스 전장 승리 조건 및 소개

메인 국 1V 1. 플레이어가 상대의 생명을 0 으로 줄이면 그는 이겼다. 전체 전투 과정도 이 목표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동시에 자신의 건강가치에 주의를 기울여 상대에게 뒤집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전시에서 중간 지역은 전쟁터였고, 신전의 원래 위치는 준비구역이었다. 플레이어가 유형 신을 지정해서 입장할 때, 유형 신은 자동으로 싸울 것이다. 전쟁터에 대립신이 있을 때는 자동으로 단독으로 고르고, 대립신이 없을 때는 상대를 공격한다.

독특한 공격 및 방어 메커니즘은 새로운 전략을 가져옵니다.

전쟁터에 들어가지 않는 신은 공격을 받지 않지만, 신이 그라운드에 서 있지 않으면 상대방은 황룡을 직접 치고 플레이어 체력을 공제한다. 물론 전장에 들어가면 공격받을 위험도 있다. 입장 순서를 선택하는 방법, 역과 장소를 합리적으로 맞추는 방법은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문제이다.

신, 손, 등급

음양사: 오리지널 카드 게임으로서, 백문패도 같은 종류의 게임과는 다른 설정들 (예: 스타일 신, 카드 등) 을 선사합니다.

신은 게임의 기본 전투 단위로, 직접 배달장을 뽑지 않아도 된다. 플레이어의 손은 각 길의 신의 기술이 되었다. 다른 신의 손은 다른 색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신과 같은 색 기호로 구분된다.

손을 통해 스타일신은 다양한 기술을 동원하거나 손의 상응하는 효과를 만들어 전투를 풍요롭게 할 수 있다.

등급도 음양사의 신기한 시스템이다: 백미카드. 싸울 때, 각 신은 전투 라운드 수가 증가함에 따라 등급이 높아진다 (일반적으로 라운드당 1 등급 증가).

등급 업그레이드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카드 수를 늘린다. 스킬카드에 필요한 등급이 다르기 때문이다. 물론 고급 카드는 확실히 더 강해질 것이다. 등급 시스템이 일반 CCG 게임의 법력 소비 시스템을 대체했다고 할 수 있다. 역내에서 더 많은 수확을 하게 하고, 더 많은 게임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손모양

왜냐하면' 음: 백미' 는 기본적인 전투 단위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카드는 기본적으로 신의 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카드를 가리킨다. 게임에는 마술 카드, 모양 카드, 전투 카드의 세 가지 유형의 카드가 있습니다.

마법카드

상연의 윤곽은 직각이며, 대부분 각종 신이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 어떤 마술 카드는 상대 준비 구역의 신을 직접 다치게 할 수 있고, 뒷장에 숨어 있는 신도 죽음을 피할 수 없게 한다.

엑스' 의 마법 카드에는 추가적인 손이나 치료 효과와 같은 간접적인 효과가 있다. 마술패를 융통성 있게 운용하여 작은 폭넓이로 우세를 쌓으면 왕왕 승리를 거둘 수 있다.

형태학카드

모양 카드의 위쪽 가장자리에 있는 윤곽은 호형입니다. 형태카드는 상응하는 형태신을 강화하고 특정' 형태' 로 들어갈 수 있다. 모든 형태 카드는 신을 재설정하는 힘과 생명을 강화시킨다. 대부분의 형태 카드도 신에게 추가적인 능력을 준다.

모양 카드는 전장에서 지속적인 강화를 가져와 장면을 더욱 강하게 하는 것이 승리의 기초이다.

전투 카드

상연의 윤곽은 삼각형으로, 모든 전투카드는 해당 신에게 할당된다. 일부 전투카드들은 또한 이 전투에 일시적인 공격이나 갑옷 값을 부가할 것이다.

만약 네가 전투카드가 없다면, 보통 라운드당 한 번만 공격할 수 있다. 그래서 전투 카드는 추가 공격, 일륜 폭발, 직접 승리를 제공할 수 있다.

피로와 부활

음양사: 백문' 에서 석신은 전투 지역의 적을 죽일 수 있고, 물론 다른 사람에게도 죽임을 당할 수 있다. 본존은 살해된 후 지친 상태 (즉 죽음) 에 빠질 것이다. 만료 상태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이 있습니다.

그는 세 번의 호흡 후에 자동으로 수싱 할 것입니다.

마지막 숨을 삼킨 신은 손을 공격하거나 사용할 수 없다.

죽기 전에 형태카드를 강화하는 상태에 처하면 부활 후 형태를 잃고 기초신이 된다.

사망 후 자동으로 전투구역을 떠나 준비구역으로 돌아간다.

게이머가 게임에서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전투 전략을 합리적으로 계획하고, 자신의 두 손을 최대한 활용해 상대가 보내온 신을 죽이는 것이다. 그들이 우세를 축적하여 상대를 완전히 소멸할 수 있을 때, 상대를 직접 공격할 수 있고, 승리도 멀지 않다.

물론 공격뿐만 아니라 상대에게 맞아 죽지 않도록 해야 한다. 패를 보증할 수 있는 살아있는 신이 있기만 하면 각종 조작이 가능하다.

귀신불

음양사: 백문표' 에서는 손의 비용 제한이 이미 신의 등급 전시가 되었지만, 전통 카드극의 마법은 이미 없어졌다. 그러나, 모든 라운드에서 플레이어의 행동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다. 플레이어의 동작이 귀신불로 변했다. 타자 카드, 신공 분배 모두 1 귀신불을 소비한다.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귀신불이 두 개밖에 없으니, 조심해서 행동하여 귀신불을 가장 필요한 행동에 분배해야 한다. 물론, 어떤 캐릭터의 기술은 귀신의 불에 회답할 수 있고, 어떤 카드는 귀신의 불을 소모하지 않는다. 구체적인 전략 플레이어는 게임에 있어야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는 게임 규칙의 소개인' 음: 백미표' 가 바로 여기에 있다. 게이머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가 빨리 행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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