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의 즈음에, 교섭교는 상당히 웅장했고, 경성에도 교섭 물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시장이 있어, 세인들이 교섭성이라고 부른다. 송화의 시리즈' 술취한 웽 이야기' 는 "칠석, 판루 매매 익살" 이라고 말했다. 7 월 1 일 차마톤에서 칠석절 3 일까지 차마 통행을 금지하고, 밤까지 멈추지 않았다. " 여기에서, 우리는 조지로부터 조지의 물건을 구매한 성황에서 당시 조지절의 시끌벅적한 광경을 추론할 수 있다. 사람들은 7 월 초하루부터 교묘한 문장, 교묘한 시장에서 차들이 마구잡이로 오가기 시작했다. 칠석철이 되면 구걸하는 시장은 이미 인산인해를 이루며, 마치 가장 큰 명절인 설날인 것 같은데, 걸교절은 고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명절 중 하나임을 알 수 있다.
매년 음력 7 월 7 일 칠석절, 즉 칠석절, 일명 구걸 축제는 견우직녀의 신화 전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는 항상 견우직녀의 전설과 연결되어 있다.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로 이미 중국 4 대 민간 사랑 전설 중 하나가 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오래 전에 남양성 서쪽의 소가장에는 총명하고 성실한 젊은이가 있었다고 한다. 그의 부모님은 아주 일찍 돌아가셔서, 그는 어쩔 수 없이 그의 형과 형수님과 함께 살아야 했다. 그의 형수인 마사는 악랄하여 자주 그를 학대하여 그에게 많은 일을 하도록 강요했다. 어느 가을, 그의 형수는 그에게 소를 놓아 아홉 마리의 소를 주라고 강요했지만, 그가 열 마리의 소가 생길 때까지 기다리라는 말을 듣고 견우는 어쩔 수 없이 그들을 마을에서 쫓아냈다.
견우가 혼자서 소를 산으로 몰아갔다. 풀이 깊고 숲이 빽빽한 산에서 그는 나무 밑에 앉아 슬펐다. 그는 언제 소 열 마리를 집으로 몰아갈 수 있을지 모른다. 이때 수염과 머리카락이 모두 흰 노인이 그의 앞에 나타나 그에게 왜 슬펐는지 물었다. 그가 자신의 처지를 알게 되자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슬퍼하지 마세요. 복우산에는 병든 늙은 소 한 마리가 있다. 네가 가서 잘 먹여라. 늙은 소가 좋아지면 기다려라. "
견우가 산을 넘고 산을 넘고 먼 길을 걸었더니, 마침내 병든 늙은 소를 찾았다. 늙은 소가 매우 병이 난 것을 보고, 그는 늙은 소에게 풀을 묶으러 갔다. 사흘 동안 계속 먹이를 주자, 늙은 소는 고개를 들어 그가 하늘의 큰 요정이라고 말했지만, 다리가 부러져서 움직일 수 없어 천국으로 보내졌다. 그의 상처는 꽃이슬로 한 달 동안 물세탁을 해야 한다. 견우는 한 달 동안 노소를 조심스럽게 돌보았고, 낮에는 노소를 위해 꽃을 꺾고 밤에는 노인 옆에서 잤다. 늙은 소가 회복되자 견우는 기뻐하며 소 열 마리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형수는 여전히 그에게 좋지 않다. 그녀는 그를 몇 번 해치고, 늙은 소에게 구조되었다. 결국 우리 형수는 화가 나서 견우를 집에서 내쫓았고, 견우는 늙은 소만 데리고 있었다.
어느 날 하늘의 직녀는 선녀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강에서 목욕을 했다. 늙은 소의 도움으로 견우는 직녀를 알게 되었고, 두 사람은 의기투합했다. 나중에 직녀가 몰래 세상에 와서 견우의 아내가 되었다. 직녀는 또한 하늘에서 가져온 들누에를 모두에게 나누어 양잠, 실크 토사, 밝은 비단을 짜도록 가르쳤다.
견우직녀가 결혼한 후, 남자는 경작녀를 짜고, 한 남자와 여자, 두 아이를 낳았고, 한 가족은 매우 행복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아, 곧 천제에게 알게 되었다. 왕모친이 직접 내려와 직녀를 강제로 천국으로 데려왔고, 사랑하는 부부는 이때부터 헤어졌다.
견우가 하늘을 날 수 있는 방법이 없는가, 아니면 늙은 소가 그에게 그가 죽은 후에 자신의 가죽으로 신발을 만들어 하늘을 신을 수 있다고 말했다. 견우는 늙은 소가 말한 대로 하고 소가죽으로 만든 신발을 신고 그의 아이를 데리고 갔다. 곧 따라잡을 것 같은데, 태후가 머리 위의 노빌 () 을 뽑았을까 봐 파도가 용솟음치는 천하가 나타났다. 견우와 직녀는 양쪽으로 갈라져 서로 마주보고 흐를 수밖에 없었다. 그들의 충성스러운 사랑은 까치를 감동시켰고, 수천 마리의 까치가 까치교를 타고 와서 견우직녀가 까치다리에서 만나게 했다. 왕태후는 그들이 매년 7 월 7 일에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다.
그 후 음력 7 월 7 일, 견우직녀가 까치교에서 만났을 때, 아가씨들은 꽃 앞달에 와서 별빛을 바라보며 은하수 양안의 견우직녀를 찾아다니며, 그들의 연례 만남을 볼 수 있기를 바라고, 하늘도 직녀처럼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게 해 달라고 기도하며, 그들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를 형성했다.
왜 7 월 초칠은 전설의 견우직녀가 만나는 날로 여겨야 하는가? 고대인들이' 7' 을 길한 숫자로 여겼기 때문에 완벽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7 월 7 일 밤, 달이 은하계에 접근했을 때, 달의 광채는 은하계에 비춰질 수 있어 사람들이 별을 보는 데 더 편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달명언) 만약 네가 오늘 밤 망원경으로 그것을 관찰한다면, 너는 은하수의 밀집된 성단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은하수에 뿌려진 반달의 잔광은 상상의' 까치 다리' 가 되었다.
지금은 이미 초가을에 접어들었다. 저녁 8 시쯤 밝기가 0 인 직녀 스타가 먼저 에천정 근처에 나타났고, 그 후 남방에는 일등 견우성이 나타났다. 도시의 등불에서 멀리 떨어진 교외에서 시민들은 밤하늘을 바라보며 두 별 사이에 하얀 천하 (은하수) 가 남북을 가로지르는 것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 중 견우성은 하동에 있고 직녀는 하서에 있었다. 그들은 묵묵히 눈을 마주치며 꽤 시적이다.
"칠석" 의 유래
음력 7 월 초칠은 중국인의 발렌타인데이로, 어떤 사람들은 칠석절이나 딸의 날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딸의 집에서 가장 중요한 날이다. 7 월 초칠이 구걸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민간 전설인 견우직녀가 천하를 만날 것이고, 딸집은 밤에 과과로 하늘을 제사하며 여신에게 구걸을 하기 때문이다.
직녀의 솜씨를 구하는 것 외에도 결혼 중의 교묘한 배합을 구하다. 그래서 세상 수많은 남녀들이 이 밤, 밤이 깊을 때 별에 대한 결혼 행복을 기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칠석이라고 하면 민간 사랑 이야기인 견우직녀를 언급해야 한다. 칠석, 그들은 일 년에 한 번 만나 다정한 아이들에게 사랑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그들의 사랑의 비극은 모든 중국인의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래서 칠석 밤이 되면 많은 연인들이 별이 가득한 밤하늘에 사랑의 영원을 기도한다.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여러 판본이 있다.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견우의 부모가 일찍 죽고, 큰고모에게 자주 학대를 받고, 늙은 소 한 마리만 동반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느 날, 늙은 소가 그에게 직녀를 아내로 삼을 계획을 하나 주었다. 그날, 아름다운 선녀들은 확실히 은하수에서 목욕하고, 물에서 장난치고 있었다. 그리고 갈대 속에 숨어 있던 견우가 갑자기 뛰어나와 직녀의 옷을 빼앗았다. 당황한 선녀들은 급히 상륙하여 옷을 입고 날아가 직녀만 남았다. 견우의 요구에 따라 직녀는 그의 아내가 되기로 동의했다. 결혼 후 견우직녀,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며 매우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직녀도 견우에게 아들과 딸을 낳았다. 나중에, 늙은 소가 죽어가고 있을 때, 그녀는 견우에게 그 가죽을 남겨 두고 어려움이 있을 때 도움을 요청하라고 말했다. 늙은 소가 죽은 후 부부는 아쉬워하며 소가죽을 벗기고 소를 산비탈에 묻었다.
직녀와 견우의 혼사가 옥황상제와 천왕모에게 알려지자 벌컥 화를 내며 신들에게 직녀를 데려오라고 명령했다. 견우가 없을 때 신들은 직녀를 잡아갔다. 견우가 집에 돌아와서 직녀를 보지 못하고 얼른 소가죽을 입고 두 아이를 데리고 쫓아갔다. 곧 따라잡을 것 같아, 태후가 급해서 머리 위의 노빌 () 을 잡아당겨 은하수를 향해 노를 저었다. 얕았던 은하수가 갑자기 용솟음치는 바다가 되어 견우가 더 이상 지나갈 수 없게 되었다. 그 후로 견우와 직녀는 강을 사이에 두고 눈물을 머금고 서로를 바라볼 수밖에 없었고, 영원히 옥제와 태후도 그들의 진실한 감정을 막아내지 못하여 매년 7 월 7 일에 한 번 만날 수 있게 해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매년 7 월 7 일, 인간의 희조는 모두 하늘로 날아가 은하수의 견우직녀를 만날 것이라고 한다. 또한 칠석 밤이 깊어도 포도틀이나 다른 과일틀 아래에서 하늘의 견우직녀의 사랑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단지 전설일 뿐이다. 구걸의식은 고대 직녀 상신의 원시 신앙에서 유래한 것으로, 매년 7 월 7 일 견우직녀가 만나는 설법과 결합해 오늘 칠석 칠교편의 민간 신앙이 되었다.
조상들은 어떻게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를 축하했습니까?
달 아래, 연결, 바늘을 꿰다.
교동 지역에는 일곱 자매를 숭배하는 풍습이 있다. 청녀는 왕왕 칠석에서 새 옷을 입고 모이기를 좋아하며, 칠자매달 아래서 결혼을 마쳤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황제 대왕, 나는 일곱 여동생을 하늘로 초대했다. 너의 바늘을 보지 말고, 너의 실을 보지 말고, 너의 72 가지 좋은 수단을 보아라. " 그들은 또한 교묘한 칭호를 쟁탈했다.
포인터를 능숙하게 움직여 보세요
7 월 7 일은 여성의 날이다. 소녀는 항아리 안의 물을 들고 태양을 향해 가운데 바늘을 날리며 물 속의 그림자 사진을 찍고, 열매를 부활시켜' 의논' 을 다투었다.
총명한 채소를 심고, 총명한 꽃을 피운다
산둥 영성의 활동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교묘한 요리', 즉 소녀가 유리컵에서 맥아를 재배하고, 다른 하나는' 교묘한 꽃' 이다. 여자들이 밀가루로 만든 꽃이 있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고교를 묶은 콩모종과 대파는 점을 치고, 교묘하게 실을 꿰고 창꽃을 자른다
산시 황토 고원에서는 칠석 저녁에 각종 구걸활동을 하는 것도 풍습이다. 여성들은 종종 꽃옷을 입은 초인을 묶어야 하는데, 이를 고교라고 한다. 그들은 과과뿐만 아니라 콩나물과 쪽파를 심어야 한다. 칠석 밤, 모든 여자들은 손에 물 한 그릇을 들고 콩나물과 쪽파를 썰어 물에 넣고 달의 그림자로 교묘한 운명을 예측했다. 그들은 또한 바늘과 실을 입고 경쟁한다. 창꽃 자르는 행사도 열린다.
수질 정화, 시각적 검증, 교묘하다
장쑤 지역의 조조 활동은 깨끗한 물 한 그릇을 햇빛에 넣고 햇볕을 쬐고 야외에서 밤을 보내는 것이다. 가느다란 풀막대기를 주워 물 속에 떠 있는 것은 모두 그들의 그림자에 달려 있다. 작은 바늘로 수중 바늘의 그림자를 보고 자신의 지혜와 어리석음을 이루는 젊은 여성들도 많다. 다른 지역의 한족들도 이런 방법으로 자신의 총명함과 어리석음을 이루었다.
거미로 총명을 구하다
저장 안후이 등지에서는 거미가 구걸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거미를 작은 대야나 작은 상자에 넣고 다음날 아침 그물의 밀도를 관찰하여 똑똑한지 확인한다. 거미가 아직 과과에 그물을 짜고 있다면, 장인의 마음도 오는 것을 의미한다. 거미를 상자에 저장해 두고 그물을 기다리는 밀도가 얼마나 교묘한가.
이슬 접촉
절강 농촌에서는 세숫대야로 이슬을 받는 것이 유행이다. 칠석의 이슬은 견우직녀가 만날 때의 눈물이라고 한다. 눈과 손에 넣으면 근시가 될 수 있다.
종자를 찾다
아이를 낳는 것은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오래된 풍습이지만, 사실 신앙 중 하나이다. 명절을 앞두고 밀, 녹두, 팥, 완두콩 등 여러 식물을 그릇에 넣고 몇 인치를 발아시키고 칠석 당일에 빨강, 파랑, 두색의 마구를 묶어 아이를 축복하는 상징으로 삼았다. 왁스로 각종 이미지를 만들어 수면에 띄워야 한다.
수액은 머리를 감고 화초는 손톱을 염색한다.
많은 지역의 젊은 소녀들은 명절에 나무의 즙으로 머리를 감는 것을 좋아한다. 젊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미혼 여성들이 하루빨리 여의랑군을 찾을 수 있다고 한다. 화초로 손톱을 염색하는 것도 명절 오락 중 대다수 여성과 어린이들의 취미이자 생식 신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칠석 저수 칠절 붉은 밧줄.
광시의 일부 지역에는 칠석 저수 풍습이 있다. 쌍칠욕은 재해를 없애고 병을 없앨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몸이 허약하고 병이 많은 아이들은 이 날 붉은 머리 끈을 일곱 개의 매듭으로 만들어 목에 걸고 건강과 행운을 빌곤 한다.
똑똑한 음식을 먹다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식습관은 지방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공식이라고 불린다. 그중 만두, 국수, 아보카도, 훈툰 및 기타 음식들이 명절에 쓰인다. 운면을 먹으면 이슬로 만들어야 한다. 그것을 먹으면 교묘한 의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많은 민간 떡가게도 있는데, 직녀 이미지가 있는 바삭한 설탕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데, 속칭' 유능한 사람',' 교묘한 바삭바삭' 이라고 불리며, 팔 때는' 유능한 사람 보내기' 라고 불린다. 이런 풍습은 지금까지 일부 지역에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