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의 측정 가능한 효과에 대해 약간의 논쟁이 있다. 비평가들은 정상적인' 눈 감는' 휴식 상태와 특별한 명상 절차 사이에는 생리적 차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홈스, 1984). 하지만 명상의 추종자들은 명상의 진정한 생리학이 조용한 경각심, 낮은 몸을 깨우지만 의식이 강화된 상태 (DLIBECK & AMP) 로 특화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OrmeJohnson,1987; 재스민, 1986). 따라서 명상은 적어도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특히 환경에서 스트레스가 많은 개인들 (Anderson et al.,1999; 샤피로 등, 1998). 그러나 명상의 목표는 긴장을 일시적으로 완화하는 것이 아니다. 명상의 실천자들은 특정 형태의 명상을 정기적으로 연습하면 의식을 강화하고, 개인이 계몽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익숙한 것을 새로운 방식으로 보고, 자발적인 학습 모델에서 지각과 사고를 해방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일부 연구원들은 정기적인 명상이 심리학을 서구 심리학의 한계를 뛰어넘게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심지어 측정 가능한 지능과 인지조작의 향상 (Cranson et al., 199 1) 까지 초래할 수 있다. 일행) (199 1+0) 선수 1 급 불학 선생님은 호흡에 대한 인식이 주변 사물만 감상하는 것이 심리적 균형을 이루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명상은 단순히 긴장을 푸는 것이 아니다. 후자는 단순히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할 뿐이다. 명상은 의식적으로 어떤 점이나 생각에 집중하는 것이다. 오랜 반복 연습을 거쳐 뇌는 더 높은 의식 (선종의' 선정' 과 유사) 으로 들어가 결국 천인의 화합의 경지에 이르게 된다. "이자" 와 "명상" 은 더 높은 수준의 요가 기술이므로 독학에 적합하지 않다. 초보자는 먼저 각종 요가 자세를 연습해야 완전히 파악한 후에야 배울 수 있다. 또한 어떤 감정질환이나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은 위험을 피하기 위해' 조절' 이나' 명상' 을 연습해서는 안 된다. 간단히 말해서, 마음대로 조절이나 명상을 연습하면 몸에 큰 해를 끼칠 수 있다.
명상이란 지능과 이성의 대뇌피질 기능을 멈추고 자주신경을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의식의 모든 활동을 멈추고' 나를 잊는다' 는 마음의 자율행위다. 의식을 사라지게 하는 것이 아니라 의식이 매우 깨어있는 상태에서 잠재의식의 활동을 더욱 예민하고 활발하게 만들어 다른 차원의 우주의식의 파동과 연결시키는 것이다.
우주 자체는 파동으로 가득 차 있고, 변동은 정보이며, 미지의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명상을 통해 우뇌를 여는 사람은 우주의 정보와 사상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인간의 뇌는 천체와 행성 운동의 지배를 받으며 우주의 일부이며, 모든 파동과 같은 통로를 공유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라디오처럼 주파수를 정확하게 조절하면 정보를 명확하게 받을 수 있다. 명상은 자신이 우주의 파동에 적응하도록 조절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명상은 명상, 요가, 기공 등과 같은 종교 활동에서 영적인 수행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영수 활동 과정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초전도체에 대한 연구로 노벨 물리학상을 받은 영국인 브라이언 조셉 쉰 (Brian Joseph Xun) 도 명상을 통해 정신정보를 받는 사상을 키우는 사람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명상을 통해 직감을 열면 발명품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명상이지만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명상, 스탠드 명상, 심지어 춤 명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도는 명상, 독경, 독경 문제도 있다. 자신의 어두운 생각에 동의하지 않으면 손해를 볼 뿐만 아니라 헛수고도 할 수 있고, 결국 가져온 것은 심신 피로뿐이다. 무심, 즉 저자의식 (좌뇌의식) 을 멈출 수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어떤 귀신의 아이디어라도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도 가장 정확한 귀신의 아이디어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이런 유령 아이디어는 자신의 감성에 의해서만 판단될 수 있고, 다른 방법은 없다. 또한' 뇌중혁명' 의 저자인 모웅춘산은 좋아하는 영화를 보거나 좋아하는 음악 (고전과 재즈) 을 듣거나 흥분해서 자신의 미래를 계획하는 것이 명상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명상은 새로운 피질을 잠들게 하고, 오래된 피질의 역할을 통해 우리의 잠재의식의 힘을 높일 수 있다. 명상 상태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으로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한 온몸의 근육, 세포, 혈액순환을 늦춰야 한다.
과학 실험에 따르면 명상 상태에 들어가면 뇌의 활동은 규칙적인 뇌파 (알파 뇌파의 해석 참조) 를 나타낸다. 이때 지능과 이성적 사고를 지배하는 대뇌신피질은 억제되고, 동물성 본능과 자기의지를 지배하는 자율신경, 호르몬 조절을 담당하는 뇌간과 시상하부가 활성화된다.
명상은 우리의 좌뇌를 진정시키고, 우리의 의식이 우뇌의 소리를 듣게 하여 우리의 뇌파가 자연스럽게 알파 파동으로 변할 수 있게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뇌파가 알파 뇌파 (특히 가운데 알파 뇌파) 로 나타날 때 상상력, 창의력, 영감이 끊임없이 솟아오르고, 사물에 대한 판단과 이해 능력도 크게 향상되며 몸과 마음은 안정, 즐거움, 긴장을 느낄 수 있다.
우리 각자는 명상을 통해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그것을 초능력으로 여기지 마라. 그것은 심리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요가 명상
모든 요가 명상 시스템 중 요가 소리 명상처럼 직접적이고, 오랜 시련을 겪거나 널리 사용되는 것은 없다. 앞서 언급했듯이 요가 음성 명상은 생명의 활력을 높이는 방법과 함께 연습하거나 단독으로 연습할 수 있다.
요가 음성 명상은 주문 명상이라고도 한다. 산스크리트어 단어' 주문' 은 두 부분, 즉' 사람' 과' tra' 로 나눌 수 있다. "사람" 은 "마음" 입니다. "테라" 는 "분리" 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주문' 은 사람의 마음을 세속적인 생각, 고민, 욕망, 정신적 부담 등에서 이끌어 낼 수 있는 특별한 소리를 가리킨다. 자신의 요가 발음에 집중하기만 하면 무지와 열정의 자질을 뛰어넘어 좋은 품질의 높이에 오를 수 있다. 이 단계에서부터 요가 명상은 더욱 발전하여 점차 완벽한 명상으로 발전하여 결국 모든 사람이 정한 상태로 접어들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요가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명상)
하나의 물체에 주의력을 집중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머리의 능력에 어긋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어렵고 헛수고이다. 이것은 실제로 요가 명상의 원칙에 위배된다. 요가 명상에서, 한 사람은 가볍게 그의 주의력을 한 물체에 집중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만약 그의 사상이 이 물체를 떠나고 싶다면, 그는 그것을 잡아서 다시 데려오려고 시도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부드럽게 완성되었다.
요가 음성 명상 연습은 매우 간단하고 쉽다. 딱딱하고 엄격한 규정이 없다. 때로는 마음과 입이 동시에 반복되기도 하고, 때로는 명상일 때도 있다. 큰 소리로 낭독할 때, 낮은 소리로 반복하기도 하고, 보통 소리의 음량으로, 때로는 리드미컬한 노래로 부르기도 한다. 때때로 주문을 외우는 것은 호흡과 동기화되고, 때로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앉아 있을 때도 있고, 서 있을 때도 있고, 걸을 때도 있고, 등등. 수행자의 눈은 때때로 감겨 있고, 때로는 반쯤 감겨 있고, 때로는 완전히 뜨고 있다.
[이 단락 편집] 타로 명상
타로 카드는 왕왕 마음대로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한 패진도 있다. 간단하고 일반적인 카드 어레이는 대체 카드 어레이, 심신 카드 어레이 또는 관계 카드 어레이입니다. 큰 카드 행렬은 두 개 이상의 카드의 의미를 만들어 내야 하기 때문에 점쟁이의 기교는 카드 배열을 제대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큰 영향을 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이를테면 생명나무패진, 육망성패진, 원래 명상용으로 쓰였다가 나중에 점술로 발전했다.
명상의 문자적 해석: 귀신은 멸종이다. 사고는 당신의 사고와 사고이고, 명상은 당신의 사고와 사고에서 벗어나 당신의 인식을 찾는 것입니다.
명상, 사람들은 거기에 앉아 있는 것만이 명상이라고 착각하고, 심지어 명상을 전문으로 하는 수업도 있지만, 사실상 언제 어디서나 이런 생각할 필요가 없는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상명언) 예를 들어, 자세, 호흡 관찰, 선 (禅) 도 할 수 있습니다. 체형을 만들 때 호흡을 통해 몸을 움직일 수 있다. 숨을 쉬면서 몸을 움직일 때, 몸이 한계에 도달하면, 당신은 이미 선 상태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어떤 사람들은 체형 운동을 모바일 명상이라고 부른다. 이동 명상의 입구가 무엇이고, 우리 몸을 한동안 관찰한 후, 몸 안에 통제할 수 있는 부분과 통제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상명언)
제어 가능: 예를 들어 몸을 움직이고, 눈을 깜빡이고,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참을 수 있다.
통제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손톱과 머리카락의 성장은 네가 통제할 수 없는 것이다.
명상은 우리 몸의 조절가능한 부분에서 나온다. 예를 들어, 허리를 굽혀 극한까지 손을 뻗을 때, 이때 당신의 사유는 멈춘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요가의 많은 체형은 모두 네가 최선을 다해 신체의 한계에 도달해야 한다. 몸의 한계에 이르면, 당신의 의식은 지각 상태로, 선의 경지로 들어간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이자 중의 산마는 또 한 가지 의미가 있다: 무한히 뻗어 있고, 무한히 뻗어 있다. 한 자세가 무한한 연장에 이르면 선 상태로 들어간다. 연습체식은 신체의 한계를 사용해야 한다. 체육 단련 후 많은 교사들이 촛불 명상, OM 명상, 호흡 명상 등을 설치한다. 원리는 같습니다. 촛불 명상은 눈으로 하고, 눈은 뜨고, 눈을 깜박거리지 마라. 사실 원리만 익히면 촛불도 없이 명상을 할 수 있고, 촛불도 없이 눈을 뜰 수 있어 눈을 깜박거리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제어 시스템이 통제할 수 없을 때, 당신의 눈은 잠시 뜨고, 피곤하면 눈을 깜박거려 보호해야 하지만, 당신이 그를 눈 깜짝하지 않는 것을 제어하면, 당신의 생각은 멈추고, 이때는 생각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제어명언) 명상 연습은 사실 몸이 조절할 수 있는 부분으로 사고를 차단하고 숨쉬는 것도 마찬가지다. 많은 선생님들이 숨을 내쉬고,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참는 법을 가르친다. 실험을 해보고, 심호흡을 하고, 숨을 참읍시다. 숨을 참는 순간, 너의 머리는 진공에 들어가 생각할 수 없다. 나는 선 (禅) 에 들어갔다.
사유가 끊어질 때, 일종의 에너지가 자동으로 지각으로 유입된다. 인식과 사고는 동시에 존재하기 어렵다. 사유가 너무 많으면 인식이 사라진다.
선은 일종의 감각적인 상태에 있다, 이것은 현명한 것이다. 사고감각이 없는 아이나 미치광이. 아이와 미치광이의 사유는 저급하다.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그들의 인식은 무지하고 지혜롭지 못하다. 선은 지각과 지혜의 고도의 통일이다.
사고는 설명하기 어려운 내용이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많은 것을 포함한다. 많은 책들이 선정은 말할 수 없고, 말할 수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우리 고대의 노자는 "도도하지만 비범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다시 말해, 당신이 할 수 없는 말을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설령 당신이 원래의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경험하고 그것을 설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요가 연습에는 매우 중요한 단어가 있다: 선 (), 선 () 이라는 단어는 산스크리트어 선 () 에서 유래한 것이다. 고대에 이 단어는 선종으로 번역되어 다모 조사로부터 중국으로, 그리고 중국에서 일본으로, 일본은 선이라고 불렀다.
서양어에는 선이라는 단어가 없어 의학으로만 번역할 수 있고, 의학은 의학에서 유래한다. 현재 선정은 선정의 번역에서 비롯되며, 선정을 정심과 명상으로 번역하고, 기본적으로 오수의 물건을 인터넷의 선정으로 번역한다.
명상 과정은 선 (禅) 과정입니다. 명상과 선은 일종의 지각의 상태이다.
지각이란 무엇인가? 지각: 지각은 네가 나를 때리거나 끓는 물에 화상을 입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통증을 느낀다. 이것은 일종의 감각감이다. 선나: 우리의 머리는 항상 사고의 상태에 있다. 우리가 너무 많이 생각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인식을 잊을 것이다. 우리가 너무 많이 생각하면 몸의 감각을 잊게 된다. 오랫동안 사고 상태에 있다면, 우리의 심신은 고도로 분열될 것이다. 우리가 강한 분열에 처해 있을 때, 우리는 불면증, 불안, 긴장으로 고혈압, 심장병 등 각종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한 사람이 의식에서 멀어져' 그리움' 상태에 있을 때, 그의 사유는 몸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지각은 지각력을 잃는다. 길가의 행인들에게 주의를 기울이면, 특히 대도시에서는, 당신이 그들을 관찰할 때, 모두가 걷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가 걸을 때, 그의 눈과 동작은 그의 머리 속의 다른 목적지로 끌려갔다. 가볍게 걷기는 어렵다. 이런 걷기 상태는 그의 생각을 몸에서 끌어내는 것이다. 아침이나 황혼에 공원에서 운동하는 노인들을 관찰한다면, 그들이 걷는 상태는 낮과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걷기 위해서, 그들은 동작이 조화롭다. 한 사람이 지나치게 생각할 때, 머리는 몸을 떠나 심신이 분열되어 각종 질병을 초래한다.
선은 요가를 연습하는 것이다. 일련의 방법을 통해 몸과 마음을 재결합시켜 감각적인 상태로 들어가게 하는 것이다. 이런 상태는 말로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선이라는 단어로 이런 상태를 묘사하는 것이 요가를 연습하는 목적과 효과다.
현대 의학 확인:
1. 일본의 유명한 의학 박사 마웅춘산은 대량의 임상 실천과 과학 연구에서 유익한 사고를 하는 사람이 뇌에서 엔돌핀이라는 모르핀 같은 물질을 분비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뇌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뇌세포의 젊음의 활력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분을 즐겁게 하고,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노화를 방지하고, 예방과 자연 치료 능력 (인체 질병 발생 시 자가 치유 능력) 을 높일 수 있다.
2. 뇌파에 대한 관찰로 볼 때 우리 몸이 긴장되거나 지루할 때 베타파가 하나 이상 나타나는데, 이는 생활환경질환이나 암, 정신병, 불면증, 신경증 등 질병의 원인 중 하나다. 1997 년 도쿄도립의과대학의 와타나베 박사, 하노이의 명홍 박사, 정아의 카즈유시 박사가 요가 명상 시 뇌파 실험을 진행했다. 그들은 명상 후에 대량의 베타 파동이 나타난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것은 다른 건강방법으로 얻을 수 없는 독특한 효과이다. 대량의 파동이 나타날 때, 뇌 중추는 상쾌함과 조화를 느끼며, 병악은 뇌에서 풀린다.
3. 명상이 혀끝으로 들어가 윗턱을 받치고, 혀뿌리가 자극을 받아 타액 분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침은 소화에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암을 억제하는 과산화물 효소와 노화 방지 호르몬도 함유되어 있다.
4. 명상이 명상 상태에 이르렀을 때 전신이 이완되고 심장 박동이 현저히 느려지고 호흡이 거북 상태에 있으며 기체의 신진대사가 떨어지고 뇌와 조직기관이 휴식 상태에 있으며 산소 소비가 최소화되는 것이 생명을 구하고 노화를 늦추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5. 명상: 근육과 뇌신경이 이완된 후 전신혈류량이 15- 16 배로 늘었고, 각종 조직기관이 안정적으로 자양되어 얼굴 피부 내층의 수분이 충분하고 영양이 증가하여 얼굴이 환한 미감을 준다. 이에 따라 현재 일본에서 명상 미용열이 발생하고 있다.
6. 유전자 이론: 인간 유전자 공학은 유전자가 인체 저항 바이러스와 자가 치유를 위한 강력한 무기라는 것을 증명했다. 제 4 차 의학 혁명으로서 유전자 치료의 가장 성공적인 성과는 심장병 치료에 쓰이는 것이다. 유전질환 치료, 에이즈 예방, 암 예방에도 약간의 진전이 있었다. 인간이 유전자를 이용하여 치료할 수 있다면, 유전자의 변화도 사람의 지능, 외모, 성별, 체형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명상은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만들어 부정적인 감정을 없애고 신경과 내분비 시스템을 조절하여 자가 치유 유전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선 명상을 배웁니다. 어려서부터 명상을 하면 어렵지 않지만 어른들에게는 어려울 것 같다 .....
다리는 매트 (매트는 10cm 두께여야 함) 에 교차하고, 왼발 뒤꿈치는 가능한 한 몸에 가깝게, 오른발은 왼쪽 종아리 위에 놓는다. 좌우 발을 번갈아 놓을 수 있다. 목표는 어느 날 오른발을 왼쪽 허벅지에 올려놓을 때 왼발을 오른쪽 다리에 올려놓는 것이다. 그러면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아프면 딱딱하지 말고 천천히 자연스럽다.
특별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특별한 동작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 기도를 먼저 하는 것).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정이나 ... 무엇이든. 향을 피우거나 음악을 틀어도 되지만, 결국 음악을 사라지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의 업적에만 영향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너무 복잡하지 마세요. 간단한 의식을 통해 쉽게 컨디션에 들어갈 수 있다.
그런 다음 명상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십시오. 우리는 자주 연습해야 한다. 매주 1 일 동안 명상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내 말은 최고야, 시간이 없어도 괜찮아. 그날, 당신은 적어도 네 번, 한 번에 30 분씩 앉아야 합니다. 하루 종일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 청소를 하거나 명상과 관련된 책을 읽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을 합니다. 무엇이든 다 하다. 간단하고 홀가분하면 된다. 하루 종일 샐러드를 먹으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 자극적이지 않은 것을 먹지 않는다. 다른 물건이 필요하시면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을 찾는 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할 뿐이다. 스스로 물러날 수도 있고, 뜻이 맞는 사람과 함께 물러날 수도 있다. 하지만 한 가지 규정이 있다: 동반자를 제외하고는 이런 것들을 여기저기 홍보하지 마라.
30 분 동안 앉아 있는 것이 고통스럽다면 천천히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일부러 재어 보고, 편안함을 느낄 때 명상 시간을 자유롭게 연장하고, 끝나면 시계를 볼 수 있다. 너는 아마 지난 시간이 네가 느낀 것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다, 아마도 시기가 딱 좋은 것 같다.
매번 명상을 한 후, 가능한 한 즐겁고 객관적인 심정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처음에는 한동안 사라질 수도 있고, 나중에는 점차 연장될 수도 있다. 만약 네가 인생의 매 순간마다 이런 상태를 유지한다면, 너는 깨달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단한 연습을 할 수 있다. 자신의 시시각각 감정과 동작을 느끼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해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잡념을 버리고 바람을 잘 들을 수도 있다 ... 네가 무엇을 좋아하든 간에.
비록 내가 이 문제에 대해 짧은 몇 줄만 썼지만, 이것은 이 수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수시로 명상과 연습, 인생은 학습의 장강이 될 수 있다. 이 수업은 작은 총결산으로 특별한 내용이 없다. 만약 네가 이미 시작했다면, 너는 어떤 내용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직 시작하지 않았지만 또 다른 기적을 갈망하면 ... 내가 말한 것은 모두 좋지 않다.
[이 단락 편집] 고위 아이디어:
난해한 생각은 그것의 중대한 결함이 있다. 그것이 보편화되지 않은 이유이기도 하다. 너무 느리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효과를 얻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속도면에서' 정신수련법' 보다 훨씬 못하다. 그러나 명상은 정신을 정화하고 승화시킬 수 없다. 다음은 정신을 정화할 수 있는 속도가 높은 고급 귀신의 아이디어입니다.
문지방: 높은 수준의 명상은 명상보다 높은 방법으로 당연히 높은 명상 수준을 필요로 하며, 적어도 한 번은 적어도 10 분은 명상할 수 있어야 한다.
기회: 열이 나는 상태에서 자신의 몸에 대해 가장 적게 느끼는 사람은 뇌가 흐릿한 상태에 있을 수 있지만, 일정한 선경지에 도달한 사람은 여전히 정신을 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이때, 마침 한 사람이 자신의 정신에 가장 가까운 순간이었다. 외부가 느낄 수 없을 때 의식은 정신을 산만하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이것이 바로 전설의' 사심 없는' 상태이다.
동작: 몸은 어떤 자세든 마음대로 놓을 수 있지만, 몸은 힘을 받을 수 없고, 어떤 압박감이나 따끔거림도 있어서는 안 된다. 한쪽 다리는 구부러지고, 다른 한 다리는 평평하게 눕히고, 두 손은 다리에 얹고, 바닥에 앉아 벽에 기대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몸에 뚜렷한 열이나 추위를 느끼게 할 수 없다.
경지: 외물은 감지할 수 있고, 내물은 허무하다. 바깥 소리는 들을 수 있지만 말은 할 수 없다. 너는 바깥의 물건을 느낄 수는 있지만, 자신을 느낄 수는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정신: 당신의 호흡을 느껴보세요. 에너지가 머리에 부어지는 것을 상상하지 마라, 이것은 비현실적이다. 에너지가 호흡을 통해 뇌에 전달되는 것을 상상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뇌에 압박감이 생길 수 있다. 에너지가 귀를 통해 뇌에 전달되는 것을 상상한다. 숨을 쉴 때마다 귀에서 들어와 뇌로 전달되는 에너지가 있다. 뇌는 마치 차가운 힘이 뇌 내부에서 폭발하는 것처럼 긴장을 풀고, 뇌 전체를 상쾌하고 순수하며 편안하게 한다.
명상은 한 곳에 앉아서 앉는 것도 아니고, 눈을 감을 필요도 없다. 명상은 일종의 경지이지, 방법이 아니다.
명상은 점차 의학계에 인정받고 있다.
신비로운 명상, 집중력 등으로 여겨졌던 관행이 의학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수많은 의학 연구에 따르면 명상은 통증 완화, 주의력 집중, 면역력 강화, 혈압 감소, 불안 억제, 수면 개선, 우울증 예방까지 가능하다. 연구통제팀은 인간의 감정, 어린이 뇌 발달, 뇌주의력, 신경계 방면에서 진전을 이루었다. 연구가 깊어지면서 과학자들이 더 많은 명상의 신비를 밝혀낼 것으로 기대된다. 심지어 몇몇 저명한 과학자들은 명상의 이점이 분명하다고 주장한다.
생각
이념은 주체가 약간 조용해진 후 원신이 자발적으로 자율적으로 자연 축적을 조절하는 아무한 사고 모델이다. 그것은 모든 중간 부분을 버리고,' 관통력' 을 가지고 있다. 아이디어는 인간의 뇌의 잠재적 기능의 가벼운 활동이며, 하나님의 사고 과정을 구성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신을 만드는 것은 인간의 뇌의 표면 기능이다. 원신은 인간의 뇌의 깊은 기능이다. 원신은 인간의 뇌 고유의 자연기능이며, 인간의 진화로 인한 뇌 구조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원신만이 가스와 직접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다는 얘기다. 인간의 뇌에 내재된 가스와 물질은 만물현학을 구성하는' 가스' 와 코딩, 절차, 가스 정보 등에서 유사점이 있어 유도를 통해 서로 교류할 수 있다. 이 층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달기" 와 "의향기" 는 생명장과 생명정보액의 기체 시스템이다. 그것은 인간의 뇌에 내재된 정보 코딩 통신을 통해 기체 물질 과정과 그' 오행' 변수 성질을 직접 지도하고 처리한다. 그래서 생각을 통해 기체 물질의 운동 정보를 주어 기화 쿵푸를 만들 수 있다.
창의성의 출현
"소문의 고전" 은 "덕과 사랑, 상인은 끊임없이 움직인다" 고 말했다. "의도는 변하지 않고, 마음은 지식에서 선택하며, 동력은 바깥에 있다." 。
사람의 도덕적 표현은 감정으로 변하고, 감정은 의미를 낳고, 의미는 계속 돌아가는 것, 즉 의식은 큰 자극감을 가지고 있고, 약간의 자극감이 있다는 뜻이다. 의식에서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선택의 의미의 대의식을 관념으로 바꾸고 다른 의식을 버린다. 이런 생각은 동력으로 바뀌고 인체를 지배하여 행동에 옮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