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공연은 리와 그의 제자 공연의 정수를 흡수하여 자신의 특징을 결합하여 오늘날의 젊은 관객들의 빠른 리듬의 요구에 부응하여 리허설을 연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배우가 실감나는 흉내를 내자 관중들의 박수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박수와 웃음소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관객과 배우가 함께 서서 최근 몇 년간 부활한 미신의 풍조에 강력한 타격과 채찍질을 했다. 장님의 점술' 계산' 은 빈틈이 많고, 자기 모순이 많아, 자기 주장을 정당화할 수 없어, 이런 기만적인 속임수를 남김없이 폭로했다. 관객이' 점쟁이 두려워' 라는 주제를 이해하는지 모르겠다. 눈먼 점쟁이를 풍자하는 것이 아니라 이 가짜 점쟁이의 표현을 통해 사기꾼들이 모르는 척하고, 속임수를 쓰고,' 만족할 줄 모르는' 행동을 드러내는 것이 실용적이다.
점쟁이 두려워' 는 사상성이 강한 전통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왜 오늘 TV 관객을 만나지 않았을까? 그 이유는 "두려움" 이라는 단어입니다. "겁 많은" 이라는 단어가 있는 만담이 많은데, 우리는 통칭하여 "겁 많은 만담" 이라고 부를 수 있다. 만담 두려움' 은 1930 ~ 40 년대에 휘황찬란했던 시절, 30 여 편, 소재가 광범위하고 극장 효과가 핫해' 두려움' 이라는 글자에 감동했다. 건국 후' 소심한 만담' 이 극장 공연과 라디오 방송에서 거의 자취를 감춘 것도' 두려움' 으로 인한 것이다.
"컷" 의 본의의 중 하나는 구사회 베이징인들의 향음에 대한 비하어, "절개" 라고 불린다. "소심함" 의 확장 의미는 "화물의 소심함" 과 "숟가락의 소심함" 이라고 불리는 외부인 (도시인의 외부인 포함) 의 경멸과 비하이다. 만담을 두려워한다' 는 뜻은 본의와 외연을 초월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