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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경> 64 괘

<역경> 64 괘원 주석 1 위 천자 광동 {독실한 황제의 이미지, 자강불식, 자강불식, 글에는 용이 물, 길상, 그러나 좋아하지 않는다. 모든 희망은 다 좋다. 앞으로 운은 점점 높아진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추론: 소송이라는 단어는 상서로운 것이고, 환자는 완쾌되고, 공명은 성공적이며, 명분은 순순하다. 코끼리: 창공 창력, 자강불식. 재운: 비룡이 하늘에 있는데, 명리와 같다. 너는 기회를 잡아서 결과를 쟁취해야 한다. 사랑: 쌍방이 모두 잘난 척하고, 많이 소통하고, 많이 포용해야 한다. 질병: 병세가 악화되면 머리, 뇌, 골수 등의 질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유실물: 되찾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송: 이치에 따라 쟁취해야 한다. 주역 점괘의 원문: 건조: 원, 상수, 이치, 진실. 9 일째: 잠수용, 필요 없습니다. 92: 밭에서 용을보고 어른들을 만나십시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며 지각해도 나무랄 데가 없다. 94: 또는 깊은 도움, 죄책감 없음. 구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시면 됩니다. 오래 전: 강룡이 후회했어요.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감과의 해석은 천초, 번영, 조화, 순결을 상징한다. "코끼리" 구름: 하늘은 건강하고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항목 연설" 은 말했다: 천국은 끝이 없다, 아무도 막을 수 없다. 군자는 하늘을 본받고 자립하며 자강불식해야 한다. 9 일째 되는 날, 용은 여전히 물 속에 잠복해 실력을 보존하여 당분간 역할을 할 수 없었다. 코끼리' 는 "잠룡을 쓰지 마라, 태양이 아래에 있다" 고 말했다. "항목 연설" 구름: 용은 양을 상징합니다. 용은 아직 물 속에 잠복해 있고, 기운을 기르고, 당분간 역할을 할 수 없다. 위치가 가장 낮기 때문에 양찬은 발사할 수 없다. 1992 년, 용은 이미 지면에 나타났으며, 이는 덕망과 강대한 사람들의 출현에 도움이 되었다. "향" 은 말했다: 용재전을 보면 득세포도 있다. "항사" 는 "용은 이미 땅에 나타났고, 마치 햇빛이 비치는 것처럼, 천하의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이득을 보았다" 고 말했다. 93 년 군자는 하루 종일 자강불식이었고, 밤에는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아, 위험에 처하더라도 역전승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코끼리" 는 말했다: 하루 종일, 복잡한 도로. 항사' 는 "하루 종일 자강불식, 중복을 피하기 위한 것, 부주의하지 않기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1994 용회가 옥원으로 뛰어오르거나 물러나 무해하다. "향" 은 말했다: 또는 연중에 뛰어 들어 잘못을 묻지 않는다. "항사" 는 "용이 점프하거나 연연에서 물러나 해를 입지 않는다" 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시세를 심사할 수 있고, 진퇴가 자유롭기 때문에,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구오, 잠자리가 하늘로 날아가는 것은 덕망이 높고 실력이 있는 사람이 나타나는데 유리하다. 코끼리' 구름: 비룡은 하늘에 있고, 소 3 도 하늘에 있다. "항사" 는 잠자리가 하늘을 날고 있는 것은 인품이 고상하고 사업이 성공한 위인을 상징하며 반드시 뭔가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9 일째 되는 날 잠자리가 높은 곳에 도착하면 후회할 것이다. "향" 은 말했다: 강룡은 후회하고, 이익은 오래 갈 수 없다. 상사' 는 잠자리가 높은 경지에 이르면 후회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이 눈앞에 닥치면 자신의 반대쪽으로 나아가기 때문이다. 9 가 되면 용족이 나서기를 원하지 않는 것은 매우 길한 일이다. "향" 은 말했다: 9, 천덕이 우선해서는 안 된다. "항사" 는 "9 의 코끼리로 설명하면 하늘은 만물을 낳지만 앞장서지 않고 공로를 차지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모국어 해석: 점술처럼 점경을 하다. 음양어를 주문하면 점을 칠 수 있다. 특해: 건괘와 괘 (하간, 상간) 가 겹칩니다. 사업: 행운,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하나님이 당신을 축복하시고, 봄바람이 자랑스럽고, 당신의 사업은 중천입니다. 그러나 태양의 정신은 이미 정점에 이르렀고, 정점에 이르면 쇠락할 것이다. 급선무는 경각심과 신중함을 유지하는 것이다. 교만, 평온한 생활을 피하고 평화로운 마음가짐을 가져라. 만약 그렇다면, 너는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사업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장사: 아주 순조롭고, 발전 기회가 크다. 하지만 너무 경솔하게 굴지 마세요. 정세를 냉정하게 분석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상업도덕을 고수하고, 중간에 나타나는 어려움을 냉정하게 대하면 반드시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을 것이다. 이름 찾기: 잠재적 인 능력이 완전히 발휘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더 노력하여 우리의 자만심을 극복하기만 하면, 우리는 수덕에 들어가 해박한 지식과 고상한 자질을 가진 신사가 될 것이다. 외출: 여행은 유익하고, 함께 가는 것이 더 좋다. 결혼: 양성음쇠이지만 강유합제는 모두 큰 기쁨의 결과를 형성할 수 있다. 부드러운 여자가 더 좋다. 의사 결정: 유망하다. 이런 점술의 강건함, 성실, 정의의 본질을 계승하고, 수양을 하고, 지식을 축적하고, 신앙을 확고히 하고, 자강불식한다면, 반드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재난을 없앨 수 있을 것이다. 구아 () 는' 건조 ()' 라고 불린다: 매끄럽고 매끄럽고 질문하는 데 유리하다. 끝에서 두 번째 양: 용처럼 잠복해 있으면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끝에서 두 번째 양: 용이 밭에 나타나면 귀인을 보면 된다. 꼴찌에서 3 위: 귀인은 하루 종일 자강불식, 밤낮으로. 그것은 진지하고 무해하다. 끝에서 4 위: 용이나 심연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무해하다. 꼴찌로 5 위: 잠자리가 하늘에 있으니 귀인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최고 양: 용은 높은 곳에서 후회합니다. 양용: 많은 용을 볼 수 있지만 용왕은 없어서 다행이에요. 점괘시는 하늘이 왕의 길이고, 양강생은 무량한 용치천을 지었다 ... >>

<역경> 64 괘 <역경> 64 괘 1 괘가 하늘을 위해 (건괘), 창력이 우뚝 솟아 있다.

위에 걸다

코끼리는 용이 물에 갇혔을 때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그의 모든 희망은 만족스럽고, 그의 재산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 육망성은 육망성 (하건과 상간) 과 겹친다. 그것은 하늘, 옥룡, 순양을 상징한다.

조화와 건강은 번영과 강함을 의미한다. 점술을 하는 것은 만물의 영성을 원칙으로 하여, "원, 상수, 이성, 진실" 을 점술용 단어로 표시한다.

행운은 사람들에게 천덕을 지키도록 가르친다.

두 번째 점술인 쿤은 지구의 온화한 확장 (쿤점) 이다

위에 걸다

코끼리는 말했다: 뚱뚱한 양은 무리를 잃고 산꼭대기로 들어간다. 배고픈 호랑이는 그들을 만나자마자 입을 열었다. 그것들은 맛있고 즐겁습니다. 점괘가 그것을 취하면 창창 () 이 된다.

이 육망성은 육망성 (샤쿤 상곤) 과 겹쳐서 음성이다. 상징적으로 (점술에 비해) 하늘의 뜻을 따르다. 만 원을 휴대하다

사물은 끊임없이 이어져 있다. 곤괘는 암말을 기호로 하여 본격적인 생양만물이 날씨와 기질에 부합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온순하다. 쿤' 이' 행' 에 복종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행' 을 따라가야 올바른 방향을 파악할 수 있어야 따라갈 수 있다.

바른길로 가서 행운을 빌다.

세 번째 점술인 수뢰툰 (점술) 은 시작하기가 어렵다.

호박을 타다

속담에 바람이 마구 불어서 너의 마음이 시큰시큰하다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천천히 돈을 가져간다면, 너는 매우 자유로워질 것이다.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능선 에 다음 지진), 천둥 지진, 이동 을 의미한다; 허들은 비, 위험을 의미한다. 뇌우, 위험

클러스터, 환경이 좋지 않다. "투엔" 의 원래 의도는 식물이 대지에서 발아하는 것이다. 모든 것은 타고난 것이고, 어렵고 험난하지만, 시기적절한 것이어야 한다.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네 번째 점술은 경관의 계시이다

호박을 타다

약속: 점괘에서 작은 소비를 하는 것처럼 군자가 좋지 않고, 결혼 파트너십이 자질구레하면 반드시 손해를 볼 것이다.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중첩 (다음 척추는 뿌리) 이고, 뿌리는 산의 이미지이며, 비유이다. 산등성이는 물의 이미지이며 위험을 의미한다. 예측

모양은 산 아래에 위험이 있지만, 여전히 전진을 멈추지 않는다. 무지해서 맹과라고 합니다. 그러나 기회를 포착하고 적시에 조치를 취하고,

그래서 깨달음과 통달한 점괘가 있다.

다섯 번째 구아, 물과 하늘은 수시로 대기해야 한다.

상중 육망성

코끼리는 진주 흙이 묻힌 지 오래되어 지금까지 빛이 없다고 말했다. 갑자기 바람이 흙을 날려 버렸는데, 자연히 다시 드러났다.

이 뜻은 서로 다른 (하간 상등마루) 가 겹치는 것을 의미하고, 하의는 쭈글쭈글한 기운을 뜻한다. 점치는 것은 하나의 능선이라, 위험을 의미한다. 따라

위험에 처했을 때 신중해야지, 경거망동하지 말고, 변화를 지켜보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여섯 번째 구아 Tianshui 소송 (소송 구아) 소송을 피하기 위해주의

호박을 타다

호남: 만사가 내 마음속에서 하기 어려워요. 단지 두 사람이 갈 길을 다투고 있기 때문에 비가 오면 앞장서야 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누가 이 걸음을 내딛게 하겠습니까?

이 괘는 다른 괘 (하단과 상봉) 의 겹침이다. 대신, 그들은 서로 "포괄적 인 구아" 입니다. 장렬하게 하고 험난하다.

갇혔다. 정의와 위험, 건강과 위험, 대립, 화해 소송. 논쟁은 좋은 일이 아니니, 두려움을 조심해야 한다.

일곱 번째 구아, 지방 수도사 (사괘) 모험, 순조롭다.

상중 육망성

코끼리는 말했다: 장군은 출정하여 맹마를 타고 단단한 활을 잡아당겨 양, 화살 속의 돈, 기쁨으로 가득 차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겹침이다. "사단" 은 군대를 가리킨다. 허들은 물과 위험이다. 곤은 땅이고, 순순하다.

비유는 농업 중의 병사를 포함한다. 격전 용병은 성인의 마지막 수단이지만, 순조롭게 갈등을 해결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선생님이 유명하기 때문에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다.

제 8 괘, 수륙 비교 (점술), 완전 통일

위에 걸다

코끼리는 말했다: 순풍에 항해하면 신은 또 다른 바람으로 너를 도울 것이다. 너는 법망을 벗어날 필요는 없지만, 너는 마음대로 번영할 수 있다.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 Kun shangkan) 중첩, Kun 땅; 산등성이는 물이다. 물은 대지에 붙고, 땅은 강과 바다에 가득하며, 서로 의지하며 살아간다.

라이, 친밀한. 이 점술은 선생님의 점술과 정반대로 모두 종합점술이다. 소개팅이 상호 보완적이고, 대범하고, 사심이 없고, 정교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진실한 단결의 진리.

아홉 번째 구아, 작은 가축 (작은 가축 구아) 은 강풍에 키울 것이다.

호박을 타다

가뭄에 싹이 나고, 물이 구름처럼 비가 내리고, 농민들이 등에 한숨을 내쉬는 것은 그들이 돈에서 왔기 때문이라는 속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gan 상 손실), 일 건조; 순은 바람이다. 우풍조우순, 오곡이 풍성하니, 그래서 우렁차다.

작은 동물. 실력이 제한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발전해야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10 점천택화 (신발 점술) 착실하다

상중 육망성

코끼리는 말했다: 봉황이 서나무산에 떨어져 성현을 읊으러 갔고, 문왕은 하늘에서 기업을 내려왔고, 부귀영화는 800 년이었다.

이 犟 다른 (역 건조 에서) 중복, 건조 일; 교환택, 하늘, 우민과 택, 원문:

"호랑이 꼬리를 따라가라, 한 마리 (... >>) 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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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역 64 괘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큰 문제다. 주역' 은 우리 고대 선조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자연계 만물의 객관적 법칙에 관한 고서로 군경의 우두머리이다. 모든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합니까? 너는 주역의 기초를 배우고 나서 스스로 체득해야 한다.

이경 육십사괘 중 가장 좋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지만, 정말로 말하고 싶다면, 그것은 겸괘다.

어떤 상태든 겸손은 앤지의 것이라는 뜻이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겸손한 자본조차 없기 때문에 겸손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이 점술은 이 사람에게는 존재하지 않는다.

건곤 양괘가 맨 앞에 섰는데, 음 ~ 대표적이기 때문인지 뒤의 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은 그 자체의 좋고 나쁨과는 무관하다. 정말로 말하자면, 여전히 그 두 막대기가 단계별로 위험하다고 느낄 것이다. 물론 위험과 기회가 공존한다.

어떤 사람들은 길괘가 가장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육초가 모두 제자리에 있고, 양은 양의 위치, 그늘은 음의 위치에 있지만, 또한 끝, 즉 끝을 의미하기 때문에 길기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국 구아 어때요? 정말 그렇게 좋다면 점을 치든지 점을 치든지 말든지 상관없다. 좋은 상태는 종종 사람을 무감각하게 하기 쉬우며, no 로 나아가는 것은 필연적이다. 물론, 이것은 자연 상태를 가리킨다.

완벽한 점술도, 절대적으로 나쁜 점술도 없다. 운의 좋고 나쁨도 상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