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아침저녁으로 성인인가?
이 단어의 내용을 감상하고 견우직녀의 신화 노래를 부르다. 첫 번째는 예의상 왕래의 성황을 이야기하고, 다음 편은 이별의 느낌을 다룬다. 행간, 하늘의 쌍성을 명료하게 쓰고, 인간의 연인을 몰래 쓰다듬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서정은 음악 현장으로 애도를 쓰고, 음악 현장으로 애도를 쓰고, 희비가 배가되어 감동적이었다.
모래밭을 걷다가 안개가 탑을 매료시켰다.
안개가 사라지고, 달이 사라지고, 도원은 찾을 곳이 없다.
고독정은 달이 캄캄하고 봄에는 두쥐안 소리가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고 물고기는 장수한다. 이런 원한은 무게가 없다.
다행히 진강은 진산을 우회했다. 그가 샤오샹에 간 것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찬사는 저자가 비하되었을 때 쓴 것으로 실의에 빠진 사람의 괴로움과 슬픔을 표현하며 현실 정치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첫 번째 영화는 여행에서 본 풍경으로, 풍경에서 사랑을 보았다. 다음 영화는 시인의 내면의 고통과 슬픔을 표현했다. 행간의 뜻은 완곡하고 함축적이어서 작가의 인생 경험에 대한 깨달음을 담고 있다.
Huanxi 모래, 작은 위층 외로운 감기
한기를 띠며 홀로 작은 빌딩에 있었는데, 아침은 서늘하고 답답하여 늦가을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병풍을 돌아보고, 가벼운 연기, 졸졸 흐르는 물, 마음이 그윽하다.
창밖에는 꽃이 소탈하게 춤을 추는데, 마치 꿈에서처럼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목적 없이 떠다닌다. 마치 우울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 봐, 보석의 막이 은고리에 마음대로 걸려 있어.
이 단어를 감상하고, 부드럽고 우여곡절한 펜으로 한가한 것을 써라. 생활 속에서 모든 사람은 자기만의 여가를 가질 것이다. 언제 어디서, 아무 이유도 없이 너의 마음속에서 떠오르고, 털어낼 수 없고, 외롭고 참을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시인은 항상 그것을 더 예리하게 느끼고, 그것을 잡고, 적어 놓을 수 있다. 이때, 시대 생활에 대한 그들의 독특한 감정에 스며들게 될 것이다.
만방정, 푸른 물이 가을을 놀라게 한다
푸른 물은 가을을 놀라게 하고, 황운은 노을을 내리고, 낙엽은 다 흩어졌다.
동방이 그윽하고 달빛이 사방을 비추다.
중양이 또 가까워서 곳곳에 도루 공이가 재촉한다.
서창 아래, 바람이 대나무를 흔들고, 고인으로 의심하다.
비애. 실망을 증가시키고, 새 애인은 쉽게 잃어버리고, 지난 일은 추측하기 어렵다.
Huang Ju 에게 누가 열었는지 물어보십시오.
네가 길을 걱정할 때, 너는 반드시 많이 마셔야 한다. 만약 네가 깨어나지 않았다면, 너는 먼저 그것을 걱정해야 한다. 시간이 오래되어 금파가 점점 돌고, 흰 이슬에 이끼가 가득하다.
시 1 부의 향수를 감상하고, 정경어로 시작하며, 다음 부분의 상처를 남기고, 정경어로 감정을 끝내고, 우아하고, 정취를 겸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층층의 서사, 걸음걸이가 다가오고, 우여곡절이 완곡하며, 감동적이다. 여행을 적게 하는 시, 풍경을 쓰고, 정을 쓰는 가운데, 모든 풍경 단어는 감정사로서, 감정을 풍경에 잘 녹이는 데 능하며, 눈에 띄기도 하고 은밀하기도 하며, 비범한 예술적 공력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이' 만방정' 은 진사의 예술적 특색을 뚜렷하게 구현했다.
팔십육자: 위정자에 기대다
위정에 기대다. 원한은 풀처럼, 생강은 긁혀서 아직 살아 있다.
유외경에게 작별을 고하자, 물이 붉어지자 나는 얼떨해졌다.
나를 깊이 빠져들게 하는가?
그 해의 달 아래, 우리는 함께 한 장면 같은 꿈에 취해, 부드러운 미풍이 너와 나를 스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방향과 쾌감은 점점 흐르는 물과 함께 흘러가고, 현음이 끊어지고 향기가 줄어든다. 마치 꽃이 늦고 연우가 자욱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핀 설정을 바로잡다. 나의 슬픈 생각이 짙어지고 있는데, 갑자기 황달의 울음소리가 나를 엄습했다.
이 시를 감상하는 것은 진관이 32 살 때 쓴 시입니다. 양주에서 의외로 사랑했던 가수 간의 작별과 그리움이었다. 이것은 슬픈 작품이다. 그러나' 예로부터 이별을 슬퍼하다' 는 다음 날의 풀도 증오를 없앨 수 없다. 내가 싫어하는 것은 꿈의 막이 이미 바람에 흩날리고, 그 부드러움은 이미 우리에게서 멀어졌고, 가사를 쓴 사람도 이미 우리에게서 멀어졌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의 부드럽고 함축적인 어풍과 위에 적힌 명문은 세상에 남아 영원히 되새기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만정 방산, 위운.
산은 위운을 바르고, 하늘은 퇴색하고, 뿔을 그리는 소리가 문을 부수었다.
징수를 잠시 유예하고, * * * 조각상을 유인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얼마나 많은 봉래가 지난 일을 회상하며 어리둥절하다.
비스듬한 태양 밖, 만점 서한까마귀, 흐르는 물이 고채를 돌고 있다.
황홀한 이 순간, 향낭은 감춰져 있고, 흩날리는 띠는 가볍게 흩날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겼다, 청루에는 돈이 있고, 운이 좋다.
내가 언제 여기서 너를 만날 수 있을까? 내부 커버와 공기 중에 울음 자국이 있다.
부상 현장에서 고성은 온통 허물어지고 등불은 맹장이었다.
만강홍' 은 진관에서 가장 걸출한 어작 중의 하나이다. 작가와 베트남 예기 사이의 사랑 이야기를 썼다. 문필이 정교하고 정취가 깊다. 그것은 매우 감성적이고 비범하다. 네가 마음으로 감상하지 않는 한, 그것은 미묘할 수 없다. 크랭크인 초창기' 산이 위운을 불신하고, 풀이 하늘을 벗는다',' 아속공상' 이 시작됐다. 이 대결만으로는 단어 역사에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닦다" 라는 단어는 신기하고 재미있다. 따라서 진관도' 사모위운군'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타오위안 가루 입술
가벼운 배에 취해 편지가 꽃의 깊숙한 곳으로 흘러간다.
먼지의 운명은 틀렸다. 꽃과 꽃 사이에는 살 계획이 없다.
연기와 물은 끝이 없고, 석양은 천리이다.
무수한 산, 붉은빛이 비 오듯 붉다. 네가 온 길을 기억하지 못한다.
이 단어를 감상하고, 작가는 술에 취했을 때 자신이 배를 타고 도화원을 타고 있다고 상상했지만, 깨어난 후 관청의 속박으로 인해 몹시 미움을 받았고, 선경을 동경하며, 세상에 궁핍한 처지를 감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음 영화는 시인의 음울하고 감상적인 감정을 암시하기 위해 세계 네 개의 황량한 장면을 선택했다. 펜은 풍경에 감정을 담고 있으며, 영역은 아름답습니다. 그런 다음 갑자기 돌아서서 말이 슬프다. 영화를 통해, 깊은 진흙, 황량한 풍경; 결국엔 풍경이 점점 싱거워지고, 감정이 슬프다. 단어 전체가 미묘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강림 서안 리시 샤오샹 () 이 란푸 () 를 만나다.
천리샤오샹은 란포를 놓아두고, 란레이디얼은 일찍이 있었다.
달이 높고 바람이 맑다.
마이크로웨이브가 멎고 별들이 찬물에 하루를 담갔다.
외롭고 위험해서 나는 조용히 공주의 목소리를 들었다.
새로운 소리는 고금의 모든 감정을 담고 있다.
음악 소리는 조용하지만 물신의 북슬은 보이지 않고, 강 위에는 연기가 사라지고, 몇 개의 산봉우리가 드러나고, 푸르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 단어에 대한 감상은 진관이 천주를 비하할 때 쓰여졌다. 그는 그 당시 소샹 여행에서 느꼈던 느낌을 회상하며 이 단어를 썼다.
이 단어는 예술적으로 그림과 같이 강강 위의 야경을 잘 전달한다. 특히' 마이크로웨이브가 멈추고 별이 차갑게 하늘을 적시는 것' 의 우우, 고독, 정적인 광경이 생생하고 평범하지 않다. 그러나 마지막 문장' 곡종인산, 강상상청청' 은 당대의 돈에서 직접' 시호영고' 의 마지막 문장에서 비롯된 것으로, 같은 분위기로 같은 효과를 거두었다.
이 단어는 텅 비어 있고, 의경이 멀고, 감상적인 정서로 가득 차 있다. 선인의 시사를 대담하게 인용하여 진관사에서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강성자 서성 유양농 순육
서성 리우 lingchun 부드러운, 이주 걱정, 눈물을 거두기 어렵다.
나는 그 애틋한 정을 기억하고 부서를 위해 배로 돌아왔다.
피예 주나무하는 날, 사람들이 사라지고 물도 하얗게 흘렀다.
젊은이는 소년을 위해 머물지 않지만, 언제 쉬나요?
날으는 버들개지가 꽃에서 떨어졌을 때, 그들은 계단을 올라갔다.
그리고 춘강은 눈물을 글썽이며, 끝없이 흐르고, 근심을 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다운 청춘을 감상하고 소년 시절에 머물지 않는다. 이별의 씁쓸함은 언제 그칠까? 소년이 소년을 남기지 않는다' 는 것은 소년이 한창 장년이어서 특히 다정다감하기 때문이다. 이 청춘은 더 이상, 세월은 쇠퇴하기 쉬우며, 그것이' 한을 품고 유유하다' 는 궁극적인 원인이다. 이런 오랜 증오는 물론 시인사업 실패와 이상 실패의 슬픔을 녹였다.
봄날
가벼운 천둥이 하룻밤 떨어져, 기와가 고르지 않다.
다정한 모란은 봄눈물을 머금고, 약한 장미는 가지에 누워 있다.
감상은 이 글의 진관 10 명작 중 유일하게 선정된 시로, 칠언절문이다.
이것은 언어가 아름다운 산수시입니다. 가장 기묘한 것은' 모란봄은 눈물로 가득하고 장미는 가지에 눕을 힘이 없다' 는 것이다. 시인은 아름다움으로 꽃, 의인화, 대립화 방법을 묘사하고 모란과 장미의 아름다움과 매혹적, 감정이 무궁무진하여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정말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