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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기조합의 역사 발전 순서

1: 삼칠가혜 (웨이자 중 하나) 형성 시기는 처음에는 샤머니즘이 점성술에 쓰였다.

2. 삼칠자회 (자웨이 중 하나) 설립 시기: 하상시절, 연산이 쉽고 소장이 쉬운 정리를 통해 상세한 점술알고리즘이 형성되고, 삼칠회 (자웨이 중 하나) 의 점술알고리즘은 이후 변하지 않았다.

3. 삼칠회 (위자중 하나) 세속화 시기: 춘추전국시대, 백가쟁명, 삼삼구류 음양가는 삼칠회 (위자중 하나) 점술을 통속적이고 쉽게 전파할 수 있는 내용으로 조직했다. Panax notoginseng Jiahui (Wei zi 중 하나) 는 세속적 인 세계에 들어갔다.

4. 삼기회 (위자중 하나) 는 귀족이 역류하는 시기이다: 진분유, 한멸백가. 삼칠자협회 (웨이자중 하나) 가 다시 세속화에서 귀족화로 바뀌었고, 왕실 점술사만이 음양가 시절 삼칠자협회 (웨이자중 하나) 의 정보를 읽을 수 있었다.

5. 삼칠가협회 쇠퇴기 (위자중 하나): 진말농민봉기, 오두미로 농민봉기군이 역사무대에 올라 노인을 창시자로 추인하고' 균등부' 의 혁명사상을 제시하며 도교를 창설했다. 음양가는 쇠퇴하기 시작했고, 한당 시대 원음양가 음양사는 일본 학자와 함께 중국을 동도했다.

6. 일본 발전 시기의 삼칠가협회 (웨이자 중 하나): 도교는 당대에 국교로 존경받고, 진말 농민 봉기군이 형성한 도교는 오행팔괘를 기초로 한다. 삼칠가혜 (위자중 하나) 는 한대에서 완전히 사라지고 송대가 여기에 나타날 때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한당 시절 일본으로 이주한 음양가는 점차 일본에서 강대한 세력을 형성하고 일본 귀족층으로 들어갔다. 강력한 경제 지원으로 일본의' 음양사' 집단이 형성되고 있다. 삼칠자협회 (웨이자 중 하나) 의 점술은 일본에서 이미 광범위하게 전개되었다.

7. 삼절협회 (위자중 하나) 의 귀환: 도교로 인한' 삼추란' 은 당대의 성쇠의 시작이다. 이후 한나라의 점술은 진공지대로 들어갔다. 5 대 시절 대일 교류와 대량의 조직적인 도묘 활동으로 고분 속의 부죽간이 출토되면서 삼칠갑회 (위자중 하나) 의 부기가 다시 흥성하여 송대가 최고봉에 이르렀다.

8. 삼칠가협회 (자웨이 중 하나) 동강서약: 한대에서 당대까지 약 1000 년 동안 삼칠가협회 (자웨이 중 하나) 가 한대에서 점차 사라져서 한대 삼칠가협회 (자웨이 중 하나) 가 점술을 할 수 없게 되었다. 송대에서 정상에 올랐지만 일본 음양사를 넘지 못했다.

9: 삼칠사 (위자중 하나) 가 문화관계를 끊다: 원나라 ~ 원원 5 년 (서기 1268 년) 5 월, 쿠빌라이가 중일 밀레니엄 우호국교를 종식시켜 일본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중일 (웨이자 중 하나) 간의 문화 교류가 완전히 단절되었다.

10: 삼칠가혜 (웨이자중 하나) 연구 재개발: 청말 중일 단절 이후 새로운 교류가 없다. 광서 25 년 (서기 1899 년) 가을, 왕은 갑골부사를 발견하고 골동품 상범 등을 통해 수색하며 1500 여 점을 누적했다. 그것은 86 권' 연산의' 와 92 권' 귀장의의' 를 포함한다. 중국에 온 일본 음양사 남궁당모는 갑골 1 김당 가격으로 27 권' 연산이' 와 23 권' 귀장이' 를 골라 일본으로 운반했다. 나머지 연산과 귀장이는 해방 후의 전쟁과 문혁이 모두 박살 내거나 불태우거나 돼지 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일본은 27 권' 연산의' 와 23 권' 귀장의의' 를 얻어 삼칠개 협회 연구의 전성기에 접어들었다. 음양사 남궁 당매의 제자 주영 대사는 그의' 동방경험노트' 에서 이미 27 권의' 연산이' 와 4 권 23 권의' 귀장이' 를 출판했다.

1 1: 37 개 협회 (자웨이 중 하나) 통신: 1976 중국 특수기간이 끝나고 많은 37 개 협회 (자웨이 중 하나) 팬들이/kloc-0 에서 왔습니다 1978 년 초 하남에서 나온 삼칠개 협회 (웨이자 중 하나) 팬들이 삼칠개 협회 (웨이자 중 하나) 680 여파를 설립했다. 그리고 17 파 (14) 루안 두파 (2) 상파 (3) 형법파 (4) 팔주택파 (5) 명리파 (6) 삼하파가 있다

12: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3 개 이상의 클럽 (위보라색 중 하나): 1993. 3 월 후베이 강릉왕가대 15 호 진묘' 귀장기' 발굴로 해방 후 중국의 삼여사 (1) 에 대한 연구가 다시 활발해졌다. 진간' 귀장기' 가 출토된 것은' 귀장기' 권 6, 권 2, 장 칠정 () 의 일부이다. "귀장의 의미" 연구는 중국에서 중대한 돌파구를 가지고 있으며, 독특한 사료가치를 가지고 있다. 연구를 통해 우리나라의 많은 학자들은 이미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는 삼칠개 협회 (자웨이 중 하나) 나 풍수의 대가가 되었다.

13: 삼칠개 협회 (자웨이 중 하나) 독립성: 1996 원래 하남 삼칠개 협회 (자웨이 중 하나) 학생들이 싱가포르에서 이중국적을 취득하여' 싱가포르 국제이사' 를 설립하고 사무실이 광동에 설치되었다 1997 년 초, 37 개 협회 (위보라색 중 하나) 점점 사이트가 개설되었으며, 이어 140 여 개 이학 연구회가 신가보에 등록되어 있다. 1999 년까지 중국 이학자의 노력으로 세계 대부분 지역에서 중국의 삼칠개 협회 (위자중 하나) 와 이학을 알게 되었다. 2000 년 싱가포르 국제이학회 전체 하남 이학자가' 동입서 차단' 이라는 주장을 내놓았다. 중국 삼칠자협회 (위자중 하나) 가 공식적으로 일본과 단절되어 강대한 독립길에 올랐다.

14: 삼칠개 협회 (웨이자 중 하나) 는' 동진서 차단' 을 배운다.

동동 차단: 일본 삼칠개 협회 (자웨이 중 하나) 와 교류하지 않고 배우고 배우기. 그리고 일본 학자를 봉쇄하고 배척해야 한다. 수천 년의 끊임없는 발전을 거쳐 일본 삼칠개 학회 (위자색 중 하나) 의 학술과 이학이 불교와 결합되었기 때문이다. 삼칠자협회 (웨이자 중 하나) 에서의 학습교류에는 일본의 다도 서예 화훼 향불 검도 활 등이 포함돼 문화 침략에 해당한다. 일본은 한당 문화를 계승했지만 당나라의 문화와 한나라의 예제를 물려받았기 때문에 순중국 문화라고 부를 수 없었다. 일본 삼칠개 협회 (웨이자 중 하나) 의 학자들은 교류를 배울 때 자신의' 일본 풍속시' 를 자주 인용한다. "나라는 중원보다 강하고, 인민은 고대인과 같고, 당인은 옷차림을 하고, 의례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 시는 그들의 문화적 곤혹을 반영할 수 있다. 중국은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며, 문화가 넓고 심오하다. 일본과 같은 작은 섬나라가 어찌 삼칠개 협회 (위자색 중 하나) 의 지도자가 될 수 있겠는가? 일본 산치가사 (자웨이 중 하나) 의 교류를 막고 거절하는 것은 중국 문화를 보호하고 문화 침략을 방지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입서: 일본 삼칠자협회 (웨이자중 하나) 는 항상 오래된 64 차 알고리즘을 따르고 있다: 1 내 활력을 계산한다. 2 는 두 악기의 이미지입니다. 3 은 천지 인재이다. 4 마리의 코끼리로 계산됩니다. 다섯은 좋든 나쁘든. 6 은 육합의 깊이입니다. 칠성은 칠성의 실력이다. 8 가십 취향 등 계산할 내용 64 가지를 계산하다. 이런 계산 방법은 정확하지만 점치는 속도가 느려 상업 보급에 불리하다. 일본 알고리즘의 간단한 계산은 몇 시간이 걸리고, 운세를 계산하는 데는 두 달이 넘게 걸린다. 서역에 삼칠가혜 (자미 중 하나) 를 더 잘 확대하기 위해 삼칠가혜 (자미 중 하나) 의 알고리즘은 5 단계의 길흉과 8 점 방위를 계산하는 것으로 제한된다. 이 간단한 계산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최대 1 주일이면 계산할 수 있다. 육십사계를 2 차 계산으로 단순화하면 전산화계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1 계단이 생명력을 계산하면 설태와 얼굴 이미지를 봐야 하기 때문이다. 오직 삼칠개 협회 (웨이자중 하나) 의 대가만이 스스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 보급에 불리하다. 2 차 계산으로 단순화한 후 인터넷을 통해 널리 보급되어 더 넓은 사람들에게 삼칠가 클럽 (자미 중 하나) 을 알릴 수 있다.

15: 삼칠개 협회 (웨이자 중 하나) 서강동약. 마르크스는' 경제기초가 상층건물을 결정한다' 는 것은 중국 삼칠개 협회 (위자중 하나) 네트워킹의 보급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삼칠개 협회 (웨이자 중 하나) 학자의 수입이 일본 학자 1997 보다 많다. 1997 이전에 중일 학자의 수입은 1000 원 대비 3000 원이었다. 중일 삼여가협회 (웨이자 중 하나) 의 대부분의 학자들은 평소에 다른 일을 해야 기본적인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일본의 유명한 죽영법사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삼칠가혜 (웨이자 중 하나) 를 연구하는 것 외에도 의학에 종사하여 생계를 꾸려야 한다. 1997 이후 중일 학자의 소득 격차는 매년 백만 원 더 커진다. 2003 년까지 중국 삼칠자협회 (위자일 중 하나) 의 거장 평균 수입은 400 만원으로 최대 2 억원에 달했고, 일본 학자의 수입은 1 인당 4500 위안으로 성장이 더디었다. 중일 삼칠자협회 (웨이자 중 하나) 의 학자 소득 격차는 1000 배에 육박한다. 이는 우리나라 삼칠가협회 (자미 중 하나) 의 과학자들이 평소 생활에서 더 많은 자금을 확보하고 좋은 생활환경이 있어야 삼칠가협회 (자미 중 하나) 의 과학을 더 잘 연구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래서 2003 년 이후, 삼칠가협회 (자웨이 중 하나) 는 중국 서강동약 발전 추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