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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추 Q 총전사는 어떤 기교와 요점을 배웠습니까?

집주인 안녕하세요, 다음은 제가 찾은 순총 WS 의 보충과 공략입니다.

1 신원:

(1) 기술에는 10 기술이 공격을 삼키고, 명중을 생명으로 만들고, 무사를 숙련된 총기와 폭파 사격법으로 만들고, 영매술을 익히고, 영혼을 간호해야 한다.

(2) 신원에는 세 가지 속성이 있다.

생명 단거리 공격 물리학 명중 물리적 방어 요술 방어 물리적 회피 (물리 치는 데 능숙하다)

B 생명 단거리 공격 물리적 명중 물리적 방어요술 방어술 회피 (좋은 요술 직업)

C 생명 단거리 공격 물리적 공격 물리적 방어 물리적 회피 마술 회피 (물리 치는 데 능숙하다)

어느 것을 선택하느냐는 너의 취미에 달려 있다.

가산점 2 개:

광전사: 무사전문정 7+3 광전사:

1: 무사전문정 10 점 (원신도 이 스킬카드를 쳐야 함). 추천은: 원신 2 급. 포인트 8 포인트 자신의 포인트.

100 힘 100 정신력. 너는 이 기술을 거절할 이유가 있니?

2. 신의 가호. 추천은: 원신 기능 등급 2. 스스로 8 점을 더하고 나중에 이 기술을 고려한다.

혈액 스플래시 효과를 50% 높입니다. 높은 공격을 추구하려면 기교가 필요하다. 피 튀기와 갑옷 연마는 두 가지 개념이다. 어느 정도 피가 튀는 것이 연마보다 더 유용하다. 나중에 기술 등급이 높아지면서 피가 튀는 공포가 연마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기갑 시스템:

1: 사격: 10 점. 10 시로 충분하다. 원신은 마지막 기술을 쓰지 않고 상대에게' 상처 입은' 버프, 확률 100% 를 줄 수 있다.

2. 강화 연마: 포인트 전체 (원신 기술 포함). 원신 기능 2 급을 추천하고 스스로 8 을 더하세요.

3. 총폭풍: 가득 채워요. 너는 가능한 한 너의 기술을 높여야 한다.

4. 사격법 숙달: 가득 차면 반드시 스킬을 포인트해야 한다. (원신의 스킬로, 가능하다면 상고시원신의 정석을 사용한다.)

5. 심령: (원신의 기술로 가능한 경우 원고원신의 가는 돌로) 최대한 많이 늘린다.

6. 관심: 후기가 꽉 찼고, 원신은 이 기술을 치는지 여부를 고려할 수 있다.

7. 완력을 강화하여 영혼을 격동시키다. 고급 후기, 위의 전문점을 가득 채우고, 나머지는 스스로 분배한다.

금이 간 총, 단단한 갑옷. 아무것도 추가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렇게 물을 수 있습니다.' 해독은 패왕총의 선행기술이다. 깨지지 않으면 패왕총을 배울 수 없다.

네, 하지만 그렇게 할 수 있어요. 그전에 1 총분열을 시킨 다음 우리 스승학교 (손무) 10 급으로 가서 패왕총 기술을 배우세요. 손무로부터 10 급 기술을 배운 후 인물 페이지에서 기술 수준 향상을 연습한 다음 기술점을 재설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너는 총금이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패왕총의 기술 수준은 여전히 괜찮다.

나는 90 년 전에 이중 수리를 고려하지 말 것을 제안한다. 너는 충분한 기술이 없다. 어차피 모두 닭갈비예요. 90 이후에 다시 생각해 보세요.

갑옷 시스템: 강화 마감 10

총 폭발 10+3

고수 사격법 7+3.

촬영 10

관심 7+3

영매 7+3

7+3.

완력 강화 6

3 장치:

보석 한 벌

마법의 직업 노선을 가고 싶다면 보석 속성은 힘, 정신계, 손재주가 있다.

두 개의 강력한 마법 회피와 두 개의 강력한 물리적 적중으로 전환하여 마법 회피가 최고 1W 에 이를 수 있도록 합니다.

신체 직업선을 걸어야 한다면 보석의 속성은 힘과 마음이 민첩하다.

힘으로, 물리적 타격으로 전환하다.

모자이크는 힘, 정신 시스템, 민첩성, 민첩성에 관한 모든 것이다

B 기갑

모자 속성은 생명물리방어마술이% 마술의 회피를 피하는 것이다.

재킷과 바지는 생명의 물리적 방어에 쓰이고, 물리적으로 마술의 회피를 피한다.

신발은 생명 물리 방어 마술의 물리적 회피를% 로 한다.

힘과 물리적 방어로 바꾸다.

모든 모자이크는 생동감이 있다. 나머지 두 개는 개인이 어느 길로 가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마술을 하는 사람은 물리적 회피를 줄이고, 물리를 하는 사람은 물리적 회피를 줄여야 한다.

분류: c 무기

속성은 힘의 물리적 히트% 단거리 공격 포인트% 단거리 물리적 폭행이 힘에서 단거리 공격으로 전환되는 것입니다.

모자이크는 물리적 적중의 강도 단거리 공격점% 물리적 단거리 공격점% (또는 기본 물리적 공격점) 입니다

D 원릉

특색 기술 선택 단거리 물리 공격 적중률%

속성은 물리적 방어, 생명, 물리적 적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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