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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성의 유래

성씨 지부의 기원 지부

첫째, 성씨는 6 개의 기원이 있다.

1. 신농이 상고부족의 수장이 되었을 때, 점술을 전문으로 하는 대신이 있었는데, 그의 자손은 고변을 씨로 삼았다. 원명보를 참고하다.

2. 춘추시절 정유에는 그의 손자가 조상을 씨로 하는 의사가 있었다. 그것은 회사의 한 지점이다. 《좌전》을 참조하십시오.

3. 춘추시절 진국에는 호숙이라는 의사가 있었는데, 황국에 봉쇄되어 황국을 건립하고, 그 후 청조의 대신이 있었는데, 후에 사씨가 있었다. 《동치-부계 가문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4. 춘추시대에는 정파라는 백작곽성이 있었다. 아버지와 이혼할 때, 그는 주 왕실의 사마이며 관가의 칭호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그의 후손 성사였다. \ "비즈니스 투어 기록 \" 을 참조하십시오.

5. 봄과 가을 기간, 웨이 국유 아들 잉, 웨이 sikou 의 후손, 공식 후손, 후 단일 성 부문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세본을 참고하다

6. 역사적으로 복성 사덕, 후손도 단성으로 바뀌었다.

둘째, 카운티 홀 번호

왕준

돈추현: 진무제가 재위할 때 허난성 준현 일대에 있었다.

홀의 이름

와이우당: 송나라, 주수단 훈련사초, 사초전공이 탁월하여 채주, 강주, 정주, 저우치 등에서 벼슬을 했다. 이 곳들은 회하의 우로에 속하는데, 그는 회하의 험난함을 잘 알고 있어 백전백승이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사: 원대은현 (현 산둥 평원현) 사람, 생활이 소박하다. 충후부터 원말까지, 그는 바로 조인이다. 그는 부지런히 백성을 사랑하여, 늘 각지로 가서 민정을 탐문한다. 현지 현민 당시 가장 큰 어려움은 전부를 교주로 실어 납부하는 것이었고, 길은 멀고, 왔다갔다하기가 어려웠다. 그는 후지현에게 편지 세 통을 써서 마침내 허가를 받았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학교가 없어서 그는 학교 궁전을 짓고, 학교 경기장을 넓게 세우고, 자신의 책을 학교 궁전에 기증했다. 그가 퇴임한 후 군민은 그를 위해 돌을 새기고 그의 공적을 칭찬했다.

사운덕: 글자 중 원나라 때 동아인이었어요. 나는 어렸을 때 아버지를 잃었고, 어머니는 듣고도 효도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여 제국 국사원에 편제되었다. 노망모묘에는 백여 마리의 명학이 있고, 하늘을 가로질러 춤을 추며, 오래도록 가지 않는다. 나중에 서화정은 무덤 옆에 세워져 기념으로 삼았다.

"사" 는 "사마", "사제", "사공" 과는 무관하며, 복성이며, 또 다른 내력이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성씨

첫째, 근원을 추적하다

1, 희씨, 예 후예. 야오가 염황부락의 우두머리일 때, 순은 요지방관으로 토지사무를 관장하므로 토스트라고도 한다. 순의 후손 중 일부는 사제를 정식 성으로 삼았다.

2. 춘추시대에는 위국의사 정샤의 아들 샤무가 사제로 임명됐고, 나중에는 사제라고도 불린다. 사제는 고대 관명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요순시에 설립되어 백성들과 행정사무를 교화하는 것을 주관하고 있다. 하상주 시절 조정에는 지방관이 있었는데, 청나라 6 부 중 하나인 지방관인 대사도라는 직위는 재상과 맞먹는다. 춘추시대에는 많은 나라들도 이 직위를 설치했고, 관직의 이름을 따서 사제가 되었다.

둘째, 카운티 홀 번호

당호 장명당: 당대, 사제영 임임태상경. 태화 시기, 벼슬을 버리고 집으로 돌아가 성을 숨기고 이름을 묻다. 그는 현 정부에 여러 차례 추천을 받았지만, 그는 더 이상 벼슬을 하지 않겠다고 고집했다. 사도네 집은 숫자로 유명하다.

현장을보고, 사제는 조 현장을보고 있습니다. 한고조는 진나라 () 를 조국 () 으로 바꾸고, 동한 건안 () 은 연간에 조현 () 으로 바꾸었다. 허베이 () 성 중부 조현 (), 단 () 일대의 면적과 맞먹는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사제영: 당조인. 태화 원년 (기원 827 년), 당문종이 즉위하여 양조의 폐단을 잘 알고, 정도를 장려하고, 사제영을 태상경으로 임명했다. , 궁녀 3000 여 명, 송곳니 독수리 5 마리, 구원 1200 여 명, 정수가 분명하다. 몇 년 후 환관들이 싸우고, 싸우고, 사치하고, 낭비하고, 부패가 되살아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문인의 어진 사람은 적게 깨지고, 제도는 힘이 없어 단로의 변화가 되었다. 이 장면을 보고 사제영은 결연히 사직하여 귀국하기로 결정하고, 더 이상 조정에서 불명확한 관원이 되지 않기로 결정했다.

사제서: 5 대 시대의 중국 남방. 이영 재위 기간, 어떤 향성 치안 판사, 공적이 뛰어나 한초 예부 시랑으로 승진했다. 주세종이 즉위하자 그는 우아한 음악을 알아차리고 발음을 시험하려 했다. 그는 자신이 발병을 앓고 휴가를 냈다고 주장하여 그에게 벼슬을 하라고 명령했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첸 (Chen) 은 스튜어트 마오 (Shimao) 라는 국유 의사가 있었고, 5 대 이후 한 (Han) 은 스튜어트 유 (Stido Yu) 라는 의사가 있었고 송 (Song)

사공

첫째, 근원을 추적하다

1, 씨에서 나온 우우의 후손입니다. 야오가 부족의 우두머리가 되었을 때, 우는 평범한 관원이었는데, 그의 후손들 중 일부는 그 관원의 이름을 따서 그를 가족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 조상의 집은 야오의 후손입니다. 춘추시대에는 진 () 만이 사공관을 세웠고, 다른 제후국은 모두 설립되지 않았다. 야오의 여왕 >>

성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중국 고대 인물의 이름은 모두 누구입니까? 신농이 상고부족의 우두머리였을 때, 점술을 전문으로 하는 대신이 있었는데, 그의 자손은 고편을 씨로 하여 고측이라고 불렀다. 춘추시대에 정유에는 그의 손자가 조상을 씨로 하는 의사가 있었다. 그것은 회사의 한 지점이다. 세심한 연구를 거쳐 사성 자손이 사성의 시조가 되었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진 () 나라에는 의사 숙호 () 가 있었는데, 묘국 () 에 봉쇄되어 묘국 () 을 세웠고, 귀사 대신 () 도 있었고, 나중에는 성 () 도 있었다. 춘추시대에는 성보라는 백작곽성이 있었다. 아버지와 이혼할 때, 그는 주 왕실의 사마이며 관가의 칭호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그의 후손 성사였다. 봄과 가을 기간, 웨이 국유 아들 잉, 웨이 sikou 의 후손, 공식 후손, 후 단일 성 부문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복성 사덕, 후손도 단성으로 바뀌었다. 중국어명: mbth: 스추적: 관직, 구체적 출처 고증: 스, 스운덕, 스 등.

출처 고증사명 추적 이주 분포현 당왕사명 개국 군사명 사당 장군이 연합하여 출처 고증사명 추적 이주 분포현 당왕사명 개국군 사당 장군이 연합하여 발기하였다.

편집본 출처 조사사의 성은 중국 본토와 대만성 100 명 전 100 명 중 하나가 아니다. 성의 유래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모두 관명에서 유래한 것에 동의한다. 좌전' 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정국유의 한 의사가 있었다. 연대기에서? 족보' 에 따르면 정국대신의 성 이후 명문족은 돈추에서 나왔다. 한편, \ "상우록 \" 은 아버지가 저우 시마, 주 그에게 관가를 주었기 때문에 그의 성을 얻었다 고 말했다. 또한, \ "세계 책 \" 기록에 따르면, 시 는 아들 윤 의 후손, 윤 의 후손 은 국가의 목자 가 되었기 때문에 공식 으로 ...... 등등. 성씨의 고증에 따르면, 스씨 가문의 가장 초기의 번식센터는 상고시대의 돈구였는데, 이 지명은 일찍이 시경 () 에 나타났다. 춘추시절, 돈구는 위국에 속한 도시로, 전국시대에는 위국으로 바뀌었고, 허난성 준현 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사씨 후예의 발상지였다. 현재, 사성 일족은 주로 여주 산둥 함산 장쑤 호남 허베이 랴오닝 등지에 분포되어 있다.

춘추시기에도 또 다른 성이 형성되었다. 당시 진국에는 의사 숙호가 있었는데, 수하에는 귀족 학자 대신이었고, 자손도' 사' 를 성으로 삼았다. 스콜은 ... 춘추시절, 정씨의 셰코 의사는 집권 대신들 중 한 명으로, 짝퉁성 (현재 하남방성 일대) 에 봉쇄되어 이 절을 편집하고, 석숙과 함께' 삼량' 이라고 불렀다.

첫 번째 기원: 관직으로 볼 때 신농 밑에서 점술을 전문으로 하는 기인은 관직 칭호에 속하여 성으로 간소화된다.

역사서' 원명보' 에 따르면, "신농이 상고부족의 추장이었을 때, 몇몇 기이한 사람들이 있었다."

사괴는 운명을 점치고 현재와 미래를 예측하는 목사이다. 고대의 자연과 사회 현상을 해석하는 것은 인류의 기능적 행위이다.

사괴의 후손 중에는 조상 관직을 성씨로 하는 사람이 많아 사괴씨라고 불린다. 나중에 성 () 을 4 괴괴 (), 괴괴 () 로 간소화하는 사람도 있고, 성을 보존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사람도 있었다.

두 번째 연원: 관직으로 볼 때, 2 주 왕조의 인사부에서 성씨의 단순화에 속한다.

역사서' 좌전' 에 따르면, "춘추에는 정국이 의사를 동반하고, 이후 먼저 씨를 모시고 있다" 고 한다.

정사, 즉 대성사는 상말 주초에 설립된 관직으로, 선진 () 과 한대 () 의 전임 교육 왕자 (황족 자제) 가 헌주 () 와 같은 관원이다.

고전적인' 예기' 에서? "왕문세자" 에는 "달악학춤, 글씨 구걸자, 모두 숫자를 주고, 대도사론은 동쪽에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주빈은 고서' 예기' 에서도 "대락정, 소악정교수기, 대기업을 관직으로 설치하지 마라" 고 논평했다.

당나라 때 당고종 이지는 국자감을 고명' 사성관' 으로, 공주명을' 대사성' 으로 변경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원래의 명칭을 회복했다. 그 후로 정사는 와인을 제공하는 또 다른 이름이 되었다.

정사의 후손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조상의 직함을 성씨로 삼았으며, 그들은 정사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나중에 일부 성문은 시시 () 와 석성 () 의 단성으로 단순화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복성을 유지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사람들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세 번째 연원: 관직에서, 2 주 왕조의 관신은 성직으로 간소화되었다.

대신은 춘추시대 김씨가 세운 관직이다. 그는 외교, 즉 김대 다른 제후국의 외교를 주관하며, 마치 오늘날의 외교관과 같다.

역사서' 동치' 에 따르면? "부계 간사": "춘추에는 진조 의사, 숙조카가' 의' 로 봉인되어 입국했고, 아래에는 귀주, 신하, 뒤에 선인이 있었다 ... >>

신농이 상고부족의 우두머리였을 때, 점술을 전문으로 하는 대신이 있었는데, 그의 자손은 고편을 씨로 하여 고측이라고 불렀다. 춘추시대에 정유에는 그의 손자가 조상을 씨로 하는 의사가 있었다. 그것은 회사의 한 지점이다. 세심한 연구를 거쳐 사성 자손이 사성의 시조가 되었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진 () 나라에는 의사 숙호 () 가 있었는데, 묘국 () 에 봉쇄되어 묘국 () 을 세웠고, 귀사 대신 () 도 있었고, 나중에는 성 () 도 있었다. 춘추시대에는 성보라는 백작곽성이 있었다. 아버지와 이혼할 때, 그는 주 왕실의 사마이며 관가의 칭호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그의 후손 성사였다. 봄과 가을 기간, 웨이 국유 아들 잉, 웨이 sikou 의 후손, 공식 후손, 후 단일 성 부문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복성 사덕, 후손도 단성으로 바뀌었다. 우리의 성은 중국 본토와 대만성에서 모두 상위 100 위에 오르지 않았다. 성의 유래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모두 관명에서 유래한 것에 동의한다. 좌전' 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정국유의 한 의사가 있었다. 연대기에서? 족보' 에 따르면 정국대신의 성 이후 명문족은 돈추에서 나왔다. 한편, \ "상우록 \" 은 성백린의 아버지는 저우 사마, 저우 천자가 관가를 그에게 주었기 때문에 그의 성을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 "세계 책 \" 기록에 따르면, 시 는 아들 윤 의 후손, 윤 의 후손 은 국가의 목자 가 되었기 때문에 공식 으로 ...... 등등. 성씨의 고증에 따르면, 스씨 가문의 가장 초기의 번식센터는 상고시대의 돈구였는데, 이 지명은 일찍이 시경 () 에 나타났다. 춘추시절, 돈구는 위국에 속한 도시로, 전국시대에는 위국으로 바뀌었고, 허난성 준현 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사씨 후예의 발상지였다. 현재, 사성 일족은 주로 여주 산둥 함산 장쑤 호남 허베이 랴오닝 등지에 분포되어 있다. 춘추시기에도 또 다른 사성이 형성되었다. 당시 진국에는 의사의 삼촌 후후 () 가 있었는데, 그의 부하는 청인 진 () 이었고, 그의 후손도 이스 () 를 씨로 삼았다. 스코는 ... 춘추시절 정국의사 셰코는 집권 장관 중 한 명으로 하남방성에 봉쇄되어 스트레칭 사서와 함께' 삼량' 이라고 불렀다.

회사에는 몇 세대가 있습니까? 사단 (s) 성원은 6 가지가 있습니다.

1. 신농이 상고부족의 수장이 되었을 때, 점술을 전문으로 하는 대신이 있었는데, 그의 자손은 고변을 씨로 삼았다. 원명보를 참고하다.

2, 조상 단어에서 성. 좌전' 에 따르면 춘추시절 정유에는 그의 손자가 조상을 씨로 하는 의사가 있었다. 그것은 회사의 한 지점이다.

3, 사람의 이름으로 보면. 《동치》에 따르면? 일족 소개에 따르면 춘추에는 진국에 의사숙이 있어 모국에 봉쇄되어 모국을 건립했고, 그 뒤에는 청조 대신도 있고, 성도 사부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4, 공식 이름에서 성. 상우기' 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성파라는 백작곽성이 있었다. 아버지와 이혼 할 때, 그는 이미 저우 왕실의 사마씨 관원이었고, 주나라 천자에게 관가에 주어졌고, 그의 후손은 성을 따라 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5, 또한 공식 이름 성 에서. 《세본》에 따르면 춘추시절 위국일자, 그 후예는 위사코였다. 후세 사람들은 관명을 씨로 하고, 사코해는 그 후예로 삼고, 뒤이어 단성으로 바꾸었다.

6, 복성의 단순화에서. 역사의 후손들은 사덕, 사공, 사공, 사제, 정사 등이 있다. , 또한 라는 단일 성 부문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사성 시조: 정사.

마이그레이션 분포

(누락) 우리 성은 중국 본토와 대만성 100 개 성의 앞 100 명에 있지 않습니다. 성의 유래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모두 관명에서 유래한 것에 동의한다. 좌전' 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정국유의 한 의사가 있었다. 연대기에서? 족보' 에 따르면 정국대신의 성 이후 명문족은 돈추에서 나왔다. 한편, \ "상우록 \" 은 성백린의 아버지는 저우 사마, 저우 천자가 관가를 그에게 주었기 때문에 그의 성을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 "세계 책 \" 기록에 따르면, 시 는 아들 윤 의 후손, 윤 의 후손 은 국가의 목자 가 되었기 때문에 공식 으로 ...... 등등. 성씨의 고증에 따르면, 스씨 가문의 가장 초기의 번식센터는 상고시대의 돈구였는데, 이 지명은 일찍이 시경 () 에 나타났다. 춘추시절, 돈구는 위국에 속한 도시로, 전국시대에는 위국으로 바뀌었고, 허난성 준현 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사씨 후예의 발상지였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사: 원대은현 (현 산둥 평원현) 사람, 생활이 소박하다. 충후부터 원말까지, 그는 바로 조인이다. 그는 부지런히 백성을 사랑하여, 늘 각지로 가서 민정을 탐문한다. 현지 현민 당시 가장 큰 어려움은 전부를 교주로 실어 납부하는 것이었고, 길은 멀고, 왔다갔다하기가 어려웠다. 그는 후지현에게 편지 세 통을 써서 마침내 허가를 받았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학교가 없어서 그는 학교 궁전을 짓고, 학교 경기장을 넓게 세우고, 자신의 책을 학교 궁전에 기증했다. 그가 퇴임한 후 군민은 그를 위해 돌을 새기고 그의 공적을 칭찬했다.

사운덕: 글자 중 원나라 때 동아인이었어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는 효도로 유명하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여 제국 국사원에 편제되었다. 어머니는 육묘변에서 돌아가셨고, 창공에는 백여 마리의 학이 춤을 추었다. 나중에 서화정은 무덤 옆에 세워져 기념으로 삼았다.

사: 대주인, 한쪽이 우러러보는 사람, 원대 유풍정, 공부에 전념하고, 부지런히 일하며, 은둔하여 벼슬을 하지 않는다.

사구경: 자경, 닝샤인. 청나라 장군, 벼슬에서 선화중대장까지. 평생 말을 타고 전쟁을 하며 사천 () 과 세북 () * * * * * * * * * * * * * * * * * * * 조정을 위해 국경을 평정하며 힘든 군생활을 하고 있다.

장령: 자경산 (1726-? ), 공승, 고평석미촌인, 청대 진사. 그의 조상은 어사였고, 그의 아버지 사구경은 진문진에 고용되었다. 국장령은 어려서부터 유가 사상의 영향을 받아 전진의 지난 일을 좋아했다. 소년 시절 단양 명사인 정창항선생에게 고용되었다. 성인이 된 후 그는 글쓰기에 투신하여 20 년 동안 이 도시를 떠난 적이 없다. 옹정말년에 지방 관리들은 그에게 박학하고 야심찬 어학 시험에 참가할 것을 추천했지만, 그는 시도를 거절했다. 그의 집은 장서가 풍부하고 학식이 해박하여 고평선인들이 그를 스승으로 경배하였다. "11 사의 정수", "고학의 요요", "문학록집", "자봉집", "집집" 등 수백 권을 편찬했다. 현령은 일찍이 그를 현지 편집장으로 초빙했지만, 연세가 이미 높고 완곡하게 거절하였다. 그러나 그의 《사기집》은 후세 연대기가들을 위해 많이 사용되었다. 귀안 명인 심수덕이 그와 의기투합했다. 그는 고문에 능하여 인맥이 깊다. 심수덕은 일찍이 "장릉을 만나지 않고, 내가 누구인지, 장릉을 만나지 않는 사람, 장릉을 아는 사람" 이라고 한탄했다.

사항신: 술루시스 제 15 대 손임원, 산둥 여주시 용양진 하당촌인. 청가경은 24 년 (18 19 년) 국자옥에 들어갔다. 은공생은 주 () 조의 직예주 () 에서 재직하여 사무를 주관하는 판결을 받았다. 예를 들어, 주통은 식량, 수리, 하이퐁, 수로관리 등의 업무를 분담하는 것을 돕는다. >>

사성의 이동과 분포는 다민족, 다원류의 옛 성으로 현재 성씨 순위에서 185 위, 인구는 약 59 만 명으로 중국 전체 인구의 약 0.036% 를 차지한다. 사씨의 기원에 관해서는 성씨 학자들이 모두 관직에서 나온 것에 동의하기 때문에 그 성은 복잡하여 토론할 수 없다. 진나라 시대에 사씨족 구성원은 정 (오늘 하남 신정), 진 (오늘 산시), 위 (오늘 하남 푸양), 성 (오늘 산시 함양) 등지에 분포했다. 성씨의 고증에 따르면, 스씨 가문의 최초의 번식개발센터는 고돈구이다. 이 지명은 일찍이' 시경' 에 나타난 풍웨이였다. 자보는 중화민족과 깊은 연원이 있는 곳이다. 고증에 의하면, 이곳은 봄과 가을에 위국일성 () 에 속하고, 전국시대에는 위위 () 를 젓는다. 그것은 오늘 허난성 청풍현에 위치해 있다. 중국인의 고향이 바로 이곳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역사책에 처음으로 기재된 사람은 시기의 풍속 의사인 스 곽희안이다. 그 후로 사서에서 오랫동안 찾기가 어려웠다. 한 () 위진 () 서진 () 시대에 사씨 가문은 돈추현 () 을 번식발전의 중심지로 하여 줄곧 북방의 광대한 성에 흩어져 있었다. 동진에서 남북조 시대까지 중원 일부 인구는 호북, 장쑤, 안후이, 절강 등 남방성으로 이주했다. 만당 5 대 이후 회사의 전파 활동은 호남, 쓰촨, 강서 등지에 두루 퍼졌다. 송초, 명장 사초의 출현으로, 시 () 가 천하를 널리 알린 후, 시 () 의 명사가 점차 많아졌다. 송말원초, 일부는 천 (), 호남 (), 후베이 () 에서 온 시시 () 가 운남 (), 구이저우 (), 계서 () 로 전해졌고, 일부는 화동 () 에서 온 시시 명초에 산서스씨 가문은 홍동 회화나무로 이사한 사람의 성 중 하나로 하남 산둥 허베이 장쑤 안후이 등지로 이주했다. 이후 산시 하남 등지의 회사는 간쑤 닝샤 등 서북성에서 생계를 꾸렸다. 청나라에서 민국까지, 호광인은 쓰촨, 산둥 사람들은 동북으로, 산서인은 내몽골, 하남인은 산시, 푸젠광둥 사람들은 대만성 등 대규모 자연이주 운동을 하며 전국 각지에 널리 분포되어 있다. 오늘날, 씨족족은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특히 산둥, 안후이, 하남, 산시 등지에서는 더욱 그렇다.

씨족의 기원은 어디입니까? 사의 유래: 사의 뜻은 대권을 장악하는 것을 의미하며, 고대에도 공식 상징으로 나타났다. 성씨로 변해가는 것은 기원이 많고, 비교적 유명한 것은 (1) 원명보 기록: (1) 원명보 기록: 신농시대에 점술을 담당하는 대신은 사괴이고, 후예는 시스다. (2)' 좌전' 에 따르면 춘추시절 정국유의 한 유명한 관리는 그의 후예가 사였다. (3) 연대기에 따르면? 부계 소개: 춘추시대에 진국의사 후숙은 부하 한 명이 있고 비서였다. (4) 주태사공과 태사공의 후손은 사마씨이고, 그들의 후손은 사씨이다. (5) 《세본》에 따르면 춘추시절 위국의 아들이 양치기를 맡았고 그 후예는 사씨였다. (6) 고대에 직무를 맡았거나 성을 회복한 사람, 예를 들면 사제, 평사, 곽산, 시, 사공, 사홍, 사숙, 사랑, 사원, 사문, 사제, 사장, 농부, 사장, 농부 등 우리나라의 80 년대 인구조사에서 Si 의 비율은 185 정도이다. 역사상의 인물은 삼국 시대, 위가 주둔하는 줄 알았다는 것이다. 송나라에는 장군 스초, 유명한 원성인, 5 대 후반 장군이 있어 종종 전쟁에서 선봉으로 활동한다. 송나라의 역사에서 양업의 전기에 해당하는 것은 "오버클러킹전 청화이하이, 충용, 그 비율은 그런대로 괜찮다" 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원명청 시대에도 많은 사씨 가문의 역사적 인물이 나타났다. 원나라 때 주은관원이 있었다. Daizhou 사람들 부문 푸 리앙; 공부를 열심히 하고 여행을 잘 해요. 교수가 집에 있는데, 주성의 공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한편으로는 탄복하는 것이다. 스윤덕, 동아의 유명한 사인, 원대 은현 (오늘 산둥 평원현) 사람. 그는 성실하고 솔직해서 소박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원대 산둥 유명한 청관이다. 또한' 초목' 에는 다이강처럼 강력한 군사가가 있고,' 남촌 중퇴록' 에는 위대한 군사가가 있어 모두 원나라 사람들이다. 명대 () 산둥 양신인 () 은 의술 () 과 맥병 () 에 능하다. 제루와 종지 사이. "명사 충절전" 에는 사오귀와 사반석 두 명의 충신이 있다. 청대 역사상 유명한 스씨 가문은 경, 한 글자의 경전, 닝샤인이다. 청나라 강희년 장군, 관직에서 선화대장군까지. 그는 청해 반란을 평정하다가 장렬하게 희생하여 조충사에 등재되어 서말 17 명을 차지했다. 사씨 집이 있는 군은 진초에 군의 돈구 () 로, 오늘 하남 준현 () 에 있다. 상용하는 당명은 회우당으로 송대 명장 사초를 기념한다. 사당 () 사당 () 은 대련을 자주 사용한다: 성 지시마 () 는 돈구 () 를 바라보고 있다. 이것은 성의 유래와 군망을 가리키며 성을 묘사한다. 그리고 바로: 전공 1 위, 직진. 여기는 스씨 가문의 유명인을 가리키고, 첫 번째 부분은 송나라의 대장군 스초를 가리키며, 두 번째 부분은 원나라의 스야오 형제를 가리킨다. 또한: 봄 부서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직변은 서플랫폼 (회사 인재 참조) 에 집중되어 있다. 선화총병이 깃발을 탈취하다. 주수 응영 선생님이 공을 세웠다. 이 대련은 청조를 찬양하는 사구정과 송조의 사초로, 둘 다 군사 장군이다.

이 회사의 이름은 소장스 중봉 (19 16-2003), 산둥 주 추현 서하 구 왕운촌인이다. 1937 중국 민족 해방 선봉대에 가입하다. 1938 년 산둥 인민 항일구세군에 가입하여 같은 해 중국에 가입했다. 항일전쟁 당시 역대 산둥 후지현 자위대 정치지도원, 루난 군구 직속 4 단 정치지도원, 술루 분대 대대 부정치지도원 겸 여정위, 팔로군 제 8 군 제 1 15 사단이 2 여단 5 단 캠프 정치지도원을 가르쳤다. 해방전쟁 시절 화동 야전군 제 3 열 17 단 정치부 부주임, 18 단 정치부 주임, 루남 군구 제 8 여단 19 단 정치위, 화동 야전군 제 7 사단 20 단 정치위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중화인민공화국의 제 22 군정치부 직속 공업국 국장, 사정치부 주임, 공군 폭격기 10 사단 정치부 주임, 공군 제 6 군 정치위, 공군 정치부 주임을 역임했다. 1955 는 대령의 계급을 수여받았고, 1964 는 소장 계급을 승진시켰다. 촌급 독립자유훈장과 2 급 해방훈장을 받다. 1988 년 7 월 중국 중앙군사위원회에 * * * 1 급 홍성공훈 명예훈장을 수여받았다. 2003 년 6 월: 19 당산에서 병으로 87 세를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사성은 복성입니까? 스턴은 복성이 아니다. 고대에 복성은 성사, 사공, 사구, 사홍, 사마, 사제, 스와와 관련이 있었는데, 지금은 성씨, 사제, 사공, 사구와 관련된 몇 가지 복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