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FC
출시일: 1990 년 4 월 20 일
용량: 3m 3m rom+64k SRAM1990+0990 년 4 월 20 일
화문조가 최근 3 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첫 작품인' 불의 무기: 암룡과 빛의 검' 이 일본에서 발매되고 있다. 아퀴트 아대륙에서 일어난 판타지 이야기를 다룬다. 어두운 땅의 용의 황제 메디야는 도루아 제국을 세우고 그루니아와 마케도니아와 동맹을 맺고 아퀴트 아대륙 전체로 세력을 확장하려는 전쟁을 벌였다. 알리티아는 100 여 년 전에 용을 도살한 안리가 세운 나라로, 세검파시앙으로 메디스를 물리치고 도루아 제국의 침략에 단호히 저항했다. 하지만 형제국가인 글라의 배신으로 전군이 몰락했고, 네리아 왕도 제국의 어두운 제사장 게리포드의 악귀 마법 앞에서 패하여 죽었다. 열네 살 된 마스 왕자는 늙은 기사 제이강과 젊은 부하들의 보호 아래 섬나라 탈리스로 도피하여 히다 공주를 알게 되었다. 3 년 후, 악의 세력의 발톱이 탈리스에게 뻗쳤고, 마르스 왕자는 영웅 왕안리의 유지를 이어받아 극도의 구국 전쟁을 시작했다 ...
2000 년대의 안목으로 볼 때, 이 작품은 줄거리 표현이든 시스템 설정이든 정말 간단하고 미성숙하다. 그러나 전체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서' 암룡과 빛의 검'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업계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데 큰 의미가 있다. S RPG 라는 게임 유형이 본격적으로 역사 무대에 오르기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불의 무기: 횃불 배지의 전설 (별명: 소피아의 부활)
모델: FC
출시일: 1992 년 3 월 14 일.
가격: 6800 엔
용량: 2MROM+64K SRAM
오래전에 발렌시아는 남북 두 부분으로 나뉘었다. 북방에서는 리켈 왕국이 두마 신이 다스리고, 남쪽에서는 소피아 왕국이 미라 여신이 관리한다. 양국은 각각 분업이 있고, 리켈 왕국은 대륙을 지키며, 소피아는 풍부한 농산물을 제공한다. 그러나 양국 간의 마찰은 더욱 심해졌다. 어쩔 수 없이, 리켈 왕은 악의 신 두마에 복종하여 미라 신전을 폐쇄했다. 전쟁이 대륙 전체에 퍼지자 소피아 재상은 일거수일투족에 반란을 일으켰고, 그와 충돌한 소피아 베테랑 맥현 백작을 도시에서 내쫓았다. 사람들의 반란을 잔인하게 진압한 후, 전쟁 소식은 곧 소피아 남부의 작은 마을로 전해졌고, 도시에서 쫓겨난 맥현 백작은 그곳에 살고 있었다. 그리고 그를 할아버지로 삼는 어린 소년 아루엄은 그의 지시에 따라 미라 신전에 가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기로 했다.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되었다. .....
두 번째 작품은 이전 작품 체계와는 확연히 달라 인기가 많다. 그 이후로 FE 팬이 조직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견환전' 은 이 시리즈에서 남녀 주인공이 동시에 있는 유일한 작품이다.
참고: 소피아의 부흥은 외계과학 한화 이후 개명된 것으로, 본질은 역시 같은 게임이다. 불의 무기: 무기의 신비
모델: SFC
출시일: 1994 65438+ 10 월 2 1.
용량: 24 rom+64K SRAM
이 작품에서 가호소삼은 자신의 비범한 작가와 감독 능력을 최대한 발휘했다. 그는 고대 민족의 기원과 봉건 제도 하에서 형성된 사회제도, 사회사상, 사회인문 등에 대해 깊은 연구를 진행했으며, 이는 그가 작품의 거대하고 두터운 배경을 구축하기 위한 탄탄한 문화적 토대를 마련했다. 용족족의 초기 진화든, 인간 사회의 기원과 발전이든, 그는 깊이 해석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그는 자신의 정력을 글 속의 모든 인물에게 골고루 분배할 수는 없지만, 그는 몇 장의 종이로 묘사한 인물을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묘사하는 데 능하다. 그가 서술한 줄거리는 전쟁과 사랑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진지한 감정 표현을 거대한 전쟁 화면에 담아 숙련된 감독 기교와 정교한 연극 편성을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문장 속 대표 인물 중 한 명인 니나 공주는 자신이 나라를 회복하려는 소망을 이루기 위해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의 운명을 기꺼이 받아들였다. 소원을 이루는 동시에, 그녀는 사랑하는 카뮤를 잃었고, 옛 전우들이 반목하여 원수가 된 영웅대전으로 이어져 결국 고아원의 삶의 길을 마쳤다. 이 작품은 섬세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쓰라린 표정은 전통 황실 여성의 슬픔과 무력함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세속 생활과 맞설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모든 문장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을 뿐만 아니라,' Fe' 시리즈를 접한 적이 없는 많은 새로운 선수들에게 큰 정신적 충격을 주었다.
출시 후 60 만 벌 (최종 판매량 약 78 만 벌) 을 빠르게 돌파해 당시' FE' 시리즈 판매량이 가장 높은 작품이 됐다. 일본의 권위 있는 FAMI 잡지' Famitong' 의 편집장인 하마무라 광일 (Hiroichi Hamamura) 은 주저하지 않고' 서사시' 와' 완벽함' 을 칭찬했다. 일부 게임 잡지 편집자와 핵심 게이머들은 심지어 이 책이 출판된 후 소위' FE 교육' 을 자발적으로 조직하여 FE 에 대한 최고의 견지와 충성을 나타냈다. Shozo Kaga 는 짧은 좌절 이후에도 게임계의 초점이 되었으며 닌텐도 사장 산내와 술을 한 잔 마실 수 있는 소수의 프로듀서 중 한 명이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무기의 수수께끼' 는 가가 조 3 의 최고 제작 능력을 대표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확실히 그를 인생의 최고봉에 오르게 하는 작품이다. 이때부터' 불의 무기' 라는 명성은 S RPG 계에서 피라미드의 꼭대기처럼 최고로 높으며 일본 제조사들이' 넘을 수 없는 산' 이라고 불렀다. 불의 무기: 지하드 계보
모델: SFC
출시일: 1996 년 5 월 14 일.
용량: 32MROM+64K SRAM
지하드 족보의 이야기는 처음 세 편의 소설의 배경에서 벗어나 무대를 먼 유구도라드 대륙으로 옮겼다. 구란벨 왕국은 성인하임이 설립한 것으로, 그는 제 12 차 지하드의 용사 중 한 명으로 지금도 여전히 하임의 후계자가 통치하고 있다. 오늘날 야스무어 왕은 연로하고 허약하며 칼트 왕자가 국정을 대신한다. 757 년, 구란벨 왕국은 동양의 이삭 왕국과 교전했고, 구란벨의 왕자들은 군대를 파견하여 이삭을 원정했다. 서남 변두리의 벨당 왕국이 허황된 틈을 타서 유구위 공국의 도시를 점령하고, 아이팅 공주를 포로로 잡았고, 서남 변두리에 남아 있는 시아비 영웅 청격은 아이팅의 죽마고우였기 때문에, 그녀를 구하기 위해 벨에 진출했다. 줄거리의 대막은 신겔의 행진곡과 함께 천천히 펼쳐졌다. 2 대 10 여 년을 뛰어넘어 천리를 도모하다. 지하드의 족보는 비길 데 없는 웅장한 기세, 질서 정연한 정보 표현, 정교한 시스템 설정으로 수많은 불팬들의 걸작이 되었으며,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도 일반 플레이어에게 더욱 깊은 인상을 주었다.
다음 시대에 탄생한 쇄신 기종과 고성능 게임의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는 문장작품으로' 지하드' 족보에서 떠오르는 사상이 경이롭다. 이전 작품에서 기사 직업은 단 한 가지 유형이었고, 신작에서는 중세 유럽의 기사 제도에서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기사 직업이 파생되었다. 대량의 개인 스턴트와 무기 호환성, 지휘, 직업 수치 상한선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상하 2 세대를 넘나드는 줄거리로 새롭게 디자인된 사랑 양성체계, 커플조합, 스턴트 전승, 후대 특수스토리를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 동력으로 만들었다. 게임의 줄거리는 가가 드라마의 영감과 창의력으로 가득 차 있다.
전반전에 영웅 신겔은 전쟁터에서 무적이었지만 운명의 톱니바퀴의 압연에 저항할 수 없었다. 통일제국의 희생양이 된 비극적인 결말은' 로열기사' (1995) 의 어떤 선정적인 표현보다도 예술적이어서 많은 프로게이머들에게 칭송받고 있다. 가그는 일본 역사인물 명지광수에 대한 편애도 알비스를 교묘하게 빚는 근본 보증 중 하나가 됐고, 알비스도 선악이 뚜렷한 인물이다. 후반부에 약간 창백하고 노기가 드러나는' 왕자 어벤져스' 와 호두사미의' 12 마장 수수께끼' 가 아니라면 지하드 족보 극본의 성과는 같은 기간 슬픔을 판매점으로 관객의 눈물을 흘리는 문학 작품보다 훨씬 낫다고 할 수 있다. 후반 호두사미의 줄거리에서 족보의 개발주기가 길기 때문에 닌텐도 본부는 IS 사회 발전에 대해 의문과 불만을 품고 결국 횡정준평을 책임자로 직접 게임 개발을 인계하고 과감한' 개혁' 을 진행하게 되면서 정상에 오를 수 있었던 작품이 반제품이 된 것은 역대 작품의 큰 아쉬움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천재 게임 제작자의 실적과 게임사가 이익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 사이의 갈등이 계보 비극의 근원이다. 이 게임도 Shozo Kaga 와 닌텐도 갈등의 도화선이 되었다. 불의 무기: 두오라아키아 776
모델: SFC
발행일: 65438+9 월 1 0999 (카세트판은 2000 년 6 월 65438+ 10 월 2 1 일 출시)
용량: 32MROM+64K SRAM
더 많은 Laakia 776 이 1999 년 9 월 1 에 게재되어 그 자체의 품질이 상당히 우수하다. 그것의 줄거리는 주로 지하드 족보 5 장과 6 장 (상하 사이) 부터 8 장까지의 이야기에 근거한 것이다. 전직 인물인 정덕과 에스린 데이비슨의 아들 리브가 제국의 추격을 어떻게 피했는지, 봉기군을 파견하여 남정북전을 어떻게 파견했는지, 어떻게 국민의 고난을 이해하고 체득하는지, 어떻게 전 주인공 사이러스 왕자와 동맹을 맺었는지, 결국 크노트와 맨스타를 탈환하고, 롭트 사교세력을 소멸하고, 북방의 라키아 대륙을 해방시킨 이야기를 담았다. 그것의 줄거리는 기본적으로 족보의 아마추어편에 속하지만, 형식에 흐르지 않고, 이 작품의 외전 성격 때문에 게으름을 피우는 곳도 없다. 주인공 리브는 단순히 국가 회복에 투신하는 전쟁에서 인민고난의 근본 원인과 왜 싸우는가로 바뀌면서 동양귀족의 혈통론의 영향을 많이 받는 가호소삼의 사상이 서민으로 바뀌기 시작하는 과정을 반영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것은 또한 Doola Akia 776 이 이념과 사상적으로 지하드의 계보보다 서민의식에 더 가깝고 인문주의의 상징 중 하나가 되었다.
Laakia 776 은 35 점으로 당플래티넘관에 입성했습니다. 불의 무기: 봉인의 검
모델: GBA
출시일: 2002 년 3 월 29 일
용량: 64MROM
불의 무기' 시리즈 게임은 닌텐도 시대부터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다. 가는 길에 GBA' 불의 무기' 가 가져다주는 게임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이전의 놀이를 이어받아 바둑을 두는 방식으로 게이머를 업그레이드 연습의 즐거움에 취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불의 무기' 의 이야기는 게이머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게임 줄거리와 내용을 동시에 즐긴다. 또한 GBA 의 통신 대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대전선을 통해 최대 4 명의 플레이어와 동시에 맞설 수 있도록 했다.
바다표범의 검' 의 이야기는 알레브라는 대륙에서 발생했다. 오래 전, 인간과 용은 대륙에서 평화롭게 지내면서 사이좋게 지냈지만, 인간의 탐욕스러운 욕망은 결국 용과 오래 지속되는' 인룡대전' 을 벌이게 되었다. 당시 할트몬드를 비롯한 팔신은 마법 무기로 악룡을 물리쳤다. 용을 수백 년 동안 사라지게 하다. 봉인된 검이 발생한 시대에 하르트몬드가 세운 국가인 베른 왕 세퍼는 용을 해방시켜 세상을' 정화' 하려고 시도했다. 많은 소국으로 구성된 동맹국인 리시아의 연맹은 베른의 침공을 당했고, 속국 중 하나인 펠릭의 아들인 로이는 중병에 걸린 아버지를 대신해 베른의 침공에 반대하는 전쟁에 뛰어들었다.
봉인의 검' 은 원래 회색 마녀로 알려졌지만 게임 개발 초기에는 Shozo Kaga 가 닌텐도와의 갈등으로 이직해 무거운 막대기를 남겼다. 당시 업계에서는 가가의 이직 후의 불작에 대해 전반적으로 낙관적이지 않았지만 is 는 결국 원래의 극본을 뒤엎고' 봉인의 검' 으로 이름을 바꿨다. 줄거리 패턴은 암룡의 검 원작과 다소 비슷하다. 이후 인터뷰에서 IS' 봉인의 검' 은 플레이어에게 만족스러운 답을 주었다.
봉인의 검' 은 36 점 성적으로 당 플래티넘 홀에 들어갔다. 불의 무기: 화염의 검
모델: GBA
출시일: 2003 년 4 월 25 일
용량: 128 rom
같은 개발 엔진, 같은 쌍신고, 화염의 칼은 화면 표현력에서 봉인의 칼보다 훨씬 높다. 흉불의 검' 이야기는 25 년 전' 봉인의 검' 의 전전으로 일어났기 때문에' 흉불의 검' 의 인물에게서 많은 전작인물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전작을 해본 게이머들은 모두 이런 혈맥연결에 감동을 받는다.
초원에서 자란 로루카 여림은 우연히 자신이 리시아 현지 귀족의 후손이자 유일한 후계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진짜 이름은 린디스였다. 찬탈자를 없애고 싶었던 임과 충군인인이 나란히 싸워 결국 황위를 탈환했다. 엘리우드는 그의 친한 친구인 헥토르 * * * 와 함께 여행을 시작했지만, 그들은' 검은 치아' 라는 의로운 도둑 조직의 방해를 받았다. 흑마법사, 외계인, 마술사, 빙룡 형제 자매 ... 림의 조손정, 부자의 정, 헥터의 손발 정은 모두 감동적이다.
봉인된 줄거리가 대기라면, 불의 줄거리는 따뜻하다. 날씨가 전투에 미치는 영향과 지휘관 수치가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불의 검' 은 새로운 요소에 대한 중시가 전작보다 훨씬 적다 (시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을 수도 있음). 그리고 몇 안 되는 두 가지 혁신 중 하나는 정말 왁스를 씹는 것 같다. 확실한 곳은 없지만 운송팀의 성장과 전반적인 운영 균형을 판단하는 것은 칭찬할 만하다. 그리고 이 디자인은 꽤 예뻐서 사람들의 눈을 밝게 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불의 검' 은' 불의 문장' 이 처음으로 유럽 시장에 투입된 작품으로 예상치 못한 반응이 뜨거웠다. 현재 전 세계 판매량은 이미 50 만 원을 넘어섰다. 불의 방패: 성령의 광석
모델: GBA
발행일: 10/07/2004
용량: 128 rom
이 게임의 배경은 뉴마키로 설정됩니까? 빌 대륙 게임의 영웅은 협의의 왕실 남매 에브라임과 에릭이다. 굴라드 왕국이 갑자기 맹공하여 동맹인 루인즈를 점령했을 때, 에브라임과 에릭은 몇 안 되는 생존자였기 때문에 굴라드의 배신의 근원을 조사하고 대륙의 혼란을 가라앉히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두 캐릭터의 시각으로 게임을 체험하고, 중간에는 분기 줄거리를 선택할 수 있고, 다른 각도에서 극의 발전을 체험할 수 있다.
세계지도 시스템의 가입은 무기, 소품 구입, 인물 육성, 세계관 이해에 모두 도움이 된다. 웨인 루니의 탑' 과' 그라도 유적' 의 설정도 완벽을 추구하는 게이머들이 여유를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이야기는 진부하고 새롭다. 비극적인 레온 왕자와 모순된 성기사 올슨은 극 최고의 캐릭터로 성령의 인간성에 대한 인식을 크게 높였다.
의문의 여지 없이' 성마의 돌' 의 주제는 우정이다. 리옹과의 몇 차례의 전투가 끝나자 이 주제는 분명해지기 시작했고, 일련의 줄거리는 주인공과 리옹 사이의 깊은 감정을 보여 주었다. 결국 레온의 슬픈 독백은' 우정' 이라는 주제를 절정에 이르렀다. 불의 방패: 창백한 염증의 궤적
모델: NGC
출시일: 2005 년 4 월 20 일
용량: 1.4GFE
15 주년 기념작품도 FE 시리즈가 6 년 만에 처음으로 가정용 컴퓨터 플랫폼으로 돌아왔다. 게임 자체는 이전 FE 에 비해 FE 가 새로운 경지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비정상적인 변화를 많이 했다. 크리미아의 시골에 사는 주인공인 아이크는 아버지 구렐의 용병단에서 자란 용병이다. 그가 정식으로 용병이 된 해에 딘 왕국은 갑자기 침략전쟁을 벌였고, 용병단은 크리미아 정체불명의 공주 일린시아 공주를 만나 그녀를 보호하기로 했다. 언니 씨 어머니의 유물, 파란색과 푸른빛을 발산하는 기념문도 여러 차례 딘 군대의 공격 대상이 되었다. 죽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국가 회복에 대한 열망으로 아이크는 점차 독립된 영주로 성장했다. 그는 남북으로 전쟁을 벌여 두 종족의 사람들을 연결시켜 전쟁에 대한 각국의 복잡한 감정을 느끼고 결국 크리미아 왕국을 탈환했다.
이 책의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여 이전 작품과는 다르다. 라구즈 (오크) 의 인종은 게임을 매우 풍성하게 한다. 일련의 사건들이 서로 맞물려 결국 에크와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노력으로 연결되어 베이옥 (인간) 과 라구즈 사람들이 다시 사이가 되는 유대가 되었다. 특히' 재생의 숲' 의 편집 애니메이션은 정말 감동적이다. 줄거리는 전쟁의 모순을 깊이 드러내고, 더욱 현실주의와 휴머니즘적 색채를 띠고 있다.
이 작품의 파일은' 여명 여신' 을 계승할 수 있으며, 파일 속 주요 캐릭터의 능력은 딸 중 이 캐릭터의 초기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Ike 와 Nerio 로부터 레벨 A 지원이 포함된 아카이브를 물려받는다면, 딸에서 레벨 A 지원을 다시 받으면 숨겨진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불의 무기: 여명 여신
모델: Wii
출시일: 2007 년 2 월 22 일
용량: 1DVD
지금까지 이 시리즈에서 가장 이질적이고 충격적인 작품이다. 이것은 닌텐도의 WII 호스트에서 완성해야 한다. NGC 버전에 비해 이 작품의 화면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인물과 장소는 상당히 섬세해 보이고, 기술과 마법을 사용하는 효과가 화려하며, 인물의 동작도 더욱 풍부하다. 이 작품은 반드시 많은 팬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이 책의 이야기는' 불의 무기: 창염의 흔적' 의 3 년 후 딘 왕국의 한 마을에서 시작되었다. 지난 전쟁이 있은 지 3 년이 지났지만 딘의 왕국은 여전히 만신창이로 남아 있고, 딘의 왕국이 패배국으로서 대부분의 전력을 잃고 산적의 침입을 당한 것도 바로 이때 특별한 힘을 가진 소녀 미카야가 나타나 인민을 구하기 위해 파트너 사샤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에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고, 시리즈 초보자에게 잘 어울리며, 베테랑도 보통이나 난이도 모드를 선택하여 게임을 할 수 있어 시리즈의 고난도가 충분히 드러난다.
이 게임의 주제와 줄거리는 매우 심오하고 흥미진진하며, 인물도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플레이어가 놓칠 수 없는 게임이다. 불의 무기: 새로운 어두운 용과 빛의 검
모델: NDS
출시일: 2008 년 8 월 3 일
용량: 5 12M
제 1 세대 화문의 복제판으로서 화문 세계관의 시작과 전반적인 개념을 알고 싶은 게이머들에게는 이 판을 놓칠 수 없다.
이번에 NDS 에 로그인하면 NDS 의 듀얼 스크린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의 단위 배치 화면과 지도 화면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타일러스 제어 방식도 추가됐다. 이 게임은 닌텐도의 Wi-Fi 연결을 통해 글로벌 전투도 지원할 예정이다.
주인공은 대륙의 어느 작은 나라의 마스 왕자이다. 그의 조국이 동맹국 글라의 배신과 공격을 받았을 때, 그는 아직 경험이 없는 젊은 왕자였다. 그리고 대륙 전체를 해방시키는 과정에서 전략적 안목과 인격적 매력이 있는 성숙한 젊은 왕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화성은 1 세대의 주역이자 전체 화염무늬 시리즈의 대표 역할 중 하나이다.
인물 능력에서 힘과 마법은 분리되어 있다. 각 장 중간에 1~2 개의 아카이브 지점이 있습니다. 화면 전체가 무겁지만 지도의 밝기와 그리드 선의 밀도를 조절할 수 있어 게이머들이 게임 과정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새 제도에서는 직업이 두 개의 시리즈로 나뉜다. 영주, 용, 석궁, 무용수, 도둑을 제외하고는 모두 소속 시리즈에서 돌아설 수 있다. 직업마다 그들의 능력과 성장 속도에 다른 영향을 미친다. 불의 무기: 신병종의 수수께끼 ~ 빛의 영웅 ~
모델: NDS
개봉일: 20 10 7 월 15.
용량: 5 12 rom
20 10 은 화재 패턴 20 주년이다. 작품 줄거리는 1994 가 발매한 SFC 판' 불의 무기: 무기의 수수께끼' 의 대폭 개선판입니다. 이 작품은' 불의 무기: 어둠의 용과 빛의 검' 이후' 영웅의 전쟁' 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의 주인공은 이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맞춤화된 주인공은 영웅왕 뒤의 영웅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이름, 성별, 병종, 인물은 모두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플레이어의' 분신'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흑자의 성장은 그야말로 괴물급이고 초보자도 쉽게 높은 능력을 키울 수 있다. DS 전용 Wi-Fi 통신은 지도 다운로드, 전투 및 주목 통관 후 역할 임대 통신과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새 시스템:
1. 레저모드를 추가했습니다. 즉, 우리 측 인원이 사망한 후에도 다음 장은 다시 놀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불 패턴의 관례와는 달리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던지는 올리브 가지로 볼 수 있다. 오래된 플레이어에게는 완전히 무시할 수 있고, 새로운 플레이어는 입문을 시도할 수 있다.
2. 사람과 국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차트를 추가합니다.
3. 지원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전쟁 전에 각종 사건을 이해하는 대화 시스템이 있다.
4. NDS 에서 이전 기능을 유지합니다.
5. 국장이 수수께끼가 될 때 위성통신을 통해서만 다운로드할 수 있는 특수한 관문은 서문이 완료된 후 완전히 개방될 수 있어 어려움이 크다. 불의 무기: 각성
모델: 3DS
개봉일: 2065 438+02 04 19.
남자 주인공은 쿠롬, 신성한 엘리스 왕국의 젊은 왕자, 영웅 왕의 마지막 후손이다. (이력서: 스기다 지화). 그는 또 왕실 자경단 단장을 맡아 조국의 평화를 지키고 있다. 왕실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검' 파시온' 으로 싸우다.
줄거리에 볼거리가 많다. 과정은 짧지만 매혹적이다. 그리고 화풍은 일본 유럽 RPG 인과 비슷한 만화 스타일이다. 받아들일 수 있든 없든, 이 책은 반드시 노게이머에게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다 줄 것이다. 이 게임에는 여전히 플레이어 자신의 캐릭터가 있어 다른 캐릭터와 연락할 수 있다. 세계지도 시스템 복구. 스턴트와 올림픽 시스템을 보존하다. 전투 화면이 훨씬 화려해졌고, 출시할 때 캐릭터의 클로즈업도 추가됐다. 지원 역할은 직접 협력할 수 있다. 이 작품은 그림과 시스템의 뚜렷한 향상 외에도 약간의 목소리를 추가했다. 딸에 이어 두 번째로 목소리가 나왔고, 소리를 통해 더욱 풍부한 개성을 나타내는 인물을 볼 수 있다.
각성' 은 36 점 성적으로 당 플래티넘 홀에 들어갔다. 불의 무기: 백야 왕국/어두운 밤 왕국/침투 왕국
모델: 3DS
개봉일: 2065 438+2005 년 6 월 25 일.
불의 무기: if' 는' 불의 무기: 각성' 에 이어 두 번째 3DS 화염 패턴이다. 신작' 만약' 의 개발팀이 각성의 원반인마이고, 인력 디자인도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게임 개발 화면을 보면' 만약' 이' 각성' 의 특징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