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마법사 문화란 무엇입니까?

마법사 문화란 무엇입니까?

고대에 마녀는 "마녀" 라고 불렸고, 마녀는 "마녀" 라고 불렸으며, 통칭하여 "마녀" 라고 불렀다.

이로부터 발전한 문화를 주술사 문화라고 합니다.

출처' 순자 정륜': "저는 집에서 일이 있어요." 양욱주: "여자는 마녀라고 하고 남자는 마녀라고 합니다."

한나라 왕부는' 무당자의 근심' 에서' 무당자가 도움을 청하려 한다' 고 썼다. "신당서 이감전": "가뭄이 심할 때는 토룡과 무무, 달은 안 된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최몽: "하지만 제가 말했듯이, 무술과는 달리 덕입니다."

민간 전설의 요술: 인간이 처음 신앙을 가졌을 때 전문 집사는 없었다. 그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술을 시행했습니다. 씨족의 출현과 종교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씨족 수장은 더 많은 종교 사무를 맡았다. 나중에 씨족 수장조차도 감독하기 어려워 전문 마녀가 나타났다. 설문: "신을 도울 수 있다. 공무에서 어머니 중의 무당이다. " 서카이는 안내인을 주목했다. "귀신을 볼 수 있어요." 마녀도 인간이고 신이며 이중신분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자 귀신이다' 는 말이 있다.

마법사의 특징은 귀신을 연결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구체적인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신을 찾는 것이다. 신에게 들러붙고, 근원을 찾아 귀신을 잡으시고, 신께 감사드립니다. 한대 예악사: "큰 소원, 절문이 신을 맞이하고, 가가를 연주하며, 여전히 신을 낮추는 즐거움이 있다." 하느님이 타락하시자 마녀는 하느님의 화신이 되어 하느님을 대표하여 행동했다. 이때 마법사나 샤먼은 종종 혼수상태에 빠지고, 어떤 것은 운이 좋고, 어떤 것은 마취제를 복용하고 있다. 또 다른 길은 음인' 혼이 달아났다' 를 통해서다. " 마법사의 영혼이 몸을 떠나 귀신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이다. 한족은 이를' 어둠 속을 걷다' 라고 부른다.

한족의 구선, 묘족의' 묘가밥' 은 모두 비슷한 접신 형식이다. 신령과 교류하기 위해서는 마녀가 나무, 산맥, 거석, 동물과 같은 특정 매체를 사용해야 한다. 부이족 마녀는 신을 구할 때 반드시 걸상을 받쳐 말을 타는 것을 상징해야 한다. 예전에는 마녀가 신에게 물어볼 수 있는 말이 있었는데, 샤먼은 음울하기만 했지만 엄격하지는 않았다.

중국의 절대다수 민족의 무녀는 신에게 물어볼 뿐만 아니라 음도 전하며 샤먼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술이 확장됨에 따라 마법사나 샤먼은 점술, 예측, 엑소시즘, 의료 등과 같은 특정 종교 활동에 한두 명의 조수를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