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du: Guanyin 서명, 당신의 버전을 찾으십시오.
또한, 그 사찰에서 서명을 구하면 그 사찰의 서명으로 해결할 수 있다. 더 이상 다른 버전을 찾지 마라, 그러면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장관 다이리 두.
그리고 서명을 해서 참고하는 게 낫다. 아무도 너에게 설명하지 않으면, 너 자신도 잘하지 못하고, 요구할 때도 진실하지 않으면, 잘못을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참고만 할 수 있습니다.
네, 바이두.
Q: 어려운 문제가 생길 때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를 때, 자차선악의 인연의 나무바퀴상으로 결과를 확정한다. 이런 방법은 민간 점술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부처님을 배울 수 있습니까?
답: 이 선정은 부처님의 큰 자비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점을 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부처는 항상 중생에게 복종하고, 기쁨의 공덕을 따릅니다. 진정으로 부처를 배워서 내세를 구하는 사람은 이런 문제들을 묻지 않고, 부처를 배우고 정토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런 세속적인 것들은 소홀히 할 수 있다. 불교도들은 빙의를 말하는데, 쿵푸를 연습해야 느낄 수 있다. 또한 맥륜을 관찰할 때 진실과 연습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윤광 대사는' 관음감응 자습서' 즉' 관음표' 의 서문에서 "관음표를 구하기 전에 관음보살의 이름을 천 번 한 번 읊고 제비뽑기를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왜요 성실은 영혼이다. 성실이란 무엇인가? 정신을 집중하고 망상하지 마라. 염불명 천 번, 모든 망상, 분리, 집착이 읽혀진다. 이때 가장 진실한 마음이다. 조금도 망상이 없으면 점치는 것이 영적이다. 범사대 규율' 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글을 쓰고 읊는 것은 똑같다. 진실하지 않으면 안 된다. 진실하지 않으면 망상이 있다. 서예, 이 펜은 그림을 완성하는데, 생각하지 않아도 이런 멋이 작용한다. 만약 너의 마음이 아직 그림의 중간에 있다면, 이 기호는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염불은 염불보다, 염불은 염불보다 낫다" 고 말했다. 왜요 불명은 여섯 글자밖에 없다.' 남무아미타불' 은 쉽게 할 수 있다. 망상과 잡념은 없다. 이렇게 긴 주문을 읽어내면 안에 망상이 있다면 주문은 쓸모가 없다. 시간이 길어서 책 한 권을 외우려 하지 않으면 쉽지 않다! 이 이치를 알아야 염불의 비범한 승리를 알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망념으로 부처님을 그리워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망념을 읽어야 한다. 2 1-90- 10
Q: "감지" 는 사람이 귀신을 볼 수 없고 귀신도 사람을 볼 수 없다고 하는데, 왜 귀신이 항상 우리 곁에서 기회를 엿보고 움직인다고 합니까? 불교가 깨달은 사례로 볼 때 귀신은 이미 열 번째 그를 따라갔다. 이 귀신들은 신고할 필요가 없습니까?
A: 이 일은 매우 복잡합니다. 물론, 이 귀신은 깨달음의 불엑스를 따라 기회를 엿보고 보복하는 것은 평범한 귀신이 아니다. 보통 귀신은 할 수 없다. 다른 것은 말하지 않고, 인내심 없이는 안 된다. 너는 이미 다시 태어났다. 너는 어떻게 10 일까지 기다릴 수 있니? 그러므로 원한과 복수에 대한 강한 욕망이 있다면 따라 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수명언) 보복심이 그렇게 강하지 않고 한동안 보복할 기회가 없다면, 그는 떠날 것이다. 이런 상황은 매우 많다. 사람과 귀신은 특별한 인연으로 만날 수 있고, 특별한 인연이 없는 것은 불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사람은 귀신을 볼 수 없고 귀신도 사람을 볼 수 없다. 그들이 만날 수 있다면, 간섭을 일으킬 것이다. 하지만 특별한 상황이나 운명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 동수들은 귀신을 보았고, 본 상황은 고전에 기재된 것과 상응했다. 이것은 사실이지 가짜가 아니다. 2 1-9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