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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 시대의 어떤 인물의 역사적 배경은 24 효와 관련이 있습니까?

24 효' 는' 24 효 전상시' 라고도 불리는데, 그중에는 각 조대가 자식에게 효도하는 이야기가 들어 있어 후세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였다. 삼국 시대의 인물들도 있다. 이 인물들 중에는 오동과 조위의 관원, 심지어 중신들까지 있다. 은둔자가 있어 벼슬을 하지 않겠다고 견지하다. 심지어 판타지 색채가 가득한 도사도 있다.

삼국 역사 발전에서 이 인물들의 역할은 그리 높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높은 매력과 언급할 만한 이야기가 있다. 다음은 삼국 중 24 효에 들어간 이들 인물 중 일부를 소개하겠습니다.

Huaiju 잃어버린 가족: "Huaiju 잃어버린 가족" 좌절 한 한 한 공무원의 이야기는 모두가 알 수 있지만 그 당시의 역사적 배경과 결합 될 수는 없습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육기라고 하고, 그의 아버지는 루항, 동한 말년의 여강 현이다. 육기에는 모두가 비교적 잘 아는 친척이 한 명 더 있다. 나중에 동오 재상 노신은 육기의 아들이자 조카였으나 육기보다 나이가 많았다. -응?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육씨의 배경은 비교적 두드러져 현지 오현 사성 중 명문족 중의 하나이다.

원술이 남양군을 가장 먼저 점령하고 남양군은 동한 최대 군이지만 위치가 좋지 않아 유표와 조조 사이에 있다. 원술북공조조가 실패하여, 화 남으로 전전하다. 원술의 새로운 근거지는 구강현으로 여강현과 인접해 있다. "귤이 집을 떠나다" 는 이야기는 바로 이 시기에 일어났다.

육기는 노항이를 따라 원술을 보러 갔다. 육기는 귤 세 개를 몰래 숨겨 가다가 땅에 떨어졌다. 원술은 육기를 조롱했고, 육기는 어머니에게 가져가고 싶다고 답했다. 이때 육기는 겨우 여섯 살이다.

나중에, 원술과 루항이 전쟁을 일으켜 루항이 루강현으로 합병되었다. 실패하기 전에 루항파 노신 육기 등을 오현으로 피난시켰다. 손책은 원술의 부장으로서 강동에 들어가 원술을 떠나 강동의 기업을 시작했다. 육기도 강동그룹에 가입했다. 손책이 암살되자 손권은 강동그룹 2 세대가 되었다. 성품이 충직하여 옥림지사로 임명되어 외진 상태에 있다.

그는 군사는 잘하지 못하지만 문화 사업을 좋아한다. 그는 시, 역사, 의식, 이경 등의 고전을 연구하여' 천도-혼천도' 를 만들었다. 또 육기는 점술을 배운 것 같아 자신의 죽음을 예언했을 뿐만 아니라' 차가 같은 궤도에 있고 책도 같다' 고 예언했다. 육기가 생전에' 한대 학자' 라고 자칭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우죽순: 오동중신 맹종이 말한' 우죽순' 의 이야기도 오동의 이야기이다. 주역은 맹종이고, 나중에는 임몽이라고 불리는데, 오동 황후 손호의 표의파로 이름이 바뀌었다. 맹종의 어머니는 죽순을 즐겨 먹지만 겨울에는 죽순이 없다. 맹종은 대나무 숲에 들어가 죽순이 자라는 것을 한탄했다. 이 신기한 색채를 지닌 이야기는' 초나라 성현전' 에서 나온 것이다.

사실, 맹종은 효도를 반영하는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변쇼는' 24 효' 에 뽑힌 것이 또 다른 일이라고 생각했다.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장례식에 참석하는 것이다.

삼국 시대는 난세여서 난세일수록 질서를 유지해야 한다. 조위, 촉한, 동우, 모두 관직을 버리고 장례식에 참석했지만, 여러 차례 금지됐다. 손권은 전문적으로 이 문제에 대해 회의를 열었는데, 회의 결과는 살육의 두려움으로 관인의 발의를 엄금했다. 그 결과 얼마 지나지 않아 맹종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그 당시 맹종은 바로 무릉이었는데, 법을 무시하고 관직을 버리고 장례를 치르고 무창 등에서 목숨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신의 사정으로 그는 죽음을 면했다. 나중에, mengzong wudong 의 평범한 사람이 되었다, 삼공 가운데, 관직에서 죽었다.

뱀파이어 모기: 마법의 색으로 가득 찬 제사장

이 인물들 중 오맹은 특별한 인물로, 그의 사적은' 수색희신' 에 기록되어 있어 의심할 여지 없이 강한 신기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우선 오몽의 효도 이야기-'모기가 피투성이' 라고 하자.

오몽은 어려서부터 효도했다. 오몽집은 가난해서 커튼을 준비할 경제적 조건이 없다. 여름밤이 아닐 때 모기가 특히 많다. 오몽은 모기를 자기에게 떨어뜨리고, 모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빨아들이지 않도록 흡혈을 용인한다. 물론, 이 작은 편은 여전히 제창되지 않는다. 결국 모기는 많은 병균을 휴대할 수 있고, 병이 날 위험이 있다. 내 피는 끝이 없고 모기도 끝이 없다. 끝없는 먹이가 거의 끝나가고 있다!

다음은 신을 찾는 내용이다. 우 멩 우 동 행정 장관 을 할 때, 딩 b 라는 사람을 만났을 때, 딩 b 는 그에게 다른 방법을 가르쳤다. 그는 이른바' 비법 만트라' 를 얻어 유명한 도사가 되었다. "수색신기" 는 몇 가지 일을 기록하였다. 예를 들어, 바람이 불면 종이를 지붕에 던지면 파란 까마귀 한 마리가 물고 가면 바람이 멎는다. 다른 사람이 물어서야 또 한 도사가 호수에서 조난을 당하고 도움을 청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예를 들어, 3 일 전에 죽은 여경이라는 사람, 오맹은 아직 살지 않았다고 말했다. 여경의 시체 옆에 누워 며칠 후에 부활했다. 예를 들어, 강을 갈라놓고, 강을 건너면, 지난후에는 강이 다시 합류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이 이야기들은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논란이 많은' 충신' 다음으로 이 인물은 왕상이라고 불리는데, 그의 이야기는' 얼음 위에서 자고 잉어를 구하는 것' 으로 더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 왕상은 초창기에 어머니를 여의고, 계모 주씨는 왕비상에 좋지 않다. 그녀는 종종 왕 시앙 의 아버지 왕 룽 앞에서 왕 시앙 에 대한 나쁜 일 을 말한다, 이것은 왕 룽 왕 시앙 혐오 로 이어졌다. 한번은 주가 회를 먹고 싶었어요. 그때는 물이 이미 얼었다. 왕 시앙 (Wang Xiang) 은 옷을 벗고 얼음을 깨고 물고기를 잡으려고했습니다. 결국 얼음이 깨져서 잉어 두 마리가 스스로 뛰어올랐다.

주씨는 또 황새를 먹고 싶어서 수십 마리의 황새가 스스로 날아왔다. 이 내용들은 모두' 진서' 에 기재되어 있으며, 아마도' 잡어' 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진서' 가 비판을 받는 데는 이유가 있다.

왕상 동한 말년에 여강을 피난하여 30 여 년 동안 은거했다. 조비 시대에는 서주 도사 육겸의 초청을 받아 서주에 운전기사로 일하며 높은 정치와 군사적 재능을 보였다. 카오 마오 시대 에, 왕 시앙 은 너무 평범한 되었다; 조무 시대에 사마소의 조위 통제가 매우 심각했다. 카오 마오 기꺼이 꼭두각시, 시마 조 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보내, 결과는 사망했다. 왕 시앙 (Wang Xiang) 은 매우 슬프고 자신을 비난합니다. 조환 시대가 되자 왕상이 아구가 되어 중학당을 공식 섬겼다.

사마소가 죽은 후, 사마연은 왕이 되었다. 이때 사마씨가 조위를 찬탈하는 것은 막을 수 없다. 왕 시앙 은 여전히 ​​첸 척, 시마 연의 활 을 거부했다. 사마연이 서진을 개척한 후, 왕향양을 비판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를 더욱 존중했다. 왕비상은 사마연에게 고개를 숙이는 것을 거절하여 그의 충성과 정직함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왕 chuanshan 씨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왕상이 첫 번째 쥐의 양끝에 있다고 생각하여 자신에게 여지를 남겨준 척했다. 물론 이것은 주관적이어서 독자가 스스로 판단할 수 있다.

르윈의 애도묘: 은둔자의 마지막 이름은 왕영입니다. 그의 아버지가 사마소에 의해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그는 한번도 벼슬을 한 적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왕영은 은둔자로 삼국이나 서진 시대에 정치와 군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왕희의 아버지 왕일은 사마조의 사마이다. 삼국 시대에 사마소 등 인솔군과 제갈각은 동흥 제방을 쟁탈하며 유명한' 동관전' 이 일어났다. 이 전쟁 노장 정봉' 눈 속에서 숯을 보내다' 가 조위 군대를 대패한 것은 오촉북벌에서 얻기 어려운 승리라고 할 수 있다.

일이 끝난 후 모두들 분가하기 시작했다. 왕이, 그 책임은 주 님, 그래서 왕이 불행 사마소에 의해 살해 되었다 무딘 했다. 이 관계 때문에 왕영은 평생 벼슬을 거부하고 서진의 통치를 인정하지 않는다. 물론 그는 "면역" 만 할 수 있습니다.

왕희의 역사에 대한 평가는 여전히 괜찮다. 그의 집은 매우 가난하지만, 그는 먹히고 싶지 않다. 매력적인 이미지와 문화, 집에서 학교 시작. 왕영이도 효성스럽다. 왕영은 어머니의 무덤 앞에 오두막을 하나 지어 매일 무덤 앞에 엎드려 절하고 울부짖었다. 왕희의 어머니는 생전에 천둥치는 것을 두려워했다. 천둥과 번개가 칠 때마다 왕영은 묘지에 가서 그녀와 동행한다. 나중에 서진 도성 낙양이 함락되어 북방 대란이 일어났다. 모두가 남쪽으로 피난했다. 왕희의 가족 무덤에 대한 미련은 그의 남도 과정을 늦추었고, 그는 결국 난병 속에서 죽었다.

이상은' 24 효' 중 삼국 시대에 관한 인물이다. 그들의 신분은 신하, 은둔자, 도사 등 다르다. 그들의 사적도 다르고 효도하다. 효도는 사람의 미덕이자 사람이 세워야 할 품격이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버리다", "천둥소리를 들을 수 있는 무덤에서 우는 것", "얼음에 누워 잉어를 구하는 것" 과 같은 신체 상해를 입히는 행위와 같이 배울 수 있는 모범도 있고, 변쇼는 토론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