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점술이 흔들리면 점술 이미지가 형성된다. 첫 번째는 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점술을 거치지 않고 신을 쓰면 고민이 된다.
둘째, 우리는 구아를 깨기 시작했다. 우선 신을 분석하고, 반드시 원신을 보아야 한다. 왜냐하면 원신은 신의 근본이기 때문이다.
셋째, 삼삼오행은 동물에게 나타난다. 예를 들면 신을 나무로, 심은 합성수국이 동물에게 나타나는 것은 길상이다. 육지는 십이지띠이고 관위는 육지이다. 예를 들어, 자루는 은에 있고, 모에 있고, 말은 역마를 가리킨다. 첫 글자의 삼합국은 역마, 이를테면 마국신과 심씨 마국엔 등이다. 점술에서 마루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길상이다.
넷째, 발사의 출발점은 이동으로 시작한 다음 변경된 것이 비어 있는지 다시 한 번 보자. 예를 들어, 비어 있으면 불길하다.
다섯째, 러쉬, 즉, 야오 는 태양과 아침 빛 으로 플러시, 프로, 즉 야오 는 태양과 아침 빛 과 동일합니다. 만일 아들이 아침밥을 차지한다면, 아들이 신을 이용한다면, 이것은 친척이라고 하지만, 무덤을 융해해서는 안 되고, 융해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 다른 예로, 아들이 오괘를 차지하고, 점괘로 신을 차지하다. 이때 무덤을 보면 녹고 녹는다. 해가 와도 오화에는 큰 피해를 주지 않는다.
고문자, 삼형, 예를 들면 아들의 형벌, 아들의 형벌은 이미 삼형을 신청했고, 오후에는 이미 자살했다. 그램도 금크목, 목투코, 토크수, 물호크 등 오행이다. 그러나 처벌에 신을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나쁜 징조이다.
6. 염석은 우리를 대표하고, 다른 사람도 대표해야 한다. 염석의 발사는 내 마음이 불확실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그것을 발사해야 한다. 그는 마음이 진실하지 않아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다. 일이 바뀔 것이다.
7. 점괘 중 청룡보유세는 일생을 내놓았고, 주가에는 경사대사가 있었다. 백호에는 격렬한 장례식이 있었다. 백호가 있는 심신을 만나면, 그것은 백호 벨트 칼, 피비린내 나는 바람이라고 한다.
여덟, 후크 첸 주요 토지 생산, 주작의 주요 텍스트 를 시작 뿐만 아니라, 악기, 고대 후크 첸 주작 시작, 악기 와 편지 는 반환 해야합니다.
9. 재물운은 부모의 금기이니 손을 대지 않으면 부모가 다칠 수 있다. 부모가 자녀와 손자를 질투하면 손주들이 재앙을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