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원신 이야기: 꽃신의 바둑 한 판

원신 이야기: 꽃신의 바둑 한 판

지혜는 지혜의 신의 적이다' 라는 말은 게임 초반 PV 에서 이미 풀려났다. 원신 버전 3.0 을 거쳐 지금까지의 줄거리를 통해 우리는 대략 알 수 있다. 이것은 이맘학원과 소길초왕의 모순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지혜의 지혜의 신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티바 역사의 긴 강에서' 지혜' 를 대표하는 많은 신의 이야기를 다룬다.

먼저' 지혜' 라고 불리는 다른 두 신이 있습니다.

인자한 나무와 화신.

인자한 나무의 왕에 대해 극과 이전의 여러 차례 준비를 거쳐 우리는 이미 어느 정도 이해했다.

인자한 왕나무는 세계 나무의 한 가지이다. 그녀는 쪼개져서 수염미의 열대 우림으로 왔다.

그 당시 열대 우림에는 이렇게 풍부한 식물이 없었다. 지붕이 있는 탑' 사본에 따르면 인자수왕은 먼저 이 일대에 지붕이 있는 탑으로 작은 제사지를 만들어 인류를 살릴 수 있게 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자신의 지혜로 팔루나 기계를 만들었다. (이해, 그것은 석류 모양의 스프링클러입니다, 지 하 수를 멀리 펌핑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공중에서 넓은 범위에서 비가. ) 을 참조하십시오

법률나의 도움으로 열대 우림의 초기 형태를 배양했다.

그러나 사막의 침식은 멈추지 않고 모래가 수염미 (인자한 나무왕 통치의 일부) 로 나아가는 것을 막기 위해 멈추지 않았다. 착한 나무 왕은 그의 신력으로 거대한 장벽을 만들어 모래바람을 막았다. (1000 년 후, 이 장벽은 수메르인 두 파벌 분열의 상징이 되어 사막인과 열대우림인의 대립을 불러일으켰지만, 그때의 안목으로는 하느님조차도 그렇게 멀리 생각할 수 없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결국 인자한 왕은 후아나 란나의 석류를 심었고, 석류씨는 갈라져 수염미 전역에 퍼진 라나로 (Lannaro) 가 되었다. 란나로와 인류는 긴 탄생 시대를 시작했다.

그럼 화신은 요 며칠 동안 무엇을 하고 있나요?

화신의 묘사는 강렬한' 남성 시선' 을 느낄 수 있다. 많은 인도와 이집트의 문헌들처럼, 여성들은' 위대한 업적을 이룬 남성에게 붙어 있다' 고 묘사되어 있다.

화신의 묘사와 홍왕 아마르의 바인딩도가 높아서 이 두 사람은 따로 이야기를 할 수 없다.

먼저 하늘의 아들로 묘사된 신 아마르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주장에는 두 가지 이해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피상적인 이해입니다.

우리는 홍왕릉의 조각품에서 홍왕이 독수리 머리의 이미지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 디자인은 이집트 신화 속 신 호루스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것일 수 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태양신' 라' 를 원형으로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결국, La 는 이집트 신화 전체의 출발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이 잃어버린 하늘은 아마르의 디자인을 하늘의 신의 원형으로 묘사한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깊게 파내려가면 티바의 하늘에는 24 시간 사방팔방을 감시하는 초대형 카메라인 하늘섬이 있다.

이것은 두 개의 서류를 결합해야 한다. 첫째, 하원궁의' 일월 전' 에서 하늘섬의 왕좌가 바뀌었고, 하늘섬을 지배하는 제 1 왕좌와 제 2 왕좌 사이에 위대한 전쟁이 벌어졌지만, 우리는 여전히 현재 티와를 통치하고 있는 것이 어느 것인지 알지 못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요컨대, 그들 중 한 명은 반드시 패배할 것이다. 대심암은 그들 중 한 마차가 하늘에서 떨어진 깊은 구덩이이다. 그리고 우리는' 하늘에 남아 있는 아이' 를 다시 보자. 아흐마르는 패배한 왕좌가 남긴 아이일지도 모른다. 이론적으로, 만약 그가 위너 후계자라면, 앞으로 그가 재난을 유발할 때, 그의 부모는 반드시 도움의 손길을 뻗칠 것이다. 그래서 아무도 사랑하지도 않고 사랑하지도 않고, 진 사람이 남긴 것만 설명할 수 있다.)

그리고 아말의 기록으로 볼 때, 화신은 이미 나타났다. 이 두 사람의 기록은 한데 묶여 있다.

부생가' 의 묘사에 따르면 화신은 원령이라고 한다.

티와트 대륙은 요정으로 가득 차 있다. 선령은 첫 왕좌가 창조한' 위대한 인종' 이었지만, 그들이 봉사하는 왕좌는 패배했다. 그들을 빈 껍데기로 저주하게 했다.

위의 이야기로 볼 때, 제 1 왕좌의 십중팔구는 하늘 섬 전투에서 패한 것이다. 우리는 이렇게 그것을 어루만진다.

첫 번째 왕좌는' 날개' 라고 불리며,' 잃어버린 아들' 아흐메드는 분명히 날개가 있다. 날개 달린 가족으로서 화신이 저주를 받았다면 첫 번째 왕좌의' 원' 이 패배한 것이 틀림없다. 현재 티바의 최고 통치자는 다른 인종을 저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칸리아인들은 금기를 건드려서 볼맨으로 저주를 받았다.

따라서 두 번째 왕좌의 능력은 "한 종족을 종에서 다른 것으로 왜곡하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 칸리아의 인류는 흙덩이가 되고 선녀는 빈 껍데기가 된다.

위와 같은 신분에서 홍왕과 화신으로 대표되는 제 1 왕좌가 패한 후 이 두 신은 티와로 도피할 수밖에 없었다고 추측하기 어렵지 않다. 하지만 문제의 관건은 시기적절한 꽃신이 저주받은 그물의 물고기여서 선녀가 되지 못했다는 점이다. (결국 공도 Dynesraib 처럼 대부분의 변이를 보이콧하는 사람들도 있다.) 왜 홍왕은 전 황위의 아들로서 쫓기지 않았습니까? (왕위를 찬탈한 것은 이미 완성되었으니, 전 태자를 추궁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기서 나는' 저주는 아마도 긴 흔들림' 기술이라는 가설을 제시한다.

최신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 Tiwatt 에 집중할 정력이 없다. 희바닐라왕과 희바닐라 박사의 협상 칩은 그녀가 손에 든 초신의 마음을 파괴하면 천정의 주의를 끌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게임 초기에 주인공 혈친을 납치한 신은' 정의의 수호자' 라고도 불린다.

즉, 회장으로서 Tian Li 는 이제 자회사를 관리 할 시간이 없으므로 일부 비상 사태에 개입하기 위해 총지배인을 공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이' 저주' 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추측을 내놨다. 설령 모든 정의로운 파란 막대를 한 번에 소모할 수 있다 해도, 오랜 시간을 모아서 이 기술을 계속 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만약 이 저주 기술이 마음대로 놓을 수 있다면 설산에 있는 샤르핀드 고국은 그것을 없애기 위해 냉못을 떨어뜨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들을 다른 고양이와 개로 저주하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더구나 이 기술은 정의의 피를 다칠 수 있다. 그의 현재 침묵은 사실 긴 회복이다. 이것이 바로 문을 닫고 나라를 잠글 때, 우리는' 보호법' 을 할 대리인이 필요한 이유이다.

요컨대, 화신과 홍왕은 순조롭게 도망쳤다. 티와트를 통치하기 시작했습니다.

홍왕이 오기 전에, 수염미 사막은 이미 기나긴 문명 발전을 거쳤다. 그러나 그들의 문명 발전은 매우 보기 흉하다. 내가 공개적으로 쓰면 너는 이 잡담을 볼 수 없다. ) 요컨대 홍왕의 도착은 비길 데 없는 실력으로 기나긴 혼돈 통치를 끝내고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이때 홍왕과 화신도 대비나무 왕의 존재를 깨닫고 화신은 대비나무 왕과 교섭을 진행했다.

화신은 인자한 나무 왕의 태도를 시험하기 위해 세 가지 문제를 제기했다.

첫 번째는' 살아있을 때 죽은 물건처럼 춥지만 사라지면 따뜻한 바람을 보낼 수 있다' 는 것이다. 나무 왕의 대답은 "나는 누구의 장미도 놓치지 않았다."

처음에는 난해하지만, 이러한 내용과 결합해서 라나로는 선령과 다른 인종 사이에 사랑이 있다면 선령 자체의 변화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여기 나무왕의 대답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선녀로서 화신은 결코 붉은 왕을 진정으로 사랑하지 않았다. 그녀는 단지 붉은 왕을 따라 티와에 와서' 사라진 후 따뜻한 바람을 주는' 임무를 완수했을 뿐이다.

이 말만 보면 왜 누군가가 죽은 뒤에야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이상하다. 사실 이전에 Hai _ Island 에서 일어난 일을 결합해야 한다.

큰뱀 오로바스 (Orobas) 는 제 1 왕좌와 제 2 왕좌 다툼으로 왕궁에 빠진 유민을 구한 뒤 의외로 해와 달 앞에서 이 책을 보았다. 뱀은 황위 변경 등 일련의 일을 알고 천정에 사형을 선고받았다. 그 힘은 티와트 대륙 밖의 바다 (어둠의 바다) 에서 가져온 산호 가지에서 나온 것이지만, 이 산호 가지들은 바다 _ 도도가 해저에서 솟아오르게 하는 데 사용되어 해저 난민들이 더 이상 물고기의 날 인공광원에 의존하지 않게 하는 데 사용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래서 뱀은 자신이 아직 몇 근이 남았다는 것을 알고, 전성기의 뇌신을 상대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뇌신이 쌍둥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시 통치자 레이는 오늘날의 통치자 레이의 무력이 없었다. 현재 레이영화' 일칼에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 는 킬러는 심장의 공간에서' 일심전심몽' 의 무기를 뽑아 이 칼을 자르는 것이다. 그녀의 언니가 그녀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분명 약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뱀은 결국 전쟁을 선택했다.

이 전쟁은 산호궁성토 현상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즉, 심은 것은 자라지 않는다. 결국 산호로 만든 땅은 칼슘화되어 비옥하게 식물을 키우기 어렵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섬 주민들이 더 많은 땅을 경작하고 생존할 수 있도록 말이죠.

사실 하늘의 위협 (아마도 산호궁도민들의 목숨을 사용했을 것임) 을 받아 뇌신에 의해 죽임을 당해야 한다. 그리고 표면적인 쿵푸는 반드시 해야 한다. 그것이 핍박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 수 없게 하라. (벤자민 프랭클린, 노력명언) 그것이 왜 강제로 죽었는지 아무도 알 수 없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이것은 또한 왜 뱀이 황야에 노출되는지 설명한다. 하늘섬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땅에 깔린 것만 볼 수 있고, 산속에서 죽거나 심연에서 죽거나, 뱀들이 정말로 죽었는지 감시할 수 없고, 그들은 추위에 화를 내고, 어떤 못이나 저주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추위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화신은 무언가에 잡혔을 가능성이 높으며, 반드시 같은 자기희생을 해야 한다. 그러나 그녀가 죽기 전에, 그녀는 반드시 성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하늘도 그녀를 이렇게 오래 살게 할 수 없다.

그럼 이 목적이 뭘까요?

우리는 화신의 두 번째 문제를 보기 시작했다.

어떤 것은 땅에서 하늘로 올라가고, 어떤 것은 하늘에서 떨어지지만, 아무도 보지 못하지만, 그것은 모든 것을 보고 있다.

나무 왕의 대답은' 정당성' 이다.

처음부터 신성한 계획으로 주조되었는데, 세상에는 영원한 불법을 목격하는 사람이 없다. 그러나 법은 모든 것을 지배한다. 이것은 사실 충성의 표현이다. 나무 왕은 황위의 변화를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세계 나무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토맥은 세계 나무의 모든 정보를 기록할 것이다. 그래서 나무왕은 "나도 패전의 선왕좌를 듣는다. 우리 같이 가자" 라는 뜻이다.

꽃신 문제의 후반부는 흥미를 자아낸다.

위는 딱 좋고 아래는 위와 비슷하다.

위에서 아래로만, 아래에서 위로 올라갈 수 없다.

우리는 이것을 홍방 국왕이 하고 있는 일과 결합해야 한다.

그는 사람들을 아루로 인도하려고 시도했다. 솔직히 말하면 빈 체제의 초기 형태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누구나 지식을 즐길 수 있다. 이런' 치솟는' 행동은 화신의 눈에는 사실상 불가능하다. 인간에 대한 어리석은 모방일 뿐, 하늘 섬 통치를 전복시키려는 붉은 왕의 어리석은 행위다.

나무왕이 제시한 답은' 금지술을 베끼면 뺏고 현자은행을 기다려야 한다' 는 것이다. 우리는 이미 줄거리 속 금기의 예술, 즉' 금기지식' 을 이해했지만, 요점은, 이 세상에서 어떤 지식을 금기할 수 있는가? 또' 모방 확장' 으로 묘사된 것은 층 내 누군가가 이 지식의 내용을 완성했다는 의미다. 성과가 풍성하기 때문에 뒤에서 시도하는 사람도 있다.

만약 홍왕이 금기지식을 하고 그 목적이' 비상하는 것' 이라면, 우리는 이 금기 지식이

신의 도리가 되다.

그래서 첫 번째 왕좌가 티바의 인프라 건설을 마친 후, 두 번째 왕좌는 신의 수단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첫 번째 왕좌에 비견될 정도로 치솟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왕좌명언) 이런 하늘로 날아오르는 수단은 어쨌든 저주를 받을 것이다. 첫 번째 왕좌는 이런 방법을 더 이상 사람들에게 알릴 수 없다. 배신자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 왕좌는 알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이런 수단으로 상위이기 때문이다. 자신이 발전한 수단에 의해 패배하는 것을 묵인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이런 신의 수단은 관념 차원에서 저주를 받는다.

선녀는 빈 껍데기가 될 것이다. 이 저주는 "신의 수단을 연구하는 사람은 죽을 것" 이라고 간단하게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신이 되는 방법은 홍왕의 공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칸레아 사람들은 반드시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Canria 사람들은 세계의 기초를 흔드는 또 다른 방법을 찾았음에 틀림없다. 그래서 저주로 바뀌고, 사람을 흙더미로 저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요점은, 나무왕의 대답에서 우리는 그녀가 이것을 연구하면 대재앙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나무 왕은 대답했을 뿐 그를 막지 않았다. 그래서 나무왕은 화신이 홍왕을 죽이려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무왕도 홍왕의 생명보다 더 중요한 결과를 얻고 싶어 금기지식의 전파를 묵인했다.

글쎄, 우리는 정말로 마법의 비늘병을 일종의 병으로 여겨야 한다.

질병과 고통은 사실 표상이며, 어떤 조건이 이미 충족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구강 궤양은 일종의 증상이지만, 사실 장기적으로 비타민이 부족하다.

마신 임무의 끝에서 우리는 나무 왕이 외모를 탈락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즉, 비타민이 부족하지만 구강 궤양이 없기 때문에 자신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마법 비늘병에 올려놓습니다.

사람은 이미 신이 되는 조건을 만족시켰지만 저주는 이미 제거되었다. 사람이 신이 되었기 때문에 갑자기 죽지도 않고 비늘이 자라기 때문에 신이 되는 것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신이 될 확률이 어느새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지막으로, 화신은 세 번째 질문을 제기했다. 화신은 글에서' 별의 심연' 을 언급했는데, 이것은 티바 세계 밖의 물건이다. 이런 무궁무진한 지혜는 이 세상 밖의 지식에서 나온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은' 주인공과 같은 도착자의 지혜' 에서 나온 것이다. "

마신 임무의 마지막에 길독일 왕은 주인공이 네 번째로 도착했다고 말했다.

주인공이 오기 전에 어떤 지혜를 가져왔습니까? 주인공 뒤에 새로 온 것도 있나요? 그들은 왜 여기에 왔고, 그들은 무엇을 떠나고 싶었고, 그들은 왜 떠났습니까?

몰라요.

우리는 화신이 죽었다는 것을 알고, 홍왕은 미쳤고, 금기 지식을 연구하여 사막 전체가 미쳐가고,' 신' 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신이 유일한 길잡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들은 더 이상 자신들을 단결시키기 위해 신이 필요하다고 믿지 않는다.

용마루 설산의 줄거리에서도 단서를 볼 수 있다. 수천 년 전 핀데렐 왕국이 멸망했을 때, 왕 (대제사장) 이 하늘의 천사들을 어떻게 부르든 아무런 응답도 받지 못했다. 신권은 왕의 왕권과 같다.' 돌아오지 않는다' 는 이유로 전복되었다.

공주가 어떤 수단을 쓰든 지맥의 뿌리가 추운 날씨의 못에 의해 파괴된 핀데렐을 보호해 줄 수는 없다. 사람들은 왜 왕실을 믿어야 하는지, 왜 신을 숭배해야 하는지 의문을 품기 시작할 것이다. 흑사병이 유럽에 만연할 때 아무리 신을 불러도 사람의 죽음은 멈출 수 없고, 교정의 완고한 통치는 순식간에 무너지는 것과 같다. 사람들은 더 이상 신학을 추구하지 않고, 이후의' 르네상스' 를 위한 기초를 다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화신은 홍왕이 반항정신을 낳도록 격려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홍왕이 현재의 왕위를 전복시킬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일을 둘로 나누면 그녀도 손해가 없다.

우선, 홍왕은 그녀를 잊지 않고, 만약 홍왕이 정말로 지금의 왕위를 전복시키려 한다면. 그렇다면 화신은 자신이 믿는 첫 번째 왕좌를 위해 복수하고, 자신이 파괴된 동족을 위해 복수한 다음, 자신을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에 있는' 여왕' 으로 만드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홍왕이 실패한다면, 그녀도 지지 않을 것이다.

이 끔찍한 재난으로 신하들은 홍왕에 대한 그들의 믿음을 흔들기 시작할 것이다. 의심은 씨앗과 같다. 일단 사람들의 마음 속에 뿌리를 내리면 계속 자라난다. (조지 버나드 쇼, 의심명언) 홍왕이 쓰러지더라도, 홍왕 위의 신은 그가 정말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통치자인지 의심받을 것이다. 결국 왕위는 흔들릴 것이다.

그래서 처음부터 시작합시다. 예:

자신의 죽음을 두 번째 왕좌에 희생해야 붉은 왕을 살릴 수 있다.

홍왕은 그가 신으로 비상하도록 격려했다. 성패와 상관없이 그녀는 구세주와 그의 가족을 위해 복수를 하거나 왕위를 흔들었다.

연합목왕, 나무왕을 이 계획의 밑바닥으로 만들고, 상술한 방안은 제때에 모두 실패하고, 나무왕은 사막의 인민을 구할 수 있다.

금기지식이 결국 퍼지기 시작하더라도 촉왕의' 자비' 성격으로 그녀는 반드시 자신을 희생하여 오염의 출현을 없앨 것이다. 결국 다시 한 번 성신의 길을 열었다.

그러므로, 반대로, 이 이야기는 원래의 게임 이름인' 원신'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것은 성신의 게임이다.

정말 촘촘한 바둑이기 때문에 후세의 기록자들도 화신을 그다지 칭찬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꽃신의 이야기는 추운 날씨의 못이 계속 떨어지는 이유와 인류에 대한 우호적인 신이 왜 이렇게 잔인한 일에 눈을 돌리는지 설명한다.

이 차가운 쇠못들은 하느님께서 외부인들이 초래한 부서진 세상을 복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희생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차처럼 좌회전하면 한 사람이 죽고, 오른쪽으로 돌면 열 명이 죽는다. 왼쪽에 있는 10 명을 구한 후 운전자는 어떻게 무고한 피해자를 대면합니까?

그러므로 하늘의 신은 더 이상 지상의 사람들의 기도에 응답하지 않는다. 사람의 소원은 못을 뽑는 것이지만, 신의 목적은 "결코 못을 뽑지 않는다" 는 것이다.

화신의 안배를 보고 탄복하는 이유는 그녀가 취사취와 희생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녀의 잔인, 냉막, 고집을 비난할 수 있다. 그러나 그녀의 행동은 확실히 지상의 인간들에게 새로운 방향을 보여 주었다. 넓은 의미의 좋은 사람은 그녀가 좁은 나쁜 사람이라는 것을 숨기지 않기 때문에 선과 악을 겸비한 사람이 그녀를 풍만하게 한다.

이 잡담의 마지막에, 나는 모두가 반성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관점을 하나 제시하겠다.

원신 중에서 무수한 여신이' 지혜' 라는 칭호를 받았다.

대은수 왕은 대표로, 그리고 월진신은 종말로 돌아가고, 밥처의 번개는 진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급사입니다.

그리고 그들도 바둑을 두나요? 그들도 무언가를 발견했기 때문에 죽지 않으면 안 됩니까?

먼지신이 남긴' 속세잠금' 에서 작은 여자의 애착인가, 아니면 큰 여자가 아는 비밀인가? 긴 인생은 록신이 세상의 변화를 깨닫고 이 똑똑한 여자들이 다음 판에 바둑을 두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것은 후속 줄거리가 어떻게 돌아오느냐에 달려 있다.

《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