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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과 윤 징" 의 고전 중국어 번역

번역:

자연왕을 알고, 규칙적인 논리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자리에 앉다.

네.

그래서 오행은 자연히 생겨나고 명나라는 창성했다.

오행은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을 개조하는 것을 자신의 용도로 삼는다.

시공간은 손으로 만든 것이고, 사회는 스스로 개조한 것이다.

인간성은 타고난 것이고, 사람들은 기회를 본다.

관덕을 세우고 규율을 준수하여 사람들의 도덕을 규범화하다.

관로 혁명화, 성현의 부상;

인민의 방식은 혁명과 사회 격동을 초래했다.

* * * 정부와 국민 사이의 혁명, 국가의 기초는 모든 변화에 의해 결정된다.

인간성의 좋고 나쁨은 다르고 수확도 다르다.

기능은 자본, 능력 및 기회에 작용합니다.

사람의 동정은 이 세 가지 요소에 달려 있다.

하나님의 불은 영혼의 나무에서 태어 났으며 재앙은 극복 될 수 있습니다.

지혜로 나라를 다스리다' 는 혼란은 반드시 무너질 것이다.

이런 방법을 아는 것은 과학자라고 할 수 있다.

자연의 삶과 죽음은 법칙이다.

사회, 물리학을 몰래 바꿔서 실현하다.

인체의 신진대사를 훔치는 모든 것;

사람들이 모든 것을 훔치는 것은 모두 자신을 위한 것이다.

세 도둑은 균형이 잡혀 있고, 천지는 평안하다.

그래서 "사용할 때, 기능에 의해 합리화되었다.

기회 사회를 열어 안태가 되다.

진취정신이 신기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하나님의 불을 모른다. 그래서 하나님의 이유:

일월은 고정되어 있고 크기는 정량적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과학이 생겨났습니다.

하지만 과학 분야의 기회는 보기 어렵다.

의리를 중히 여기는 자는 그것을 얻고, 노력하다.

이익을 중시하는 자는 그것을 얻고, 필사적인 사람은 쟁탈한다.

맹인은 청력이 좋고 청각 장애인은 시력이 좋다.

사람은 절망할 때 10 배의 정력을 가지고 있다.

심사숙고한 후에 가면, 너는 만 배의 정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마음은 사물에서 태어나고, 사물에서 죽고,

기회는 개인적인 느낌에 있다.

자연은 총애를 받지 않지만, 큰 총애를 낳는다.

독재와 잔혹함은 사람들이 자신이 어리석다고 느끼게 한다.

기쁨은 결코 본질에 지치지 않을 것이고, 평화는 결코 단순함과 싸구려에 지치지 않을 것이다.

자연은 가장 사적이고, 통제할 수 있는 것이 가장 공용이다.

통제 메커니즘은 미묘하다.

삶은 죽음의 원인이고, 죽음은 생명의 원인이다.

은혜는 해악에서 태어나고, 해악은 은에서 태어난다.

바보는 사회 문화, 이성, 신성함에 의존합니다.

나는 물건, 과학, 철학에 의지한다.

다른 사람들은 맹목적인 숭배로 스스로를 우롱합니다.

나는 맹목적으로 바보를 숭배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성현을 기대합니다.

나는 성현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불 속에 빠진 사람들은

자포자기의 사람이다. ""

법률은 안정되고 혼란스럽지 않아 사회를 창조했다.

논리적 진리는 공과를 추구하기 때문에 음양이 있다.

음양 추리를 파악하면 마음이 변할 때 어지럽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과학자들은 규칙을 알고 있습니다.

위반하지 말고 통제해야 한다.

안정과 혼란의 법칙은 계약의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성인은 논리를 만들고 만물을 새롭게 한다.

정보 소통이 있는 A-level 학생은 지혜가 많다.

음음양보전' 의 마음가짐은 상호 보완적이다.

눈에 띄게 현상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