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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가모니버의 이야기

석가모니버는 원래 고대 인도 카피로비왕국 (현재 네팔) 의 왕자로, 카사우디리 카스트에 속한다. 아버지는 스도쿠 왕이고 어머니는 모예프 부인이다. 부처가 왕자였을 때, 그의 이름은 "모든 정의의 성취자" 를 의미하는 "조다마 싯다르도" 였다. 불교의 창시자인 석가모니, 본명 조다모는 싯다르도라고 불린다. 석가모니는 그 종족명으로, 에너지를 의미한다. 무니는 인, 유, 참음, 묵음을 의미한다. 석가모니가 합치면' 인인',' 유유',' 참을 수 있다',' 적막하다' 는 뜻으로' 석가모니 성인' 을 의미한다.

석가모니는 기원전 565 년에 태어나 기원전 486 년에 사망했는데, 대략 중국의 공자와 동시에 죽었다. 그는 고대 인도 북부의 카피로 (현재 네팔) 왕자로 Khshatriya 카스트에 속한다.

불경에 따르면 석가모니는 스물아홉 살 때 세생로병사 등 많은 고민을 느끼며 왕실 생활을 포기하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35 세 때 보리수 밑에서 깨달음을 얻어 불교를 하나씩 창립한 뒤 인도 북부와 중부의 갠지스 강 유역에서 선교했다. 그는 1980 년에 그 치아시에서 죽었다.

그는 제자가 많아서 10 을 포함한 500 명이 있다고 한다.

2500 여 년 전, 고대 인도에는 많은 나라가 있었다. 이 나라의 동북부에는 요코하마에 카피로웨이 국가가 있다. 국왕의 이름은 범정이고 왕후의 이름은 모야이다.

어느 날 모예프 부인은 잠을 자다가 하늘에서 흰 코끼리 한 마리가 내려와 오른쪽 옆구리에서 그녀의 몸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 그녀는 갑자기 안전과 행복을 느끼고 태양과 달처럼 자신을 바라보았다. 그녀가 깨어났을 때, 그녀는 국왕의 갑작스러운 쌀을 만나러 가서 그에게 무슨 일이 그녀의 꿈속에서 일어났는지 알려주었다.

정식왕은 즉시 신하를 소집하여 황후의 꿈이 무엇인지 물었고, 한 브라만 점쟁이가 대답했다. "이 꿈은 아주 좋다! 왕후가 임신하여 왕자를 낳을 것이다. 이 왕자는 영원한 성인으로 석가모니 가족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정식왕은 이 말을 듣고 틀림없이 기뻐할 것이다.

모예프 부인은 백상 ('잡보경' 제 2 권,' 대장연론' 제 14 권) 을 꿈꾸며 건강이 좋았다. 그녀의 전생에 석가모니는 육치백상이었다.

마야 여왕은 임신 10 개월 동안 궁녀를 이끌고 람비니 가든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녔다. 그때는 4 월 상순, 햇빛이 맑고 생기발랄했다. 원내 방초, 새꽃 향기, 나무가 파릇파릇하고 연꽃이 향기로워 상서로운 축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화원을 유람한 지 일주일 후, 마야 여왕은 유칼립투스가 없는 녹색 숲 밑에서 휴식을 취했다. 그녀는 잎이 무성하고, 부드럽고, 늘어지고, 나무의 꽃열매가 아름답고 향기롭고, 사랑스럽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손을 들어 꽃열매를 따러 갔고, 왕자는 이렇게 탄생했다.

불경에 따르면 왕자는 태어날 때부터 말하고 걸을 수 있었고, 다른 사람의 부축을 필요로 하지 않았다. 그는 눈부시게 빛나고, 눈은 어디에나 있고, 발을 들어 일곱 걸음을 걸었고, 한 걸음 걸을 때마다 연꽃 한 송이가 나타났다. 한동안 향풍은 흩어지고, 꽃비는 찬란하고, 선악악악악악악악은 조화를 이루며, 신들은 사별의 발걸음과 일치한다. Erquan 자연스럽 게 지 하, 추위, 따뜻한, 향기와 깨끗 한 밖으로 부 어.

정식왕은 아들을 얻은 후 매우 기뻤고, 그에게 싯다르도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는데, 이는 그가 태어났을 때 이상한 길상의 의미가 많다는 뜻이다.

석가모니가 태어난 지 불과 7 일 만에 그의 어머니 모예황후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정식왕은 이를 위해 괴로웠고, 젊은 왕자를 돌아보면 더욱 괴로웠다. 그래서 그는 마야 왕비의 여동생 모호포포티를 데리고 궁궐에 들어와 왕자를 키우라고 의뢰했다.

마호보포티는 현혜롭고 착하다. 그는 싯다르타 태자를 자신으로 보고 그를 매우 사랑한다. 정식왕은 또한 32 명의 궁녀에게 양육을 돕고, 8 개의 포옹, 8 개의 목욕, 8 개의 수유, 8 명의 영공을 시켰다. 나중에 마호보포티는 수도쿠 왕과 결혼하여 태자를 키우려고 애썼다.

어린 시절의 싯다르타 왕자는 다른 사람들처럼 총명하다. 그는 그의 이모의 정성스러운 보살핌을 받았다. 날씨가 추울 때, 그는 음식이 적당하고, 몸이 매우 건강하고, 발육이 빠르다. 니키토나무처럼, 그것은 나날이 비옥하게 자란다. 싯다르타 왕자는 젊었을 때 순결을 좋아했다. 그는 궁중의 시끄러운 생활에 매우 싫증이 나서, 늘 나가서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려고 한다.

어느 날, 그는 칠보 독륜차를 타고 동문에서 한 번 걸었는데, 등이 굽은 노인이 손에 대나무 장대를 들고 개미처럼 힘겹게 걷고 있는 것을 보았다. 싯다르타 태자는 갑자기 인생이 늙고 씁쓸하다는 것을 깨닫고 마음이 특히 답답했다.

또 어느 날, 그는 남문에서 나와 한 환자를 보았는데, 안색이 노랗고, 시든, 숨을 헐떡이며 신음하며 고통스러웠다. 싯다르타 태자는 환자가 불쌍해서 마음이 몹시 두려웠다.

또 어느 날, 나는 시몬을 떠나 한 죽은 사람이 뻣뻣하게 누워 피를 흘리며 악취가 나는 것을 보았고, 온 가족이 울며 그를 데려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싯다르타 태자는 마음속으로 깊은 감명을 받았고, 놀라서 좌절했다.

또 어느 날, 싯다르타 왕자는 북문에서 놀러 나갔고, 스님, 몸 망토 돔, 의젓, 정신, 위의범함을 보았다. 스님은 그에게 수행해탈의 방법을 알려주었다. 태자는 듣고 나서' 노인',' 병',' 죽음' 의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부귀향락을 버리고 일부러 수행하기로 결심했다.

싯다르타 왕자는 부모에게 출가를 허락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정식왕과 마호보로도 부인은 흐느끼고 있었다. 그는 또 부모님께 네 가지 소원을 요구했다. 하나는 늙지 않고, 둘은 아프지 않고, 셋은 죽지 않고, 넷은 다시 만나지 않는다. 네 가지 소원을 이룰 수 있다고 하면 출가하지 않는다. 스도쿠 왕은 듣자마자 그가 출가하려 한다는 것을 알고 매우 기뻤다.

어쩔 수 없이, 스도쿠 왕은 심혈을 기울여 춘하 가을 3 시에 백화가 만발한 궁전을 짓고, 왕자의 이목을 기쁘게 하고, 경각심과 경비를 높이며 출가의 생각을 불식시켰다.

석가모니는 오욕의 즐거움에 전혀 동요하지 않는다. 2 월 8 일 심야, 달빛이 맑다. 그는 일어나 잠든 아내 예렌두라와 아들을 쳐다보며 말없이 그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방을 떠났다. 그는 궁녀와 경호원들이 모두 잘 자는 것을 보고 나무와 석두 같은 것을 보고 또 괴로워했다. 싯다르타 왕자는 그의 아내와 아이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마부를 깨워 그의 말을 숨겼다. 차 티베트는 큰 소리로 흐느껴 울며 궁중의 사람을 깨우고 싶었지만, 그들은 잠을 잘 수가 없어 태자에게 말 한 마리를 준비했다.

태자는 백마를 타고 북문에서 벽을 넘어 나왔고, 차위는 그 뒤를 따랐다. 불경에서는 말이 처음에 산을 흔들고, 4 대 천왕은 말의 발을 잡고, 범제는 현수막을 내놓고 길을 인도했다고 한다.

왕자가 도시를 나갔을 때, "만약 내가 살아남거나 죽을 수 없다면, 나는 궁전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출가하지 않는다면, 나는 다시는 아버지를 볼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내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지 않다면, 나는 다시는 나의 고모, 아내, 아이를 만나지 못할 것이다. ""

그래서 싯다르타 왕자와 마부는 차 안에 숨어서 차근차근 타고 막막한 밤 속에서 청계를 가로질러 갔다. 날이 밝았을 때는 이미 백리 밖에 이르러 아바미 강변의 밀림 깊숙한 곳에 도착했는데, 그곳의 고탑은 금욕주의를 실시한다. 싯다르타 프린스 는 숲, 조용한, 기쁨, 희망 밖에서 울창한 보고, 그들은 다시 궁전 에 말을 인용, 차를 숨겨 주문했다. 차가 거절하자 그는 흐느끼며 말했다. "왕자는 어려서부터 궁에서 자라서 영예를 누렸다. 이제 그는 숲에 가시덤불, 곤충, 야수와 함께 있다. 그는 어떻게 이렇게 많은 어려움과 위험을 견딜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왕자가 대답했다: "당신은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다시피, 나는 궁전에 있으면서도 가시나무와 벌레는 피할 수 있지만 보이지 않는 가시와 벌레는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금 나는 노령과 질병에서 벗어나 영구적이고 진정한 행복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그는 이 완료되면, 싯다르타 왕자는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수염머리를 깎지 않으면 출가하여 금칼을 뽑고, 스스로 머리를 부러뜨리고, "오늘 수염을 깎고, 모든 중생을 끊으시길 바랍니다." 라고 맹세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 이때 사냥꾼이 와서 옷을 입고 왕자는 화려한 옷을 갈아입고 완전히 스님의 이미지로 변했다.

신랑은 이 광경을 아직 알 수 없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말을 끌고 작별을 고하고, 길을 찾아 궁전으로 돌아가야 했다. 출가 후 석가모니는 출로를 찾기 위해 다방면으로 마스터를 방문했다. 그는 많은 수행자들을 보고 풀옷을 걸치고 배가 고파서 밥을 먹지 않고 발을 뻗고 먼지와 가시덤불 속에 누워 해와 달을 숭배하거나 물불을 입고 있을 때 그들이 모두 외도라는 것을 알고 크게 불만을 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석가모니는 동굴에 은거한 알로그야로모와 우도갈로마와 명상을 배웠다. 전자는 그에게 "선정의 발걸음을 따르라" 고 가르쳤고, 그는 "텅 빈 왕국" 을 얻을 수 있었다. 후자는 그에게 "심리적도 심리적도 아니다" 라고 읽어 주었다.

그래서 석가모니는 동굴에 혼자 있었고, 다리를 꼬고 앉아서 깨달음을 위해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 독서명언) 그가 봄에 가을이 왔을 때, 그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는 깨달음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생각을 바꿔 고행을 경험하기로 했다. 석가모니는 나일강변 다카산의 고행승림에 와서 홀로 나무 밑에 앉았다. 그는 가리지도 않고, 바람막이도 없고, 눈도 깜박이지도 않고, 마음에도 공포도 없다. 그는 모든 것을 버리고, 모든 것을 내려놓거나, 숨을 제한하고, 머리가 어지럽고, 바늘로 뼈를 찌르는 것과 같은 혼란을 제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는 혀가 턱에 눌려 땀이 샘솟는다. 그의 마음에는 잡념이 없고, 계계를 지키며, 침대에 누워 담즙을 맛보고, 첫 번째 둥지에도 큰 독수리가 새끼를 키우고 있고, 배설물을 오염시키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석가모니가 혼자 고행한지 벌써 6 년이 되었다. 처음에 그는 매일 마일밀을 먹고, 점점 7 일째에 마일밀을 먹어서 마시지 않고 먹지 않았다. 결국 그의 몸은 극도로 쇠약해져서 양손으로 가슴과 복부를 문지르며 등을 만졌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방욕이 쉽게 풀릴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고행승만으로는 각오의 길을 걸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다시 밥을 먹고 현학의 길에 다시 가입하기로 했다.

두 명의 소방목녀가 있는데, 하나는 남도라고 하고, 하나는 폴로라고 하며, 늘 소를 쫓아다니며 고행승림 옆에 푸른 풀을 놓는다. 평소에 소를 보고 강에서 목욕하고, 우유를 짜고, 쪄서 수미로 만들고, 한 그릇을 담고, 그 앞에 받들고, 모시고 있다.

석가모니는 공양을 받고 소원을 빌며 이렇게 말했다. "오늘 먹고 마시면 기운이 나고 중생이 장수할 것이다." 즉시 복용하다.

그 후로 석가모니는 매일 목양녀에게 젖병을 모시고 있다. 1 월 이후, 나는 몸이 강해서 이전의 체력을 회복했다. 그는 또 나일강에 가서 목욕을 하고 빨래를 하니 온몸이 시원하고 얼굴이 환해졌다. 고행승의 생활을 포기한 후, 가모니는 현재 보리가예라는 곳에 와서 키가 크고 무성한 비폴로 나무 밑에 앉았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맹세했다. "불과를 이루지 못하고, 차라리 이 몸을 깨뜨리고, 이 자리를 차지하지 않겠다!"

그는 수행 방법을 다시 조정하여 보리수 밑에 일심으로 앉았다. 그의 사유는 과거의 경험을 회상하고, 큰 지혜로 우주의 생명의 기원을 관찰한다. 오랜 사고 끝에 그는' 이해' 또는' 각성' 상태로 들어가' 만족도 실망도 모른다' 는 상태에 이르렀다. 실수가 사라진 것 같고, 지혜가 떠오르고, 어둠이 지나가고, 빛이 왔다.

불경에서는 석가모니가 보리수 아래에서 즉위한 후 보리도과가 되었다고 하는데, 보리도과는 대승 불교의 성과라고 한다. 무릇 열심히 부처가 되고, 동시에 중생의 고통을 해소하는 것을 보살이라고 한다.

석가모니는 곧 부처가 되고, 상서로운 빛은 죽음과 정욕의 마법궁으로 달려간다. 마왕 보순은 그가 부처가 되는 것을 막으려 했기 때문에, 그는 세 마녀에게 그에게 마법을 쓰라고 명령했다.

세 마녀, 테리시나, 로티, 로가, 엄복을 입고, 로가가 청풍을 죽이고, 파란 사향 향기가 난다. 링보는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 석가모니 앞에 왔다. 그러나 석가모니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꼼짝도 하지 않고, 마치 연꽃 한 송이가 수렁에서 튀어나와 오염되지 않는 것처럼, 눈을 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세 마녀는 포기하지 않고 온몸을 헤아려 나비처럼 요염하게 굴었다. 석가모니는 그들에게 이렇게 훈계했다. "너희들은 모양은 좋지만 마음은 바르지 않다. 마치 아름다운 유리병 똥기 같다. 염치도 모르고, 감히 사람을 업신여기느냐? " 그는 또한 마녀에게 그녀의 사악한 상태를 보여 주기 위해 마법의 힘을 사용했다. 해골 관절이 가죽가방 힘줄, 고름 고름, 추악함을 감싸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녀는 보고 가슴이 돌더니 수줍고 부끄러워서 기어갔다. 마왕 보순은 마녀가 쓸모 없는 것을 보고 매우 화가 났다. 그는 자신의 신통에 의지하여 수하의 모든 마장, 병사, 독충, 요괴를 소집하여 독뢰독화살을 가져와 벌, 개미처럼 석가모니를 죽였다.

석가모니는 금강왕좌에 앉아 방해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악마의 독뢰와 독화살이 부근에서 총에 맞아 흩어졌다. 그는 요왕에게 말했다. "내가 보살도가 된 것은 내가 삼승이 몰락한 이래로 무궁무진한 지혜를 축적하여 6 도 만행을 완성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나를 공격하러 온 것은, 석두 위에 계란을 던져서 자신을 망가뜨리는 것이 아니냐? ""

요왕은 충고를 듣지 않고 오만하게 우쭐대며 백성을 이끌고 전진했다. 석가모니는 모두 벌거벗고, 뭇마는 굴복한다. 천제는 보살에게 도움을 청하고, 보살은 불법을 사용한다. 홍수가 세차게 나자 요괴가 그 속에 잠기고 낭패하여 후퇴했다. 불교에 따르면, 세계 자체는 재앙이다. 석가모니는 보리수 아래 48 일 동안 앉아 있었는데, 12 월 초칠이었다. 이날 밤 하늘은 맑고 바람은 즐겁고 평온했다. 그는 묵묵히 금강왕좌에 앉아 각종 선경지를 전시하고, 10 자 무한 세계와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것을 관찰하고, 3 계 인과를 통찰했다. 12 월 8 일 새벽 별이 하늘에 나타났을 때, 그는 자신이 무상의 길을 가지고 완전히 동등한 각오의 부처가 되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불경에 따르면 석가모니가 부처가 되었을 때 땅이 흔들리고 하늘의 신선과 사람, 지옥의 아귀와 야수가 많은 고통을 겪었다. 한동안 몸이 쉬고 북소리가 울리며 아름다운 소리가 났다. 만다라, 슈만사, 금화, 은화, 유리꽃, 보련, 칠보련 등.

이로써 석가모니는 이미 보리도국을 이루어 제자를 가르치고 우주의 참뜻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부처가 된 후 석가모니는 선교에 종사했다. 그는 그를 따르는 다섯 명의 시종이 베나레스로쿠야옹에서 벌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변고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로쿠야온으로 갔다.

육곡암에서 석가모니는 진루 등 다섯 명에게 말했다. 욕망대로는 두 가지 극단을 막아야 한다. 하나는 방종한 생활을 나누는 것이다. 이것은 타락이고, 하나는 금욕고행이다. 이것은 고통이다. 이 두 극단을 피하고 중도를 걸으면 지혜와 각오를 얻을 수 있어' 팔바른 길' 을 쌓고 생사의 바다를 빠져나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말을 듣고 다섯 명이 그들의 명절 성장을 입었다. 그는 또한 생사의 4 제를 이 다섯 사람에게 알렸고, 진루 등 다섯 명이 석가모니로 귀의하면서 동시에 승려로 추앙되어 최초의 신도가 되었다.

그들은 석가모니가 주창한 바른길에 따라 곧 아라한그로프나가 되었다. [아라한은 소승 불교의 출세과이다. 그는 이미 생사를 잃고, 더 이상 삼계로 태어나지 않아 꺼지지 않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