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승님: 당신이 말한 오제돈이 사실입니까? 아직도 불이 필요하십니까? 친구에게도 같은 문제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 문제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사실, 나는 시장에 진짜 오제돈이 없다고 책임질 수 있다. 오제돈이란 청나라 순치, 강희, 옹정, 건륭, 가경 5 개 황제 시대에 발행된 동전을 가리킨다. 이들 시기는 상대적으로 천하를 통치하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이런' 돈 쓰기' 를 걸고 길리를 구하는 뜻이 있었다. 청나라 말년이 되자 사람들은 이 동전들을 모아서 꿰어 집에 걸어 핑안 행복하기를 바랐다. 내가 공개적으로 너에게 말했는데, 소위 오제돈은 풍수와 관계가 없다. 어떤 풍수학서에서도, 나는 그것으로 조절하는 방법, 사례 또는 서술을 본 적이 없다. 설에 대련을 붙이는 풍습일 뿐, 풍수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고대 법의 초기 풍수 조정 방법은 매우 간단하여, 모두 오곡 잡곡, 심지어 한약과 같은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을 사용한다. 그 후 풍수학이 70 년 만에 항대성의 거장들은 어쩔 수 없이 수입이 부족해 새로운 컨디셔닝 방법을 발전시켰다. 사실, 그것은 금목의 불, 물, 흙, 오행을 통해 조절된다. 풍수를 조절하고 물건을 살 수 있도록 많은 것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먹을 음식이 없다. 이것이 지금의 국면으로 발전했다. 만약 내가 너에게서 돈을 벌고 싶다면, 나는 너에게 물건을 사게 할 것이다. 만약 네가 돈이 있다면, 나는 너에게 금은을 좀 사게 할 것이다. 얼마 안 되면 청동기와 오제를 사세요. 요컨대, 나는 돈을 벌고 싶다. 이것은 풍수권 보수의 비밀이다. 마치 마법진처럼, 모두가 밥을 먹어야 하기 때문이다. 물론, 네가 이렇게 효과가 있다고 말하는 것도 효과가 있다. 단지 내가 정말 너를 위해 조정할 때, 너는 전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나는 여전히 너에게 조정을 해주고, 효과가 더 좋다. 왜냐하면 이런 물건은 선천적인 오행이기 때문이다. 오제의 돈이 유용합니까? 물론 유용하다. 구리는 금이고, 금은 사악한 기풍이기 때문에 악령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금은 흙을 나무 (예: 흔히 볼 수 있는 황무악) 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지네를 만들 수 있고, 뾰족한 뿔을 만들어 악을 상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의 응용은 매우 광범위하고, 게다가, 솔직히 말하면 싸기 때문이다. 그것은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일련의" 선형 것들은 나쁜 가스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풍수의 조정은 그가 황제의 돈인지 아닌지가 아니라 오행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래서 진실과 거짓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시장에도 진실이 없다. 너는 10 여 위안의 돈으로 소장할 수 있는 고주화 한 세트를 살 수 있기를 바라니? 빛을 켜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솔직히 너에게 말하는데, 풍수 문장 속에는 빛을 켜고 빛을 내지 않는 말이 없다. 물론, 만약 이 물건이 특별한 방법, 시공간을 통해 특별한 오행장 (사실 당신이 본 수련법이 에너지를 가진 신화 방법) 을 부여받았다면, 이런 물건은 개광이라고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오제에게 빛을 켜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의 물건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이를 위해서는 최소한 독문법, 민간법, 진법, 운의 선택, 도가의 수행에 익숙해야 하기 때문이다. 타오바오에서 할 수 있는 판매자는 거의 없다. 셀 줄 아는 사람은 알 수 없고, 아는 사람은 셀 수 없다. 이것은 반드시 둘 중 하나일 것이다. 진정으로 수학을 아는 사람은 타오바오뿐이다. 한 손으로 셀 수 있고, 아는 사람은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