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역사에는 강자아, 제갈량과 같은 권위 있는 선지자들이 있습니다. 。 그리고 진, 한, 수, 당, 송, 원, 명청과 민국의 생산자, 사스와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그리고 동해와의 해전과 해적, 세계 대동을 더 정확하게 계산했다. 이 예언들은 비록 서로 다른 왕조에서 나왔지만 모두 과학점술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나라> 한말 제갈량> 등' 으로 유명하다. 바이두백과백과와 같은 집집의 이름은 모두 상세하다. 지금까지 예언된 현안은 모두 문어문으로 해석된다. 그리고 제갈량의 백년' 무후자그레브' 는 모두 중국 수천 년 동안 유일한 몇 명의 대선지자의 집목이다. 이른바 예언적 출판물이라고 하는 다른 출판물들은 모두 후세 사람들이 어떤 정치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꾸며 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언적, 예언적, 예언적, 예언적, 예언적) 신뢰할 수 없습니다. 구체적으로 백과사전을 기준으로 한다. 전문적인 문제에 관해서는, 나는 너를 작가로 추천할 수 있다. 현재 중국의 영화업계는 막 변형되어 작가의 지위와 수입이 모두 향상되었다. 그리고 작가라는 업종은 외모 (배우) 와 성격 (감독) 과는 상관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경쟁이 그리 크지 않다. 막 입사한 젊은 시나리오 작가는 보통 2 만 ~ 4 만 회, 30 회 정도면 1 만 원 정도를 받을 수 있어 지위와 수입이 모두 영광스럽다. 당신이 말했듯이, 당신은 소설 한 편을 썼고, 30 만 ~ 50 만 부가 바로 옛 작가 대열에 들어갈 수 있으며, 구체적인 보수도 바이두의 허가를 받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이 가격은 그리 높지 않을 것이다. 너무 높으면 가짜입니다. 일부 영화사는 원고를 마무리한다. 고생의 문제에 관해서는, 만약 네가 정말 고생을 개의치 않는다면, 카메라맨이라는 밥을 먹어라. 선반과 환경에 저항하기 어렵다. 이전 카메라라면 박스를 보이콧해야 하지만, 카메라맨은 작가나 감독보다 딱딱한 밥을 먹고 돈을 벌 수 있다. 내일 카메라로 결혼식이나 병원 다큐멘터리를 2 시간 정도 찍어도 700 에서 1500 까지 해야 합니다. 나는 카메라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고난은 너의 도끼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