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허튼소리' 의 8 가지 방식은 무엇이며, 부인하는 6 명의 학부모는 무엇입니까?

허튼소리' 의 8 가지 방식은 무엇이며, 부인하는 6 명의 학부모는 무엇입니까?

허튼소리'' 육친을 몰라보는 8 가지 방법은 무엇입니까?

허튼소리'' 부모님을 몰라본다' 는 것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자주 듣는 단어인데, 그것들이 무슨 뜻인지 아세요? 그게 무슨 뜻이에요? 어디 보자!

인민은 세 가지 절박한 수요가 있다.

이 글자에 나오는 세 개의 급한 글자는' 급함',' 조급함',' 조급함' 이다

현재' 민중의 세 가지 급함' 은 배설, 음식 등의 문제를 가리키는 데도 사용된다. 즉, 소변이 급하고, 배변이 급하고, 방귀가 급하다. 매력적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이는 사람의 성격, 심리, 윤리 등과 다소 관련이 있다. 그래서 이 인용은 적절하고 이해할 수 있다.

중매인 몇 명이 중매결혼을 도맡아 하는 증인 역할을 한다

구사회에서, 결혼은 부모가 도맡아 한 것이므로, 반드시 중매인이 소개하여 엄숙함을 표시해야 한다.

삼중손가락: 남자가 초빙한 중매, 여자가 초빙한 중매, 쌍방의 중개중매인을 중매한다.

6 패는 천지 탁자 위에 놓인 물통, 자, 저울, 가위, 거울, 주판을 가리킨다. 우한' 금각규' 에서 두 번째 할인: "저는 큰 차례, 삼중육증을 가지고 직접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삼고모 육포]

"삼고모": 비구니, 도고모, 괘고모를 가리킨다. 비구니는 절의 여자이다. 도사는 도관 속의 여인이다. 옛날 점술을 전문으로 하는 여자.

여섯 아내: 치처, 중매, 스승, 경건한 아내, 약처, 안정된 아내.

한족 노점상은 돈을 버는 여자 야바를 소개했다. 중매, 남성과 여성을 위해 다리를 놓는 여자; 시바, 일명 마녀는 수작, 만트라 등 요술로 살아가는 여자이다. 독실한 여성은 아담루 초원과 언론 포르노에 종사하는 여성을 가리킨다. 약파는 약파의 약칭으로, 약으로 다른 사람을 치료하거나 다치게 한다. 산파는 고대 민간에서 여자를 낳는 것을 직업으로 삼았다.

이 성어는 원래 중국 고대 민간 여성의 몇 가지 직업을 가리키지만, 현대 중국어는 늘 사회의 각종 일반 여성을 가리킨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다]

흔히 예상치 못한 재난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며, 사람들은 종종' 피살',' 빈사' 등의 금기어를 사용한다.

"모든 일이 일어난다" 는 것은 이전에 관에서 죽은 사람과 관련이 있다. 관은 나무 여섯 조각으로 만든 것이다. 관 덮개, 관 바닥, 왼쪽 뱅, 오른쪽 뱅은 네 개의 긴 나무 막대기이다. 앞뒤 조각은 모두 정사각형의 짧은 나무토막이다.

왜 너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니? 시체가 관 속에 놓여 있고 관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3 길이라고 합니다. 죽음의 별칭인' 삼장양단' 은 점점 더 널리 퍼지면서 속담에서 성어로 변했다.

서로 다른 곡류 식품을 분간할 수 없다

오곡류: 하나는 좁쌀, 기장, 밀, 쌀입니다. 하나는 기장, 기장, 밀, 쌀, 마입니다.

: "네 몸이 부지런하지 않으면 오곡을 가리지 않는다. 어느 분이 대가입니까? " 생산노동에서 벗어나 생산지식이 부족하다고 묘사하다.

[감탄으로 가득 차있다]

다섯째, "사체" 를 가리키며 머리를 더하다.

이 단어는 손, 무릎, 머리가 함께 착지한다는 뜻이다. 그것은 고대 인도 불교에서 가장 공경하는 경례 중 하나로, 극도로 존경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다섯 가지 독약 모두]

오독' 은 과거 뱀, 전갈, 지네, 도마뱀, 두꺼비 등 다섯 가지 유독한 생물을 가리킨다. 지금의' 오독' 은 보통 먹고 마시고, 기생하고, 도박을 하고, 이 다섯 가지 악습을 피우는 것을 가리킨다.

키가 크다

"5 대" 는 큰 돈을 쓰고 머리를 늘리는 것이다. "삼대" 는 다리가 굵고 허리가 굵고 목이 굵다는 뜻이다.

"5 대 3 대 굵기" 는 좋은 뜻으로, 원래는 한 사람의 뛰어난 외모를 가리켰는데, 지금은 키가 크고 굵고 우람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쓰레받기처럼 큰 것은 재물을 모으는 상징이다. 큰 발도 행운의 상징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그래. 대머리도 지능의 상징이다.

[다양한]

원래의' 오화진',' 팔문진' 을 가리키며 고대 병법 중의 진명으로, 가지각색이나 변화무쌍함을 비유한다. 나중에 이 단어는 각 업종의 암호어로 사용되었다. 지금은 늘 세상일이 예측하기 어렵다고 말한다. 이런 의미에서' 오화' 와' 팔문' 도 다음과 같은 측면을 가리킨다.

다섯 가지 꽃: 금국화, 목면, 수선화, 불가시, 라일락.

금국화, 차를 파는 여자를 비유한다. 거리에서 병을 치료하는 의사 목면; 나시세스, 식당의 가수를 비유한다. 불가시, 비유 저글링; 우화는 일부 운반공에 대한 비유이다.

팔문: 수건, 가죽, 색깔, 매달림, 평평함, 그룹, 음조, 채팅.

문 수건, 점쟁이; 두 문, 약초 판매; 삼색, 저글링, 네 문 매달려, 강과 호수 공연 예술; 다섯 가지 평론, 말하는 사람, 말하는 사람; 6 문 그룹, 거리 가수; 7 가지 조정, 비계 및 종이 제본; 여덟 문이 이야기를 나누고, 높은 무대에서 연극을 한다.

[다채롭다]

조명: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흰색 및 검은색.

색상: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청록색, 파란색, 보라색, 검은색, 흰색, 투명.

이 단어는 풍부하고 다양한 색깔을 묘사한다. 남우량 초강어 논어: "오광 표류, 색다른."

[육신무주]

도교는 사람의 마음, 폐, 간, 신장, 비장, 담력을 지배하는 신을 가리킨다. 주인 없음: 모르겠어요.

심장 두근거림, 불확실성, 어찌할 바를 모르다.

여섯 학부모 모두 없다.

오늘의' 육친' 은 일반적으로 친척을 가리킨다. 사실 역사적으로,' 육친' 은 구체적인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세 가지 대표적인 설이 있다.

1. Lise Fu 에 따르면 여섯 친척은 아버지와 아들, 형제, 고모, 조카, 아내, 아내를 가리킨다.

두 개. \ "주오 주안 \" 은 아버지와 아들, 형제, 부부가 육친이라고 말했다.

노자에 따르면 아버지, 어머니, 형, 동생, 아내, 아들은 육친이다.

후세 사람들은 혈연과 결혼에 가장 가깝기 때문에 세 번째 설법에 찬성한다.

[세속적인 욕망]

일반적으로 칠정은 기쁨, 분노, 슬픔, 두려움, 사랑, 악, 욕망을 가리킨다. 한의학에서 칠정은 기쁨, 분노, 걱정, 생각, 슬픔, 놀라움, 두려움을 가리킨다.

욕망은 일반적으로 생, 죽음, 귀, 눈, 입, 코를 가리킨다. 불교에서 육욕은 색욕, 용모, 존엄, 체태, 말과 목소리, 정교함, 상호욕을 가리킨다.

[쓸데없는 소리]

대륙에 최초로 가서 경경을 강의하는 야만인을 일컫는 말.

후, 중국 고대의 서부와 북부 소수민족에 대한 호칭. 쓸데없는 말: 야만인과 이야기하다. 타오: 부처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호인의 불경에 대한 해석이 터무니없다고 생각한다. 야만인은 아예 불경의 팔의를' 터무니없는 말' 로 해석하였다

그래서 후세의 엉터리, 쓸데없는 말, 쓸데없는 비유는 모두 믿을 수 없다. 오늘은 근거가 없는 모든 주장을 가리킨다.

[터무니없다]

"십악불용" 은 "한서", "10 대 중죄" 에서 나온 것이다.

1 .. 모반은 줄곧 십악의 우두머리로 여겨졌다.

2. 큰 규칙을 어기는 것은 옳지 않다. 왕실 사당, 영묘, 궁전을 파괴하는 것을 가리킨다.

3. 반역. 반란이란 다른 적대국으로 도피하는 것을 말한다.

4. 악과 반란. 조부모, 부모, 고모, 삼촌 등 어른과 친척을 살해하는 것을 말한다.

5. 문도 없고 문도 없다.

6. 존중하지 않는다. 황제의 제사 용구와 생활용품을 훔쳐 어약을 위조하고 재계령을 잘못 범하다.

7. 불효. 자신의 조부모, 부모를 욕하고 비난하고 봉양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조상과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들은 애도하지 않을 것이지만, 결혼하여 장례식에서 마음껏 즐길 것이다.

8.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친척들을 살해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9. 불공평해요. 관원을 구타하거나 살해하는 것을 일컫는 말.

10. 내란. 우리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첩과 간통하다.

성어도 전부 네 글자는 아니다. 이런 3 자 성어도 흔하다.

1. 응성충: 명확한 생각이 없는 사람, 사람 구름, 사람 구름

2. 아첨하다: 객관적인 현실을 고려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아첨하는 것을 비유한다.

3. 자신을 드러내다: 무심코 숨겨진 진실을 드러내는 것을 비유한다.

4. 허풍 떠다: 큰소리치고 과장하는 것을 비유한다.

황소: 원래 자식을 위해 소가 되고자 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후예는 기꺼이 국민을 위해 봉사한다.

6. 첫 파토: 옛 문인은 갑작스러운 성공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지금은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거나 처음 나타난 새로운 것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7. 홍문연: 심보가 좋지 않은 잔치나 손님을 해치는 잔치를 가리킨다.

8. 천한 사람: 자존감, 수치심, 감사함이 없는 사람을 말한다.

10. 고육계: 고의로 자신의 몸을 다치게 하여 적의 신뢰를 속이는 계획.

1 1. 문 닫기: 만약 당신이 주인에게 거절당하거나 주인이 없다면, 문앞에 있는 사람에게 문을 닫으세요.

12. 전진의 한 정거장으로: 단체여행을 할 때.

14. 반병 식초: 일부 지식에 대해 조금 알고 있지만 사람들 앞에서 과시하는 것을 잘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15. 억울함: 불공평한 일을 당하면 일어서서 약자를 돕는다. ""

16. 오뚝이: 노인처럼 보이는 장난감. 위쪽은 가볍고 아래는 무겁습니다. 당겨서 스스로 세울 수 있습니다. 지금은 종종 자신의 입장을 잘 지키는 사람들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17. 인기가 없습니다. 유용한 컨테이너가 될 수 없습니다. 성격이 평범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야망이 없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때때로 공부가 서툴러서 신분을 폄하하는 것을 가리킨다.

18. 연합연꽃: 같은 줄기에서 나란히 자란 연꽃 두 송이. 금슬이 좋은 부부를 비유하다. 일명' 빙련' 이다.

19. 잔 속의 물건: 잔 속의 물건은 술을 가리킨다. ""

20. 말하라: 자신을 과시하고, 자랑스럽게 자신이 남보다 강하다는 것을 보여라. 또 거드름 피우다.

2 1. 포위장: 분쟁 조정, 중화, 각 방면에서 받아들여 교착 상태를 완화하다.

22. 대작: 위대한 작품이나 큰 동작을 일컫는 말.

짝사랑: 남녀 사이에는 짝사랑만 있습니다. 양측이 오직 한 쪽만이 욕망이나 열정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주인: 일반적으로 손님을 접대하거나 대접하는 주인을 가리킨다.

25. 물에 빠진 닭: 물에 빠지거나 온몸이 흠뻑 젖은 사람을 비유한다.

체스 용어. 부적절한 행동을 비유하다.

27. 만채색: 모든 방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거나, 아니면 도처에서 번영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28. 하늘을 날고 있다: 어디에나 있는 것을 묘사한다. 또한 "전체 비행" 에 종사.

29. 초담협: 언행이 무모한 사람.

30. 뭐든지 물어보세요. 뭐든지 물어보세요. 모든 것이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3 1. 속인: 속인.

32. 미혹된 조롱박: 추측하기 어렵고 의혹을 불러일으키는 단어나 사물을 비유한다.

33. 안개탕: 사람을 헷갈리게 하는 언어나 행동을 비유한다.

34. 친구를 사귀는 것을 잊었다: 연령에 관계없이 항렬에 관계없이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35. 눈엣가시: 마음속으로 가장 싫어하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6.Mr.Right: 마음으로 아는 친구, 나중에 마음속으로 그를 사랑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37.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본다: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을 비유하여 어느 쪽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38. 두 번째 문은 없다: 평등하고 차이가 없는 지존도나 독특한 길을 가리킨다.

39. 발길 따르기: 발길 따라가기: 걸을 때 날리는 먼지. 다른 사람을 따라 배우고 모방하다.

40. 가십일 후: 가십을 좋아하는 여자.

4 1. 관련이 없음: 관련이 없습니다. 사물 사이에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42. 노랑: 사물이 허황되고 욕망이 환멸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3. 주술: 제율년, 관세음보살은 당승에게 손오공을 굴복시키는 마술을 가르쳤고, 나중에는 사람을 묶는 틀에 비유되었다.

49. 구회장: 가슴 속의 억압과 통증이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한다.

45. 문 닫기: 손님이 들어오기를 거절하고 밥을 먹고 문을 닫으십시오.

46. 횡재가 있다: 여러 가지 이름으로 다른 사람에게 재물을 요구하거나 어떤 권력관계로 사기를 치고 뇌물을 받는 것을 말한다.

후야체, 베이징의 부유한 가정의 해로운 말은 가족 재산을 낭비하거나 국가 재산을 마음대로 낭비하는 해로운 무리의 말을 가리킨다.

48. 반 곤돌라: 피상적인 사람. 이성적이지 않고, 말을 함부로 하고, 행동거지가 점잖지 않은 사람을 묘사하다.

49. 식초 반 병: 어떤 지식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반해이지만 사람 앞에서 과시하는 데 능한 사람을 비유한다.

50. 걸림돌: 걸림돌은 진보를 가로막는 것을 비유한다.

5 1. 억울함: 불공평한 일을 당하면 일어서서 약자를 돕는다.

52. 반대 노래를 부르다: 정반대의 발언을 하다. 상반된 조치를 취하다.

53. 두 번째 문은 없다: 평등하고 차이가 없는 지존도나 독특한 길을 말한다.

오뚝이: 노인처럼 보이는 장난감. 위쪽은 가볍고 아래는 무겁습니다. 당겨서 스스로 세울 수 있습니다. 지금은 종종 자신의 입장을 잘 지키는 사람들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55. 표면 광택: 표면이 매끄럽고 깨끗하여 피상적으로 묘사됩니다.

56. 공짜 음식: 남의 음식을 공짜로 먹고, 일하지 않고 받고, 일하지 않고 얻는다. 이것은 또한 협박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57. 추인: 추인.

58. 새로 태어난 송아지: 새로 태어난 송아지는 간단하거나 용감한 젊은이의 비유이다. 같은 a

62. 한쪽 귀가 한쪽 귀로 들어온다: 바람이 귀에 불어온다. 네가 개의치 않는 것을 비유하다. 다시 한번 무시되었습니다.

63. 칼 두 자루: 어떤 일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사람.

64.250: 어리석고, 철없고, 완고한 사람을 가리킨다.

65. 양극성: 한 사람의 경솔함, 성질이 뜨겁다는 뜻입니다.

66. 한가한 사람: 한가한 사람.

67. 눈을 부릅뜨고: 너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68. 땅을 긁다: 탐관오리가 백성의 재물을 긁어모으려고 애쓰는 것을 비유한다.

69. 그리고 오래 된: 원칙을 말하지 않고, 옳고 그름을 묻지 않고, 양측이 화해하도록 설득하는 사람을 말한다. 모든 것에 무관심한 사람을 가리킨다.

70. 숙달: 각 방면의 우세와 성과를 종합하여 완전한 수준에 이르렀다. ""

7 1 .. 천한 사람: 자존감, 수치심, 감사심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72. 금은 변하지 않는다: 네가 금을 써도 변하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귀중한 것이다.

73. 고육계: 고의로 자신의 몸을 다치게 하여 적의 신뢰를 속이는 계획.

74. 안심환: 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말.

75. 구두쇠: 인색하거나 지나치게 검소한 사람.

76. 쓸데없는 말: 쓸데없는 말이나 쓸데없는 말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77. 만채색: 모든 방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거나, 아니면 도처에서 번영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78. 미혹된 조롱박: 추측하기 어렵고 의혹을 불러일으키는 단어나 사물을 비유한다.

79. 영원히 너의 친구를 배신하지 마라: 매우 친밀하거나 서로 친화력이 있는 친구.

80. 없음: 원래 의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후자는 근거 없이 날조한 것을 가리킨다.

8 1 .. 희생양: 고대 유대인 사교는 다른 사람을 위해 누명을 쓴 양이었다. 남을 비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