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점술.
질문자에게 무작위로 세 개의 숫자를 제시하게 하다. 첫 번째 숫자는 상괘, 두 번째 숫자는 하괘, 세 번째 숫자는 변점이다. 점괘를 취할 때, 숫자가 8 보다 크면, 8 로 나누면 나머지를 얻는다. 점괘를 취할 때, 만약 숫자가 6 보다 크면, 6 으로 나누면 나머지를 얻는다.
예:10,6,8.
10 이 8 보다 크면 8 과 2 로 나누면 위의 구괘가 서로 바뀌고, 아래의 구괘는 칸이고, 8 을 6 과 2 로 나누면 두 개의 구괘가 된다. 그리고 육망성이 나왔다.
이 구아 는 물 졸린 구아, 상호 구아 는 바람 불고 집 구아, 구아 변화 입니다.
선천적인 가십의 번호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매화 Yishu 제목의 기원;
전하는 바에 의하면, 어느 날, 소강절 초에 꽃구경을 할 때 매원에서 우연히 두 마리의 새가 가지를 다투고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쇼 씨는 이 장면을 보고 그들이 무사하기 때문에 자신을 차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오늘날, 두 마리의 새가 나뭇가지를 다투고 있는데, 이유 없이 땅에 떨어지면 반드시 사고가 날 것이다. 그래서 심경으로 점괘를 세어 말했다. "내일 옆집 아가씨가 매화를 꺾으러 왔는데, 정원사는 몰라, 옆집 아가씨가 놀라서 매나무에서 떨어져 허벅지를 다쳤다." 나중에 정말 실현되었다.
나중에 학자들은 이런 점술의 예가 매우 우수하여 점 제목과 무관한 것을 깨뜨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다른 여러 가지 점도 방법으로는 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점도 방법을' 매화 이수', 즉 속칭' 매화 이기' 라고 명명했다. 감삼련, 쿤 6 단; 항아리를 흔들고 그릇을 덮으십시오. 중간 빈, 중간 전체; 교환이 부족하고, 교환이 부족하고, 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