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구하다. 주선마산 기능 더하기, 천서가, 천서와 일치하는 부적, 액세서리, 금낭, 장비.

구하다. 주선마산 기능 더하기, 천서가, 천서와 일치하는 부적, 액세서리, 금낭, 장비.

마산의 위치:

저격수, 외선 작전, 먼저 상대방의 오픈 직업을 해치우다. 게다가, 당신의 천적인 청운과 품광을 없애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천적, 천적, 천적, 천적) 보충: 상대방 태회광은 우리 마산의 중점 배려 대상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 이유는 간단하다. 무한귀신보 2 의 스킬은 큰 게임왕이 없는 직업에 여전히 골치가 아프다. 하지만 우리가 3 급에서 현화광을 죽이는 것은 비교적 간단하다. 태회광이 전선으로 사라지고 살해당하는 것도 골치 아픈 일이다. 장비를 억압하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해결책이 없다.

다음은 모두 인민폐가 아닌 게이머들이며, 모두 민간인이거나 투자가 적다. 인민폐 플레이어에게 제안하는 것은 후광 600+ 저항이 높을수록 좋다는 것이다. 글로우 600+ 와 같은 마산은 무한을 제외한 어떤 컨트롤에도 저항할 수 있다. 1 1 세트+10000 법계, 식혼, 액세서리+기술 회피, 신벌, 신천, 궁극의 훈한 기풍, 신가+ 팁 레벨 9+고정 저항. ) 괄호 안에 있는 것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돈이 없으면 마음대로 생각할 수밖에 없다. 본론으로 돌아가다. 먼저 열산의 추가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비행 14 1)

일중: 왼쪽은 호자재, 중간은 여우, 오른쪽은 바람. 꽉 찼습니다.

Double: 왼쪽으로 제국 하늘, 중간에서 글레어 벡터, 오른쪽으로 소. 꽉 찼습니다.

삼중: 꿈처럼, 오동몽에 4 점을 더하고, 중도에서 포기하고, 우로가 꽉 찼다.

4 중: 좌우 방진이 꽉 찼고, 중로는 불길이 가득 찼고, 우로는 거북이가 가득 찼다.

5 만 원, 순환셈은 포기할 수 있고, 다른 것에 추가할 수 있지만, 이 기술은 매우 아름답고, 놀이에도 추가할 수 있다. 어차피 좀 더 많다.

천서: 화현이 중도로 가서 대게임왕의 냉각을 줄였다. 활신은 좌룡황만 () 을 걷고, 파도는 더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수왕은 왼쪽과 중간을 책임진다. 나머지는 너 혼자 봐.

성격: 300G 전체; 쌍비 2 만원; 곰 2 는 가능한 한 배불리 먹는다. 2 에 4 점을 더하면 충분하다. 응고 2 호가 꽉 찼습니다. 9L 아카시아 귀신왕을 죽이기 위해서는 쌍비 2 가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스톰 피해를 10 점으로 늘린 다음 10 점을 피하고 10 점과 스톰 10 점을 하나씩 더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시를 지키면 충분하다. 어선과 피를 가한 생명기술로 우리 가난한 선수들을 가득 채우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참고: 피블루 수동적 스킬을 한 번 더 조금 더 더하고, 5 개의 키가 풍부하거나 5 개의 키가 남아 있을 때 125 를 더합니다. 결국 10 기술점 방급이 이미 도착했기 때문에 더 이상 기술을 추가할 수 없다. 이것은 작은 기교이다.

반대 의견을 보충하다.

왜 스파이크를 종의에게 추가하지 않습니까? 먼저 주문 초살 2 를 만들어서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충분한 공동용도가 없다. 이렇게 소중한 것을 사용하기 어려운 기술에 넣을 수 있을까요? 둘째, 우리가 마산에서 싸울 때, 우리는 보통' 대회의 왕+바람처럼 돌진한다' 는 목표를 선택하여 쌍비와 두 명의 주자를 던진다. 너에게 반항할 시간이 없다. 이것이 내가 가진룡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모리산에서 수행을 할 때 싸울 시간이 없어 정리할 확률이 있다. 우리의 인원수와 장비를 억압하는 것 외에, 그렇다면 청주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을 선열산이나 하환에게 맡기고 치워라.

왜 쌍서여림을 추가하지 않습니까? 전화를 끊고 침입 화재 공격을 하는 것이 더 현실적이기 때문에 전투도 바람처럼 속도를 보증한다. 그러니 포기하지 마세요. 논란의 글레어 벡터에 관해서는, 135 이전에 누가 사용했는지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열산 백의는 90 부터 전쟁터에 나갈 수 있지만, 우리는 옷을 90 과 105 의 8 에 놓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탑을 치는 것이 매우 고통스럽다. 이 단계에서 전쟁터를 닦는 많은 사람들은 주탑을 수동으로 피를 넣지 않으면 급사하기 쉽다는 것을 알고 있다. 특히 105 를 닦는 전쟁터는 더욱 그렇다. 급사의 원인은 주탑 회혈로 경험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주탑이 피로 가득 차지 않는 한, 약과 시간을 낭비한다. 그래서 먼저 눈부심 화살을 던져서 60% 의 탑이 맞히지 못하게 했습니다. 믿지 않으면 시도해 볼 수 있다. 105 구멍의 경우 글레어 벡터 뒤의 괴물은 거의 맞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105 옷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기 +6 또는 +7 만 있으면 됩니다. 이 경우 이전 상자에 옥이 있습니다. 글레어 벡터에 대한 위의 내용은 제 자신의 실험입니다.

삼오동몽이 지나치다. 135 이전에 한 꿈이라면, 그래도 사용하기 좋다. 보통 사람들은 모두 잠을 잘 수 있고, 목숨을 부지할 수도 있고, 서로 죽일 수도 있다. 침략 화재, 끊기, 플러스 100 이상의 공격, 아주 좋습니다.

사중진은 전쟁터를 닦거나 성가시게 굴기 어려운 사람을 죽이는 데 부족한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진룡은 1 파운드의 초살에서 설명했다. 실혼에 관해서는, 모두들 매혹적인 저항에 종사하고 있다. 당신은 아직도 다른 사람을 매혹시키고 싶습니까? 금식의 30% 에 관해서는 모렙산은 도박을 할 수 없다.

다섯 번, 이의가 없다.

두번째로,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90 년대 이후 보낸 흰 옷; 105 무기는 6 또는 7 에 있습니다. 7 이 좋겠네요. 135 의 나머지 산선으로 피를 제거할 수 있고 150 의 공격도 좋습니다. 만약 네가 6 에 도착한다면, 5 도 안 되는 희생이 있을 것이다. 120 무기 건조 9 옷 120 Kun 8 발 120 Kun 8, 머리는 상관없습니다. 옷에 이의가 없는데, 왜 발이 쿤 8 인데, 이것이 낭비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135 어차피 고쳐야 할 거예요. 옷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 통증은 쿤 8 의 구멍이 아닙니다.

나는 너에게 열산의 피가 매우 희박하다고 말할 수 있다. 신발을 연습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건드리기만 하면 죽는다. 만약 네가 쿤 8 을 얻는다면, 너는 여러 번 놓칠 뿐만 아니라 전장에서 생존할 수 있는 기회가 매우 크다. 3 인행 2 도 더 심하다. 한 가지 더, 우리 135 장비 혈제를 갖자. 불주가 어디에 있는지, 우리는 또 혈제를 받아야 하지 않습니까? 지금 투자하는 것이 앞으로 받는 것보다 못하여 조금도 낭비하지 않는다. 종합적인 고려로 쿤 8 피트를 만들다.

당시 135 의 사람들도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결국 8 벌을 받기로 했다. 무기를 제외하고요. 우선, 쿤 8 은 전화를 끊기에 적합하고, 우리에게 더 적합하다. 우리는 전투에서 큰 게임왕이 있어서 놓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우리는 외곽에서 공격해서 얻어맞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우리를 쫓는다면, 우리는 달릴 것이다. 어차피 아무도 따라잡을 수 없다. 그리고 천천히 끊는다. 천천히 140+ 를 모으다. 40+40+80+80 고무줄은 아직 거의 저장되지 않아 싸게 샀어요. 옷의 주요 번호에 관해서는 천천히 아낄 수 있다. 지금 용근의 출처가 그렇게 많은데, 한 번 120, 한 번 240 번, 역시 빠르다. 주력 수는 처음부터 1 부터 급등하는 146 까지 많이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무기에 관해서는 산등성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술 무기: 날기 전에 2 차 조명을 얻으십시오. 게임왕을 잡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나머지 기술은 능력을 본다. 조명을 선택하는 이유: 램프가 105 에서 105 로 거의 30 급까지 날아갑니다. 혈액량이 700+ 를 공격하면 문제없을 것이다. 램프 용량 135, 2 차 이상 액세서리 회혈, 저주. 이것은 또한 비행 105 이후 공격이 부족하다는 문제도 고려한다. 돈이 충분하다면 바퀴를 만들 수 있다. 135, 105 는 다음 공격을 보완하기 위해 약간 더 높은 무기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스킬 게임에 관해서는 충분하다. 부자는 다른 기술을 고려할 수 있다.

목걸이는 신의 처벌을 받았다. 바오 통 천천히, 문제 없어 저장 합니다. 답안, 분투, 점술, 오성석. 반지; 조화는 비싸지 않다.

김신 8 급이면 충분해요. 법신이 높을수록 좋아요.

그것은 마술을 수행 하는 데 사용 됩니다.

법보 연혈 방향: 우리는 현기증, 매력, 정, 큰 G, 피, 반청색+반잠을 선택했다. 작은 G 와 가상 저항은 상관없고, 9L 은 적다. 이것이 가장 경제적입니다. 미에 대한 추구를 소홀히 한다면. 사실 항성을 600+ 로 가져오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용의 포효와 잠행 치아의 공격을 막을 수 있다. 만약 통제되지 않는다면, 우리는 더 생존할 희망이 있을 것이다. 바로 이 두 가지 통제가 가장 골치 아픈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위기일발이라고 말한다. 안심하세요. 우리는 여우가 되어 도망칠 수 있다. 또 매력도 있는데, 이것도 열산의 치명상이다. 열산은 일련의 가속 BUFF 를 놓을 수 없을 때 어지러움처럼 아카시아에 의해 코까지 쫓길 기다리고 있다. 수면 저항 우리는 무한대에 대항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게임에 그렇게 많은 인민폐를 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우리의 꿈을 저항하는 것입니다.

또한 윤전은 우리와 함께 잠을 잘 수가 없다. 무한은 목표를 둘러싼 12M 입니다. 조작이 잘 되어도14+12,26m, 한계입니다. 길에서 1 초에 6 초가 넘는다. 그날, 소리는 무한했고, 우리는 이미 범위를 벗어났다. 이것은 이미 한계인데, 하물며 실전은 아직 그렇게 정확하지 않다.

마산을 하고 싶지만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은 선수들을 위한 조언이다. 나는 선열산과 마열산을 해본 적이 있는데, 이것은 놀기 시작한 약간의 경험이다. 3 대 진영의 흉산, 마흉산 투입이 가장 적고 싸움은 죄다. 우 린 그냥 실행, 실행, 실행 하 고 다시 말 총을 죽 일 거 야. 우 린 그냥 숨어, 숨어, 숨어. 그리고 다시 돌아와서 쥐도 새도 모르게 상대방이 공개한 위험한 직업을 해치웠다. 만약 우리가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패배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잘 갖추어져 있거나 조작이 매우 나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