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업데이트는' 전면전쟁의 전설: 트로이' 의 다음 중요한 업데이트이며' 신화 DLC' 및' 역사 FLC' 와 함께 출시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커뮤니티 내 많은 게이머들이 제기한 문제를 해결하고 균형 조정, 시스템 미세 조정 등 최적화 조정을 많이 했다.
1.6.0 업데이트 패치 및 FLC 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상점 플랫폼의 성과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역사적 모델
새로운 눈덩이 예방 메커니즘-행정 시스템
운동
헥터의 난이도를 단순하게, 사포동의 난이도를 보통으로 바꾸다.
히포크루테와 펜테실레아는 서사시 영웅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에데스토스와 푸트록레스는 상응하는 서사시 임무에서 죽을 것이다.
트로이마 (오디세우스의 계략) 의 경우, AI 는 전투지도에 부대를 선봉부대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배치할 것이다.
암석 용량 가산을 제공할 수 있는 건물은 이제 더욱 정확한 가산을 제공할 것이다.
펜테실러의 아마존 장교 기술이 수정되었다.
O 각 자원 마을의 세 번째 건물의 아이콘과 이름이 수정되었습니다.
O 는 협상 과정에서 플레이어가 잘못된 힌트를 받아 관계 하락을 초래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싸우다
살라미스와 아르고스는 이미 약간의 이득 효과를 얻었다.
창던지기의 상처가 높아졌다, 특히 병거에 대해.
O 창 던지기의 최대 사정거리가 300 으로 늘어났다 (게인 효과 상한선도 높아졌다)
O 일부 중보병 단위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주로 장갑 창병이다.
아마존 영웅의 생명가치가 증가했다
역사적 모형
역사 모델은' 전면전쟁의 전설: 트로이' 의 새로운 전투와 전투 모델이다. 이 모드에서는 군대와 기술을 포함한 전투에서 신화 요소가 줄어들지만 유명한 트로이의' 전면전쟁' 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트로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관련 게시물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중요한 변화입니다.
* 추가 개인 보호 단위.
O 모든 영웅은 처음에는 저급한 개인 호위병이 있었다.
O 영웅은 스킬 트리에서 더 강력한 경호원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O 각 영웅의 스킬 트리는 그들의 전투 스타일에 따라 설계되어 독특한 가산과 능력을 가져다 준다.
O 잠금 해제된 모든 경호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화 부대와 능력은 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다.
전투와 전투에서 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색으로 조명을 비춘다.
새로운 눈덩이 예방 메커니즘
새로운 리소스-관리 부담
O 모든 영웅, 군대, 마을마다 그에 상응하는 행정 부담치가 있다.
O 플레이어가 짊어지고 있는 행정부담이 무거울수록 부정적인 효과가 많아지지만, 그에 비해 어지와 영향력을 얻는 것이 더 빠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O 초급부대와 고급부대의 행정 부담은 다르다.
1.6.0 업데이트 패치
공연
일부 충돌 문제를 수정하여 게임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높였다.
메인 메뉴
주 사이드바에 최신 뉴스 버튼이 추가되어 언제든지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아가문농과 오디세우스는 영웅을 선택하는 인터페이스에서 자리를 바꾸었다.
새로운 전투를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인터페이스로 들어가 영웅과 파워 선택 인터페이스로 들어가기 전에 어떤 전투를 하고 싶은지 물어본다.
이제 DLC 메뉴에서 긴 DLC 이름이 버튼에 제대로 표시됩니다.
사용 가능한 파일이 없으면 주 메뉴의 게임 로드 버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투
일상적
히폴루테가 신성한 마을을 탈취하여 승리의 조건에 이르렀을 때, 그 동맹군이 소유한 신성한 마을도 계산될 것이다.
오리온의 적을 추적하면 목표 부대에 영구적인 시야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사라미스 모집 풀의 호머 서사시 영웅은 더 이상 게임 과정에서 모집지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이 수정은 구전역 보관에 효과가 없다).
일부 마을 (Etis, Milos, Ios) 이 모델에 로드된 후 폐허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AI 부대가 현지 유목민을 공격하는 우선 순위가 낮아졌다. 특히 유목 집단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더욱 그렇다.
짐승군 모집 패널의 유지비 계산은 잘못된 문제가 수정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투 지도에 마크 포인트가 있는 도구 모음이 추가되었습니다.
외교
아르고스와 아카디아인 사이의 초기 관계가 개선되어 그들 사이에 군사 통행권 조약이 성립되었다.
헥터와 패리스는 더 이상 다른 세력과 트로이 사이의 전쟁에 가입할 수 없다.
군사 통행권은 더 이상 다른 제후세력 제안의 일부로 제기될 수 없다.
일부 부대가 히폴루테를 트로이라고 잘못 부르는 문제를 수정했다.
강제 협상이 때때로 초과 지급으로 이어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협상 중에 플레이어가 잘못된 힌트를 받아 관계가 떨어질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동력 메커니즘
에네아스 권력 메커니즘에서 사볼튼이 고인과 대화하는 효과를 거래 가산에서 청동 제작 가산으로 바꿨다.
헤피스토스가 펜테실레아 군대에서의 보너스 문제를 수정하고 천계식 비용을 낮췄다.
명망 임무에서 트로이 군대와 싸우는 임무는 이제 게이머가 아약스를 플레이하고 트로이를 지지하기로 선택한 후 정상적으로 중지될 수 있다.
에네아스의 하데스 음향 메커니즘에서 아가문논과 대화할 때 도구 모음의 오류 메시지를 수정했다.
헥터나 파리스가 그들의 형제를 증원할 때, 아버지의 총애를 장려하는 싸움은 이제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다.
선택 및 작업
이집트인들은 아가문농의' 반항자, 생사 탈취' 선발 활동에서 정상적으로 죽임을 당할 것이다.
푸트록레스는' 푸트록레스의 간청' 사건에서 차갑을 선택하면 정상적으로 죽임을 당할 것이다.
신과 선물 선택 사건의 효과는 이제 펜테실레아의 아마존 부대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수호신을 훔치는 임무는 이제 플레이어가 트로이를 통제한 후에 중단될 것이다.
사랑의 대가로 사건을 선택하더라도 헬렌에게 금을 몸값으로 지불하도록 강요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아가문농이 두 번째 서사시 임무를 완수한 후 두 번째로 모집장에 가입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사건
Argos 의 엘리트 메커니즘으로 인해 진행 중인 모델 교육 이벤트가 여러 번 트리거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건설
* 궁수 건물이 강화되어 장거리 부대를 모집할 때 화살 용량을 늘리는 효과가 커졌다.
히폴루테의 치료사 텐트 건물이 가져온 발전 효과의 규모는 이제 정상이다.
히폴루테가 마이시니 핵심 건물에서 기본 부대를 모집하는 것을 막는 문제를 수정했다.
필라스의 독특한 목욕 빌딩은 이제 부대가 어디에 있든 모든 자신의 부대에 무제한 모집을 제공할 수 있다.
이미 같은 건물을 지은 마을을 탈취한 후 훈련장 건물이 성에서 중복 건물로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알시미스 건축사슬의 2 급과 3 급 건물이 펜테실레아 군대에서 다른 신전보다 더 우아한 문제를 수정했다.
운석 능력 가산을 제공할 수 있는 건물은 이제 더욱 정확한 가산을 제공할 것이다.
성지
왕실 법령에서 유지비 또는 비용의 효과 아이콘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다.
신은효과
제우스의 천둥의 힘 효과가 정상 효과 외에 소가부대의 갑옷 살상을 증가시킬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천둥의 힘은 이제 반인마 보초병의 장거리 살상을 정상적으로 높일 수 있다.
도시 수호자와 영웅 멘토는 이제 설명에 언급된 모든 부대에 정상적으로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
기술, 친척/물품, 능력 및 특성
히폴루테와 펜테실레아는 서사시 영웅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테나의 영광 특성이 제공하는 유지비 효과는 군대의 유지비를 정상적으로 낮출 수 있다.
패리스가 헬렌과 관련된 특징을 얻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영웅 기술은 하디스의 방패 (창 던지기) 라는 이름을 하디스의 방패 (경보병) 로 바꾸었다. 이 기술은 경보병에게 가산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제우스의 후예는 더 이상 새로 모집되지 않은 영웅 (예: 가입 후 얻은 영웅) 에게 제공되지 않을 것이다.
영주 지휘관 기능 트리의 전차 기능 이름이 잘못된 문제를 수정했다.
Ajax 의 일부 샘플이 도전 후 잘못 구성된 기술 트리로 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술 포인트를 재설정한 후에도 디오메데스의 일부 기술이 여전히 존재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오디세우스의 관대함 (만족/발전) 기술이 기술점을 재설정한 후의 문제를 수정했다.
오디세우스의 엄격한 군기 (이동 거리/전투지도 분실) 기술이 기술점을 재설정한 후의 문제를 수정했다.
오디세우스의 그림자 잠행 기술 재설정 기술점 이후에도 여전히 존재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경량/중청동 뾰족한 창과 중철 뾰족한 창/물건이 이제 신화 뒤의 진상 전투 모드에서 독수리 팔꿈치 하비와 독수리 팔꿈치 부대에 제대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디오메데스의 일부 안내 기술이 부대 속성에 잘못된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다.
경찰관
여제사장의 공포선언은 대성공이 이뤄진 상황에서 보통의 성공보다 사기를 더 크게 타격하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사자 장교의 역할 기술이 유목 집단에 미치는 영향 메커니즘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예언자가 신전을 짓지 않은 유목 집단의 군대에 있을 때, 그들은 더 이상' 복시식' 을 할 수 없었다.
헤피스토스의 종, 펜테실레아 군대의 여제사장 기술이 무효가 되는 문제를 수정했다.
전초소를 세우는 동작을 사용한 후, 모든 오디세우스의 정탐꾼들은 이제 카운트다운으로 시간을 식힐 것이다.
한 간첩 장교 기술이 유목 부대에 제공하는 가산이 효력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힘 값
창 던지기 보병 단위의 최대 가능 공격 범위를 300 으로 늘리다.
야오 야오 야오 (Yao Yao) 의 무릿매와 야오 야오 야오 (Yao Yao) 의 철갑 무릿매꾼의 사기를 전환하십시오.
화려하고 화려한 새총의 자원 소모를 재조정했다.
새해 창병, 아나톨리아 중검사, 여전사, 중검기병, 중창병, 사포동 챔피언 전사, 선요케바시 전사 등의 부대의 자원 소비와 유지비가 재조정되었다.
아약스 수비대 전사들은 이제 전투에서 창병의 영향을 정상적으로 받을 수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
영향력 있는 도구 모음을 단일 행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차지하는 화면 공간을 줄이고 새로운 관리 값 열을 포함합니다.
모든 UI 패널 닫기 버튼이 오른쪽 위 모서리로 이동하고 아이콘이 x 자 모양으로 변경되어 기능을 더 잘 반영합니다.
모든 UI 패널에 새로운 시작 및 끝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모든 UI 패널의 바닥글에는 더 이상 닫기 버튼이 없으므로 높이를 낮추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이제 캐릭터 세부 정보 패널의 캐릭터 속성 섹션에는 값 수에 따라 동적 높이가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아이콘이 더 커집니다
캐릭터 세부 정보에서 영웅 바꾸기, 레코드 보기 및 이름 바꾸기 버튼의 위치가 초상화 아래로 변경되었습니다.
Ajax 의 위대한 도로 패널에는 일반 초상화 위에 마우스를 놓을 때의 사운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마우스가 군대 위에 있을 때의 음향을 더했다.
Esc 키를 사용하여 패널을 닫을 때 전투력 선택 패널 앞의 고정 툴팁이 숨겨지지 않도록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영웅 기술 트리의 모든 아이콘과 선택에 오디오가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거센 파도 사건은 이제 군사 비용을 낮추는 것이 아니라 그 지방의 건설 비용을 낮추는 효과를 정확하게 보여 줄 것이다.
전쟁 전 패널에 있는 신들의 UI 가 마우스를 움직일 때 변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영웅 기술의 다양한 아이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전투 시야 거리 가산 효과 아이콘의 오류를 초래한 문제를 수정했다.
유지 보수 비용 절감 아이콘 및 수익 증가 아이콘 반전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가문농 아폴로가 역병 화살 선택 사건에서 세이스의 법칙 옵션을 포기한 효과 아이콘이 수정되었다.
공식 액션 전가 효과 색상 표시 부정확한 문제를 수정했다.
아르고스 검사는 이제 경장부대로 정확하게 표기되었다.
플레이어가 물물교환협정을 만족시킬 수 없을 때, 금고 패널은 라운드 후에 자동으로 열리지 않는다.
헥터를 일으킨 제온 전사가 전투에서 실패하고 사건 화면에 헥터를 표시하지 않고 사건을 선택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우스가 특정 위치로 이동할 때 계율 메뉴가 계속 표시되거나 사라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마우스를 특정 위치로 이동할 때 이동 상태 메뉴가 계속 표시되거나 사라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많은 효과가 있을 때 효과 막대 오버플로를 일으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서로 겹칩니다)
ESC 메뉴가 표시될 때 전동 공구 버튼을 계속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한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한 장비의 동반자/물품 위에 마우스를 놓으면 개인 정보 패널의 영역이 작아집니다.
플레이어가 계속 전투 버튼을 끄면 트로이 지진의 전환 화면이 제대로 재생됩니다.
특정 해상도 및 UI 크기에서 전쟁 전 옵션으로 인해 여제사장의 전조 패널이 신성한 지원 및 자동 점 결과 패널과 겹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일부 Ajax 모델이 위대한 도로 패널을 통해 도전한 후 서로 다른 인물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도움말 페이지/자습서
소프트 잠금 문제가 수정되어 도움말 개요가 열리고 AI 가 외교를 시작할 때 Esc 키가 개요 또는 외교 패널을 닫지 못할 수 있습니다.
펜테실레아 군대의 도움 페이지가 제대로 열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초소 건물은 이제 초소 도움말 페이지를 제대로 열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어가 자습서 전투에서 회색 부대를 모집할 수 있도록 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습서 전투에서 신성한 은혜와 힘 메커니즘이 잠금 해제될 때까지 더 이상 바로 가기를 통해 관련 페이지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로컬라이제이션
전쟁 전 페이지에서 증원 부대와 자정 전투 사이에 러시아가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다.
디오메데스의 전략 거장과 살포동의 루키아 무역 임무의 영향 메커니즘에서 일부 사건 정보가 잘못되어 플레이어가 사건을 받은 후 게임 언어를 수정하게 되고, 사건에 사용된 언어는 변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싸우다
농담
신화 뒤의 진실 모델인 독수리 하비 (Habi) 는 현재 톱니무기의 장거리 살상 수정을 하고 있다.
살라미스 창병이 무기를 바꾸는 것을 막는 문제를 수정했다.
투클로스 궁수는 이제 전투에서 화살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고급자들은 이제 고초와 늪 지형의 모든 효과를 제대로 면역할 수 있다.
트로이 귀족 전차의 전투 속도는 우수에서 더 좋은 것으로 조정되었다.
보병 영웅은 더 이상 말 등에 신의 사수의 특징을 가지지 않을 것이다
지금, 쓰러진 후의 타격은 정확하게 영웅부대의 타격으로 간주될 것이다.
군 정보 패널 수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고, 이제 전투자 수가 제대로 표시됩니다.
작전 능력
아폴로 능력은 냉각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헤모글로빈을 유발하는 기능이 프롬프트 상자에서 잠기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프롬프트 상자에서 사나운 기술이 잠기게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힌트 상자에 표시된 통증 장애 (치료) 와 헤라클레스의 결심 (치료) 수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투 인공 지능 조정
오디세우스의 계략전에서 AI 부대가 플레이어에게 너무 가까이 배치되는 문제를 수정했다.
전투 인공지능은 이제 비근전 부대만 괴롭힐 뿐이다.
인터페이스를 로드한 후 전투 시작 버튼이 무효화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전투 균형 조정
신화 세력
오, 챔피언 켄타우로스 전사
갑옷과 사기가 각각 5 씩 떨어졌다.
지출이 1080 에서 1200 으로 증가했습니다.
오 시미스 워리어스
화살석의 용량이 18 에서 22 로 늘어났다.
원격 살인은 16/ 12 에서 18/ 13 으로 증가했습니다.
톱니무기의 장거리 공격을 수정했다 (영향을 받는 부대의 사기를 떨어뜨린다)
O curetes
근전 방어가 25 에서 20 으로 떨어졌다.
차폐벽이 형성되다
갑옷이 15 에서 10 으로 떨어졌습니다.
근전 방어가 66 에서 60 으로 떨어졌다.
아마존
오, 경박한 전마
속도 손실 효과가 30% 에서 25% 로 떨어졌습니다
오, 복수의 여신
생명값이 8 100 에서 10200 으로 증가했습니다.
파괴자야
생명값은 7200 에서 9600 으로 증가했다.
오, 기습 기사
생명값이 6000 에서 7200 으로 늘어났다.
오, 사냥 기사
생명값이 6600 에서 7800 으로 늘어났다.
O 여성 전쟁 그룹
생명값은 7800 에서 9600 으로 증가했다.
오, 활기사
생명값이 6900 에서 8 100 으로 증가했다.
안녕, 나시스
생명값이 6000 에서 7200 으로 늘어났다.
오, 검은 창
원가가 700 에서 760 으로 올랐다.
오, 맹세 전사
사기가 55 에서 60 으로 올랐다.
O 대부분의 원격 아마존 부대의 사격 간격이 줄었다 (그들의 살상력도 줄어들어 그들이 초래한 살상위력은 10 초와 같다).
살라미스와 아르고스는 균형 조정을 했다.
아약스 경비병들
선봉 창 던지기 피해가 6/8 에서 8/ 10 으로 증가했다.
창병에게 10 상을 주다.
모든 사람의 생명값은 200 에서 235 로 증가했다 (전체 생명값은 1 1700 에서 14 100 으로 증가).
아약스 벽과 아약스 경비병의 크기가 약간 증가했다.
살라미스의 선원들
속도가 43 에서 48 로 증가했습니다
비용은 730 에서 760 으로 올랐다.
선봉 창 던지기 피해가 6/8 에서 8/ 10 으로 증가했다.
오, 투클로스 궁수
원격 살인은 20/ 1 1 에서 20/ 13 으로 증가했습니다.
사격 간격이 7.5 초에서 7 초로 줄었다.
O 모범부대
다음 단위를 제외한 모든 모범 부대 비용은 100 으로 증가했습니다.
아치로 코스의 원정 비용은 900 파운드에서 1250 파운드로 증가했다.
회사 글라우쿠스 지출이 1290 에서 1440 으로 증가했다.
Eacades 비용은 1080 에서 1300 으로 증가했습니다.
아, 아르고스 검객
갑옷이 45 에서 30 으로 줄었다
모든 사람의 생명값은 85 에서 90 으로 증가했다 (전체 생명값은 7650 에서 8 100 으로 증가).
근전 공격이 28 에서 30 으로 늘어났다.
중장비 단위에서 경부하 장치로 변경하다.
아르고스 검사의 속도가 42 에서 48 로 증가했다.
요금이 8 에서 12 로 증가했습니다.
아고스 도끼병
근전 방어가 32 에서 34 로 늘어났다.
살인은 15/ 19 에서 16/22 로 증가했습니다.
모든 사람의 생명값은 90 에서 95 로 증가했다 (총 생명값은 8 100 에서 8550 으로 증가).
아, 아르고스 약탈자
갑옷이 35 에서 30 으로 줄었다
오, 용감한 도끼 공격자
근전 공격이 40 에서 43 으로 늘어났다.
전하가 30 에서 33 으로 증가하다
좀 더 중요한 부대가 정예부대로 진급되었다.
O 이사키 워리어스 (최대 4 명)
O Hyun Yao Keh Pash (최대 4 개)
미케네 활 (최대 3 개)
O 트로이 엘리트 투석기 (최대 3 대)
창 던지기 살육을 강화하다
O 모든 창 던지기 살상이 10% 증가했습니다 (일반 살상과 갑옷 살상 사이에 분포)
O 모든 창 던지기 차량의 장거리 상해는 25% 증가했습니다 (일반 상해와 갑옷 피어싱 부상 사이에 분포)
엘리트 부대 조정 권력 게임 스타일 강화.
오, 트로이 왕자
인원수가 60 명에서 80 명으로 늘어났다
지출은 1 100 에서 1250 으로 증가했습니다.
살육은 23/20 에서 2 1/22 로 조정되었다.
트로이 귀족
살육은 20/ 19 에서 19/20 으로 조정되었다.
류키아익전차
원격 살상이 25% 증가했습니다 (일반 살상과 갑옷 살상 사이에 분포함)
오, 세살리 항해가
속도가 42 에서 50 으로 증가했습니다
오디세우스 자정 습격자
속도가 42 에서 50 으로 증가했습니다
근전 공격이 50 에서 53 으로 늘어났다.
아가문농이 용사들을 지키고 있다
근전 공격이 53 에서 56 으로 늘어났다.
살육이 24/36 에서 20/40 으로 늘어났다.
아가문농 호위대
갑탄 살상이 23 에서 20 으로 줄었다.
일반 타살은 40 에서 45 로 증가했다.
대부대의 가산은 15 에서 20 으로 증가했다.
오, 가벼운 창 던지기
속도가 46 에서 50 으로 증가했습니다
오, 밀턴 윈터 검객
창병 보상이 5 에서 15 로 증가했다.
아현요피티아 스피어머, 미동 스피어머, 트로이 챔피언 전사, 장갑 스피어머
검객/도끼병의 가산이 14 에서 10 으로 떨어졌다.
무기 속도 인상 감소 10% 전환
일부 초중형 부대의 이동 속도가 낮아졌다.
모든 중창병과 방패병의 이동 속도가 25 로 떨어졌다.
O 완전 무장한 모든 비창병과 방패병의 이동 속도는 변하지 않고 28 이다.
마신 갑검의 이동 속도가 37 에서 33 으로 떨어졌다.
용과 마신전사의 이동 속도가 37 에서 33 으로 떨어졌다.
중충격 부대의 이동 속도는 37 로 변하지 않았다.
O 충전 속도는 정상 작동 속도와 일치하도록 그에 따라 감소합니다.
영웅
오, 펜테실레아
전가로 기본능력을 대체하다 (근전 공격)
기초능력은 전신의 지원으로 대체되었다
아약스
근전 방어가 58 에서 60 으로 늘어났다.
비용은 1720 에서 1680 으로 떨어졌습니다.
생명값은 7820 에서 8200 으로 증가했다.
O 역량 값 변경
그들을 죽이다
기간이 10 에서 20 초로 증가했습니다.
60 초 냉각 시간을 늘리다.
전가 (모든 전공)
지속 시간이 20 초에서 30 초로 늘어났다.
갑옷 착용 살인 15% 증가
전쟁의 신의 포옹 (모든 전공)
지속 시간이 20 초에서 30 초로 늘어났다.
압연 (모든 전문정)
돌격 장려금이 50% 에서 35% 로 떨어졌다
지속 시간이 90 에서 70 으로 줄었다.
제우스의 분노
지속 시간이 90 초에서 60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혈제 (모든 전문정)
살육가산이 30% 에서 20% 로 떨어졌다.
갑옷 입고 살육인상 15% 증가
운명의 선 (모든 전공)
근전 공격 가산이 50 에서 35 로 떨어졌다.
궁수와 경궁수 사격간격 감소 15%, 장거리 살상과 장거리 갑옷 살상이 약 20% 증가했다.
전투 애니메이션, 예술 및 지형
전투원이 병거에 걸린 말 사이의 문제를 수정했다.
궁수가 칼과 비수로 공격할 때, 스플래시 부상의 시각 효과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다.
살라미스 창병이 무기를 전환한 후 창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삼림 전사의 특징을 지닌 부대가 늪 지형의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아마존 군대 목록에 있는 말 모델을 재분배했습니다. 고급 부대는 더 좋은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
영웅 초상화와 군대 아이콘은 이제 개요 메뉴에서 두 가지 옵션으로 나뉘는데, 둘 다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중형 창 던지기 선수는 현재 중부대로 정확하게 분류되었다.
전투에서 군 정보 패널이 일부 해상도에서 상부에서 절단되는 문제를 수정했다.
사진 모드
전투에서 표시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설정하면 카메라 모드 설정이 실전에 적용되고 플레이어는 전투의 시각 효과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진 모드에서 f 키를 눌러 설정을 재설정하면 UI 의 시각적 깊이가 재설정되지만 이미지에 영향을 주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맞춤형 전투
사용자 정의 전투의 기본 부대 규모는 슈퍼로 조정되었다.
지도와 설정은 두 개의 페이지 페이지로 나뉩니다. 지도에는 진실성 등급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지도 미리보기 썸네일이 커지고 지도 스크롤 리스트가 조정되어 한 번에 더 많은 지도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살라미스가 모델 군대를 포함하지 않는 군대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멀티 게임
빠른 전투 타이머가 오른쪽 하단 모서리로 옮겨져 마운트 옵션과 겹치지 않습니다.
한 가지 문제가 수정되면 막힘, 동기화 또는 붕괴를 초래할 수 있으며, 군대를 빠른 합의로 바꿀 수 있습니다.
디오메데스가 챔피언 전사 단위를 취소하고 훈련 라운드를 기다릴 때 발생할 수 있는 동기화되지 않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수정했다.
키트를 조립하다
지형 파일의 이진 형식을 XML 파일 형식으로 변경합니다.
모듈 프로듀서에 대한 조정: script_unit:add_ping_icon () 함수가 레이블 아이콘을 제대로 트리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