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중국 고대에 예의와 정의를 장악했던 부서를 전이라고 하는데, 황제 (성인) 아래 최고 수준의 관직 (삼청구전, 대리사 등) 이다. 절위, 절위, 일은 의지에 복종하기만 하면 이유를 바꾸면 의심과 변화, 작은 차이, 천리 밖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절: 천하대성현, 고인도 법에 따라 절을 지을 수 있다. 공묘, 이왕묘 등은 모두 진리를 존중하는 땅, 성현이 양육하는 곳, 즉 신기한 땅이기 때문에 절이라 불리며, 절도 익살스럽다.
양자가 하나로 합쳐져 보살 (산스크리트어) 에 대한 숭배와 그것을 돌보는 수행자의 거처가 있다. 사찰이라는 것은 불교를 가리킨다.
앤: 원래 동그란 초당을 가리켰어요. (문인 서재는 종종 묘를 놀리는 곳이라고도 해요. 예를 들면 노인들이 사찰을 배우는 곳, 그림자를 놀리는 곳). 나중에 작은 절의 총칭이 되어 여성 수행자가 거주하는 절 (예: 비구니) 을 가리킨다.
절: 일반적으로 사당을 가리키며 위인, 유명인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기념관입니다. 사찰과 비슷하기 때문에 종종 동족 자손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으로 불린다. 사당은 일찍이 한대에 나타났다. "한서 관원전" 에 따르면 문옹은 놀림을 당하고 결국 촉국, 관민립 사당에 갔다. 적시에 (생일, 기념일을 가리킴) 희생은 끝이 없다. 동한 말년에 가족 지위를 높이기 위해 사찰을 짓는 풍조가 생겨났고, 심지어 산 사람들도 자신을 위해 사찰을 지었다. 이에 따라 사당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이곳의 차이점은 희생일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살지 않는다는 것이다.
관점: 도교는 도교가 연습하는 곳입니다. 도관은 조용하고, 깔끔하고, 장엄함을 유지해야 한다. 부처님을 고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바로 스스로 즐기며 조용하고 자연스럽게 이 나라를 떠나는 것이다. 도교궁관은' 익살스러운 땅' 이나' 익살스러운 땅' 이 아니라' 익살스러운 땅'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아마도 도교의 야간관 천상의 전통과 가장 직접적인 관련이 있을 것이다. 도교가 천문학을 중시하는 주된 이유는 선진도가 유풍의 영향을 받아 천체에 대한 극도의 숭배와 두려움이다. 동시에 도가는 도가의 사고 방식에서 출발하여 천상을 이해하는 것이 도증을 구하고 장생불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관지' 라고 불리는데, 이는 별달을 바라보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늘 산꼭대기에 세워졌다. 이 단어의 개념 자체는 관찰, 이해, 감상, 득도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도가 ()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