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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베트 보살의 의식

책 제목, 내용, 버전, 지위, 영향' 경',' 지장보살', 중생을 풍요롭게 하고 몸과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 중생을 모든 번뇌로부터 구하다. 지장보살덕은 대지와 같고, 그' 은명교주' 의 자질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대범광은 부처의 지시를 받아 10 륜 지장보살을 통해 모든 중생을 구하고, 부처는 10 불륜, 세 번 10 륜을 멈추고, 마지막 10 라운드를 끊고, 10 악연륜을 돌리는 등의 지시를 받았다. 번역 시간과 번역자가 불분명하여, 대부분 초당 3 차교에서 인용한 것이다. 티베트의 신앙은 전파되었지만 널리 보급되지는 않았다. 10 라운드 대집은 살모넬라, 독촉, 동상 등으로 부처를 보여준다. 불교의 원리를 동시에 선포하다. 현장이 번역한 문구는 더욱 매끄럽고, 현장이 숭상하는 지위는 그것의 전파와 명성을 촉진시켰다. 복역 후, 대량의 티베트 조상이 출현하여, 티베트 신앙이 널리 전해지고, 그 기본 특징이 확립되었다. 선악업보' 제 1 권은 숙박업이 선악을 보는 세 가지 수행으로, 서로 맞지 않을 때 티베트보살 등 백성들을 참회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선악업, 선악업, 선악업, 선악업, 선악업) 제 2 권은 대승진의를 설명하고, 두 가지 도관, 일종의 진경지를 설명한다. 고전이 의심을 받았다. 일본 학자 정국광사는 당시 민간 유행 보탑 고백과 목륜 점술, 한승이 목륜 점술과 10 륜 관념을 합친 뒤 진리와 본원 등 대승의합을 2 권으로 삼았다고 보고 있다. 민간 점술 풍습과 결합하여 지장보살의 예우를 강조하여 지장신앙의 보급을 촉진시켰다. 명대의 서지는 불경을 제창하는 데 힘쓰고, 그것에 대해 다각적인 해석을 하였다. 부처는 지장보살이 네 가지 업종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지장보살남이 정의를 주재하고 지옥의 중생을 구하다. 돈황문헌은 매우 간결하여 염라왕과 지장보살이 동침한 네 가지 이유를 설명했다. 염라왕은 더 이상 지옥에서 유일한 대법관이 아니다. 부처는 지장보살 10 왕이 지부의 염라왕을 통해 10 왕을 이행하도록 승진시켰고, 그들에게 염라에게 희생을 바치고 독학을 통해 선을 행하라고 촉구하며 3 개월과 10 개월의 공덕을 언급했다. 쓰카모토 선륭은 열왕신앙이 당대의 밍따오 스님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데, 이 경전은 티베트와 쓰촨 출신으로 정토종과 관련이 있다. 월본은 그것이 당숙종 이후에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땅굴과 지옥의 관계가 갈수록 밀접해지고 있다. 금식의 열흘, 명부의 시설, 지폐의 사용은 백성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지장왕보살은 원래 지장왕보살의 원시 이야기와 그의 최초의 구세소원을 통해 지장왕보살의 공덕이익을 믿고 싶었다. 두 가지 명목상의 번역이 있다. 당대에는 기록이 없고, 명대는 비로소 편성되어 중토가 한 것으로 여겨진다. 진국광기' 는 늦어도 북송 초년에 이미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이 책은 지옥의 상황을 상세히 토론했다. 명청시대에는 지장보살과 민간 신앙의 긴밀한 결합으로' 은명교주' 의 지위가 확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