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김계초
마야인들의 관점에서 볼 때, 역사는 수백만 년 동안 연기된 끝없는 순환이며, 인생은 이슬처럼 짧다. 그들의 문명은 한때의 휘황찬란함 끝에 중앙아메리카의 울창한 정글 속으로 사라졌다. 마야 문명의 갑작스러운 발전과 갑작스러운 실종은 여전히 풀기 어려운 수수께끼로 남아 있어 그녀를 가장 매혹적인 고대 문명 중 하나로 만들었다.
마야 문화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고대 문화 중 하나이며 미국의 큰 고전 문화이다. 마야인들은 5000 년 전 중앙아메리카의 멕시코와 과테말라의 태평양 연안에 나타나 아메리카의 고석기 시대에 생산 활동을 시작했다. 따라서 세계의 다른 인류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고대 역사는 대개 채집, 어획에서 농경으로의 과도기 발전 단계를 거쳤다. 마야 문명은 멕시코의 유카탄 반도, 치아파스, 타파스코, 중앙아메리카의 일부 지역에서 벨리즈, 과테말라 대부분 지역, 온두라스 서부, 살바의 일부 지역에서 수태, 발전, 발전하였다. 이 지역의 총면적은 32 만 4 천 제곱 킬로미터이다.
첫째, 마야 문화의 출현과 발전
기원전 2000 년경에 마야인들은 지정 사회 시기에 들어가 채집, 어획에서 농경기에 들어갔다. 농업과 지정 사회 생활은 마야 문명을 낳았다. 마야 문명은 이때부터 시작되었다.
세계의 많은 학자들은 마야 문화를 연구하는데, 공인된 마야 문명의 역사 단계는 기원전 1500 년부터 기원 3 17 년, 마야 문명 발전의 전 고전 시대, 기원 3 17 년부터 기원 889 년까지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전기, 중기, 후기라고 부른다.
과테말라의 태평양 해안과 고원에 전 고전 문명이 나타났다. 이때 마야 문화의 주요 특징은 도시 광장에 역대 통치자의 이미지가 새겨진 많은 큰 비석을 세우는 것이다. 상형문자는 서기 1-2 세기에 나타났기 때문에 비석에는 통치자의 역사를 묘사한 글이 있다. 이 밖에도 도시에는 대형 석두 건물 (예: 피라미드와 아크로폴리스) 이 나타났다. 이렇게 큰 석포광장과 제방도는 이 시기의 건물이 이미 일정한 규모와 수준에 이르렀음을 반영한다. 전 고전 문명의 중심은 중앙아메리카의 Nakbe 와 ElMirador 이다.
고전 시대의 문명 발전 센터는 과테말라의 티칼, 파렌스크, 보난파크, 코판이었다. 이 때의 문화적 특징은 주로 건축, 조각, 그림에 나타난다. 보난파크의 벽화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 보물이다.
중앙아메리카의 마야 고전 문명 센터는 9 세기에 어떤 이유로 쇠퇴했다. 이후 마야 문화는 멕시코의 유카탄 반도로 북쪽으로 이동해 후고전 문명 시대로 접어들었다. 마야 후고전 문명에는 치첸이차, 우스마르, 마야판의 세 가지 중심이 있다.
기원 10 세기 이후, 강력한 토르텍족의 후예가 멕시코에서 유카탄 반도를 침공하여 치첸이찰에 영향을 미쳤다. 마야 문화와 토르텍 문화는 융합을 바탕으로 새로운 높이로 발전하여 쇠퇴한 마야 문화를 다시 번영시키고 마야 역사는 두 번째 발전기로 접어들었다. 후고전 문명의 문화적 특징은 남방 마야 문명의 문화유산을 계승하는 것 외에도 이전보다 더 크고 웅장한 절과 대형 피라미드가 많이 세워졌다는 것이다. 천문학과 역법도 큰 발전을 이루었다.
둘째, 마야 문화의 주요 내용
마야 문화는 위대한 고전 문화로 세계 문명에 큰 공헌을 했다.
첫째, 옥수수, 토마토, 호박, 콩, 고구마, 고추, 코코아, 바닐라, 담배 등 새로운 곡물 품종이 농업 생산에서 재배되었으며, 그 중 옥수수 재배가 인류에게 가장 큰 기여를 했다. 옥수수는 원래 아메리카의 야생 식물이었는데, 마야족이 재배한 후 다산의 식량 품종으로 변했다. 옥수수 품종이 많고 영양가가 높으며 생산량이 높은 것은 미국 인디언 문화의 물질적 토대가 아니다. 유럽인들이 아메리카에 도착한 후 옥수수를 세계 각지로 퍼뜨려 세계 여러 곳의 주요 식품이 되어 세계 여러 곳의 사람들이 수많은 기근을 헤쳐 나가도록 도우며 인류의 지속과 발전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다. 마야인들도 칠면조를 기르고 있습니다. 칠면조는 현재 유럽과 미국 가정에 꼭 필요한 맛이며, 마야인들의 유럽과 미국 음식 문화상의 업적은 사서에 실려 있다.
둘째, 도시 경제가 역사보다 앞서고 있다. 마야 도시가 많이 있습니다. 서기 후 8 세기 동안 서로 다른 마야 부족들이 100 여 개의 도시를 세웠는데, 그중에서도 파런크와 코판이 가장 유명하다. 이것은 마야 경제 발전의 결과이다. 경제 발전의 원인은 마야인들이 고도의 수공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흙으로 각종 그릇을 만들고, 부싯돌이나 흑요석으로 도구와 무기를 만들고, 목화로 옷감을 만들고, 금, 은, 구리, 주석으로 합금을 만들고, 각종 그릇과 장식품으로 가공한다. 시장이 발달하다. 보통 마을에는 장터가 있어서 각 업종의 사람들이 장터에서 거래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면, 꿀, 밀랍, 화석무기, 소금, 생선, 각종 일용품 및 식품이 있습니다. 상품거래에는 이미 화폐가 있고, 그들의 화폐는 코코아 콩이다. 시장 옆에 호텔이 있어 고객이 숙박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호시는 중국 농촌의 장일처럼 일대일, 2 대 1, 또는 삼육구, 명절마다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상품 경제의 발전으로 마야인들은 내부 경제를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대외무역도 진행했다. 그 경제활동은 남아메리카의 콜롬비아까지 멀리 떨어져 있으며 페루 칠레 등에도 영향을 미친다.
셋째, 건축과 예술은 인류에게 큰 공헌을 했다. 마야인들은 석두 (Maya) 로 많은 웅장한 홀, 사원, 무덤, 거대한 비석을 지었다. 마야 건물은 웅장할 뿐만 아니라 장려합니다. 지금까지, 유카탄 반도나 과테말라의 열대 정글에 남아 있는 마야 유적에서, 우리는 여전히 그 유적들의 밝은 색깔과 아름다운 도안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보난파크 유적지에는 여전히 기원 8 세기경에 창작한 고대 전쟁 벽화가 있다. 그림 속의 인물은 천자만태로 생동감 있고 실감나는 것으로, 오늘날 세계적으로 유명한 벽화예술의 진귀한 보물 중의 하나이다.
마야인들은 종종 도시에서 기둥을 세워 일을 기록하는데, 시간 간격이 고정되어 있다. 보통, 그들은 20 년마다 몇 개의 칼럼을 설치하여 중요한 일들을 기록한다. 역사가들은 돌기둥의 기록에 근거하여 이 도시의 경위를 알 수 있다. 기존 자료에 따르면 이 기둥의 나이는 1200 년, 최초의 돌기둥은 328 년, 마지막 돌기둥은 15 16 년에 세워졌다. 예를 들어, 해독된 과테말라 마야티칼 신전의 기둥은 468 년 6 월 20 일에 마야력의 13 으로 우뚝 솟아 있었습니다. 돌기둥의 글은 주로 티칼시 12 대 통치자 카르나크와 그 가족의 사적을 서술한다. 돌기둥의 글은 또한 서안 차안 카빌이 기원 411165438+10 월 27 일 티칼의 통치자가 되었다고 알려 준다. 티칼 시티는 카낙족의 조상인 잭 모크쇼크라는 마야인에 의해 지어졌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00 년 이상의 통치를 거쳐 카낙 가문은 티카를 당시 가장 휘황찬란한 도시로 만들었다. 마야족이 세운 돌기둥은 마야 문화를 연구하는 귀중한 사료이다.
마야족도 수준 높은 건축가입니다. 치첸이차의 쿠쿠르쿤 피라미드는 티칼과 다른 도시의 피라미드를 능가한다. Ku 쿠르쿤 피라미드의 받침대는 정사각형으로 높이가 30 미터이고 탑은 9 층으로 나뉘어 층당 9 1 폭의 돌계단이 있습니다. 주변의 계단 총수는 364 급이다. 탑 꼭대기의 절을 1 급으로 계산하면 1 년의 일수를 나타내는 ***365 급이다. 이 절은 높이가 6 미터이고 정사각형이다. 피라미드 전면 하단에는 깃털 뱀 머리, 높이 1.43m, 길이 1.87m, 폭 1.07m 이 새겨져 있습니다. 춘분 추분의 오후 3 시, 서쪽의 태양은 측벽의 모서리 그림자를 북석계의 변벽에 투사한다. 탑 전체가 위에서 아래로 뱀의 머리까지 기복이 있어 마치 거대한 뱀 한 마리가 탑 꼭대기에서 대지로 기어가는 것처럼 보였다. 이 피라미드는 종교와 농업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확한 설계와 계산을 거쳐 건설되었다.
치첸이차는 천문대도 지었다. 그것은 높이가 22.5 미터인 원형 건물이다. 탑 전체가 달팽이 껍데기 같다. 탑 안에는 나선형 계단이 탑 꼭대기로 통하는 전망대가 있다. 탑 벽에는 천상을 관찰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8 개의 창문이 있다. 치첸이차 시에도 거대한 고대 건물이 있다. 이 건물에는' 총독 관저',' 수녀궁',' 용사묘',' 호랑이묘',' 거대한 피라미드' 가 포함된다. 이 건물들의 외벽, 문틀, 상인방은 정교한 깃털 뱀 돋을새김으로 가득 차 있으며, 정교한 소재와 화려한 이미지와 대칭도가 남부 마야 문화의 원시 건축물을 능가하고 있으며, 오늘날의 건축가들조차도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많은 마야 건물은 단단한 벽으로 만들어졌으며, 툴럼에는 여전히 길이가 2350 피트, 너비가 20 피트, 높이가 10 에서 15 피트인 고벽이 있습니다.
마야족도 위대한 도로 건설자이다. 마야 도시는 길과 길이 연결되어 사통팔달이다.
넷째, 마야인의 천문 역법과 수학 연산은 당시 세계에서 손꼽혔다. 그들은 1 년을 365 일로 정하고 18 개월로 나누었다. 한 달 20 일, 나머지 5 일은 금기일이다. 역법의 정확성은 나중에 유럽인들이 사용한 양력보다 훨씬 빠르다. 그들은 또한 달, 진싱 및 기타 행성의 주기와 일식 시간을 계산할 것이다. 마야인들이 음력 계산법으로 계산한 진싱 연도는 1 000 년, 1 일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당시 세계 어느 역법보다도 정확했다. 마야인의 수학상의 업적은 바로 제로의 발견이다. 이것은 수학상의 위대한 업적이다. 이 성과는 유럽보다 800 년 빠르다. 마야의 계산 방법은 인간의 손가락과 발가락의 조합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20 비트 시스템이다. 마야인들은 세 가지 숫자 기호의 조합만으로 매우 정확한 천문 역법과 일상생활의 모든 수학 문제를 계산할 수 있다. 이 세 숫자는 1 을 나타내는 점으로 5 의 수평선과 0 을 나타내는 셸을 나타냅니다.
다섯째, 상형문자를 만드는 것은 세상의 만물과 사람들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이 상형 문자는 주로 건물과 도기에 새겨져 있거나 나무껍질과 실크에 새겨져 있다. 돌기둥, 제단, 피라미드, 도기에는 마야족의 원시 상형문자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마야어는 어휘가 매우 풍부해서 약 3 만 개가 있다. 마야 문자는 매우 훌륭하다. 그것은 상형문자뿐만 아니라 이해와 유형적인 목소리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의향 형식과 의미 음향 기능을 겸비한 글쓰기이다. 마야인들은 종이를 사용하는데, 보통 나무껍질이나 탄닌으로 만든 사슴 가죽으로 만든다. 그들은 이 종이를 사용하여 역사, 과학, 의식 등 다양한 서적을 편성했으며, 그 당시 마야 사회의 여러 가지 상황을 기록한 책들도 있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페인 사람들이 마야 지역에 들어간 후 마야 문화를 크게 파괴하고 마야 서적을 불태우고 마야 제사장을 살해한 결과 마야 문명의 귀중한 재산이 폐품이 되고 마야 문자가 알려지지 않아 역사를 고증할 수 없었다. 일부 마야 문헌들이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다. 드레스덴, 마드리드, 파리, 그로릴, 베를린, 뉴욕의 고대 원고가 알려져 있다. 이 고대 원고들의 내용은 역사, 종교, 전설, 역법 등을 포함한다. 이 고대 원고에 대한 연구를 통해 학자들은 남부의 마야인과 유카탄 반도의 마야인 사이에 밀접한 문화적 연관이 있다고 판단했다.
여섯째, 이미 철학적이고 관념적인 생각이 있다. 마야족은 다른 초기 인류와 마찬가지로 처음에 샤머니즘을 믿고 자연신, 특히 태양신을 숭배하며 Itaamna 라고 불렀다. 그러나 마야 종교는 끊임없이 발전한 다음 원시 철학과 이상화 사상이 종교에 주입되었다.
마야가 이상화한 사상은 천국에 행복한 세상이 있다는 것이다. 세상을 지배하는 신은 히스타다. 그는 매우 인자하고 공정하며 사랑이 많은 신이다. 그의 주재하에 천국은 기쁨, 질병, 슬픔과 고통, 맛있는 음식, 넓은 집, 화려한 옷으로 가득 찼다. 천국은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아름답다. 사람이 천국에 들어서자 전면적이고 아름답고 전면적 행복의 경지에 들어섰다. 지하에 무서운 지옥이 하나 있다. 마야의 인생철학은 사람이 살아있을 때 좋은 일을 할 수 있고, 죽으면 천국에 갈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지옥에 갈 수 있고, 네가 세상에서 하는 악은 모두 죽음에 의해 청산될 것이다. 그들은 지옥을 미트나르라고 부른다. 지옥은 죽음의 신 Hunhau 가 통치한다. 그는 굶주림, 추위, 끝없는 노예, 정신적 학대와 같은 매우 잔인한 방식으로 죄인들을 괴롭혔다. 사람이 천국에 가든지 지옥에 가든지, 전적으로 그가 살아있을 때 무엇을 하느냐에 달려 있다.
일곱째, 마야족은 역사와 문학 문헌이 풍부하다. 마야인들은 상형문자로 수천 권의 책과 무수한 석조를 만들었다. 대부분의 책은 스페인 사람들에 의해 불태워졌고,' 카친 연감',' 키란 발람',' 포푸르 무혁',' 랍비나르의 전사' 만 남았다.
카즈크 연감은 연대기이다. 카칠과 키치는 모두 과테말라의 강력한 부족이다. 카친크 연감' 은 전시와 전시 두 부족의 관계사를 묘사한다.
란기 발람은 "표범의 예언" 을 의미하며 마야족의 역사 문헌이다. 키란 발람은 역사 기록을 담당하는 목사이다. 지금까지 제사장들의 역사를 기록한 세 권의 책이 남아 있는데, 그중 가장 완벽한 책은 추마이어의 치란 발람이다. 이 책은 16 세기에 완성되었을 것으로 예상되며 마야족이 정복되기 전의 역사를 기록했다. 다른 두 개는 비교적 늦게 완성했고 내용도 불완전했다.
Popol vuh 는 마야인의 고전 시편으로 자연과 인간의 운명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를 보여준다. 이것은 또한 키체인의 신화, 전설, 역사에 관한 걸작이기도 하다. 여기에는 창조와 인류의 기원에 관한 신화 전설, 키치 부족의 궐기의 영웅 이야기, 역대 키치 통치자의 족보, 작가가 살던 시대가 포함되어 있다.
랍비나 무사' 는 한 편의 사극으로, 키체 부족과 랍비나 부족 사이의 전쟁을 묘사한다. 이야기는 기원 12 세기 전후에 발생하였으며, 키체 사람들 중의 구마르드가 부족과 랍비나르 부족이 샤만 강 부족의 통제권을 쟁취하기 위해 충돌이 일어났다. 랍비나르 무사의 승리와 키처 무사의 희생으로 끝났다.
누가 마야 문화를 창조했습니까?
미국 문명의 요람
고대 마야인들은 중앙아메리카, 즉 멕시코의 유카탄 반도, 과테말라와 온두라스에 살았다. 많은 인디언 부족 중에서 사회 발전 수준이 가장 높은 마야인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부족 중 하나이며 미국 문명의 요람이다.
지하 자료에 따르면, 기원전 2000 년경에 유카탄 반도에는 이미 사람이 거주하고 있었다. 그들은 어업과 채집을 생업으로 삼아 자신의 역사를 창조하고 발전시켰다. 기원전 1000 년경에 그들은 정착하기 시작했다. 이때 옥수수를 주요 작물 품종으로 하는 농업 생산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문화가 마야인들이 창조한 것인지의 여부는 아직 정론이 없다. 기원 초에 마야인들은 유카탄 반도 남부에 도시를 세웠고, 그 후 7,800 년 동안 100 여 개의 도시를 세웠다. 그들은 도시 광장에서 일용품과 음식을 교환했다. 이때 마야인들은 이미 계급 사회에 들어갔다.
기원 10 세기 이후, 토르티크족이 멕시코에서 마야 지역을 침공하여 유카탄 반도에 새로운 도시 국가를 세웠다. 그 이후로 마야 문화는 두 번째로 번영하기 시작했다.
마야족은 미주에서 고도의 문화를 창조했는데, 전성기는 4 ~ 10 세기에 있었다. 이후 마야 문화는 눈에 띄게 짓밟히고 파괴되어 유카탄 반도 북부에서만 보존되고 발전할 수 있었다. 마야 문화의 독립 발전은 15 세기 유럽 식민지가 이 지역을 침략할 때까지 중단되었다.
신기한 마야 문화 유적
마야 문화의 중요한 유적은 멕시코 고원 중부의 테오티와시, 유카탄 반도 남단에 있는 우신타 계곡의 코반시, 유카탄 반도 북부의 스마르시 등이다. 그것들은 각각 고전 시대, 조기, 말기 노예제 성방의 폐허에 속한다.
고고학 탐사를 통해, 우리는 이 도시들이 규모가 매우 크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도시들은 가로세로가 모두 몇 킬로미터나 된다. 이 도시에는 많은 웅장한 절과 궁전이 있다. 건물의 벽, 원통, 테라스, 비석에는 정교한 조각품이 있고, 어떤 곳에서는 생생한 벽화가 발견되어 퍼레이드 축하, 공헌, 전쟁 포로 호송, 전투 등의 장면이 그려져 마야인들의 뛰어난 예술적 업적을 보여준다. 게다가, 다단계 피라미드 플랫폼과 절 건물은 감탄을 자아내고 감탄을 자아낸다. 예를 들어, 스마르의 여러 다단계 피라미드는 마야인들의 지구에 대한 원시적인 관념을 반영한다. 그들은 지구의 윗부분을 각각 13 개의 세계가 있는 여러 층으로 나누었다. 지구 하부도 마찬가지다. 층당 9 개의 세계가 있다. 각 층은 각각' 계신' 을 관장한다.
마야인들은 태양신, 월신, 뱀신, 풍신, 우신, 토지신, 농신, 특히 옥수수신을 믿는다. 그들은 점술로 사람을 하나님과 연결시켰다. 마야인들은 대규모로 신령에게 희생을 바쳤다. 가축, 새, 과과 외에 인제도 한때 유행했다.
기원 전후에 마야족은 상형문자, 음표, 음절 부호를 포함한 상형문자를 가지고 있었는데, 일반적으로 무화과의 나무껍질에 작은 브러시로 쓰여 있었다. 코반시 건축물 중 유명한 상형문자 계단은 마야족 특유의 기념건물이다. 하지만 오늘날까지 남아 있는 마야 문자는 비석, 도기, 뼈에 새겨진 비문이 많으며, 지금도 알아볼 수 없다.
누가 마야 문화를 창조했습니까?
마야족이 만든 양력 규정은 매년 365.2420 일이며, 현재 천문학자들의 정확한 계산은 365.2422 일이며, 연간 오차는 0.0002 일에 불과하다. 이런 정확성은 우연의 일치로 해석하기 어려울 것 같다.
더욱이, 온두라스에 있는 한 사원의 벽화에서 마야인들이 오늘날의 로켓과 비슷한 비행 도구를 들고 우주를 방문하도록 초대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예술 과장이 항상 일정한 물질적 기초 위에 세워졌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우리는 마야족이 우리보다 수천 년 전에 우주 시대에 진입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까? 앞서 언급했듯이 마야인들은 시대를 초월하는 천문 과학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만든 양력은 양력보다 더 정확하고 남회귀선의 길이에 더 가깝다. 현존하는 문자원고에서 마야인들이 수십만 년의 일식과 월식을 예측하는 표와 유성과 운석의 추락을 나타내는 시간표도 알려져 있다. 이러한 사실들은 마야인의 지혜가 이미 인류 문명 발전의 특정 역사 시대를 초월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에 따라 일부 학자들은 외계인이 마야 문화를 창조했다고 제안했다. 마야인의 조상은 원래 지구에 들어온 외계인이었다. 다른 학자들은 마야 문화와 아시아 고대 문화의 역사적 연원에서 광범위하고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했다. 두 문화에 대한 비교 연구를 통해 그것들 사이에 많은 유사점이 있음을 발견하였다.
인류학자들은 인도인들이 피부색과 체형면에서 아시아의 몽골인종과 비슷하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몽골 인종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고증으로 유명한 고대 인도 서사시' 마호보로도' 에는' 지구의 다른 모퉁이에 있는 사람' 이 기록되어 있는데, 이들은 아마도 미주에 입국한 아시아인일 것이다. 이들은 미주에 들어간 후 멕시코, 과테말라, 페루, 온두라스에서 오랫동안 발전했다. 그들은 점차 인도와 다른 문화 체계를 형성하고 있지만, 태양신, 월신, 뱀신, 풍신, 우신, 해신, 토지신에 대한 믿음과 같은 거의 같은 신과 신앙을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우연의 일치로 설명하기 어려운 것은 고대 인도 대불탑의 이미지가 멕시코 등지의 대형 피라미드 플랫폼과 사찰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아시아인은 마야 문화의 창조자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미주는 고대 인류 생활의 유적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여러 해 동안 학자들은 미주인종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해 논쟁을 벌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인디언들은 동북아에서 아메리카로 이민을 가는 것으로 널리 받아들여져 몽골 인종의 한 가지에 속한다. 일부 인디언들은 오스트레일리아-멜라네시아 인종에 속해 있으며, 몽골 인종과 같은 날 혹은 그 이전에 아메리카로 이주한 호주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은 약 40,000 년에서 50,000 년 전에 아메리카로 이주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의 이주 동기는 야생 동물 추적이나 기후 돌연변이 때문이다. 생존을 위해 그들은 아시아에서 출발했다. 욱일로 전진하여 베링 지협 (마지막 빙하기, 베링 해협은 오늘보다 약 100 미터 낮았다) 을 지나 미주대륙에 도착했다. 나중에 해수면이 상승하여 지협이 해협으로 변하자, 이주하는 사람들은 해협의 단단한 얼음을 밟거나 해안을 따라 아메리카로 항해했다. 그러나 이런 이민은 매우 긴 역사의 점진적인 과정이며, 결코 한두 번의 전진행동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상의 관점의 옳고 그름은 학자들이 더 연구해야 하며, 섣불리 결론을 내리는 것은 과학 탐구 분야에서 가장 큰 오해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