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Li Zhou 의 xiaguan Sima fu 의 원작과 번역

Li Zhou 의 xiaguan Sima fu 의 원작과 번역

"Li Zhou xiaguan Sima fu" 의 원문과 번역 저자: Zhou gongdan

푸직은 건국 9 법을 관장하고 왕평의 나라를 보좌한다. 나라를 만들고 나라를 봉해야 나라를 위해 할 수 있다. 하인을 세워 나라를 기다리며, 감위를 하다. 성현을 선양하고 국가에 공헌하다. 목축을 세우고 옥보가를 세우다. 군대를 만들어 금하고, 정국으로 삼다. 시 센티미터 직업 상태; 제인은 마을 사람들이 시골을 사용하는 상황을 기록했다. 평화를 유지하는 것은 국가를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하찮은 일보다 큰 사소한 일로 나라와 화해하다. 구벌' 법은 치국의 길이고, 풍위의 약함은 패과부의 길이고, 도둑덕은 공민의 길이며, 묘 밖은 공단의 길이다. 야생 사람들은 절단 흩어져; 그들이 순종을 거절하면, 그들은 침입당할 것이다. 도둑이 친척을 죽이면 반드시 옳을 것이다. 만약 그가 그의 군주를 죽인다면, 그는 불구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죄를 지었다면, 그는 뒤가 될 것이다. 내란, 새와 짐승, 소멸, 정월 길일, 태평의 시작, 국가정치사무의 배치는 모두 비열하고, 정치이미지의 법칙을 웨이에 걸어놓고, 모든 국민들이 정치이미지를 볼 수 있게 하고, 태양에 의지하고, 그것을 수집하는 것은 구극명으로 국가의 정치적 의무를 이행하는 것이다. 측은 민족자본이라고 부르고, 그 외부는 500 이전자본, 그 외부는 500 자본, 그 외부는 500 자본, 그 외부는 500 리위자본, 그 외부는 500 리만자본, 그 외부는 500 이의자본, 그 외부는 500 이정자본이라고 부른다 명령이 내려진 곳은 토지와 국민이 공동으로 제정한 것이다. 상지, 식객의 3 분의 2, 국민은 3 명을 이용할 수 있다. 중토, 식자 반, 백성은 2 가구 5 명을 이용할 수 있다. 지상으로 가면 먹는 물건의 3 분의 1 은 아직 두 사람이 쓸 수 있다. 중춘, 교진여단, 사마이 () 가 백성에게 깃발을 수여하고 나란히 진술하다. 전쟁 중의 진처럼, 나는 드럼, 팔찌, 심벌즈의 사용을 구별했다. 왕은 도로 드럼을 들고 제후는 본 드럼을 들고 있다. 군은 금드럼을 들고, 사단은 드럼을 들고, 여장은 심벌즈를 잡고, 졸은 심벌즈, 두 사마의 탈환을 잡고, 팔찌를 들고 가르치고, 왔다갔다 한다. 한여름, 교가는 진진진 여행과 같고, 신하들은 차 제자를 쓰고, 책을 읽고, 구별한다. 멋쟁이는 문, 군은 이름, 집은 이름, 시골은 주 이름, 야자는 시 이름을 따서 지었다. 관원들은 모두 자신의 일과 같고, 다른 모든 것은 한 번의 여행과 같아서, 그들은 검색 방법, 자동차의 결점과 같은 논을 사용한다. 추석, 교병 관병, 예를 들면 진정, 분별기 사용, 왕이 깃발을 메고, 제후가 깃발을 메고, 차리가 깃발을 메고, 사단장이 깃발을 메고, 시골이 깃발을 메고, 관원이 깃발을 메고 있다. 모든 책은 그 번호와 관련이 있고, 다른 모든 것은 진동 여정과 같아서 들판을 찾는 것과 같다. 한겨울, 나는 많은 독서를 가르쳤다. 초기 그룹 역사를 금지하고 전술을 연습하다. 백 단계는 1, 즉 세 테이블, 50 단계는 한 테이블입니다. 출전하는 날 사마검기가 뒷테이블에 있었다. 신하들은 깃발, 드럼, 팔찌, 심벌즈를 들고 있는데, 하나는 모두 우리 민족의 멋있다. 질청, 깃발 피해, 형벌 후의 사람은 진처로, 전쟁 중의 진처럼. 모두가 앉아서, 모든 관리들은 첸 앞에서 서약을 듣고 참수를 했다. 중국군은 경비대로 북을 치고, 북은 모두 삼북이다. 시마 zhenduo, 장관 리 플래그, 모든 드라이버 드럼, 반지 팔찌, 드라이버 라인, 테이블 정지. 삼고, 사제, 군신, 깃발, 차, 제자가 모두 앉아 있다. 삼경 드럼, 드럼, 깃발, 드럼, 팔찌, 차 벤, 시계 정지. 예전처럼 앉아 있고, 북이고, 차가 떠나고, 책상이 멈춘다. 드럼 세 삽, 차 세 발, 단 세 가시, 드럼 후퇴, 소리 심벌즈, 아니, 시계, 앞에 앉아 있다. 그래서, 평화에 대한 문 에 대한 사냥 필드, 장관 은 각각 차 제자 를 잘 생긴, 평화 에 대해 이야기 하기 위해, 차 제자 를 제어 하기 위해, 부드러운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병은 앞뒤로 수백 보, 사방에 순경이 있는데, 주로 험한 야인과 이야차이다. 첸은 후진하는 차량으로 설정되었고, 진 앞에는 비서가 당직을 서고 있다. 중국 군대는 북을 시켰고, 북은 모두 삼북이었다. 시마 zhenduo, 모든 전차 제자, 메달을 들고 드럼을 치고 들어갔다. 큰 짐승은 공적이고, 작은 새는 사적인 것이고, 승자는 왼쪽 귀를 취하고, 폐단은 북이 시끄럽고, 차도 시끄럽고, 행동이 해롭고, 새가 교외짐승을 핥게 한다. 들어가서 조류의 즐거움을 제공하다. 사단, 대군, 금지, 무고한 사람 구하기, 유죄 참수. 만약 네가 대가라면, 너는 계율을 가지고 대천에게 넘겨주고, 잘생긴 집사는 주와 무장에게 넘겨라. 그리고, jianda 장, 군대 보다, 전체 후. 그리고 전쟁, 순시 첸, 상벌이 분명하다. 만약 선생님이 공을 세웠다면, 그는 왼쪽에서 법률을 수호하고, 오른쪽에서 제비를 잡고, 자신의 음악을 먼저 사회에 선보였다. 선생님이 노력하지 않으면 주차 서비스에 지치게 된다. 왕 디아 오래된 돌 사생아, 다음 단계. 위대한 서비스와 걱정거리는 그 재배에 속하고, 그 필요에 복종하며, 시련과 보답을 받는다. (조지 버나드 쇼, 봉사명언) 국회가 같다면 잘생긴 남자와 사생아가 그의 법령을 책임질 것이다. 크게 찍으면 제후와 6 연합한다. 물고기를 제물로 바치고, 먹이고, 모욕하고, 제물을 바치다. 손실이 매우 크다, 평사부. 상제, 마제.

푸의 임무는 제후국에 관한 구법을 제정하여 국왕이 제후국의 정치를 실현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제후국의 봉지를 제정하여 그 경계를 정의한다. 제후국을 위해 예법을 세우고, [군신] 의 지위를 구분하고, 제후국 [군신] 의 등급을 분명히 하다. 덕재와 재능을 겸비한 사람을 기용하고 추천하며 덕재와 재능을 겸비한 사람을 기용하여 제후국 [신민] 의 적극성을 불러일으키다. 국가의 신민을 지키기 위해 국가 목자와 군주를 세우다. 군대를 세우고, 범죄자가 국가의 잘못을 바로잡는 것을 징벌하고 금지한다. 제후국이 납부해야 할 공물을 분배하여 제후국의 합리적인 부담을 확정하다. 각 제후국 촌민의 수를 조사하여 제후국이 인민권력을 임명하게 하다. 제후국의 등급과 소유 토지의 크기에 따라, 제후국을 안정시키기 위해 합리적인 법률을 제정하여 토지를 지키다. 대국이 친소국을 만들고, [소국] 이 대국을 위해 봉사하게 해야 제후국이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구벌법으로 제후국을 바로잡다. [제후가 있다] 강약을 가진 자는 소국을 침범하여 그를 약화시킨다. 독일인과 사람들을 죽이는 사람들을 처벌하십시오. 국내에서 횡포하고 외국에서 이웃 나라를 업신여기는 사람들은 감금될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군주를 건립한다). 그 땅은 척박하고 인민이 흩어진 것은 반드시 끊어질 것이다. 위험한 지형으로 불복종을 거부하는 자는 반드시 그 나라에 출병하여 응징할 것이다. 자신의 친족을 무고하게 살해한 사람은 누구나 체포되어 처벌을 받을 것이다. 누군가 그의 군주를 추방하거나 죽이면, 그를 죽여라. 어떤 사람들은 국왕의 명령을 어기고 국가의 정치법을 경멸한다. 두셀브래드와 이웃 국가들 사이의 교통 수단; 만약 밖에서 내면까지 인륜에 대한 반란이 있고, 행동이 동물처럼 행동한다면, 그를 소멸시킬 것이다.

정월 초하루에는 왕적 제후국 및 봉지에 정치법규를 발표하고 인물을 형성하는 정치법규를 상위 () 에 걸어 모든 국민들이 정치법규를 관람할 수 있도록 10 일 후 압수했다. 구도를 나누는 책에 따르면 각 나라가 추구해야 할 정치와 책임을 따로 제시했다. 천리 밖은 수도이고, 수도에서 500 리는 후직이고, 후직 500 리는 우희, 우희 500 리는 만희, 만희 500 리는 채희, 채희 500 리는 위키, 위키 500 리는 만희, 만희 500 리는 이희, 이희입니다.

사병을 모집할 때, 토지의 질과 인구의 양에 따라 복무 인원의 수량 기준을 결정해야 한다. 매년 3 분의 2 [3 분의 1] 의 1 급 땅을 경작할 수 있고, 1 급 땅을 경작하는 농민은 집집마다 3 명이 사용할 수 있다. 중간 땅은 매년 반을 경작할 수 있고, [휴경 반], 중등지를 경작하는 농민은 두 가구당 다섯 명이 사용할 수 있다. 매년 3 분의 1 [3 분의 2] 의 저질지를 경작할 수 있고, 저질지를 경작하는 농민은 집집마다 두 사람이 사용할 수 있다.

중춘, [백성] 에게 전쟁을 배우라고 가르치다. 부용 깃발로 뭇장을 모집하고, 대열 대형을 정비하고, 실전과 같이 배열하다. 드럼, 사, 팔찌, 심벌즈의 용도를 분별하도록 가르치다. 왕 파이프 드럼, 제후관 본 드럼, 군 장관 진 드럼, 파이프 드럼, 여장관 드럼, 장졸관 심벌즈, 2 사마관 사제, 심지어 마관 팔찌. 앉아, 일어나, 앞으로, 뒤로, 빨리, 천천히, 그리고 거리를 유지하도록 가르치십시오. 그런 다음 봄철 사냥에 쓰이고, 관계자들이 책상 앞에서 장례식을 치르며 민중에게 [사냥법을 위반해서는 안 된다] 고 경고한 다음 북을 치며 사냥을 시작한다. 불 [불타는 잡초] 은 연소를 멈추고 사냥당한 동물은 사회신에게 희생되었다.

한여름에 [인민들] 이 광야에서 야영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한여름에 사람들에게 전쟁을 준비하도록 가르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자동차 선발병 [협력], 책 읽기 [무기 장비 검사]. "교민" 은 각종 배지의 용도를 구분한다. 각급 무장의 배지에는 군영 앞에 세워진 깃발과 같은 관직과 이름이 적혀 있고, 유수의 배지에는 본수의 깃발과 같은 관직과 이름이 적혀 있고, 봉지 소유자의 배지에는 자기 봉지의 깃발과 같은 관직과 이름이 적혀 있고, 육향관휘에는 모두 같은 관직과 관명이 적혀 있다 다른 방면은 종춘교인연습과 같다. 그리고 여름에는 봄에 사냥하는 것처럼 사냥을 간다. 자동차가 야생 동물 추격을 멈추었을 때, [사냥이 끝났을 때], 그것은 사냥한 야생 동물 을 사당에 바쳤다.

추석에서 [인민] 운동과 전투를 가르치는 것은 중춘에서 사람들에게 전쟁 준비를 가르치는 것과 같다. 사람들에게 각종 깃발의 사용법을 구별하도록 가르치다. 왕창, 왕공대수, 무관수, 무장, 장군 나무 동색 (깃발), 향관, 추장 나무 이색 [깃발], 군관수 이색, 왕공관수 모두 깃발이다. 다른 방면은 종춘교인연습과 같다. 그리고 가을에 사냥을 갑니다. 마치 봄에 사냥을 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물로 동물을 잡는 것을 멈추고, [야외 사냥이 끝나다], 잡은 동물을 모아 사방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다.

중동, [민] 복습의 의식을 가르치다. 퍼레이드 전에 마을 관리들은 국민들에게 경고하고 전술을 연습해야 한다. 사냥을 할 밭의 잡초를 제외하고 위험에 처한 사람들은 보초를 설치하여 백보당 한 개, 테이블 세 개, 50 보당 한 개씩 책상을 설치했다. 갑사냥의 날, 사마는 뒷테이블 [과 두 테이블] 중간에 깃발을 세우고, 향민들은 기고, 사제, 팔찌, 심벌즈가 향민을 이끌고 있다. 다음날 새벽, 사마이 (Sima yi) 는 반기를 내리고 후자를 처벌했다. 그래서 병거와 제자 한 열을 실전과 같이 모두 앉았다. 무장들은 전선에 서서 서약 [군법] 을 듣고 동물을 참수해 좌우 양군에게 보여 "명령에 복종하지 않는 자, 참수!" 라고 말했다. 종군 원수가 북을 치고, 북을 치고, 전체 드러머가 북을 치라고 명령했다. 두 사마가 김호를 울리자 무장은 깃발을 올리고 차량과 보병이 일어섰다. [드러머] 북소리가 전진하라고 명령하고, [연대마] 가 팔찌를 울리며 [행군 리듬으로], 차량과 보병이 모두 앞으로 이동하고, 두 번째 시계 [후표] 로 이동하고 멈춘다. 드러머] 드럼 tee 를 치고, [2 시마] 손으로 튜더의 입을 가리고 튜더를 흔들고, 무장이 깃발을 내리고, 차량 [이동 중지] 보병이 모두 앉았다. (드러머) 다시 드럼을 치고, [2 시마] 가 김탁을 울리고, [무장] 이 깃발을 올리고, 차량과 보병이 일어섰다. [드러머] 드럼을 쳐서 전진을 명령하고, [중대마] 가 팔찌를 울리고, 차량이 빠르게 달리고, 보병이 빠르게 전진하고, [2 경부터 3 경까지 전진할 때 멈추고, 예전처럼 앉아서 일어섰다. 그래서 [드러머] 는 또 북을 쳤고, 차량은 재빠르게 달렸고, 보병은 재빠르게 달렸고, [삼경에서 4 경까지 전진해야 멈췄다. 드럼 세 번 [연속] 은 공격을 명령하고, 차내 [사수] 는 연발 세 발, 보병은 세 번 가시를 쳤다. 그래서 북소리 명령 [남쪽에서 북쪽으로] 후퇴, [지휘관] 소리 심벌즈, [군인] 북쪽 후퇴, 뒷좌석으로 퇴각할 때 멈춘다. 그들은 예전처럼 앉아서 다시 일어섰다. 그리고 겨울에 사냥을 갑니다. 표지판으로 좌우 양쪽을 군문으로 분리하고, 무장은 차량과 보병을 이끌고 차례로 군문을 나서고, 차량과 보병으로 배치하고, 향사는 병사들이 군문에 출입하는 것을 규범화한다. 깃발나무는 졸과 졸 사이에 구간을 나누고, [차량 보병] 전후 100 보 주둔, 향사는 군진 전후 순찰을 한다. 장애물이 있는 곳에서 보병이 앞에 있고 차량이 평평한 곳 앞에 있다. 배치가 끝난 후 야수를 떠난 차량과 야수를 가로막는 차량이 설치되었고, 시스, 전주 등이 진전 테이블에서 장례식을 거행했다. 종군 원수는 북을 치고 드러머에게 북을 치라고 명령했다. 사마 두 명이 김호, 차량, 보병을 일어섰다. 그런 다음 [드러머] 가 북을 치며 전진하라고 명령했는데, 보병들은 모두 입에 훈장을 머금고 갔다. 큰 짐승을 대중에게 주고, 작은 짐승은 스스로 남겨두고, 사냥꾼은 짐승의 왼쪽 귀를 베었다. 사냥터 국경에 도착하자 그들은 멈추고 북소리가 우르릉거리고 차량과 보병이 일제히 환호했다. 그래서 제자들은 사냥을 멈추고 전심전력했다. 사냥된 동물은 교외에서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고, 경경으로 들어가 사당에 사냥을 당한 동물을 모시고 있다.

군대를 거느리고 (왕과 함께 여행) 6 군을 모아 관련 금지령을 집행하고 무고한 침략국을 구하고 죄인을 처벌해야 한다. 만약 국왕이 직접 서명한다면, 그는 관련 계율을 책임질 것이다. [출발 전] 길흉점술을 보고 관련 관원을 이끌고 사찰주와 사주의 제사와 군사장비 [군행] 를 본다. 모든 부대가 집결되면, [왕] 기를 세워 도착한 모든 부대의 수를 확인하고, 처벌한 후 도착하는 자를 처벌할 것이다. 작전할 때가 되면 군진을 순시하여 공적 보상과 처벌이 있는지 알아보자. 군대가 승리하면 왼손에 법관을 들고 오른손에 복권을 들고 군대를 이끌고 승리를 거두며 사회 신들에게 공헌한다. 대대가 패하면 모자를 쓰고 사찰주와 사주를 태운 차를 호위한다. 국왕이 [사상자] 학자와 사생아에게 애도와 동정을 표할 때, 그는 국왕의 경례를 도왔다.

대형 프로젝트를 건설하고, 프로젝트 계획에 참여하고, 범인을 모으고, 범인 명단을 받아 그들의 성적을 평가하고, 그들의 상벌을 결정한다. 동시에, 대회는 영지와 사생아를 이끌고 [왕을 따르며] 그들과 관련된 법령을 관장한다. 만약 대공례를 거행한다면 왕자를 여섯 쌍으로 맞추게 될 것이다. 양, 말, 물고기를 모시고 시체나 손님에게 선행식을 하는 대제, 잔치, 식례를 거행하다. 중대한 장례가 있을 경우, 사대부의 의무와 등급을 규정하는 책임이 있다. 장례식을 거행할 때 이 말은 묘지로 보내져 죽은 사람에게 보고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