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부흥 과정에서 바른 길을 견지하고, 무분별한 재난을 피하고, 무분별한 재난이 무엇이고, 탐욕, 무의미, 미친, 바른 것을 통제하고, 지나친 생각을 가지고 제때에 시정하지 말아야 한다. 틀리지 않아, 원헨리가 진짜야. 그 비적은 옳지만 어려움이 있고 폐단이 있다. 바른 길을 규범하면 규범 행위에 유리하고, 바른 길로 가지 않으면 재난이 있을 수 있으며, 앞날에 불리하다. 24 괘는 복잡하며, 부흥 과정에서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세계 곳곳에 위기가 있기 때문에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어리석음을 경험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큰 동물이 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을 억누르고 자신을 희생하는 것은 인재를 양성하고 자신의 성격을 배양하기 위해서이다. 도덕지식은 다를 수 있지만 헤어스타일에서 표현해서는 안 된다. 증국번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Zeng Guofan 은 평생 동안 올바른 길을 고수해 왔습니다. 완전 무장 하더라도, 그는 법원에 거역하고 싶지 않고, 성실하게 병권을 넘겨주고, 좋은 결말이 없다.
-응? 9 일째 되는 날, 잘못이 없다, 너는 키르기스스탄에 갈 것이다. 허튼소리만 하지 않는 한, 차근차근 가는 것은 잘못이 없다. 강직한 남자가 성심성의껏 수행하기만 하면 점차 순수함을 배양하고 무모하게 행동하지 않는다. 62. 지불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너는 배양의 가치를 계산할 필요가 없다. 그러므로 배양의 이점만 묻는 것은 어리석은 것이다. 이것은 미래에 좋은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하지 않으면 돈이 있고, 아무것도 없는 마음이 있다. 63. 만약 네가 어떤 일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면, 너는 주체의 열세를 처리할 것이다. 만약 네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너는 예상치 못한 번거로움을 겪게 될 것이다. 외부 형세가 이미 바뀌었고, 리의 행동도 우리를 해칠 것이다. 너는 무슨 나쁜 일을 하지 않았지만, 오도 행위 때문에 설명할 수 없고, 의외의 번거로움이 있다. 이때 너는 여전히 세심하지 못하다. 증거나 증인을 가질 수 있다면, 조금도 해롭지 않게 조심해라. 1994 가 위치를 정하지 않으면 상층점술은 외적 환경으로 볼 수 있고 하층점술은 내적 추구이다. 순진무구한 환경에서 바른 길을 고수하면 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나쁜 생각도 없고, 올바른 입장을 취하지 않으면 병이 나기 때문에 너무 많이 설명할 필요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무심코 너무 많이 해석하면 의도적이라고 느낄 수 있다. 한 사람이 마음이 충만하면 말을 적게 하고, 수양을 많이 하고, 말을 적게 하고, 논쟁을 할 수 있다. 예의가 많으면 반드시 속이고, 말이 많으면 반드시 잃는다. 사람은 스스로 치유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욕망과 요구 없이는 청순하고 소소한 말을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처음 아홉 번째에 간다면, 실수도 없고, 아무런 이득도 없을 것이다. 무죄 원칙을 고수하면 재앙이 있을 수 있지만 주체 자체에는 불리하다. 채소를 재배하고 수확을 구하지 않는다면, 곰곰이 생각해 보면 수확이 있을 수 있지만 수동적으로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욕망이 없다. 만약 네가 일을 흐리멍덩하게 한다면, 결국에는 결과가 없을 것이다. 너는 여전히 약간의 욕망이 있어야 한다. 지나치게 순진해서는 안 되고, 천진한 정도를 가져야 한다. 지나친 순진함은 자신의 이익을 잃을 수 있고, 적당한 순진함은 바른 길로 돌아가 작은 동물을 환영한다.
-응? 이런 점술은 우리로 하여금 자연과 운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고, 망상을 줄이고, 자신을 통제하고, 생각이 휘어지지 않도록 하고, 자연의 법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도리로 상황을 통제하고, 바른 길을 견지하고, 망상에서 벗어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