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미국 항공우주국의' 신지평선' 탐사선이 명왕성 부근에 도착해 밝은 은하계의 진실하고 또렷한 사진으로 돌아갔다. 인간이 명왕성의 진면목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지만 사실 사람들이 실제로 별을 보기 전부터 작곡가들은 별을 위해 불후의 걸작을 써냈다.
오늘' 시청각신생활' 은 영국 작곡가 19 19 16 년 창작한 위대한 음악' 행성조곡' 을 여러분과 공유할 예정이다. 각 음악은 태양계에 있는 행성의 이름을 제목으로 한다 (명왕성 제외)
전쟁의 신, 전쟁의 사자, 제 1 악장
홀스터는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기 직전 19 14 년 8 월 이 곡을 완성했기 때문에 당시 폭발할 전쟁에 대한 예언으로 여겨진다. 특히 이 악장의 음악에서 타악기와 현악기가 연주한 그런 교만하고 격앙된 리듬은? 군대가 제시간에 행진하면서, 일종의 공격적인 긴박감을 주었다.
비너스, 평화의 사자, 제 2 악장
이런 운동은 화성 운동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비너스악장' 은 유난히 조용하고 고요하다. 번개도 없고 전쟁과는 거리가 먼 천국을 떠올리게 한다. 곳곳에서 이런 평화로운 광경이 펼쳐진다. 특히 이 악장, 피리와 프랑스호가 표현한 매미 울음소리, 하프가 표현한 개울, 종금과 피아노가 표현한 청천, 바이올린이 표현한 애틋한 정서가 곳곳에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모두가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수성 비행사자, 제 3 악장
메르추리는 날개가 달린 메신저 기호라고 전해져 이 악장의 음악은 민첩하고 민첩하며 급판의 해악곡이다. 첫 번째 주제는 민첩하고 재미있는 것으로, 메신저가 집집마다 인류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느라 바쁘다는 것을 깨달았다. 두 번째 주제는 민가 스타일로 사람들이 사자의 도착을 환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목성, 행복한 메신저, 제 4 악장
이 악장은 뜻이 웅장하고 편폭이 커서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기세가 웅장하고 즐거운 감정이 끊이지 않는다. 이 동작은 종종 단독으로 연주하여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작 중 하나가 된다. 두 번째 부분은 쾌판에서 xíng 판으로 바뀌었는데, 장려한 기쁨송송, 친절하고 감동적이며 소박하고 생동적이며 장엄함을 잃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 번째 부분은 첫 번째 부분의 반복이다.
토성, 연로한 메신저, 제 5 악장
목성 운동' 은 조곡 중 가장 멋진 장 중 하나이며 자주 단독으로 연주하는 섹션이다. 악장은 피리, 바송관, 하프가 연주하는 두 개의 인접한 음으로 구성된 고정 리듬으로 시작되며 노인이 피하고 무겁고 단조로운 보행을 상징한다. 그래서 이 운동은 생활에 대한 반성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회고를 가지고 있다.
천왕성 마술사 여섯 번째 노래 zhāng
작가는 변화무쌍한 음조와 배색, 힘의 돌연변이 등 현대 작곡 수법을 운용하여 음악이 사람을 미혹시키는 별빛 효과를 만들어 냈다.
해왕성 신비, 제 7 악장
이것은' 행성조곡' 의 마지막 악장으로 조용하고 온화한 느낌을 주며 신비하고 몽롱한 우주 광경을 보여준다. 악장의 첫 번째 주제는 이 음조로 만들어졌으며, 피아노, 하프, 바이올린의 대량 사용은 신비하고 혼란스러운 광경을 연출한다. 이 동작도 합창으로 효과를 높인다.
행성 키트 소개
행성 모음곡' 은 영국 작곡가 홀스터가 창작한 오케스트라 모음곡이다. 19 14 와 19 16 사이에서 완료됩니다. 7 개의 운동으로 나뉘어 8 대 행성 중 7 개 (지구 제외) 의 이름을 붙였다. 오케스트라도 크며 저음 플루트와 오보에를 사용한다. 그 방대한 부피로 이 작품은 거의 완벽하게 연주하지 않는다. 보통 서너 개의 악장만 있고, 때로는 한 악장만 단독으로 연주한다.
행성 모음곡' 은 순수 천문학과는 무관하며 고대인들이 잘 알고 있던 점성술에 기반을 두고 있다. 홀스터는 1920 초연에서 기자들에게 "이 노래들의 창작 영감은 zhū planet 의 점성적 의미로부터 나온다" 고 말했다.
결론:' 행성조곡' 은 현대 오케스트라 작품의 최고의 입문이다. 특히 모두가 잘 알고 널리 퍼지는' 목성의 운동' 이다. 이 곡들은 음악과 과학사에 신비하고 중요한 한 페이지를 더해, 얻을 수 없는 불후의 걸작 중 하나이다.
칠책사치로 쉽게 시작할 수 있다.
칠부 사영은 쉽게 시작할 수 있다. 관련 편지와 자료를 보면 간단한 이유는 (1) 7 차사영은 주로 일, 월, 나무, 불, 토, 금, 물의 위상 관계를 기준으로 한 사람의 통화 지연을 예측하는 것이다. 십이지띠의 시스템에 대한 전면적인 예측을 통해 웨이자두수는 한 사람의 일생이 복잡하게 얽힌 사회관계와 개인적인 경험을 잃었고, 루시리즈 체계는 치밀하고 복잡하고 변화연역했다. 칠정사영은 중국 고대의 점성술로, 모든 사람이 태어날 때 별의 대응도로 28 박 위치를 예측하여 인생의 각종 길흉을 예측했다.
점성학의 기초?
1. 점성술의 12 별자리: 춘분부터 황도 12 궁은 12 등분으로 나뉘며, 각 등분은 별자리라고 불린다. 별자리마다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등 다양한 성격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가운데 12 별자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다.
1, 이분법, 12 별자리는 부정적인 별자리와 긍정적인 별자리로 나뉜다.
긍정적인 징후: 양자리, 쌍둥이자리, 사자자리, 천칭자리, 사수자리, 물병자리.
마이너스 기호: 황소자리, 게자리, 처녀자리, 전갈자리, 염소자리, 물고기자리.
2. 삼각학, 12 별자리를 선봉별자리, 고정별자리, 변화별자리로 나눕니다.
별자리 만들기: 양자리, 게, 천칭 자리, 염소 자리.
고정별자리: 황소자리, 사자자리, 전갈자리, 물병자리.
별자리 변경: 쌍둥이자리, 처녀자리, 사수자리, 물고기자리.
3. 사분법으로 12 별자리를 불, 흙, 바람, 물 네 별자리로 나눕니다.
불상 별자리: 양자리, 사자자리, 사수자리
토상 별자리: 황소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
바람 코끼리 별자리: 쌍둥이 자리, 천칭 자리 및 물병.
수성 별자리: 게, 전갈 자리, 물고기 자리.
둘째, 점성술 제 12 궁 와이이: 제 12 궁은 황도 12 궁이라고도 합니다. 서양 점성술에서 모든 사람이 태어날 때 황도 십이궁은 관찰자의 동방 지평선에 따라 12 개 부분으로 나뉜다. 제 1 궁에서 제 12 궁까지는 수궁, 부귀궁, 형제궁, 천택궁, 딸궁, 노비궁, 부처궁, 병궁, 이천궁 등이다. 상승 별자리와 하강 별자리는 각각 무엇을 의미합니까?
셋째, 점성학 10 대 행성의 기초: 일반적으로 우리가 말하는 12 별자리는 실제로 태양 별자리를 가리키며, 서구 점성학은 실제로 태양계에서 지구, 태양, 달, 수성, 진싱,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을 제외한 12 대 행성을 사용한다. 또한 행성에는 몇 가지 중요한 확장 개념이 있습니다. 상승별자리란 무엇입니까?
1, 북쪽 교차점과 남쪽 교차점: 달과 황도의 궤도로 형성된 두 개의 교차점, 북쪽 교차점은 실제 생활을 가리키고, 남쪽 교차점은 정신생활을 가리킨다. 서양 점성학에서 북방의 지오와 남방의 jiāo \ UN 은 모두 불운을 가지고 있다.
2. 위상: 행성의 위치부터 행성 사이의 각도는 위상이며, 일반적으로 전등상 (0 도), 6 등분 위상 (60 도), 4 등분 위상 (90 도), 3 등분 위상 (120 도) 이 있습니다 그 중 6 등분과 3 등분이 주요 원인이고, 4 분위수와 이분법이 주요 원인이며, 조합위상은 불확실하다. 태양 별자리와 상승 별자리의 차이
3. 행성 역행: 서구 점성학에서 행성에 관한 연구에서 우리가 알아야 할 또 다른 개념은 행성 역행이다. 행성역행이란 지구에서 보면 행성이 정지되거나 역행하는 것을 의미하며, 보통 아스트롤라베에 R 기호로 표기되어 있다. 어떤 별자리의 역행이 발생할 때, 그리고 역행이 끝나기 전후에 세상에 강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자신의 상승별자리를 어떻게 점검합니까?
점성학의 입문은 주로 별자리, 궁위, 행성, 그 위상을 배워야 한다. 이렇게 하면 점차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아스트롤라베에 익숙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