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문언우자홍

문언우자홍

1. 여아, 홍은 점차 두 글자로 문장 번역이 원문을 번역하지 않는지 모르겠다. 노예, 홍은 점차 두 글자로, 사람들은 그의 부모가 누구인지 모른다.

당초 징릉의 한 스님이 강가에서 아기를 발견하여 그를 제자로 삼았다. 자랄 때, 그는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기를 원하지 않고, 지혜계를 업으로 삼아, <역경> () 를 자신의 점괘로 삼아,' 제인' 점괘에서 점치는' 점진' 점괘에서 "홍은 점차 땅에서 태어나고, 그 깃털은 기구가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노예를 그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젊었을 때 장형' 남푸' 를 받아야 했다. 그는 글을 읽을 줄 모르지만, 그는 아이처럼 앉아 있다. 선사가 그를 잡아서 잔디를 깎으러 가라고 했다.

그는 경서를 외울 때 잃어버린 것 같다. 하루가 지나도 그는 여전히 그들을 기억하지 못한다. 선사가 그를 채찍질하자, 노예우는 탄식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하는데, 너는 어떻게 쓸 수가 없어!" " 그는 눈물을 흘리며 달려가 배우가 숨어서 만 자 이상의 웃음을 썼다. 천보년 동안 노우는 정부에 의해 유릉의 스승으로 임명되어 나중에 그는 도망쳤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품행이 고상하고 사적이 더러운 사람" 이라고 말한 것이다. 어퍼 위안 왕조, 루 유 (Lu Yu) 는 전계 (Tiaoxi) 에 집을 짓고 문을 닫고 책을 읽었습니다.

나도 유명한 승려와 은둔자들과 함께 모여 하루 종일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노예는 못생기고 말을 더듬지만 말솜씨는 아주 좋다. 그는 다른 사람의 미덕을 기꺼이 듣고, 이런 미덕을 기꺼이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면 호랑이가 권력을 잡더라도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다. 그는 "삼죽옹" 이라고 자칭하며 "동강자" 라고도 불린다.

그는 고서고시에 정통하여 매우 한가하고 우아한 정취를 가지고 많은 책을 썼다. 그는 작은 배를 타고 두 귀밑머리를 오가며 항상 목도리를 두르고 샌들을 신고 자루천 옷을 입고 허리에 앞치마를 두르고 숲 속의 나무를 두드리며 강물의 맑은 흐름을 놀렸다.

그는 때때로 혼자 광야를 걸으며 고시를 업고 달이 질 때까지 왔다갔다하며 피곤하면 울며 집으로 돌아간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춘추시대 초국의 광인 우첩에 비유했다.

루유와 휘영청 스님은 가장 친한 친구이다. 황제는 일찍이 법령으로 노예를 태자 문학으로 임명한 적이 있다.

육우는 차를 즐겨 마시며 정교한 다도 이론을 세웠다. 그는 다도의 뿌리, 방법, 기구를 논술하기 위해 다경 세 권을 썼다. 그는 당시 사람들에게' 다선' 이라고 불렸고, 세계 각지의 사람들도 점차 차를 마시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차를 파는 사람은 도자기 도자기로 노예상을 만들어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그는 다기 열 세트를 살 때마다 육우의 동상을 증여받았다.

처음에는 고대 어의사 이계청이 선전 대사로 강남에 갔다. 그는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노우의 명성을 알고, 사람을 보내 노예라고 부른다. 노예는 농민의 옷을 입고 다구를 들고 관문에 들어갔다.

리 지칭 (Li jiqing) 은 "루 (Lu) 씨는 다도를 잘 알고 있습니다. 창장 중 청천의 물은 매우 기묘하다. 이제 이 두 가지 기묘한 것은 모처럼 한 번 만났다. 루 씨,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클릭합니다

차를 마신 후 이계청은 노예들에게 노예차에 돈을 지불하라고 명령했다. 노유는 매우 부끄러움을 느껴 차를 망가뜨린 문장 한 편을 바꾸었다. 루유와 황보송은 사이가 좋다. 당시 재상 바오 측은 베트남에 있었고, 루유는 그에게 달려갔다.

황부연은 그를 위해 서열을 정해 말했다. "군자는 유불의 이름을 연구하고, 시의 아름다움을 다 써 버리고, 원정, 외딴 섬으로 가라. 배가 있는 자는 누구나 어량이랑 석두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어요. 베트남의 그곳은 유명한 산천의 고향이며, 군문은 이 제왕명절의 중책을 맡고 있다.

가방은 항상 가방 선생에 대한 바오 씨의 사랑과 그를 돌볼 사람을 알고 있다. 보선생은 어떻게 경호의 물고기만 맛볼 수 있고, 약엽강에서 달을 감상할 수 있습니까? \ "원래: 유, 단어 홍은 점차, 나는 어디에서 왔는지 모른다. 당초 징릉선사는 물가에서 아기를 한 명 얻어 제자로 입양했다.

용 () 은 스스로 머리를 자르고, 이경 () 으로 점진적인 책을 얻었다. "홍이 점차 땅으로 내려오면 그 깃털은 기구가 될 수 있다." 이름.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장형의' 두남푸' 를 받았지만, 나는 이해할 수 없었다. 만약 내가 한 무리의 아이들 속에 앉을 위험이 있다면, 나는 나의 선생님에게 체포되어 그것을 난폭하게 만들 것이다. 단어를 외울 때, 그는 유풍이 있는지 궁금했지만, 앞으로 그는 이렇게 하지 않았다. 스승은 매섭게 채찍을 한 대 휘둘렀다. 왜냐하면 그는 한숨을 쉬었다. "세월이 흘러도 나는 이 책을 모른다!" " 울음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 죽음 때문에 남보다 우월한 신분으로 숨어서 천언만어의 유머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천보실, 계우악사, 이후 도주하다. 고대인들은 "몸을 깨끗이 하고 흔적을 더럽히는 사람" 이라고 말했다.

원초, 나는 전계로 문을 닫고 공부하고 집을 지었다. 하루 종일 연회에 대해 이야기하는 유명한 스님.

표정이 졸리고 말을 더듬어 논쟁하다. 네가 다른 사람을 잘해야 한다면, 너 자신을 잘해야 한다.

사람과 함께, 비록 호랑이와 늑대는 피하지 않는다. 자칭' 삼죽옹' 은 일명' 동강자' 이다.

고전 노래와 시는 매우 우아하다. 많은 책이 있다.

배는 배를 타고 산사로 가는데, 스카프 등나무 신발, 갈색 종아리, 나무를 부딪쳐 흐르는 물만 있다. 혹은 광야를 걸으며 고시를 외우고, 달의 검은 바람이 높고, 눈물을 머금고 돌아오든지.

그때는 해울과 비교했다. 교연하게 말을 잊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다.

숭군 문학이 있다. 유희차는' 다경' 3 권이 있어 차의 기원, 제법, 특징, 제목' 다선' 을 기술하며 천하에 이롭다.

차를 만드는 사람은 도자기 깃털 모양의 도자기를 숭배한다. 다기 열 개를 사서, 홍을 하나 선물하다. 처음에는 고대 신의인 이계청이 강남에 가서 전도하여 의혹을 풀고 차를 즐겨 마셨다. 그는 32313353236313431303 231363533e58685e5aeb 93/을 알고 있습니다.

우야복과 이의가 들어와 말했다. "노준산은 좋은 차로 유명하다. 장강은 물에서 헤엄쳐 유일무이하다.

이것은 천재일우의 대사이니, 산민은 방심해서는 안 된다. "차, 생명 노예, 돈.

깃털은 이것을 부끄럽게 여기고' 차 파괴' 도 썼다. 황보로 부족한 것을 보충하다.

바오 샹 (Bao Shangshu) 은 시간을 엄수하고, 깃털 (Yuyi) 은 수송 중이며, "신사는 구멍을 배우고, 이름을 해석하고, 가난한 노래시의 아름다움" 이라고 말했다. 먼 섬, 배를 건너야 한다. 물고기 들보가 로키를 낚아서 마음대로 가다.

남편은 산하의 고향, 굴레문이 축제의 무게라고 말했다. 아들을 알고 또 아들을 사랑하는 보후는 옷을 벗고 밥을 떠먹는다. 이것은 거울 속의 물고기, 소엽강의 달일 뿐이다. ""

이 글은 북송 () 송치 () 의' 신당서 육우전 ()' 의 확장 작문 배경에서 유래한 것이다.' 신당서 육우전' 은' 신당서' 권 196' 은둔자 육우전' 을 참조하십시오. 육우 (733-804), 본명 홍진, 본명 희희, 본명 경릉자, 삼죽옹, 동강자, 또는 운자가 태자 문헌에서 태창사로 옮겨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대의 복주 경릉 (오늘 호북 천문) 사람들은 평생 차를 좋아하고 다도를 잘한다. 그는 첫 번째 차학 전문 저서' 다경' 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여 중국과 세계 차업의 발전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그는' 다선',' 다성',' 다신' 이라고 불린다. 신당서' 는 연대기를 매우 중시하며' 이 위정',' 선거지',' 군사지' 를 늘렸다.

사병의 연대기는 마정을 동반한다. "천지" 와 "력지" 원문은 "당서" 보다 3 배 길며, 신지가 출판된다.

유, 단어 홍은 점차 부모가 누구인지 모른다. 당초 징릉의 한 스님이 강가에서 아기를 발견하여 그를 제자로 삼았다. 자라서, 그는 머리를 자르고 지혜로 출가하기를 원하지 않고, <역경> () 로 자신을 위해 점을 치고, "점점", "점차" 점괘 () ","홍은 점차 땅에서 태어나고, 그 깃털은 기구가 될 수 있다 "고 점쳤다. 그는 노예를 그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어렸을 때 지길 선사가 그에게 서기를 가르쳤을 때, 노예는 말했다. "(스승의 제자) 는 형제도 없고, 죽음도 자손도 없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효도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선사는 듣고 매우 화가 나서 똥을 골라 쓰레기를 치우고 소 30 마리를 놓아주라고 벌을 받았다. 노예는 대나무로 소 등을 그려 글씨를 배웠다. 무심코 장형님의' 남푸' 를 받았지만, 나는 책을 읽지 않고 글자를 읽을 줄 모르지만 아이처럼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선사가 그를 잡아서 그에게 잔디를 깎으러 가라고 했다. 그가 경전을 외울 때, 그는 그것을 잃어버린 것 같다. 하루가 지나도 그는 여전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 선사가 그를 채찍질하며 한숨을 쉬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어떻게 쓸 수 없어? "그는 흐느껴 울며 참을 수 없다고 말했고, 도망갔고, 배우와 섞여서 수만 자의' 웃음이야기' 라는 글을 썼다. 천보년 동안 노우는 정부에 의해 유릉의 스승으로 임명되어 나중에 그는 도망쳤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품행이 고상하고 행위가 더러운 사람" 이라고 부른 것이다. ""

어퍼 위안 왕조, 루 유 (Lu Yu) 는 (tiaoxi) 근처에 집을 짓고 문을 닫고 책을 읽었다. 나도 유명한 승려와 은둔자들과 함께 모여 하루 종일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노예는 못생기고 말을 더듬지만 말솜씨는 아주 좋다. 그는 다른 사람의 미덕을 기꺼이 듣고, 이런 미덕을 기꺼이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면 호랑이가 권력을 잡더라도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다. 그는 "삼죽옹" 이라고 자칭하며 "동강자" 라고도 불린다. 그는 고서고시에 정통하여 매우 한가하고 우아한 정취를 가지고 많은 책을 썼다. 그는 배를 타고 절 사이를 오가며 항상 목도리, 샌들, 자루천 옷, 앞치마를 두르고 숲 속의 나무를 두드리며 강물의 흐르는 물을 놀렸다. 그는 때때로 혼자 광야를 걸으며 고시를 업고 달이 질 때까지 왔다갔다하며 피곤하면 울며 집으로 돌아간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춘추시대 초국의 광인 우첩에 비유했다. 루유와 휘영청 스님은 가장 친한 친구이다. 황제는 일찍이 노예를 태자 문학으로 임명한 적이 있다.

육우는 차를 즐겨 마시며 정교한 다도 이론을 세웠다. 그는 다도의 뿌리, 방법, 기구를 논술하기 위해 다경 세 권을 썼다. 당시 그는' 다선' 이라고 불렸고, 전 세계 사람들도 차마시는 방법을 점점 이해하게 되었다. 차를 파는 사람은 도자기 도자기로 노예상을 만들어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그는 다기 열 세트를 살 때마다 육우의 동상을 증여받았다. 처음에는 고대 어의사 이계청이 선전 대사로 강남에 갔다. 그는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노우의 명성을 알고, 사람을 보내 노예라고 부른다. 루 유 차 세트 를 들고, 농부 의 옷을 입고 관아 에 들어갔다. 이계청이 말했다. "루 씨는 다도를 잘한다. 이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것이다. 창장 종령천의 물은 매우 기묘하다. 지금 양묘하게 만나니, 천년만치의 만남이니, 루 선생은 절대 이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차를 마신 후 이계청은 노예들에게 노예차에 돈을 지불하라고 명령했다. 노유는 매우 부끄러움을 느껴 차를 망가뜨린 문장 한 편을 바꾸었다.

루유와 황보송은 사이가 좋다. 당시 베트남에 싸여 있었고, 루유는 그에게 달려갔다. 황부연은 그를 위해 "노선생은 유불의 이름을 연구하여 시의 아름다움을 다 써버렸다" 고 서문했다. 먼 곳의 파빌리온 누각, 외딴 섬, 배가 지나가면 꼭 가야 한다. 너는 석두 낚시를 할 수 있는 곳에 갈 수 있다. 베트남의 그 곳은 유명한 산천의 고향이고, 군문은 어절을 책임진다. 가방은 항상 미스터 바오를 사랑하는 사람이 그를 돌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보선생은 어떻게 경호어만 맛볼 수 있고, 예계월만 볼 수 있을까? ""

육우의 시집과' 다경' 이라는 책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3. 유, 홍은 점차 두 글자로, 문장 번역이 원문 번역이 아니라는 것을 몰랐다. 루유, 홍은 점차 두 글자로, 사람들은 그의 부모가 누구인지 모른다.

당초 징릉의 한 스님이 강가에서 아기를 발견하여 그를 제자로 삼았다. 자랄 때, 그는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기를 원하지 않고, 지혜계를 업으로 삼아, <역경> 자신의 점괘를 하고,' 제인' 점괘에서 점치는' 점진' 점괘에서 "홍은 점차 땅에서 태어나고, 그 깃털은 기구가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노예를 그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젊었을 때 장형' 남푸' 를 받아야 했다. 그는 글을 읽을 줄 모르지만, 그는 아이처럼 앉아 있다. 선사가 그를 잡아서 잔디를 깎으러 가라고 했다.

그는 경서를 외울 때 잃어버린 것 같다. 하루가 지나도 그는 여전히 그들을 기억하지 못한다. 선사가 그를 채찍질하자, 노예우는 탄식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하는데, 너는 어떻게 쓸 수가 없어!" " 그는 눈물을 흘리며 달려가 배우가 숨어서 만 자 이상의 웃음을 썼다. 천보년 동안 노우는 정부에 의해 유릉의 스승으로 임명되어 나중에 그는 도망쳤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품행이 고상하고 사적이 더러운 사람" 이라고 말한 것이다. 어퍼 위안 왕조, 루 유 (Lu Yu) 는 전계 (Tiaoxi) 에 집을 짓고 문을 닫고 책을 읽었습니다.

나도 유명한 승려와 은둔자들과 함께 모여 하루 종일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노예는 못생기고 말을 더듬지만 말솜씨는 아주 좋다. 그는 다른 사람의 미덕을 기꺼이 듣고, 이런 미덕을 기꺼이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면 호랑이가 권력을 잡더라도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다. 그는 "삼죽옹" 이라고 자칭하며 "동강자" 라고도 불린다.

그는 고서고시에 정통하여 매우 한가하고 우아한 정취를 가지고 많은 책을 썼다. 그는 작은 배를 타고 두 귀밑머리를 오가며 항상 목도리를 두르고 샌들을 신고 자루천 옷을 입고 허리에 앞치마를 두르고 숲 속의 나무를 두드리며 강물의 맑은 흐름을 놀렸다.

그는 때때로 혼자 광야를 걸으며 고시를 업고 달이 질 때까지 왔다갔다하며 피곤하면 울며 집으로 돌아간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춘추시대 초국의 광인 우첩에 비유했다.

루유와 휘영청 스님은 가장 친한 친구이다. 황제는 일찍이 법령으로 노예를 태자 문학으로 임명한 적이 있다.

육우는 차를 즐겨 마시며 정교한 다도 이론을 세웠다. 그는 다도의 뿌리, 방법, 기구를 논술하기 위해 다경 세 권을 썼다. 그는 당시 사람들에게' 다선' 이라고 불렸고, 세계 각지의 사람들도 점차 차를 마시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차를 파는 사람은 도자기 도자기로 노예상을 만들어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그는 다기 열 세트를 살 때마다 육우의 동상을 증여받았다.

처음에는 고대 어의사 이계청이 선전 대사로 강남에 갔다. 그는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노우의 명성을 알고, 사람을 보내 노예라고 부른다. 노예는 농민의 옷을 입고 다구를 들고 관문에 들어갔다.

리 지칭 (Li jiqing) 은 "루 (Lu) 씨는 다도를 잘 알고 있습니다. 창장 중 청천의 물은 매우 기묘하다. 이제 이 두 가지 기묘한 것은 모처럼 한 번 만났다. 루 씨,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클릭합니다

차를 마신 후 이계청은 노예들에게 노예차에 돈을 지불하라고 명령했다. 노유는 매우 부끄러움을 느껴 차를 망가뜨린 문장 한 편을 바꾸었다. 루유와 황보송은 사이가 좋다. 당시 재상 바오 측은 베트남에 있었고, 루유는 그에게 달려갔다.

황부연은 그를 위해 서열을 정해 말했다. "군자는 유불의 이름을 연구하고, 시의 아름다움을 다 써 버리고, 원정, 외딴 섬으로 가라. 배가 있는 자는 누구나 어량이랑 석두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어요. 베트남의 그곳은 유명한 산천의 고향이며, 군문은 이 제왕명절의 중책을 맡고 있다.

가방은 항상 가방 선생에 대한 바오 씨의 사랑과 그를 돌볼 사람을 알고 있다. 보선생은 어떻게 경호의 물고기만 맛볼 수 있고, 약엽강에서 달을 감상할 수 있습니까? \ "원래: 유, 단어 홍은 점차, 나는 어디에서 왔는지 모른다. 당초 징릉선사는 물가에서 아기를 한 명 얻어 제자로 입양했다.

용 () 은 스스로 머리를 자르고, 이경 () 으로 점진적인 책을 얻었다. "홍이 점차 땅으로 내려오면 그 깃털은 기구가 될 수 있다." 이름.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장형의' 두남푸' 를 받았지만, 나는 이해할 수 없었다. 만약 내가 한 무리의 아이들 속에 앉을 위험이 있다면, 나는 나의 선생님에게 체포되어 그것을 난폭하게 만들 것이다. 단어를 외울 때, 그는 유풍이 있는지 궁금했지만, 앞으로 그는 이렇게 하지 않았다. 스승은 매섭게 채찍을 한 대 휘둘렀다. 왜냐하면 그는 한숨을 쉬었다. "세월이 흘러도 나는 이 책을 모른다!" " 울음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 죽음 때문에 남보다 우월한 신분으로 숨어서 천언만어의 유머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천보실, 계우악사, 이후 도주하다. 고대인들은 "몸을 깨끗이 하고 흔적을 더럽히는 사람" 이라고 말했다.

원초, 나는 전계로 문을 닫고 공부하고 집을 지었다. 하루 종일 연회에 대해 이야기하는 유명한 스님.

표정이 졸리고 말을 더듬어 논쟁하다. 네가 다른 사람을 잘해야 한다면, 너 자신을 잘해야 한다.

사람과 함께, 비록 호랑이와 늑대는 피하지 않는다. 자칭' 삼죽옹' 은 일명' 동강자' 이다.

고전 노래와 시는 매우 우아하다. 많은 책이 있다.

배는 산사에 와서 숄 등나무 신발, 짧은 갈색 종아리, 나무를 부딪쳐 흐르는 물만 가지고 왔다. 혹은 광야를 걸으며 고시를 외우고, 달의 검은 바람이 높고, 눈물을 머금고 돌아오든지.

그때는 해울과 비교했다. 교연하게 말을 잊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다.

숭군 문학이 있다. 유희차,' 다경' 3 권이 있어 차의 기원, 방법, 도구, 제목' 다선' 이 천하에 도움이 된다.

차를 만드는 사람은 도자기 깃털 모양의 도자기를 숭배한다. 다기 열 개를 사서, 홍을 하나 선물하다. 당초 고대 신의인 이계청은 그에게 강남을 위로하라고 했는데, 차와 같이 그 깃털을 알고 불렀다.

우야복과 이의가 들어와 말했다. "노준산은 좋은 차로 유명하다. 장강은 물에서 헤엄쳐 유일무이하다.

이것은 천재일우의 대사이니, 산민은 방심해서는 안 된다. "차, 생명 노예, 돈.

깃털은 이것을 부끄럽게 여기고' 차 파괴' 도 썼다. 황보로 부족한 것을 보충하다.

바오 샹 (Bao Shangshu) 은 시간을 엄수하고, 깃털 (Yuyi) 은 수송 중이며, "신사는 구멍을 배우고, 이름을 해석하고, 가난한 노래시의 아름다움" 이라고 말했다. 먼 섬, 배를 건너야 한다. 물고기 들보가 로키를 낚아서 마음대로 가다.

남편은 산하의 고향, 굴레문이 축제의 무게라고 말했다. 아들을 알고 또 아들을 사랑하는 보후는 옷을 벗고 밥을 떠먹는다. 이것은 거울 속의 물고기, 소엽강의 달일 뿐이다. ""

이 글은 북송 () 송치 () 의' 신당서 육우전 ()' 의 확장 작문 배경에서 유래한 것이다.' 신당서 육우전' 은' 신당서' 권 196' 은둔자 육우전' 을 참조하십시오. 육우 (733-804), 본명 홍진, 본명 희희, 본명 경릉자, 삼죽옹, 동강자, 또는 운자가 태자 문헌에서 태창사로 옮겨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대의 복주 경릉 (오늘 호북 천문) 사람들은 평생 차를 좋아하고 다도를 잘한다. 그는 첫 번째 차학 전문 저서' 다경' 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여 중국과 세계 차업의 발전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그는' 다선',' 다성',' 다신' 이라고 불린다. 신당서' 는 연대기를 매우 중시하며' 이 위정',' 선거지',' 군사지' 를 늘렸다.

말은 군사 연감에 소속되어 있다. 원래' 지' 와' 이지' 의 편폭은' 구당서' 의 3 배이다. 새 연대기에는 문무 관원의 녹봉 제도가 있는데, 이것은 옛 연대기에서 볼 수 없는 것이다. 그리고 미타 개간 황무지, 변성, 하화도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낡은 의지에 없는 것이다.

4. 고대와 현대시, 유명 인사 명언을 구하십시오. 고문에는' 홍' 이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많을수록 좋다. 나는 수시의' 회구 자청지' 에 대해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인생은 눈처럼 날아간다. 나는 실수로 손가락과 발톱을 진흙 위에 두고, 홍비는 그 복잡한 물건을 운전하고 있었다. 옛 스님은 이미 죽어서 새 탑이 되었으니, 옥비는 옛 제목을 볼 이유가 없다. 과거가 울퉁불퉁한지, 먼 길은 모두 인간인지 기억한다.

장석의 시: 나뭇잎이 창강 기슭에 떨어져 노천에서 날고 있다. 인 인 수성 돌, 전력 법 숲 연기. 손님은 이미 오래 있지 않아 가을바람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촉에 있을 때 나는 변하지 않았다. 나는 나의 고향이 그립다. 어제의 이별을 생각하면 봄바람이 온다.

돈기' 리스탁을 송별한 첫 번째 순례성': 그해, 당신은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인물은 이름을 다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양춘곡을 함께 부르는 사람은 왕 김용생뿐이다. 보물을 내걸면 고가는 감추기 어렵다. 홍우는 낮게 날지 않고, 김룡은 스스로 위험을 감당한다. 앵무새를 직접 자랑하고 계피 가지를 자랑하지 않는다. 채영욱, 당장명.

돈기 "임임 선생을 당산성으로 부임한다": 나는 또 좋은 소망이 있을 것이다. 몇 년 동안 나는 자주 시를 지을 것이다. 공공 주파수 에서 집행, 재능 커튼. 옥을 좋은 도구로 썰고, 문을 나서면 바로 간다. 허리에 잉크 띠를 두르고, 김요는 박차머스에 갔다. 나무는 늙으면 집이고, 조류는 군으로 돌아간다. 옷 알림 연꽃 여성 직조, 바다 언어 짱. 백조 한 마리의 야망이 있어야 하고, 유란향의 향기도 허사가 되지 않았다. 금문은 메아리를 치고 구름길은 좋아질 것이다.

장구령의 경험: 외로운 백조 한 마리가 바다에서 날아와 물웅덩이에 떨어져도 굴복하지 않는다. 그것은 진주 백양나무에 둥지를 짓고, 녹색 새를 엿보고 물었다. 너는 이렇게 높은 나뭇가지에 서식하는 밧줄의 위협을 두려워하지 않니? 。 좋은 옷은 손가락질하고, 높은 등반자는 하느님의 뜻에 어긋난다. 나는 무한한 하늘을 유람하기 때문에 사냥꾼은 헛되이 나를 갈망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진섭 가족': 와, 참새가 백조의 야망을 알아?

맹자는 아들에게 백조가 오는 줄 알고 활을 부축해 쏘려고 했다고 말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필요하시면 물어보세요.

5. 루유에 관한 문어문의 제목이 무엇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깃털, 자홍이 점차, 알 수 없다. 당초 징릉선사는 물가에서 아기를 한 명 얻어 제자로 입양했다. 용은 머리를 자르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이경으로 점진적인 책을 얻었다. "홍이 점차 육지에 내려오고, 깃털은 기구가 될 수 있다." " 이름. 만약 네가 지식이 있다면, 너는 모든 것을 부끄럽게 여길 것이다. 유머의 성격, 젊은이들 사이에는 수천 개의 글이 웃음소리에 쓰여져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천보실, 계우악사, 이후 도주하다. 고대인들은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다, 흔적을 더럽히는 자" 라고 말했다. 원초, 나는 전계로 문을 닫고 공부하고 집을 지었다. 하루 종일 연회에 대해 이야기하는 유명한 스님. 표정이 졸리고 말을 더듬어 논쟁하다. 네가 다른 사람을 잘해야 한다면, 너 자신을 잘해야 한다. 사람과 함께, 비록 호랑이와 늑대는 피하지 않는다. 자칭' 삼죽옹' 은 일명' 동강자' 이다. 고전 노래와 시는 매우 우아하다. 많은 책이 있다. 배는 배를 타고 산사로 가는데, 스카프 등나무 신발, 갈색 종아리, 나무를 부딪쳐 흐르는 물만 있다. 혹은 광야를 걸으며 고시를 외우고, 달의 검은 바람이 높고, 눈물을 머금고 돌아오든지. 그때는 해울과 비교했다. 교연하게 말을 잊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다. 숭군 문학이 있다. 유희차,' 다경' 3 권이 있어 차의 기원, 방법, 도구, 제목' 다선' 이 천하에 도움이 된다. 차를 만드는 사람은 도자기 깃털 모양의 도자기를 숭배한다. 다기 열 개를 사서, 홍을 하나 선물하다. 당초 고대 신의사 이계청이 그에게 강남을 위로하라고 했는데, 차와 같이 그 깃털을 알고 불렀다. 우야가 옷과 그릇을 들고 들어왔다. 이씨는 "노준산은 좋은 차로 유명하다" 고 말했다. 장강은 물에서 헤엄쳐 유일무이하다. 이것은 천재일우의 대사이니, 산민은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 차 후에 노예와 돈이 주문되었다. 깃털은 이것을 부끄럽게 여기고' 차 파괴' 도 썼다. 황보로 부족한 것을 보충하다. 바오 샹 시간 엄수, 깃털 수송중, 순서에 따라 보내왔다: "군자는 구멍을 배워 이름을 해석하고, 가난한 시는 아름답다. 먼 섬, 배를 건너야 한다. 물고기 들보가 로키를 낚아서 마음대로 가다. 남편은 산하의 고향, 굴레문이 축제의 무게라고 말했다. 보후는 아들이 아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옷을 벗고 음식을 밀었다. 그것은 거울 속의 물고기, 소엽강의 달일 뿐이다. " 오늘' 다경' 을 수집하고 합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