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사회에서' 주역' 은 전체 철학 윤리 체계의 핵심이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젊은 학자들은 점술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연산이" 는 원래 8 만 자였지만 한초에 실전되었다고 한다. 지금은 점괘명, 점괘명, 점괘명, 상형명, 각 파논문 52 편밖에 없다.
주역' 은 중국 고학의 원천이며, 각 학파는' 주역' 의 정수에 대해 모두 적절한 본보기를 가지고 있다. "날씨는 목적지, 지구는 저수지, 금은 킬러다." 원래의' 목적지' 는 4300 자, 64 개의 점괘와 점괘밖에 없었다. 하지만 연산보다 귀장한 운명이 더 좋다. 주역' 도 남녀가 서로 다른 전통관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대표한다. 연산이 쓰는 점괘는 공괘와 모괘로 나뉜다. 그중 <역경> 두 곡,' 이음양괘' 두 곡,' 이음양괘' 한 곡, <역경> 다음,' 공손단' 두 곡,' 석순' 한 곡. 이 작품들은 정리된 후' 귀장' 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지금은 이미 전해지고 있다.
주역' 은' 주역' 에 대한 해석이다. 그래서' 주역' 은 연산 음양의 점술 방법을 자연스럽게 물려받았다. 예를 들어, 공영다는 "네가 수집한 위서는 이윤의 것이 아니다. 현재 학자는 "사실 소위 진연산, 귀신장도 한인의 모조품이다" 고 생각하지만,' 주역' 은 그것을 발전시켜 새로운 사상을 흡수했다. 1993 년 후베이 () 성 강릉시 경주진 추북촌 15 호 진묘에서 1 차 전죽제인 394 개 (약 4000 자) 가 출토돼' 도서고' 가 위조품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
너의 장서에는 많은 중요한 사료와 민간 전설이 있어 고대사 연구에 큰 의미가 있다. 익명은 하초의 비행 꿈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