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송을 용서하다
일부 풍습은 현지 한족 민속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동영의 고향인 효감, 설 기간에는 동영과 칠선녀와 관련된 재미있는 풍습이 있었다.
매년 정월 초하루부터 정월대보름까지 효감 한족들은 널리 알려진 상등, 정월대보름 먹기, 즐거운 행사 외에도 매우 재미있는 풍습인' 칠자매 초대' 가 있다. 효감은 정월에 일곱 자매 (동영 이야기 속 일곱 선녀) 를 초청하면 1 년 동안 좋은 징조를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새해 이후 효감 농촌의 아가씨들은 고령 여성의 지도하에 장엄한' 칠자매' 행사를 개최한다. 소남 아가씨를 환영하는 방식은 로비를 고르고, 등롱을 달고 분향을 하고, 동편종을 두드리며, 옛 가요를 반복해서 부르는 것이다. "정월이 오른쪽에 있고, 밀짚이 푸르고, 일곱 여동생이 등롱을 본다. 등불을 들어 소로를 돌아서게 하고, 소로의 일곱 자매는 웃으며 허허 걷고 있다. 가서 놀고, 놀러 가고, 백마를 탄 칠언니를 놀러 가라. 하늘, 안개 표시 말, 땅, 빗자루 말; 빗자루 머리에 기름 한 주전자를 바르고 (위), 일곱 여동생은 기름을 발랐다. 머리에 빗자루를 이고 있는 술 한 주전자가 일곱 여동생의 입을 적셨다. 신발 한 켤레를 머리에 이고 있는 빗자루가 일곱 여동생을 오게 했다. 칠누이는 일찍 와야 하고, 노란 꽃 안개가 피어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일곱 여동생이 내려와 천을 짜서 신발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
가요를 다 불렀을 때, 어떤 사람이 로비에 큰 나무 탁자를 놓았는데, 책상 옆에는 두 소녀가 있었는데, 대나무 커튼은 아래를 향하고, 커튼은 젓가락을 묶고 있었다. 가요를 반복해서 부를 때, 아가씨들은 앞으로의 결혼이 좋을지, 다른 사람이 연성인지, 운세를 묻는지 물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때 젓가락 아랫부분에 흰쌀밥에 표시를 하면 표기에 따라 1 년 길흉을 예측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사실 젓가락은 스스로 움직이지 않는다. 때때로 소녀들은 조금 긴장합니다. 손을 흔들면 자연스럽게 젓가락을 움직여 흰 쌀에 흔적을 남깁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것이' 칠자매' 라고 믿고 1 년 안에 행운이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운몽, 안루 등지의 소녀도 정월대보름날 전날 일곱 여동생을 초대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효남의 소녀들과 비슷한 방식으로, 어느 날 저녁, 소녀들은 한적한 방에서' 칠녀 초대' 를 약속했다. 그들은 대나무 바구니로 그것을 탁자 위에 잠그고 바구니의 작은 머리에 대나무 젓가락을 묶고 그것을 받치고 붉은 꽃 한 송이를 꽂고' 칠녀' 가 세상에 오는 것을 환영했다. 바구니 머리의 양쪽은 두 여학생이 손바닥에 받쳐 각자 옆에 있는 밥그릇 사이에 놓는다. 다른 소녀들은 젓가락을 묶고 꽃꽂이를 하는 그 끝에 분향 종이를 태우며 일제히 다음과 같은 말을 읽었다. "정월 초일, 보리초록입니다. 칠매에게 해에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한 해, 한 달, 세상, 정월 대보름에 등롱이 가득 걸려 있다. 등롱이 큰 소음을 냈다. 천천히 하지 마세요, 칠동생. 잎소, 잎소, 소드 언니가 웃는다. 놀러 가자, 놀러 와, 칠매가 백마를 타게 해라. 우롱마, 옥상, 빗자루 말, 땅으로 내려와. " 세 번 읽으면 바구니가 두 손의 지지 아래 회전한다고 한다. 그러면 사람들은' 칠동생' 인 줄 알고 절을 하며 결혼을 하게 된다. 결과가 좋으면 젓가락은 책상을 다섯 번 두드리고 결과가 좋지 않으면 세 번 두드린다.
물론, 이러한 풍습들은 새해의 아름다운 축원과 축원을 표현할 수 있을 뿐이다. "일곱 자매를 초대하다" 의 진실성과 효과에 관해서는, 사람들은 너무 진지하지 않을 것이다. 제발, 제나라 언니.
나는 한번은 그 큰언니들도 나에게 현상해 준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시고모 좀 물어봐, 내가 크면 국요리를 먹을 수 있을까? 당신이 찾고 있는 아내는 아름답습니까? 대나무 바구니가 연신 고개를 끄덕였다. 당시 나는 그다지 철이 들지 않았지만, 이 두 문장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인상적이었다. 공교롭게도 지금은 정말 황곡을 먹었는데, 찾는 며느리는 역시 관중에게 주는 것이다.
나는 진짜인지 거짓인지, 미신인지, 한족의 민속인지, 어느 왕조 어느 세대의 기원을 고증한 적이 없다. 가사만 대대로 전해 내려올 뿐, 아마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지 못할 것이고, 아무도 노래를 부르지 않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 이유는 요즘 소녀의 마음이 더 이상 수줍어하지 않고, 일곱 여동생을 찾아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복복' 이라고 말하다
건화를 칠하다
복복은 복희, 복루안, 선신, 부자곡 등이라고도 한다. 마술사는 주반으로 모래를 지탱하고, 그 위에 T 형 틀을 올려놓고, 그 끝을 매달아 놓고, 두 사람 주위를 지탱하고, 부적을 태우고, 천신을 내려주어 괴괴함을 멈추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즉' 서예' 라는 글자를 모래에 쓰는 것은 고대의 풍습인' 부자곡' 과 비슷하다. 네가 말하자마자 바구니를 도와서 접시를 바구니로 바꿔라. 서크: 청대 사본, 권 10. ) 을 참조하십시오
복희는 자고선 숭배에서 유래했다. 송 홍인 맥' 간의삼기' 볼륨 3 에는' 자유헌' 이라는 글이 실려 있는데, 이는 고대에는 전례가 없었지만 당대에는 약간 보였다. 그러나 현대에 이르러 펜 한 자루가 쓰레받기에 꽂히면, 두 사람이 그것을 도울 수도 있고 모래에 글씨를 쓸 수도 있지만, 그렇다. 홍마이 () 는 푸영 () 이 당대에 이르러서야 점차 나타났다고 생각했지만, 남조 유 () 의' 이원 ()' 권은 오초부터 기재되어 있다. 천하에 자식 고모녀가 있는데, 고대에는 모두 빈궁이라 모두가 부러워한다고 한다. 매 복마다 더럽고 정월 대보름에 감사하다. 그래서 세상은 눈으로, 밤에는 화장실이나 돼지우리에서 인사를 하며' 사위가 없으면 체조를 하고 돌아오면 형수가 나갈 수 있다' 고 말했다. 잡은 사람은 무겁다고 느꼈는데, 바로 신이 와서 술을 바치고 열매를 바치고, 밝고 다채롭다고 느꼈는데, 바로 춤을 추지 못하고 걸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물을 차지할 수 있고, 미래의 양잠과 갈고리를 예지할 수 있다. 선함은 춤을 추고, 악은 잠을 잔다. 사기' 는 자고가 당조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유가' 예원' 에 기재한 것과는 반대지만,' 사기' 에는 남조 이래 부자고체에 관한 일이 상당히 많아 자고의 실제 원형은 더 이상 고증할 수 없다고 기록되어 있다. 하지만 언제나 자곡의 이야기는 비슷하다. \ "상 증여록 \" 이름 아들 밸리, 일명 화장실 신, 당나라 사람, 성 어떤 이름 아름다움, 단어 이청, 산둥 라이양 사람. 무측천 재위 기간, 수양도사 이정이 하매의 남편을 죽이고 하매를 첩으로 받아 이정 첫 아내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정월 대보름날 저녁에 큰아내가 화장실에서 하미음을 죽였다. 하매가 나를 감싸고 있다. 이정은 화장실에 갈 때 울음소리를 자주 듣는다. 나중에 이 일은 무측천에 의해 들렸는데, 그는 그것을 화장실 신이라고 불렀다. 또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천정에 의해 알려졌다고 말했고, 천제는 그것을 불쌍히 여겨 화장실의 신이라고 불렀다. 그 이후로 한족 중 한 가지 풍습이 있었다. 정월대보름날 밤, 여자들은 종이 인형이나 인형을 상상의 보라색 아줌마의 모양으로 만들어 화장실에서 제물을 바칩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자가 제사를 지낼 때 손에 돼지머리를 들고 입으로 뭐라고 말하던가: 사부님이 없으면 조복도 갈 것이고, 형수는 나갈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자허는 이정을 가리키고, 조복은 첫 번째 아내를 가리키며, 그녀의 형수는 보라색 이모이다. 우상이 움직이면, 손에 있는 돼지머리가 좀 무거워요. 보라색 여신이 왔어요. 죄를 묻고, 점술을 하고, 점술을 할 수 있어요.
"집주 석진" 에 따르면 이런 제물 제사는 나중에 자백 사건에서 쓰레받기의 형식이 되었다고 한다. 쓰레받기는 여자다. 전부 손에 들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은비녀가 향안의 깨진 쌀에 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자명언) 물론 나무 막대기로 은비녀를 상징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사람들은 경건한 제사 분위기와 담배 연기 속에서 이상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배설물 쓰레받기가 점점 무거워지고, 효과가 없다고 느낀다면, 시고모가 왔다고 생각한다. 손의 떨림과 쓰레받기의 불균형으로 은비나 막대기가 음반에서 움직인다. 그 결과 쌀에 은비녀가 움직이는 흔적이 있었다. 이것은 자구 갑골문의 전시로 여겨진다.
나중에 신에게 묻는 내용은 이미 모든 것을 다 알게 되었다. 하나님, 하위 계곡에서 구찌, 하위 계곡, 정곡, 구덩이 산까지. 이것은 작은 변화이다. 너는 영원히 너의 이모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