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목표와 전장 지역은 1v 1 의 게임으로, 자연승리 목표는 상대의 생명을 0 으로 줄이는 것이다. 동시에 상대에게 먼저 0 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목숨을 건져야 한다.
일반적인 전투 방식과는 달리, 음양사에는 전투 영역의 개념, 즉 백문패가 있다. 쌍방의 초기 신 (전투단위) 은 모두 전투구역 (즉 준비구역) 밖에 있다.
배정된 신이 전투구역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싸운다. 상대의 신이 있다면 자동으로 싸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상대가 신이 없다면 상대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이 독특한 공격과 방어 메커니즘은 몇 가지 새로운 전략적 특징을 가져왔다.
-뒷줄 (예비 구역) 의 신은 상대에게 공격당할 수 없다.
-상대를 공격한 후 상대방의 공격 범위 내에 노출된다.
-만약 당신이 타격을 피한다면, 상대는 우리 선수를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이 특성은 어떤 전장 변화를 가져올까요? 테스트 개발로 체험해 봅시다.
음양사: 백미패 중 가장 중요한 특징은 그 신수패 시스템이다.
전투가 시작되자 두 신이 준비 구역에 들어갔다. 그리고 모든 손은 장내의 신의 기술이다. 핸드카드는 신선을 이끌고 더 많은 동작을 하거나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다.
(같은 신에 속하는 카드는 신과 같은 색 기호로 구분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가장 특색 있는 것은 신들의 등급이다: 전투에서 모든 신은 등급이 있다. 전투와 함께 점차 증가할 것이다 (현재 경험은 매 라운드 1 급이다).
각 손에도 등급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저급 핸드카드는 처음 몇 라운드에서 비교적 잘 치고, 고급카드는 비교적 심하다.
등급 시스템이 일반 CCG 게임의 법력 소비 시스템을 대체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마법 시스템으로 이해할 수 없다. 등급제도는 어떤 신기한 기능을 가져올까요? 더 체험해 볼 수 있어요 ~
지친 부활' 음양사: 백문' 에서 석신은 전투 시작부터 입장했다. 부상이 심해짐에 따라, 그도 전투에서 죽을 것이다.
* 그는 3 라운드 후에 자동으로 부활할 것이다.
* 기막힌 신은 핸드카드를 공격하거나 사용할 수 없다.
* 숨이 끊어지기 전에 강화 형태 카드 상태에 있다면 부활 후 형태를 잃고 기초신이 된다.
* 사망 후 자동으로 전투 지역을 떠나 준비 구역으로 돌아갑니다 (일시적으로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없음)
가장 기본적인 승리의 길은 전투 전략을 합리적으로 계획하고, 전쟁터에서 상대의 신을 죽이고, 상대방의 선수를 최대한 공격하는 것이다.
동시에 상대방에 의해 살해되는 것을 피하고 전투와 카드놀이를 유지하는 능력이 승리의 관건이다.
음양사: 백문' 중의 귀신불은 전통적 의미의 마력이 없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2 시 귀신불이 있어 2 시 동작을 대표한다.
카드놀이를 하고 신공격을 분배하는 데는 모두 1 귀신불이 든다. 업그레이드는 귀신의 불을 소모하지 않는다.
(PS: 일부 카드는 소비자 산불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핸드카드 사용을 합리적으로 배정하고 귀신불을 가장 중요한 동작에 분배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작전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