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은' 루춘추 계춘집' 에서 양생에 관한 전문문이다. 이 글은 건강과 장수의 관건이' 세다' 문제, 즉 일생을 즐기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 수학을 완성하는 임무는 우선' 해해 제거',' 수정',' 신체 단련',' 울기를 피하고, 무해한 생활환경을 선택하고, 일정한 음식을 알고 따르고,' 점복전' 등이 아니라 자신의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러한 인식과 방법은 여전히 긍정적인 실용적 가치와 지도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문장 공부는 고대 양생이론에서 최고의 세월을 즐기는 문헌과 그 전형적인 언어 지식을 이해하고 습득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자연 음양, 한열, 건습함, 사계절의 변화 (1), 만물의 변화는 모두 이익이 되어 해를 끼친다. 성인은 음양의 이치를 지키고, 만물의 이익을 분별해야 생명을 가질 수 있다. 그래서 정신은 평온하고 수명은 길다. 길고 짧지 않고 연속적이지 않고 수량도 3 개입니다.
피④, 상해를 신경쓰다. 상해란 무엇입니까? 달콤하고, 시큼하고, 씁쓸하고, 맵고, 짜고, 다섯 가지가 순하면 해롭다. 기쁨, 분노, 큰 걱정, 큰 두려움, 큰 슬픔, 다섯 신과 통하는 것은 해악이다. 오한, 대열, 대간, 대습, 강풍, 큰비 ⑥, 안개, 이 7 가지 모두 해롭다. 그래서 양생은 뿌리를 알아야 하고, 뿌리를 알면 아무 이유도 없이 병에 걸린다.
①' 사계절' 과 문장:' 사계절과 문화재의 변화' 를 나타낸다.
(2) 출생: 인간의 생존에 유익하다. 편리하고 유익하며 유익하다.
3 완료 수: 모든 세월을 즐기세요. 끝, 끝. 수, 연수는 자연계의 수명을 가리킨다.
4 사업: 사업, 중요한 사업.
⑤ 영과 통하는 것은 영을 어지럽히는 것이다.
⑥ 린: 이슬비, 긴 이슬비.
⑦ 정자 이동: 스포일러.
에센스 수집도 ①, 반드시 입구 ② 가 있어야 한다. 새 깃털에 모여 날고, 동물에 모여 유행하고, 진주와 영롱함, 나무에 모여 화려하고, 성인과 밝은 곳에 모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에센스는 빛과 승진에서 나온다. 7. 행동으로 이뤄지고, 아름다움으로 선하고, 길게 수리하고, 지혜로 인해 맑다.
① 본질: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가스의 본질을 나타냅니다.
② 캐리지 리턴: 캐리지 리턴. 이것은 무언가에 들어가서 그것과 밀접하게 결합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3 깃털 새: 새, 새. 동비: 새와 함께 비행하는 것을 말한다. 다음 문장 "화흥성", "화정정", "화창창", "그리고 경찰" 은 모두 비슷하다.
4 핫: 달리기.
⑤ lang Jing: 훌륭하고 부드럽습니다. 랭, 순순히. 다음과 같은 "아름다움으로 선하다" 는 말은 "선하다" 라고 한다.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오, 멀리.
⑦ 그것을 홍보하는 것은 가볍기 때문이다. 앞의' 깃털이 있는 새에 집중하여 날기 위해 날아간다' 는 말은 새가 깃털이 가벼운 특징에 따라 날아간다는 뜻이다. 일으키고, 의지하고, 따르다. 날게 하다. 다음 문장 (예:' 행행',' 아름다움 때문에 선함',' 성장으로 선함',' 지혜 때문에 혜' 등) 은 모두 비슷하며, 그중에서도' 선',' 선',' 선',' 선',' 선' 을 사용한다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힌지는 움직이지 않는다. 제나라 도 마찬가지입니다. 모양이 움직이지 않으면 정밀하지 않고, 정밀하지 않으면 기운이 난다. 울두종은 바람 ②, 귀는 부분적인 청각 장애 ③, 눈은 블라인드 ④, 코는 질식 ⑤, 복부는 마비 ⑤, 발은 마비 ⑤.
⑧ 경수, 대머리, 창피 ⑨; 중수역, 사람이 많고 참가하는 사람이 많다. 달콤한 물, 얼마나 아름다운가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신수소, 괴저와 여드름 있는 사람이 몇 명입니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쓴 물 집에는 몇 명이 있습니까? 。
① 벌레: 두더지, 농작물의 연한 줄기를 먹는 해충. 여기서 동사로 쓰이는 것은 부패를 의미한다.
② 붓기: 부어 오른 손가락은 무겁습니다. "수문실론": "거양의 실종이 붓고 머리가 무겁다." 바람: 손가락이 붓다. Su wenping 의 기상 이론: "얼굴 붓기 바람 이론. 클릭합니다
③ jú 국: 귀 질환.
(4) 미미: 잇몸이 너무 많은 질병.
⑤ 사레질: 코가 막히다.
⑥ 장: "복부 팽만", 즉 복통. 마니스 (zh 4u 팔꿈치): 복부 질환. ⑦ 물갈퀴 (jué): 발 질환.
8 장소: 장소.
⑨: 목 종양 질환.
⑩ (zh 404ng부 어): 발 부 어. (b) 금기: 절름발이. 평원군' 사기 위칭 열전': "집에는 그 사람이 있다." 정의: "절름발이도."
좋습니다: 외형이 아름다워요. 미녀: 돈이 있어요.
괴저: 종기. 틀린 양 핑: 여드름, 일반적으로 "여드름"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등뼈가 구부러진 질병. 고 말했다: 닭 가슴살 같은 병. 이순신 (유): 혹등고래.
무릇 먹는 것은 진하고 두터운 맛도 없고, 진하고 무거운 술도 없고, 이를 제 1 병이라고 한다. 먹을 수 있으면 먹으면 안전하다. 음식이 있는 곳에는 배고픔과 포만감이 없다. 이것이 이른바 오장 보존이다. 입에는 단 것 (⑤), 정필정 (⑤), 자랑 (⑤), 슬픈 것 (⑧), 짠 것 (⑨) 이 있다. 마시면 삼키고, 결말은 곧다.
① 강한: "강한" 변형, 여기서 과도한 것을 의미합니다. 후미: 기름진 음식.
② 첫째: 시작.
③ 정시: 정시.
4 보증: "보증" 을 통과하다.
⑤ 건조: 의도적 인 사용법, 가져 가라 ... 똑같이 달콤하다.
⑥ 조화: 영적 조화는 마음의 평온을 의미한다. 끝 모양: 모양이 좋습니다.
⑦ 회의: 보조, 도움. 공기: 에센스.
⑧ 백 매듭: 전신을 가리킨다. 유환: 즐거워요. 위험, "오락" 을 전하다.
⑨ 분노: 물 계곡을 먹는 가스를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⑩ 폭력: 폭력, 폭력. 이것은 폭식을 가리킨다.
이 세상에서 나는 점술기도의 전당에 갔기 때문에 질병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유추 사격이 빗나가면 빗맞는데,' 신병 3' 에서 수정하면 중국에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남편은 국물로 끓어오르면 끓을수록 멈춘다. 그래서 주술사 독독 ④, 하나의 치료, 그래서 고대인들은 ⑤ 을 기초로 하고 ⑤ 역시 마지막에 있다.
(1) 이론: "상업", 주. 점술 (돌 √ 예): 점술, 점술. 기도묘: 신에게 기도하고 제사를 지내며 선을 행하고 재난을 피한다.
② 점점 더: 점점 더. 3 수리: 조정. 속임수: 화살 과녁.
4 이유: 데이트. 독극물: 마약을 가리킨다.
⑤ 고대인: 건강을 돌볼 줄 아는 고대인을 가리킨다. 싸구려: 의도한 사용법, 생각 ... 얕습니다. 얕보다
6 끝: 마지막 섹션; 전혀 아닙니다. 자연계에는 이득과 해로움을 가져다주지 않는 것이 없다. 예를 들면 음양의 건습함, 계절의 교체, 만물의 화생이다. 성인은 음양의 변화의 시기를 보고 만물의 우열을 분별하여 일생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정신이 골조속에 남아 있으면 수명이 길어진다. 길이란 짧기 때문에 연장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수명을 즐기는 것이다. 인생을 즐기는 것이 중요한 것은 상처다. 상처를 입는다는 게 무슨 뜻이야? 너무 달고, 너무 시큼하고, 너무 씁쓸하고, 너무 코를 찌르고, 너무 짜요. 이 오미는 온몸으로 가득 차서 생명을 위태롭게 합니다. 지나친 기쁨, 분노, 걱정, 두려움, 슬픔, 이 다섯 가지 정서 전달정신은 생명도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대한, 대열, 대간, 대습, 강풍, 폭우, 안개 등 7 가지 이상 기후가 체내의 정기를 흔들어 생명을 위태롭게 한다. 그러므로 이 근본적인 이치를 이해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만약 우리가 병의 원인을 알 수 있다면, 질병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정기가 모여 만물이 될 때, 반드시 만물과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새가 된다면, 당신은 높이 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동물이 된다면, 당신은 돌진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진주가 된다면, 당신은 아름다울 것입니다. 만약 네가 나무가 된다면, 너는 무성하게 자랄 것이다. 성인이 되면 박학하게 된다. 본질이 올 때, 빛에 집착하면 날 수 있고, 질주에 집착하면 달릴 수 있고, 아름다움에 집착하면 우수할 수 있고, 선성에 집착하면 고귀함을 만들 수 있고, 지혜에 집착하면 영동할 수 있다.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은 물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끊임없이 흐르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형체와 화기도 마찬가지다. 몸이 움직이지 않으면 정기가 유통되지 않고, 정기가 유통되지 않으면 가스가 정체된다. 두울은 부풍병, 귀울은 부분적인 귀머거리병, 눈똥이 많으면 실명병, 코울은 질식병, 복부울은 복부팽창병, 발울은 물갈퀴병. 물이 부족한 곳에는 대머리 이질이 많다. 물이 많은 곳, 발부종, 절름발이 병에 걸린 사람이 많다. 물이 달면, 잘 생긴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이 코를 찌르는 곳, 아픔, 여드름, 여드름을 앓는 사람이 많다. 물이 고달픈 곳에는 구루병에 걸린 사람이 많다.
모든 음식에 지방과 두터운 맛을 사용하지 말고 독한 술을 사용하지 마라. 이런 음식은 주범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음식은 적당히 할 수 있어 몸에 해롭지 않다. 음식 원칙은 너무 배고프지 말고, 오장의 보배라고 할 수 있다. 네가 먹는 음식의 맛은 너의 입에 달게 될 것이다. 이것은 너의 정신을 조화롭게 하고, 외모가 단정하고, 너의 공기를 돕고, 너의 온몸을 즐겁고 편안하게 하며, 너의 모든 사람이 계곡의 정수를 받아들일 수 있게 할 것이다. 밥을 먹을 때는 반드시 조금씩 삼키고, 앉은 자세가 단정해야지, 폭식하지 마라.
요즘 사회는 점술 기도를 주창해 병세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예를 들어, 궁수가 화살을 쏘았지만 맞추지 못했다면, 과녁을 이동하고 개조하여 맞추면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뜨거운 국물로 물의 끓음을 멈추다. 끓어오르는 것을 멈출 수 없을수록, 그 아래의 불을 치우면 끓어오르는 것이 멈춘다. 주술사와 약물의 사용은 수동적으로 질병을 쫓아낼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그들을 경멸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본말이 전도된 방법이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