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중 송무타호의 그 기간은 나를 어안이 벙벙하게 했다. 그' 깡충 뛰다' 는 정말 나를 짜릿하게 했다. 머릿속에 영웅이라는 글자가 번쩍였다. 확실히 영웅이라는 단어는 송무를 묘사하는 가장 적절한 단어이다. 그는 형님을 위해 판금련과 서문경을 죽인 뒤 자신이 살인죄를 저질렀다는 것을 알면서도 자발적으로 투항했다. 그의 강직하고 용감무쌍한 영웅적 기개를 구현했다. 나중에 모함을 당해서 극악무도했다. 비록 많은 사람을 죽였지만, 모두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사람이 나를 공격하면 나는 반드시 공격할 것이다. "라는 원칙으로 송무도 원칙이 있고 원칙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건강하고 공명정대하지만, 명백한 억울함을 초래한 송무입니다. 손이모가 그를 죽이려고 하기 시작했지만, 한 번의 경기 때문에 그와 장청은 형제가 되었다. 나중에 그들의 도움으로 그는 수행자로 가장하여 저녁에 지네령을 걸었다. 나중에 또 모함을 당해 공량을 죽일 수 없어 산장에서 도망쳤다. 그 후 그는 확고하고 친절했다. 동생이 괴롭힘을 당했다는 말을 듣고 그는 장문신에게 보복하고 장문신을 구타하여 용서를 빌었다. 나중에, 그는 또 장두감과 장용을 불쾌하게 했다. 두 사람은 한패가 되어 송무를 모함했지만, 결국 냉소적인 송무에게 죽임을 당했고, 벽에' 검은 애버딘, 호랑이 송무' 라는 글자를 써 송무의 공명정대하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대담하고, 백절불굴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어느 날, 한 학우가 나에게 가장 좋아하는 선생님을 묻자, 나는 심사숙고하지 않고 대답했다. "당연히 유 선생님이야!" ""
유 선생님은 우리의 체육 선생님이다. 그는 서른 살쯤 되었는데, 키가 1 미터 정도 되고, 몸매가 고르고, 체격이 건장하다. 구릿빛 피부, 밝은 눈, 지혜의 빛이 빛나고 있다. 유 선생님의 머리카락은 매우 재미있다. 중간에 머리카락 한 가닥도 없고 양쪽에 머리카락이 많이 자라서 그의 이마가 특히 넓다. 유 선생님은 일 년 내내 입는 옷이 매우 적다. 추운 겨울에도 그녀는 옷 세 벌만 입는다.
우리는 모두 유 선생님의 수업을 매우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는 유머러스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내가 가장 잘 기억하는 것은 제 1 절 체육 수업이다. 우선, 유 선생님은 우리가 빨리 줄을 서도록 훈련시켰다. 그때 우리 운동장은 아직 완성되지 않아 공터에서 열렸다. 유 선생님은 "제가 먼저 자유롭게 활동할게요. 호루라기만 불면 와요." 라고 말했다. 기억하세요, 당신은 이 공터를 뛰어갈 수 없습니다. "이 말을 듣고 우리는 자유롭게 행동하기 시작했다. 갑자기 유 선생님이 호루라기를 불자 우리는 재빨리 줄을 섰다. 유 선생님은 "줄을 서러 올 때 붐비지 말고 조용히 오면 빨리 줄을 서라" 고 평가를 시작했다. "게다가, 내가 방금 말했듯이, 너는 여기저기 뛰어다닐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범위 내에 있지 않습니다. 그럼 앞으로 자유활동을 부르겠습니다. 오리처럼 캠퍼스에서 뛰어다니지 마세요! 나는 오리 사령관이 아니다! " 유 선생님의 말씀이 우리를 웃게 했고, 우리도 웃을 때 규칙을 잘 기억했다. 우리는 몇 번 더 연습해서 팀 전체를 배웠다.
유머만이 우리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 유 선생님의 수업은 우리에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그를 좋아한다.
안개가 자욱한 태호 가운데 방원 1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신기한 섬이 있다. 섬 중앙에 우뚝 솟은 거대한 천연 돌담이 칼도끼처럼 하늘에서 내려왔다고 한다. 섬에서 출토된 수억 년 전의 수중 생물 화석은 섬에 신비한 색채를 띠고 있다.
아량은 섬의 수백 명의 주민 중 한 명이지만, 그는 섬의 동쪽 끝에 혼자 살고 있으며, 그의 주민 대다수는 섬의 중부와 서부에 살고 있다. 아량과는 달리 대부분의 사람들은 채소 재배, 과일 심기, 고기잡이, 호텔 개업을 통해 생계를 이어가고 있으며, 그는 18 마리의 닭과 12 마리의 오리를 먹여 생계를 유지하는 것 외에 더 많은 시간을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또한, 손자를 보는 나이에, 그는 여전히 독신이고, 자유롭고, 외톨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아리안이 산야길에서 낄낄 웃고 깡충 뛰는 것을 처음 보았을 때, 그는' 배은망덕' 하거나' 심상치 않다' 는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몸집이 작고, 온화하고, 점잖고, 예의 바른 아량은 곧 너와 단숨에 맞을 것이다. 그, 아량은 이 섬에서 가장 평범한 웃음시민 중 하나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량은 이미 50 대가 넘었고, 아이처럼 호기심이 많고 솔직한 눈을 가지고 있다. 그는 새로운 것을 알아보고, 바깥세상을 이해하고, 자신을 소개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가 주워 온 깨진 그물로 얕은 호수 주변에서 그의 새끼손가락보다 작은 털물고기를 잡았을 때, 그는 그 물고기가 그를 위로하는 큰 고양이라고 말할 것이다. 쥐가 너무 많아서 그의 모든 집의 생존을 직접 위협한다. 20 여 마리의 닭오리와 그는 하루에 밥 한 그릇을 먹는 고양이를 키워야 한다. 그의 고양이는 그의 가족 재산을 보호했다. 이것이 그의 생존의 첫 번째 필요였기 때문에, 그는 몇 시간 동안 참을성 있게 10 여 마리의 작은 물고기' 인터넷 접속' 을 기다릴 수 있었다. 그 물고기들은 손꼽아 셀 수 있지만, 들보는 매우 기쁘다. 그는 태호에서 무언가를 잡은 것 같다. 그는 단호하게 털물고기의 뺨을 잘라서 집으로 가져가서 고양이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풍년의 기쁨을 누렸다.
사실, 섬에 있는 사람들이 버린 작은 새우는 애량의 고양이도 즐길 수 있지만, 애량은 다른 사람에게 구걸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설령 그들이 버린다 해도, 그는 자신이 지하도의 섬 주민이라고 말한다. 섬의 잘 보존된 명청, 심지어 더 오래된 조각 건축물은 섬 주민들의 조상이 숨은 용와호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오월에는 많은 엘리트들이 있다. 아량은 이미 조상의 혁혁한 지위를 잃고 섬에 정통 닭오리만 기르고 살지만, 그는 조상의 유산을 물려받았다. 모든 것은 자신에게 달려 있다. 그는 남의 발전을 부러워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3 년 전 조상이 남긴 오래된 집 몇 채를 주변 토지와 함께 항주 사장에게' 양도' 해 3 만원을 벌었다. 하지만 그의 집과 땅을 매입한 사람들은 앞으로 어떤 이유로 땅을 파내고 착공할 것이기 때문에, 아량은 여전히 그의 마른 닭과 오리 부대를 자유롭고 즐겁게 팔아버린 집을 드나들 수 있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아량은 자신을 위해 새로운 큰 집을 예약하고 현대적인 대형 스크린 컬러텔레비전을 사서, 그가 정말로 "외출하지 않으면 천하를 알 수 있다" 고 했다.
곧 벗겨질 낡은 신발 한 켤레를 끌고 있는 아량은 하루 종일 섬의 시끌벅적한 곳을 돌아다니거나, 관광객들이 대화를 나눌 사람을 찾는 들판의 오솔길을 출몰하며, 생활에는 늘 즐거움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양이에 의존하는 그의 종류, 원시 야생동물 고기 자급자족 생활 방식, TV 를 파는 그의 현대 선진 소비관, 자력갱생을 견지하는 그의 그런 정신은 태호역사문화도 쑤저우 오현 삼산도의 특산물 중 하나일 것이다.
의견:
이 글은 쑤저우 오현의 신기한 삼산도를 배경으로 아량이라는 독특한 섬 주민들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저자는 아량낙관, 단순함, 우연히 안전하고, 자유롭고, 앞선 인격의 전시를 이 글에서' 1 시 1 분' 의 틀로 구축하고, 도민 조상의 유산을 수시로 거슬러 올라가 아량인격의 역사적 연원을 더 발굴한다. 이런 발굴은 아량의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고 더욱 믿을 수 있게 한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이 문장 말미에 아량의 성격이 이 섬의' 특산물' 중 하나로 묘사되어 눈을 뜨게 했다는 점이다. 원래 성격은 고립되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사회적 배경과 생활환경은 사람에게 특정한 성격 특징을 부여한다. 동시에, 이 인물도 한 지역, 일종의 역사 문화의 전형적인 대표가 될 것이다.
인물 감상 작문 4. 인물 이미지 묘사. 작가는 선을 그리는 수법으로 인물의 언어와 동작을 통해 인물을 묘사하는데, 개성이 매우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글에서 묘사한 쌍희림문은 연극을 볼 수 없고,' 나' 는 새우를 적게 먹지 않아 기분이 좋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가장 똑똑한 쌍희상은 문득 깨달은 것 같다. "바숙의 배가 돌아오지 않았나요?" " 왜 그의' 대무' 에' 좋아' 라는 단어가 붙었을까? 이것은 그가 이미 이것을 생각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단지 시기가 미성숙해서 제기하기 불편하다는 것이다. 그의 할머니도 "그들은 불쾌해야 한다. 그들은 너무 소홀하다" 며 "한번도 손님을 대접한 적이 없는 선물" 이라고 생각했고, 그의 친구들도 "한숨을 쉬며 동정을 표했다" 고 말했을 때, 그는 우연히 생각했던 것처럼, 그가 오래 전에 가지고 있던 생각을 했다. 그렇게 하면 할머니의 동의와 친구의 지지를 쉽게 받을 수 있다. 외할머니가 안절부절못하자 어머니가 머뭇거렸을 때 바로 이런 쌍희림문에서' 디테일' 을 보고 바로' 가방표 쓰기' 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증표" 가 믿을 만하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서, 나는 또한 세 가지 강력한 이유를 제시했는데, 당신들은 동의할 수 없습니다. 그가 말하길 배가 커서 사고가 나기 쉽지 않더라 훈형은 성실하여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모두 수성이어서 문제가 생기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쌍희가 한 말과 말할 때 드러난 표정으로 보면 쌍희가 얼마나 똑똑한가! 이 모든 것은' 나' 가 연극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여기서 보면, 그가 얼마나 열정적이고 우호적이냐! 노를 저을 때' 쌍희임문' 은 첫 번째 손놀림으로 민첩하고 세련되었다. 극장에서, 그 철두노인이 연거푸 84 개의 힘줄을 뒤집을 수 있다고 두 번 나에게 말했다. 이것은 그가 낮에 극장에 와서 가장 멋진 공연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번에 그는 특별히 나를 데리고 연극을 보러 왔다. 그는 자발적으로 나에게 공연 중 가장 멋진 곳을 소개하며 그의 열정과 우호를 나타냈다. 하지만 철두노인은 재주넘기를 하지 않았다. 쌍희가 곧 와서 관객이 적고 배우가 나태하다고 위로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다가, "누가 솜씨를 뽐내고 싶어?" " 이 설명을 통해' 나' 는 당연히 일리가 있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매우 평온하다. 이 쌍희임문의 언어는 그의 동료에 대한 선량함과 자상함을 표현했다!
작품 속의 인물들은 모두 매우 성공적이다.
인물 감상 작문 5 는 65438+2 월 1 부터 시작한다. 우리 5 학년 문학 수업을 마친 송 선생님은 우리를 국학 명작과 서유기, 문어문 원작으로 이끌었다. 매일 숙제를 다 하고 나면, 나는 굶주리고 목마르게 두 장을 읽고, 일요일에 다섯 장을 읽고, 서유기로 돌아가는 것이 나의 필수 과목이 되었다. 이 책의 저자인 오승은은' 서유기' 에서 네 가지 생동감 있는 전설적인 인물을 형상화했다. 당승성불, 손오공은 강직하고, 저팔계는 재물을 탐하고, 사승은 마음씨가 착하다.
당승-당승의 백절불굴의 서천취경정신에 감탄하지만, 나는 당승의 고지식한 성격을 좋아하지 않는다. 부처에 대한 성실함은 그의 장점이자 단점이다. 제 27 회' 당삼장의 삼장한이 손오공을 쫓아다니는 것' 처럼 당승이 고집을 부리고 요괴가 그를 잡아먹는다. 요괴는 좋은 사람이라 오공을 내쫓았는데, 선악의 구분이 좀 있다.
손오공 손오공, 제천대성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이다. 그는 전능한 화신이다. 그는 바다를 건너 영대에 올라 보리를 스승으로 모시고 기량을 배웠다. 힘줄 구름을 만들 수 있고, 힘줄 구름을 뒤집을 수 있고, 십팔천리 하늘을 날 수 있고, 칠십이 변할 수 있고, 하늘에 들어갈 수 있다. 그러나 손오공은 스승을 보호하기 위해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81 난을 거쳐 서천을 거쳐 정과를 이루었다. 이런 정신은 더 공부할 가치가 있다!
저팔계-저팔계는 재미있는 놈이다. 항상 나를 복통까지 웃게 한다. 그는 입이 닳도록 사람을 풍자하는 스타이다. 아첨쟁이는 고자질, 게으름, 재물을 탐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끊임없이 고가장으로 돌아가 며느리를 찾지만, 여전히 당승 서천취경을 지키며 여래처럼' 순단 사자' 로 봉명되었다.
사승도' 서유기' 에서 내가 숭배하는 인물이다. 그는 근면하고 선량하여, 지금 행군하고 싸우는 백오피스 부장이다. 그의 근면한 태도는 배울 만하다!
서유기의 경험을 배우면 확고한 신념, 끈기, 팀워크, 어려움 극복, 끝까지 견지하는 것이 성공의 근본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홍루몽' 에서 작가는 모두에게 성공의 부정적 이미지를 만들어 주었다. 바로 봉언니다. 그녀에게는 봉건 통치 계급의 계급 본질, 탐욕, 흉악함, 잔인함, 악독함, 교활함을 구현했다. 저자의 성공 묘사를 통해 독자들은 왕희봉과 함께 통치계급 자체를 보았다고 할 수 있다.
왕희봉은 매우 생동감 있는 인물이다. 그녀가 어디에 나타나든 적어도 시끌벅적할 것이다. 스무 살 때 그녀는 곽용가의 집안일을 주재했다. 권두에서 우리는 냉자흥의 입으로 그녀를 소개했다. "그녀는 용모가 매우 아름답고, 말이 매끄럽고, 계산이 세심하지만, 혼자서는 천 명도 안 된다." "그녀는 젊지만 이 세상보다 더 오래되었다. 지금 그녀는 아름다운 여자처럼 보인다. 적게 말하다. 만 개의 머리가 있다. 다시 내기를 하려면 말을 할 줄 아는 열 명의 남자가 모두 그녀가 정의롭다고 말할 것이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 대해 약간의 인상을 받았지만, 이러한 인상은 결국 비교적 냉담하다. 그러나 그녀는 처음 문을 나서자마자 바로 독자 앞에 생생하게 드러났고, 영원히 잊을 수 없었다. 다이옥이 할머니를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할아버지가 손녀를 안고 울었을 때, 왕부인, 이부씨, 중부인들조차도 "숨을 죽이고 엄숙하고 단정하다" 며 뒷마당에서 한 사람만 웃으며 말했다. "늦었어요. 먼 손님을 만나지 못했어요." 한 마디로 매우 생동감 있는 인상을 준다. 이 문장은 Xifeng "이것" 이 말한 것입니다. 자네 식구들이 모두 밋밋해졌을지 모르지만, 다이옥처럼 우리는' 신인은 누구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 이렇게 생일을 축하하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입니까? \ "원래 이것은 Xifeng, 지아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짧은 묘사로 우리는 바쁜 사람, 빨간 사람을 보았다. 그녀는 매우 바쁘기 때문에 늦었다. 짧은 모임에서, 나는 또 왕부인과 다른 두 가지를 이야기했다. 다이옥과 이야기하는 것도 바쁘다. 나는 웃으며 몇 마디 말을 하고, 즉시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고,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고, 빨리 상황을 묻고, 손님을 대접하는 길을 마련했다. 인연이 좋아서, 그녀는 감히 노여워하지 못했고, 할머니는 일부러 그녀에게' 사람을 끄는 물건' 이라는 칭호를 주었는데, 칭찬과 비하가 있는 것 같다. 봉언니의 성격과 마찬가지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해서 항상 1 등을 다툰다. 작가의 풍부한 필법이 그녀의 용모를 매우 생동감 있게 했다. 다음으로 조설근은 여러 차례 봉언니를 계속 묘사하며 재능, 오만, 탐욕, 위선 등 그녀의 성격의 다른 측면을 단계적으로 폭로했다. 이런 묘사를 통해 그녀는 완전하고 살아있는 봉언니를 썼다.
작가는 봉언니를 정면으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타인에 대한 관찰과 묘사를 통해 관봉언니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지아 (Jia) 의 가난한 친척 인 리우 할머니 (Liu 할머니) 는 처음으로 Xifeng 을 만났을 때 자신의 "초자연적 인 힘" 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유 외할머니는 곽용부에 들어갈 방법을 강구했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봉언니'' 내려와' 는 사람 소리만 들리고 사람의 그림자는 보이지 않았다. 술을 마신 후, 그녀는 "오랫동안 완전히 침묵했다" 고 마침내 면접 기회를 얻었다. 그러나 내가 본 것은' 분연한 기름빛, 정숙하게 앉아 작은 구리 젓가락을 들고 난로 안의 먼지를 휘젓는 것' 이었다. " 평아는 온돌 가장자리에 서서 작은 다반을 들고 있는데, 다반에는 작은 뚜껑이 하나 있다. 풍은 결코 차를 들지도 않고, 고개를 들지도 않고, 단지 난로 위의 먼지를 털어낼 뿐이다. 느릿느릿 물었다:' 왜 들어오지 그래? 클릭합니다 고개를 들자 유 외할머니가 땅바닥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바빠서 생각나는데" 일어나기도 전에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 인사를 했다. "이 단락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몇 획도 채 안 되어, 충분히 생동감 있다. 특히 그녀의' 아궁이' 에 대한 세부 사항은' 영혼 쫓기' 라고 적혀 있다. "이런 세부적인 묘사는 간결하지만 귀족 가정을 관장하는 할머니의 가난한 친척에 대한 위망이 충분하다. 또한, 그의 종 xinger 그를 평가: "마음 악, 입 날카로운", "입 쓴, 양날, 위에 미소, 발 아래 비틀 거리는, 분명히 불 냄비, 어두운 칼", 이것은 또한 정확 하 게 폰의 성격 특성을 반영 합니다.
요컨대, 이 이미지는 풍부한 예술적 매력과 깊은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우리 반에서는 내 짝꿍이 학우들에게' 점성사' 라고 불렸고, 그의 이름도 감동적이었다. 곽정이라고 불렀다. 매일 수업이 끝날 때마다 학생들이 그를 찾아와 점술을 청했다.
어느 날 양, 우리 반의' 미남' 과 두 번째 미남이 방금 기쁘게 교실로 들어왔다. 이때 곽은 일어서서 말했다. "너 오늘 집에 가는 길에 벽에 부딪혀 죽을 거야." \ "나는 믿지 않는다. 네가 말하는 것은 바로 무엇이냐. 게다가, 당신은 점성가가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곽정은 불복하여 "오후에 다시 이야기하자." 라고 말했다. 서로 양보하지 않았지만 오후가 되자 우리는 모두 놀라 멍해졌다. 양머리에 가방이 하나 있는데 무릎에 반창고 두 개가 붙어 있어요. 그의 친구에 따르면, 그는 학교 가는 길에 계속 뛰어다니다가 벽 앞의 석두 한 장에 부딪혀 쓰러졌다. 나는 넘어져서 무릎을 다쳤고, 머리를 벽에 부딪혔는데, 이것이 바로 내가 지금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이때 곽정은 환하게 웃었다. "어때, 내 말이 맞아!" " 하지만 양이 말했습니다. "누가 당신을 믿을까요? 이번에는 우연의 일치,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또 다른 사실은 곽정이 진정한 점쟁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이 일은 어느 수요일 아침에 발생했다. 수업시간에는 체조를 할 필요가 없고, 25 분간의 휴식 시간이 있다. 운동장에서 6 학년 학생들이 농구를 하고 있습니다.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나뉩니다. 곽정이 지나가자, 당당하게 말했다. "분명 블루가 이겼을 거야." 。 그러나 붉은 사람들은 믿지 않고 말했다. "얘야, 그들이 이겼다는 게 무슨 뜻이야?" " "내가 점쟁이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대답했다. \ "하! 하! 어린아이가 허풍 떠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말도 안 된다. ". "믿지 않으면 두고 보자." 20 분 후에 결국 승자가 결정되었다. 역시 블루팀이 이기고 레드팀이 졌다. 곽정씨의 점술은 또 성공했다. 우리는 모두 놀랐다. 곽정이' 점성가' 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와서 점을 치는 것도 당연하다.
하지만 저는 항상 이것에 대해 의아해했습니다. 어느 날, 나는 구오 징 (Guo Jing) 에게 그가 어떻게 점을 쳤는지 말해 줄 수있는 기회를 잡았다. 그는 정말 나를 비꼬지 못하자 웃으며 나에게 말했다. "사실 세상에는 점성술이 없지만, 나는 평소에 자세히 관찰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그날의 경기는 사실 그들 두 팀의 실력을 더 잘 알게 되었다. 게다가 그날 블루팀은 주력을 많이 쳤고, 레드팀에는 초보자가 몇 명 있었기 때문에 나는 추측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나는 갑자기 내가 마침내 자세히 관찰의 장점을 이해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내 짝꿍인 곽정, 작은 점성사이다.
인물 감상 작문 8' 두꺼운 입술' 은 들풀 속의 도둑이다.
우리 삶에서 도둑은 십악무도한 소인일 수 있다. 음흉한 웃음, 입가득한 거짓말, 온몸의 흉터. 그들은 다른 사람의 돈을 훔치고, 자신의 낭비에 사용한다. 네가 다 써버리면, 너는 그것을 훔쳐간다. 이것은 악순환이다.
하지만 "두꺼운 입술" 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매우 성실하고 성실해 보인다. 집이 가난해서 교육을 받지 못했다. 내 동생이 학교에 갈 수 있도록, 나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했다. 그는 생활에 핍박했다. 다른 도둑들과는 달리, 그는 우리를 역겨워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를 동정한다.
나는 이 문장 때부터 한 가지 문제를 생각하고 있다: 그는 좋은 사람인가? 무엇이 그를 훔치게 하든, 결국: 이런 도둑질은 옳지 않다! 돈을 벌기 위해 꼭 훔쳐야 하나요? 동생이 학교에 가면 다른 통로가 없나요? 이렇게 생각하면,' 두꺼운 입술' 이 마침내 잡혔으니, 죄는 마땅히 받아야 한다. 우리는 그가 도둑질하는 목적이 좋다고 해서 그가 무고하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나는 생각한다: 그는 나쁜 사람입니까?
우리 독자뿐만 아니라 책 속의' 두꺼운 입술' 도 영자에게 자주 묻는다. "나는 좋은 사람인가? 나쁜 사람? 응? " 영자는 줄곧 명확한 답이 없었다. 때때로 우리는 작은 세부 사항 때문에 그가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판단할 수 없다. 이 판단은 절대적이거나 포괄적이지 않다.
서유기는 이 책에서 손오공이 정말 이 인물에게 많은 노력을 기울인 인물을 묘사했다. 그는 바로 우왕묵이다. 오늘 이 인물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우왕머는 당승으로 가서 경을 받으러 가다가 당승사도를 만나 화염산에 와서 불에 의해 진로를 막았다. 나중에 손오공은 소왕머 부부에게 바초 부채를 하나 줘야 불이 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오공은 자신이 화운동에서 붉은 아기를 잡았다는 것을 알고 총알을 물고 그녀에게 부채를 빌려 달라고 간청했다. 손오공은 어쩔 수 없이 억지로 두피를 하고 떠났다. 철선공주는 손오공이 부채를 빌리러 온다는 말을 듣고 거절했다. 그러나 손오공의 혹독한 고문으로 그는 어쩔 수 없이 가짜 파초 부채를 그에게 빌려줄 수밖에 없었다. 우왕머는 듣고 매우 화가 나서 손오공과 밤낮으로 싸웠다. 하지만 이번 전투에서 우왕머는 곧 질 것 같았지만, 그는 여전히 위력을 발휘했다. 손오공은 원래 그를 놓아주려고 했지만, 그의 태도 때문에 손오공을 화나게 하고 결국 완전히 패배했다.
소의 무공은 손오공 못지않게 높지만 손오공이 총명하고 재치가 있어서 나중에 소를 물리쳤다. 이 소왕머를 보세요. 만약 그가 친절하게 그의 파초 부채를 손오공에게 빌려준다면, 손오공과 저팔계는 그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우왕머는 정말 들기를 모른다. 지고 있을 때 그는 여전히 극성을 부리고 있다. 그는 자신을 땀을 흘려 진면목을 드러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지나갈 수 없다.
우왕머는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그가 들어 올릴 줄 모른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작문을 감상하다 10' 서유기' 라는 책은 모두 낯설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중국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로, 여성과 어린이가 모두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서유기의 인물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이 책의 인물은 신선, 귀신, 사람 등 여러 범주로 나뉜다. 삼국연의에는 각종 제후가 있고, 수호전은 백단팔장이 있지만, 서유기만큼 돈이 많지 않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은 네 명의 당삼장이다. 이 네 사람 중 손오공이 나에게 준 인상이 가장 깊다.
첫째, 그가 태어난 방식은 매우 특별하다. 산에는 돌공이 하나 있는데, 일월 에센스를 빨아들이고, 하루하루 무너지고, 돌알을 만들어 돌원숭이가 된다. 이것은 또한 손오공의 특이함을 보여 주는데, 이것은 그가 평범하지 않을 운명이라는 은유이다. 나중에 그는 수렴동을 드나들며 손오공이 되어 그의 모험정신과 강력한 지배력을 증명했다.
이후 취경 과정에서 손오공은 요괴와 여러 차례 싸웠고, 때로는 요괴에게 속아 당승이 요괴에게 붙잡히기도 했다. 그러나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고, 벌레가 되거나, 괴물동에 가서 괴물을 때렸다. 신선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전략으로 스승을 구하다. 우리는 그의 모험과 용감한 정신을 배워야 한다.
그중 가장 고전적인 이야기는' 손오공 삼다스 백골정' 이다. 십여 번, 백은 늙은 여자로 변해 당승을 데려가려고 했다. 그러나 손오공은 간파했고, 두 다스와 세 다스는 모두 똑같다. 마지막으로, 백이 살해되고 당승이 보호된다.
인물 감상 작문 1 1' 삼국연의' 의 상위 10 장 속 인물들은 각각 특색이 있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중에서도 조조가 나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주었다.
조조는 나타나자마자 남과 다르다. 네 번째 시간, 스튜어트 왕 윤 연회, 먹는 동안 동 탁에 대해 이야기 하고, 베테랑 은 울었다. 이때 조조는 손뼉을 치며 웃으며 동탁을 암살하겠다고 말했다. 이로부터 조조는 용감하고 계략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조는 백성의 안위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조조는 여전히 정의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한편 조조는 동탁을 암살하려고 하는데, 이 기회를 빌어 공업을 세우고 자신을 발붙이려고 하기 때문이다.
조조가 동탁을 암살했을 때, 동탁에게 들켰을 때, 당황하지 않았고, 필사적으로 그를 향해 돌진하지도 않았다. 그는 단지 무릎을 꿇고 동탁에게 보칼을 바쳤다고 말했을 뿐, 적응력이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충분히 설명하면서, 얼굴을 바꾸지 않고 이런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조조가 매우 재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조가 여백호 가족을 살해한 것을 보면 그는 여전히 의심스러운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그 문장에서 "차라리 천하를 가르쳐 나에게 졌다" 는 것을 보면, 그는 완전히 이기적이고, 이 단락에서 대량의 언어 묘사와 동작 묘사를 사용하여 조조의 성격을 더욱 두드러지게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진궁의 그에 대한 태도의 거대한 변화에서 파생된 측면 묘사는 조조의 이기심, 의심, 독한 성격을 부각시켰다.
인물 감상 작문 12 는' 삼국지' 에서' 비범한 사람, 걸출한 사람' 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삼국연의' 에서 그의 성격은 복잡하다. 특히 그의 배신은 과장되었다. 그가 바로 조조이다.
처음으로, 어렸을 때, 나는 사냥을 잘했다. 나는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많은 기계를 바꿀 능력이 있다. "조조의 기지와 담력과 식견을 쓴 후, 그는 도둑을 유치하여 공업을 세우고 명리를 도모했다. 이때 동탁이 돈을 위해 군대를 파견하여 도처에서 약탈하고, 어육백성과 살인을 저지르는 것은 정말 가증스럽다. 조조는 타키 같은 사람을 원망하지 않았다. 그는 술을 다 마시겠다고 굳게 맹세하고 승상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암살했다. 만약 실패하면, 그는 제후에게 연락해서 동탁을 처벌할 것이다. 관우가 스스로 추천하는 것을 보고 그에게' 온주 참화웅' 이라는 전고가 생겼다. 조조가 인재를 잘 이용하는 것도 그의 큰 특징이다. 그가 아무리 꾀가 있다 해도 인재만 쓸 뿐이다.
나관중필에서 조조는 대부분 의심이 많고 악랄하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이미지로 등장해' 난세 간웅' 이라고 불린다. 조조는 어렸을 때 삼촌이 그에게 화를 내지 않도록 "침상에서 담력을 맛보고 뇌졸중을 일으켰다" 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루버럭스 가족을 잘못 살해하고 회개하지 않고 "오히려 나에게 세상에 소극적인 것을 가르치고, 세상에 나에게 소극적인 것을 가르치려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러한 행위들은 그의 악독함과 음흉함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조조의 복잡한 성격 때문에, 이 인물은 생생하게 묘사되어 독자들로 하여금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더욱 궁금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인물 감상 작문 13' 서유기' 라는 책은 다들 잘 알고 계실 것 같아요! 서유기' 는 중국 문학사에서 걸출한 판타지 소설이다. 이 소설에서는 용감하고 강인한 손오공, 끈질긴 당승, 게으른 저팔계, 근면한 사승 등 모든 인물이 그렇게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다.
서유기에서 손오공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유기에 가장 큰 공헌을 하였으며, 가는 길에 그는 유일하게 4 인의 안전을 보장하는 사람이었다.
서유기에서 당승은 열 번째 수행의 좋은 스님이다. 그러나 문장 속에서 악마의 출현이 그의 두 눈을 속였다. 그가 요괴에게 속았다는 것을 읽을 때마다 당승이 혜안을 가졌으면 좋겠다.
서유기의 책에서 나는 저팔계를 싫어한다. 왜냐하면 저팔계는 항상 잔머리를 부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한 편의 에피소드가 있는데, 당승은 저팔계가 지형을 탐사하게 했다. 저팔계는 게으르다. 잠을 자면서 생각한다. 만약 스승이 나에게 이것이 무슨 산이냐고 물으면? 나는 석두 산을 말한다. 만약 이 산에 어떤 동굴이 있다면, 나는 석동이라고 말할 것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 이 문에 못이 몇 개 있다고 말하고 싶다면, 나는 내가 너무 급하게 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다. 나중에 오공이 발견하고 돌아가서 당승에게 알렸다.
성가신 팔계를 끝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지런한 사승에 대해 다시 말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모래 스님은 착실하게 착실하게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 때때로 당승은 주문을 외우고, 사승은 늘 옆에서 중재한다. 그의 정신은 공부할 가치가 있다.
서유기를 보고 나니 생생한 이미지가 눈앞에 번쩍이고, 서유기는 아름다운 전설을 남겼다! 이 명절은 그 동반이 있는 것도 일종의 행복이다!
인물 감상 작문 14 수호전 속 인물 묘사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내가 처음 봤을 때 아직 눈치 채지 못했다. 추석 동안, 나는 여기서 연구해 보았는데,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특징을 발견했다.
특징 1: 4 자 구를 잘 활용하세요. 예를 들어, 제 12 회 "임충이 화가 났는데 왜 승낙해? 그는 이상한 눈빛으로 서서 거대한 총을 들고 서서 앞으로 그 큰 남자를 때리려고 했다. " 여기에 임충이 화가 났을 때 양지와 싸우고 싶다는 것을 묘사하는 다섯 개의 사자구가 사용되었고, 임충이 당시 매우 분노했던 심정을 반영했고, 양지가 아래의 수호에 가입하기 위한 길을 깔았다.
특징 2: 비유를 잘 활용하라. 두 번째로, 그는 구룡석진의 용모를 쓸 때' 은판은 반죽과 같다' 라고 썼는데, 현대인들에게는 좀 황당무계해 보일지 모르지만,' 은판' 은 그 사람의 얼굴이 빛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은 축복이다! 이 책의 비유는 많지 않지만 생동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특징 3: 옷으로 한 사람의 출신을 표현하다. 9 회는 이렇게 장작진을 묘사한다. "보라색 수놓은 용운어깨가운을 입고 허리에 정교한 옥띠 고리를 매고 있다." 장작 수령이 입은 옷은 품위가 높고 가격이 높으며 재료가 우수하여 장작이' 요직에 있는 것' 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곳이 매우 맛있는 한 획이라고 생각한다. 공교롭게도' 수호전' 에서 한 직원은' 깊은 처마 보온모를 쓰고 밍크코트와 좁은 스웨이드 부츠를 신고 있다' 고 말했다. 땔나무 머리는 예쁘지 않지만 추위를 막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보면 물보라의 생활이 결코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특히 우리는' 수호전' 에서 옷, 비단에 대한 묘사도 인물 묘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요약하자면, 이 책은 외모로 인물의 특징을 묘사하고, 4 자구, 긴 단문, 음운미를 배합하여,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그럼,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어서 108 명의 장군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세요!
조조가 등장하자 작가는 먼저 그의 신세를 소개했다. 그의 아버지, 본명 하후는 동한 충신 조텐의 양자로 성을 바꾸었다. 조조는 어렸을 때 전술을 잘해서 임기응변으로 사방을 돌아다닐 수 있었다. 그는 과거에 늘 뇌졸중으로 그의 아버지와 삼촌을 멀리하는 척했다. 그는 지인의 허소에게 "나는 누구인가? 클릭합니다 허소답: "아들은 천하를 다스릴 수 있고, 난세 한간." 조조가 등장하자마자 조조가 한간간이라는 말을 듣고 반가워했다.
그는 여주에 있을 때 신속하게 현나사를 모집했다. 조조는 전웨이, 저장욱, 장료 등을 신뢰하고, 자신에게 의지하거나 포로로 잡혀 투항한다. 나중에 이 사람들은 수완이 많은 모사나 돌격 함정의 맹장이 되었다. 조조의 수하, 문관 무장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조조의 배신은 먼저 흉악함에 나타난다. 그는 동탁을 찔러 낙양에서 탈출하여 고도에서 여백사치 가족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마을에서 나가는 길에 그는 술을 사온 여백사치를 죽이고 "차라리 모든 사람에게 소극적인 것을 가르치고, 모든 사람에게 나에게 소극적인 것을 가르치지 말라" 고 말해 소름이 끼쳤다. 그는 자신을 위해 은퇴했고, 잔인함은 극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