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친국척이 사는 부잣집에는 자리가 없어 사람들은 늘 그녀를 우두머리로 밀었다. 그녀는 항상 이익의 정성스러운 의뢰를 받고 풍성한 선물을 받는 것에 대해 매우 감격했다. 몇 달 후, 이일은 남관의 집에 입주했다. 정오 무렵, 갑자기 다급하게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고, 하인은 낭모가 도착했다고 말했다.
이예는 옷을 걷어 올리고 그녀와 함께 뛰어나갔다. 그녀는 인사를 했다. "바오 엄마가 오늘 왜 갑자기 오셨어요? 클릭합니다 바오 이모는 웃었다: "스와 이모는 좋은 꿈을 꾸었습니까? 세상에 추방된 선녀가 재산을 추구하지 않고 풍류 인물을 사모한다. 이런 캐릭터는 너의 Shiro 와 잘 어울린다. " 리 이순신 은, 기뻐, 오만 비행, 몸 빛 몸 빛 을 들었다. 그는 전세양의 손을 잡고 감사했다. "나는 평생 너의 노예가 되어 죽어도 두렵지 않다."
원문:
대력년 동안 이 () 는 롱시 () 에서 태어났고, 당시 20 세로 진사 () 로 1 위를 차지했다. 내년에는 출중하고 천관은 시험을 본다. 여름 6 월에 장안에 가서 신창골목에 산다. 칭화 () 는 명문 출신으로 재기가 많지 않고, 단어미 () 가 비길 데 없이 뛰어나다. 먼저 장인어른에게 가서 어렴풋이 그를 넘어뜨렸다. 자신의 스타일을 자랑할 때마다 좋은 부부가 생각나고 명기를 구하지만 오래도록 화목하지 않다. 장안은 중매보모가 있어서 설욱네 집은 청의였다. 나는 사람이 된 지 이미 10 여 년이 되었다. 성은 반드시 드러나고, 말은 반드시 교묘할 것이며, 집은 반드시 화해하고, 모두 지나가며, 바람을 쫓아다니며 멋있게 떠밀었다.
나는 항상 성실하고 진실하며 현혜적이다. 몇 달 후, 방리는 남관에 입주했다. 신청하기 전에 갑자기 문이 급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구름은 보물의 열한 번째 엄마였다. 옷을 들고 그들 뒤를 따르자, 그는 영접하여 물었다. 보경은 오늘 왜 갑자기 왔느냐? 바오 샤오 (Bao Xiao) 는 말했다: 스와 기장은 좋은 꿈을 꾸었습니까? 한 선녀가 하층 세계로 추락해 부귀를 초대하지 않고 낭만을 갈망한다. 이런 눈이 있어요. * * * 하얀 그림자가 아주 좋아요. 나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라 가방의 손을 가볍게 잡고 감사했다. 나는 평생 노비를 만들었고, 죽어도 두렵지 않았다.
이 문장 () 는 당대 장방의' 호소옥전' 에서 나왔다.
확장 데이터 쓰기 배경:
당전기소설' 호소옥전' 은' 리와전' 과' 꾀꼬리' 보다 약간 늦었으며 당전기 발전의 또 다른 정점을 대표한다. 소설은 산시 문인 이익과 장안 명기 호소옥의 처량하고 감동적인 사랑의 비극을 다룬다. 이 책은 원과 4 년 (809 년) 에 관한 책으로, 저자 장방, 이흥 (이 장쑤 이흥) 은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호의 비는 예기를 만들어 명문 출신의 새로운 진사 이익과 사랑에 빠졌다. 소우는 자신이 비천해서 이의와 함께 있을 수 없을까 봐 걱정했다. 이 한 쌍의 서로 결코 마음을 잃지 않는 서약은' 산하를 인용하여, 진실한 해와 달을 가리킨다' 는 것이다. 2 년 동안 호소옥과 이의는 밤낮으로 따라다녔다. 그 후, 리 이순신 청 공주 책 을 수여했다. 이별할 때 가랑비가 이이에게 8 년간의 연애기간을 제시했다. 이일은 다시 한 번 초조한 날을 선서하고, 8 월에 결혼하겠다고 약속했다.
호소옥의 전기는 다양한 표현 수법을 사용했다. 호소옥에 대한 정면 묘사에 중점을 두고 측면 대비 수법이 특히 성공적이다. 예를 들어, 작은 옥의 여종을 쓰고, 자옥비녀를 파는 것은 거즈인데, 이 옥비녀를 만드는 장인을 만났다. 무심해 보이는 문장, 사실 의미가 크다. 옥공은 옥나무를 보자 울며 한숨을 쉬었다. "귀인 남녀, 기회를 놓치고 명절을 놓쳤다. 이것에 관해서는. 나는 죽어가고 있다. 이런 성쇠를 보니 매우 슬프다. " 이것은 측면에서 호소옥의 불행을 불러일으켰다.
소설 속의 대화 묘사도 특색이 있다. 예를 들어, 중매인 바우가 이예에게 말했다. "수씨네 아들이 좋은 꿈을 꾸었나요?" 한 선녀가 하층 세계로 추락해 부귀를 초대하지 않고 낭만을 갈망한다. 이런 눈이 있어요. * * * 하얀 그림자가 아주 좋아요. "중매인의 신분에 맞기도 하고, 곽소옥의 로맨틱한 정취를 간결하게 그려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