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내가 볼 때마다, 항상 기복이 넘치고, 그 일들은 모두 큰일이다. 개미 같은 평범한 일, 정사, 야사, 야사, 야사, 야사, 야사, 야사, 야사, 야사, 야사, 야사 그러나,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일이라면, 설령 네가 태자일지라도. 후세 사람들이 역사를 읽을 때의 미묘한 심리를 구성한다. 나는 모든 역사의 독자들이 이런 기묘한 시식 과정을 깊이 체득했다고 믿는다.
나는 이 책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역사 이야기뿐만 아니라 내가 숭배하던 역사 유명인들도 많이 알게 되었다. 더욱 나를 놀라게 한 것은 날카롭고 재미있고,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 단락들이다. 이 책은 주원장 출생부터 명나라 멸망까지 300 년을 다룬다. 역사 군사에 속하지만 조금도 지루하지 않고 오히려 생동적이어서 늘 나를 웃게 한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악명 (석월) 의 문필에 감탄했다. 작가는 아니지만, 이렇게 재미있는 문장 을 쓸 작가도 별로 없을 것 같다.
너는 쉽게 알아차릴 수 있다. "수호전" 에 따르면 고대에는 일거수일투족으로 유명해지려면 가장 빠른 지름길인 사호가 산에 올랐다고 한다. 송무, 이규지 등 성공한 사람들이 빛나는 좋은 본보기이고, 주후조 씨는 명성이 크지만 호랑이 중독을 생각하고 있다. " , 이 말은 농담의 어조로 한 말이지만, 확실히 깊은 풍자를 담고 있다. 한 황제에게는 온갖 수작만 생각하고 놀지만 백성의 국정에는 관심이 없었다. 그때는 정말 불행했다. 그의 정권이 천하의 복이 아니었던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책에서, 저자도 그 왕공 대신들에 대해 세밀한 묘사를 하였다. 작가는 증오가 분명하고 칭찬도 있고 비하도 있다. 우겸에 대해 작가는 깊은 감명을 받았고, 그는 자신의 억울한 죽음에 대해 고통과 유감을 느꼈다. 나중에 그가 이서안에 와서 그를 위해 정의를 주재했을 때, 그는 자기도 모르게 명랑해지기 시작했다. 역사는 충의인을 잘 대하지 않을 것이다. 내시 의 쓰레기 와 웨이 Zhongxian 에 관해서는, 저자는 그들에 대한 혐오감을 억제하기가 어렵고, 작가는 환관을 완전히 부정하지 않았지만,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 부스러기들의 악에 대해서는 저자 개인의 감정뿐만 아니라 당시 사람들이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했다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내가 이 책에서 왕수인에 관한 이야기를 읽었을 때, 나는 완전한 왕명양, 군사가, 정치가, 작가, 철학자, 이렇게 전면적이고 세심한 것을 알게 되어, 나는 예전에 정말' 무지' 였다. 이것은 정말 나를 놀라게 했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많이 쓴 것은 관직정치, 전쟁, 제왕심지, 당시 정치경제제도와 윤리도덕의 낭만까지 더해져 역사적 틀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인문적 감탄을 갖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책을 읽으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읽기도 흥미롭고 무미건조한 맛도 없다. 작가가 서문에서 말했듯이, "역사는 이렇게 생동감 있고 다채롭다! 왜 역사학자를 언급하자마자 재미없어 졌지? 역사가들은 생생한 역사를 대중에게 제시할 수 없습니까? 능력, 재능, 관념에 얽매여 있는가? " 일반 역사가들은 항상 역사를 그렇게 무미건조하게 묘사하는데, 그들의 묘사는 소화와 읽기가 어렵다. 전문가가 공부하기 위해 연구해야 하지 않는 한, 점차 역사는 일반인으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있다.
요 몇 년 동안 우리 일반인들도 점점 명확한 역사의 서광을 보게 되었다. 이중천 교수의 삼국에 대한 연구는 일반 역사 애호가, 심지어 학자들까지 매료시켰다. 최근 명월리 명나라의 일이 역사에 대한 사랑에 깊이 빠져들게 된 것은 정말 축하할 만하다. 지금,' 역사는 우리에게서 너무 멀다' 는 가운데. "너무 많은 역사책" 에 직면하여, 우리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고, 역사책에 직면하면 더 이상 혼란과 지루함이 없을 것이다.
가까운 장래에 역사를 복원하고 생동감 있고 품위 있는 역사 군사 서적이 많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배울 수 있다. 클릭합니다 뿐만 아니라, 역사는 우리를 전진시킬 것이고, 사회도 역사의 톱니바퀴를 따라 전진할 것이다!
해리포터 리뷰 1500 자
세계, 이야기, 생물, 감정. -제목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된다. 세계의 다른 구석에는 신비한 나라가 있습니다. 마법사, 부엉이는 사자이고, 빗자루 손잡이는 교통수단입니다. 서양의 체스는 유령과 장난꾸러기 유령이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초상화 속의 사람들이 나와서 구경할 것입니다. 먹는 음식도 달라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우리 세상" 에는 이렇게 괴롭힘을 당한 어린 소년이 있다. 13 세가 되어서야 그는 마법사계에서 죽은 영웅부부의 아들이라는 것을 깨닫고, 이름조차 낼 수 없는 악마, 그의 일생에서 가장 약하고 강한 상대인 고아해리를 만났다.
해리 포터' 의' 철삼각형' 은 각각 특징이 있다. 그들은 용기, 지혜, 충성의 상징이다.
해리는 용감하다. 그가 호그와트에 들어간 이후로 그는 줄곧 학교의 풍운 인물이다. 그는 선생님의 눈에 좋은 학생이 아니며 공부도 평범하다. 그는 심지어 일부 과목에 합격하지 못했다. 그는 교칙을 무시했다. 덩블리도가 말했듯이, 그는 금실에 들어가 밀실로 뛰어들어 밤에 은신복을 입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금림에 들어갔다. 어쩌면 그는 아버지의 혈통을 물려받았을지도 모른다. 해리포터는 뼈에서 권위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그는 젊지만 고통을 겪으며 또래 아이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용기와 힘을 가지고 있다. 생존에서 볼드모트를 여러 번 물리치는 것에 이르기까지 용기는 이미 그의 마음속에 심어져 있다. 나는 그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 해리일 뿐, 이 소년의 전설적이고 고통스러운 일생은 모두 그가 만든 것이다. 해리는 결국 금림에 던져진 재활용의 돌을 찾지 않고 장로의 지팡이를 파괴하지 않기로 했다. 다만 그가 물려받은 은신복만 남기기로 했다. 이것은 그의 선택, 매우 감동적인 선택이다. 그는 죽음을 이겨냈다. 죽음의 진정한 주인과 노예가 죽음을 피하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영생은 그가 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따라서 어떤 죽음의 위협도 더 이상 그를 두려워하고 움츠릴 수 없다. 그는 이 모든 것이 그를 해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랑, 보호, 친구 ... 이것들은 모두 삶의 진정한 의미이며 권력, 돈, 수명보다 수없이 중요하다. 해리가 선택을 했기 때문에 그는 옳은 것을 선택했다.
론은 성실하다. 모든 조연들처럼 외모는 보잘것없지만, 그는 해리와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형들의 낡은 물건으로는 쉽게 간과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마법학교에 입학한 후 그와 해리는 같은 운명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는 진심으로 그의 친구를 대한다. 첫 영화에서 론은 마법석을 구하기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해리를 도왔다. 그는 확실히 충성스러운 소년이지만, 그는 종용하지 않는다. 그의 바둑 솜씨에서 볼 수 있듯이, 바둑 솜씨가 이렇게 좋은 사람은 결코 서투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작가가 준 상상의 공간이다. 나는 전혀 감동하지 않았다: 이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모험을 좋아하는 두 파트너의 성격이 상호 보완적이었다. 해리는 이미 명예와 명성을 싫어했지만 론은 명예를 추구하며 필사적으로 자신을 증명하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철삼각형' 중 유일한 소녀로서 혁민은 매우 총명하다. 그녀는 매우 개성이 있다. 그녀의 성적은 늘 출중하지만, 그녀는 교만하고 진지해 보이는데, 결점이 없는 것 같다. 물론 그녀도 정상이 아닐 때가 있다. 예를 들어 그녀는 3 학년 때 점술 수업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3 강 다툼 기간 동안 그녀는 자발적으로 학습을 포기하고 해리가 주문을 배우도록 도왔기 때문에 혁민도 해리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그녀는 여전히 사랑 많은 소녀로, 다른 사람들이 모두 자신을 비웃고 있을 때 요정에게 자유를 주겠다고 고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바로 그녀의 총명함이 해리를 도와 또 하나의 난제를 해결하여 볼드모트를 물리쳤다.
로레인은 이 몇 권의 책에서 끊임없이 어떤 사람들을 언급하는데, 나는 그들의 실력과 웃음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다른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김니와 돈크스만 말하는데, 이 두 사람은 모두 매우 총명하다. 나는 책에서 좋아하는 여자가 하나도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다. 지니, 닥스, 루나 ... 이 소녀들은 너무 강하고 귀여워요. 그들은 연약한 꽃이 아니라 찬란한 스타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리고 사랑. 예, 마법을 초월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사랑입니다. 톰 리델이 왜 볼드모트가 되었는지, 왜 결국 파멸로 향했는지, 단지 그가 사랑을 모르기 때문이다. 그가 평생 사랑이 없는 것은 그의 잘못이 아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의 길은 사실 스스로 선택한 것이다. 그는 파멸을 선택했기 때문에 그는 파괴되었다.
이 이야기의 끝에서, 나는 이 세상에서 나왔지만, 정말 이 세상에 녹아들었다. 집착이 아니라 이해입니다. 나는 그들 모두, 그들의 모든 감정, 그들의 모든 눈물과 웃음, 슬픔, 고통, 노력, 삶을 이해한다. 그들은 가장 강인한 것도 아니고, 가장 총명하지도 않고, 가장 따뜻하지도 않고, 가장 생동감 있는 것도 아니고, 가장 귀엽지도 않고, 가장 불쌍하지도 않고, 가장 슬픈 것도 아니다. 하지만 그들은 나를 감동시켰고, 그렇게 간단했다. 나는 그들 각자의 눈으로 이 이야기를 볼 수 있다. 그들 각자는 나를 감동시켰다.
그러나, 사회에서' 해리포터' 열풍이 일어났을 때 우리는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우리는' 산해경',' 수색신기',' 라마단',' 서유기' 까지 가지고 있지만, 중국 젊은이들의 책꽂이는 눈 깜짝할 사이에 해리포터가 가져갔다. 아니, 해리포터는 트랜스포머가 아니야 그것은 당신에게 폭력과 기계 문명을 약속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이 무단결석을 하려는 욕망을 부추기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것은 조용히 유럽식의 판타지 기질을 걸치고 마법의 빗자루를 타고 끝없는 신비를 가지고 아이들과 어른들을 매료시켰다.
해리포터가 없다면 세상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리포터는 이미 완벽한 결말을 다 썼다. 그런데 갑자기 울고 싶어요. 해리포터를 기다리는 기대 없이 우리는 가장 순수하고 진실한 나이를 잃었다. 해리포터는 우리 세대와 함께 성장했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꿈을 가지고 있고, 마음속에는 여전히 순수한 곳이 있다. 우리는 해리포터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아직 꿈과 환상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꿈과 환상이 없는 사람들이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세상에 꿈이 있는 한 해리포터가 있다. 꿈이 있는 한 신기한 세상이 있다 ...
간애는 독후감 1500 자를 좋아한다
제인애' 는 영국 문학사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전이다. 그것은 영국 문학사에서 처음으로 사랑, 생활, 사회, 종교에 대해 독립과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고 자유와 평화 등을 위해 투쟁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했다.
외국 문학 작품을 좋아하는 여성들은 대부분 샬롯의' 간애' 를 즐겨 읽는다. 만약 우리가 샬롯이' 간애' 를 쓴 것은 단지 이 애절한 사랑을 쓰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이것이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작가도 영국의 격동의 19 세기 중반에 사는 여자였다. 그때 그녀의 사상은 완전히 새로운 시작을 했다. 제인애' 중 가장 침투한 것은 바로 이런 사상, 즉 여성의 독립의식이다. 제인애의 독립이 이미 남의 울타리 아래 있는 어린 시절을 목졸라 죽였다는 것을 상상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립명언) 그 독립이 없었다면, 그녀는 이미 아내와 여자가 있는 로체스터와 함께 살면서 돈과 지위로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만약 그녀가 그 순수함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지금 우리 손에 있는' 간애' 는 더 이상 눈물을 자아내는 감동적인 고전이 아니다. 그래서 제인애가 왜 우리를 이렇게 감동시켰는지, 그리고 사랑이 풀리지 않는지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독립된 인격과 설레는 인격의 매력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러나, 우리는 이 단계만으로 독립할 수 있느냐고 묻지 않을 수 없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결국 여성의 독립은 장기적인 과정이지, 일조일석이 아니다. 그것은 철저한 용기가 필요하다. 그해 간애가 결연히 로체스터를 떠난 것처럼,' 비바람과 추위와 강토는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는 호기와 용기가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는 이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여야 하고 독립을 향한 결정적인 단계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샬롯이 쓴 간애는 우리에게 고집이 세고 독립적인 인격을 남겼다. 그래서 그녀는 성공적이고 행복한 여자이다.
제인애' 는 줄곧 독립 여성의 고전으로 여겨져 왔다. 가난한 사람이든 부자든 햇빛에 더 많은 제인애가 나오기를 바랍니다. 미모든 용모가 평범하든, 모든 사람은 아름다운 마음과 충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독립된 인격과 강한 개성으로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제인애' 를 읽고 나니, 나는 생각이 만만하고 감개무량하다. 나는 항상 안의 모든 줄거리와 말 한마디에 깊은 감동을 받는다. 나는 장격에게 말했다. "아마 제인애에 내 그림자가 있을지도 몰라. 그래서 나는 이렇게 열중하고 있어. 우리 자신의 그림자가 있기 때문에 우리가 그 책에 열중하는 경우가 많다. " 예를 들어, 그는' 평범한 세상' 의 손소평을 사랑하고,' 홍과 흑' 의 유련을 사랑한다. 나는 명상한다. 정말 내 그림자가 있나요? 조금 있을 수도 있지만, 제인과 비교하면, 나는 그녀만큼 좋지도 않고, 그녀의 이성과 강인함도 못하다. 제인애' 를 몇 번 더 쓰려고 하는 사람들에게는 좀 고루하고 과문한 맛일 뿐, 그 중 한두 편만 기념으로 기억할 수 있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제인애는 샬롯입니다. 브롱트는 그녀의 열정적인 필치로 겸손하고, 강하고, 독립된 간애한 이미지를 만들었다. 제인애의 부모는 그녀가 어렸을 때 세상을 떠났고, 그녀는 울타리 밑에 갇혀 괴롭힘을 당했다. 그리고 그는 고아원에 가서 고생했다. 그녀는 가난하고 키가 작고 외모도 이상하지 않지만, 그녀는 자존감이 강하고, 마음이 강하고 고상하다. 로체스터와의 사랑은 진실하고 열렬하며 평등에 기반을 두고 있다. 결국 천신만고 끝에 마침내 진지하고 소중한 사랑을 얻었다.
나는 많은 사랑 소설을 읽었고, 항상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미련을 두었지만,' 간애' 만이 나를 아무리 읽어도 지치지 않고, 손을 놓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매번 열 때마다 늘 흥분하고, 생각이 만만하다. 제인은 용감하고 독립적이며 강인하며 겉모습은 단순하지만 속은 촘촘하고 기지가 예민하며, 모든 눈은 관통력이 있어 인심을 통찰할 수 있다. 차분해 보이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는 더할 나위 없이 현란하고 달콤한 환상, 불 같은 열정, 물 같은 부드러움이 있다.
제인애는 항상 나의 우상이었다. 내가 역경에 처해 좌절을 겪을 때, 나는 항상 그녀와 그 제인애를 떠올린다. 그는 내가 어떤 경험을 하든, 어떤 일을 당하든, 나 자신을 포기하지 말고, 삶에 대한 희망을 잃지 말고, 나 자신을 위로 올라가려고 노력해야 한다. 고통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가지 인상은 로체스터가 마녀인 척하며 제인애에게 말했다. "당신은 춥고, 불편하고, 어리석습니다. 너 춥다는 건 너 때문에 외로워, 너 괴로워, 달콤하고 아름다운 것들이 너무 멀어서, 너 바보 같아, 너 한 가지 행복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고 있어, 하지만 너는 그에게 접근하고 싶지 않아. " 로체스터는 제인애의 상황과 그녀의 생각과 사상을 자세히 관찰했다. 로체스터도 내가 좋아하는 남자 주인공이다. 제인에 대한 그의 세심한 사랑이 없었다면, 그들의 뼈에 사무치는 사랑은 실현될 수 없었을 것이다.
"오공전" 을 읽다
나는 이 날을 원한다. 나는 더 이상 눈을 가릴 수 없다. 나는 이 곳을 원한다. 나는 더 이상 마음을 묻을 수 없다. 나는 중생이 나의 뜻을 이해할 것이다. 나는 부처가 소멸되기를 바란다.
이 말은' 오공전' 에서 나온 것으로, 여기에 쓴 것은 현장의 입에서 나온 것이다. 당시 법명은 현장에게 무엇을 배우고 싶은지 물었고, 현장은 오늘 내 눈을 가리고, 이 땅에 내 마음을 묻고, 모든 중생이 내 뜻을 이해하고, 모든 부처가 사라지고 있다고 대답했다. 중생은 모두 재키 찬 성불이 될 수 있다. 나는 이 날을 원한다, 나는 더 이상 내 눈을 가릴 수 없다. 나는 마음속의 멍에를 원한다, 지금은 나의 소망을 묶을 수 없다. 나는 모든 욕망이 사라지고 모든 재산이 내려놓기를 바란다. 선종은 깨달음을 말하는데, 한 꽃과 한 잎 모두 깨달을 수 있다. 부처님은 어디에 있습니까? 부처님은 어디에 있습니까? 쉬다.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아무것도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내려 놔. 불가능한 것은 없다. 불가능한 것은 없다. 현석이 생명의 궁극적인 의미에 대한 고문은 줄곧 그의 마음 속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상의 모든 중생은 탐욕, 분노, 광기를 빼놓을 수 없다. 그렇게 망가지면 어떨까, 놓아두면 어떨까? 우리는 그 중 하나일 뿐이다. 그것의 무력감과 슬픔이 종이에 비쳤다. 오공의 이야기는 센세이션이 된 인터넷 소설로 수많은 독자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인터넷 소설이지만 사상 내포는 이른바 명작 못지않다. 오늘' 오공전' 을 읽는 것은 외로운 영혼을 읽고 노래하는 것과 같다. 어떤 놀이는 불공 불공, 막막한 추구로, 오공의 자유에 대한 추구와 자기고문과 함께 우리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오공은 이 소설의 주역이자 가장 특색 있는 캐릭터이다. 자, 어떻게 손오공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초자연적인 힘의 이미지를 바꾸고 비극적인 영웅을 만들 수 있을까? 아마도 대성은 햄릿처럼 사람마다 다를 것이다. 안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손오공이고, 나는 여기에 있다. 내가 간단히 그를 말하면, 다른 캐릭터들은 군더더기를 하지 않을 것이다. 손오공을 체계적으로 말하는 것은 너무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몇 단락을 가로채서 자세히 토론합시다. 1. "하지만 난 할 수 없어! 머리 위의 쇠고리를 제거하지 않고, 하루도 자유를 느끼지 않는다. 원작과 큰소리 서유에서 쇠고리의 설정과 비슷하다. 손오공은 자유를 갈망하는 것이 그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거나 욕망이다. 어떤 관련 작품에서도 볼 수 있다. 결국 자유는 모든 사람이 동경하는 것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생활 속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의 타이트함, 속박, 속박을 가지고 있다. 그러면 사람들은 자유와 자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갈망하게 될 것이다. 2. "그래, 그는 지금 길들여진 개처럼, 두 번 부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아월은 손오공의 뒷모습을 보고 참지 못하고 말했다. 이 사람은 그럴지도 모른다. 。 -응? \ "오늘 여기에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그래, 의심하지 마, 개처럼, 그렇지? 잘 아세요? 큰소리' 에서' 그는 개처럼 생겼다' 라는 대사와 잘 어울린다. 왜 그가 개를 닮았다고 합니까? 위에서 저도 언급했습니다. 큰소리' 를 보고' 큰소리' 를 아는 독자를 믿으면 이곳을 읽으면 반드시 감회가 있을 것이다. 교묘한 접목도 같은 뜻을 전달했다. 지금 무슨 좋은 의도가 있습니까? 。 。 3. "손오공은 숲 속을 걷고, 발밑에는 부드러운 나뭇잎과 만생한 잡초가 있다. 그는 생각했다, 신발을 벗고 맨발로 습한 땅 위를 걸었다. 그는 곧장 가서 옷을 벗고 정글에서 벌거벗고 뛰어올랐다. 피곤하고 땅바닥에 누워 있을 때까지 그는 자신의 몸과 풀이 하나가 된 것을 느꼈다. "내가 왜 이러는거야? "그는 혼잣말을 한다." 너는 원숭이니까. "이 부분은 거의 반 페이지가 있다. 나는 복잡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나는 매우 무섭다고 생각한다. 홍루몽' 에서 조설근이 왕희봉의 첫 등장에 대한 묘사와 같다. 아주 좋아요, 모든 지점까지 정확해요. 독자는 이 인물의 심리상태를 좀 더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여기에 현재 손오공이 갈망하는' 야성과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 의 아름다운 이미지가 묘사되어 있다. 손오공은 결국 자연히 원숭이다. 4. "나는 꿈이 있다. 나는 내가 날 때, 그날 길을 비켜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바다에 들어가면 바닷물이 양쪽으로 갈라진다. 너를 보면 모든 신선들이 나를 형제라고 부르며 근심 걱정이 없다. 세상에는 나를 구속할 수 있는 것도 없고, 나를 통제할 수 있는 사람도 없고, 내가 할 수 없는 것도 없고, 내가 할 수 없는 것도 없다. "이것은 매우 사치스러운 꿈이다. 거의 불가능하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꿈이다. 손오공이 유일하다. 아니면 자유에 관한 것인지, 아마도 자유 자체가 매우 사치스러운 꿈일 것이다. 생활에는 자기도 모르게 사람이 너무 많다. 그러므로 자유는 특히 귀중해 보인다. 5. 여래길: "나는 그의 마음속의 진실과 좋은 이용을 꽉 묶고, 그의 악과 증오만 몰아냈다. 그가 삶에 대한 희망이 있는 한, 그는 자신의 힘으로 항쟁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지만, 그는 자신을 이길 수 없었고, 그리고 나에게 옳고 그름을 가려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때 나는 손오공이 바로 그 사람이라고 말했다. "사실 이 단락만 가로채는 것은 매우 비과학적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이 말은 여래처럼' 진위미원숭이 왕' 에 대한 진상을 드러낸다. 진위오공이 전문을 관통하여 그것들을 모두 골라내기는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제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진실과 거짓의 미원숭이 왕입니다. 처음에 나는 원저, 리우이키위 같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오공의 이야기' 에 따르면 손오공이 두 명 없다. 가짜는 사실 진실한 욕망의 대상이다. 이 가로채는' 음모론' 을 참고하는 것이 더 의미가 있다. 하지만 우리가 이렇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짝퉁 손오공은 그의 젊고 경박한 구체적인 형상화입니다. 그의 지금의 냉정함은 그의 이전의 오만함과 정반대이다. 그는 그중에서 무엇을 보았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깨달았습니까? 이는' 큰소리' 에서 지존바오가 전 손오공과 관음, 당승과 변론할 때 본 허황된 한 구절을 생각나게 한다. 지존바오는 손오공이 왜 이렇게 반항하고 우쭐대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오공전' 에서 진오공도 가짜 오공에서 자신의 과거를 보았는데, 모든 것이 매우 비슷하다. 그도 자신이 과거에 왜 그렇게 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많이 닮았죠? 나도 언젠가는 갑자기 예전의 나를 본다면 그에게 무엇을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것이다. 나는 그와 나 사이에서 무엇을 보았는가? 하지만 결국, 이것은 단지 나의 대담한 추측일 뿐이다. 당시의 의도는 무엇이었습니까? 정말 마음대로 정의할 수가 없어요. 6. "그는 졌지만, 그가 졌나요? 그는 마침내 나의 손바닥에서 도망쳤다. 김매미, 그가 이겼다. \ "여래불 은 생각에 잠겨 그 깨진 금테를 만지작거리고 있다. 네, 손오공은 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이겼다. 그는 그가 줄곧 갈망하던 것을 찾았다. 예, 그는 자유입니다. 그는 속박에서 벗어나 자신을 찾았습니다. 이 날, 나는 여전히 손오공의 눈을 가리지 않았다. 손오공의 관점에서 볼 때,' 내가 누구지?' 라는 문제도 많이 발생했다. " "나는 어디 사람인가?" 유명한' 소피의 세계' 는 이 문제부터 시작된다. 이것은 영원한 철학적 명제이며, 가장 기본적이고 대답하기가 가장 어렵다. 철학자의 평생목표. 또 다른 예로,' 천궁' 은 지극히 지고무상으로 보이는 신성한 곳이지만, 사람을 가장 속박할 수 있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정토가 아니라 전체주의의 땅과 더 비슷하다. 또 다른 예로,' 신선이 통제할 수 없는 것은 모두'-요괴' 라는 이름이 있다. 손오공은 "신선은 원래 세상에 독립된 영으로 가장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용납할 수 없다."-악마가 악마라고 부르는 이유는 통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세상에 버림받고 잊혀진 생물과 같다. 그들은 천성적으로' 사악한 탐욕' 이라는 꼬리표를 가지고 태어났고, 선택할 수 없었고, 항상 세상의 환영을 받지 못한 것 같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많은 고대 문헌 중에서 세계는 왕왕 세 경지로 나뉜다. 당시 그런 심오하고 엄격한 등급제도를 암시하는 건가요? " 신' 은 대선을 모으는 사람이고' 요괴' 는 대악을 모으는 사람이다. 왜요 칸, 지금 갑자기 어릴 때 동경하던' 신계' 가 집권의 적나라한 대표라는 생각이 들었다. 。 。 。 。 ) 이제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공의 이야기를 좋아하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이렇게 멋진 소설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왜 일찍 보지 않았는지 후회한다. 하지만 지금 읽게 되어 기쁩니다. 어쩌면 지금 나는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서유기는 발굴할 만한 보물이다. 그 자체의 신화 색채가 더 신선하고 신기한 이야기를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때문에 항상 숨겨진 위험이 있습니다. 즉, 가치 있는 것이 항상 추출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치명언) 앞으로 이 작품에 대한 통쾌한 소설을 다시 볼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다. "서쪽 여행의 역사가 존재하지 않을 때, 허무맹랑한 사람이 왜 고통스러운지, 왜 기뻐하는가? "500 년이 사기일 때 허무맹랑한 사람이 왜 고통스러울까, 왜 행복할까? ""나뭇잎이 땅에 떨어지고, 씨앗이 눈 아래에서 잠을 자고, 꽃 한 송이가 빠르게 만발하고 시들고 있다. 순환광의 그늘에서 별도는 끊임없이 변하고, 산은 바다에서 중립을 이루며, 수백 세대의 식물이 번성하여 시들어 버렸다. 항상 그들의 조상처럼 바람에 서 있는 파편이 있다. 어떻게 서쪽 여행을 잊을 수 있습니까? ...... "
사조각 영웅전을 다 보고 1000 자
이 긴 여름방학 동안 나는 김용 선생의 고전 소설' 사조각 영웅전' 을 읽었다. 이 책은 주로 한 세대의 강호 영웅 곽정의 성장 이야기를 다룬다.
아마도 이렇게 된 것 같다: 남송경원 년, 임안 교외의 소가촌에서 양철심과 곽하일은 남송 정부가 진국태자 만염홍렬과 결탁해 살해됐고, 임신한 이국평 부인과 양서조 부인도 실종됐다. 그들의 친한 친구 추 (Chu) 는 매우 화가 나서 살인자가 누구인지 추적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진제자 추처기가 강남 칠괴를 만나 쌍방이 크게 싸웠다. 고대인 구름: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 클릭합니다 치우 기계 는 큰 샷 후 강남 칠괴와 친구를 사귀고, 치우 기계 가 양 철심의 아내 보희를 돕기로 약속했고, 강남 칠괴는 곽하천의 아내 이평초를 도왔고, 두 사람은 각자 아이를 키우고 무공을 전수했다. 18 년 후, 우리는 다시 가흥을 만날 것이고, 양씨의 자손들은 그것을 쟁탈하고 결과를 결정할 것이다. 강남 칠괴가 동의했다.
두 아가씨의 실종으로 강남 칠괴와 추처기의 수색이 길다. 결국 그들은 곽하천의 아들 곽정을 우연히 발견하고 무술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어렸을 때 곽정은 몽골에서 트레인과 결혼했다. 그는 또한 칸 tiemu 진짜 딸 Zhenghua 의 생명을 구했기 때문에, 칸은 Guo Jing 에게 Zhenghua 쑤 를 배정했다.
10 년 후, 곽정은 이미 건장한 젊은이로 성장했다. 천부적인 재능은 있지만, 육괴의 압력과 고련으로 무공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고, 이후 전진교에게 마옥현문 내공을 전수받았다. 지난 10 년 동안 철목진은 동쪽과 서쪽을 탐험하여 사막을 통일했다. 곽정은 전공이 탁월하여 칭기즈칸에 의해' 금칼 서' 라고 불렸다.
18 년 계약이 왔습니다. 곽정은 서둘러 주님의 생명을 존중하고 가흥으로 달려갔다. 도중에 그는 남장을 한 젊은 거지인 황용을 만나 친구가 되었다. 한 차례의 퍼레이드에서 그는 마침내 황용의' 진면목' 을 보았다.
곽정과 황용의 동반으로 그들은 장강변에서 행동이 괴이한 늙은 거지를 만났다. 이 늙은 거지는 도화도 주 황용의 아버지 황동명의 거지 갱단 주인 홍칠공이다. 홍칠공은 곽정이 얌전하게 사귀는 것을 좋아하고, 황룡이 총명하고 영리하다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그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곽정 일생에서 가장 강력한 강룡장도 수여했다.
곽정과 황용은 도화도에 왔다. 공교롭게도 그는 도화도에서 가십에 현혹되어' 노완동' 주 대사를 만났다. 주는 구음진경을 곽정에 전수했다.
다시 몽골로 돌아오자 철목진은 곽정이 정화와 결혼하도록 강요했다. 만약 그가 동의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의 어머니를 죽일 것이다. 이씨는 곽정이 어쩔 수 없이 이 혼사에 동의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아 즉석에서 자살했다.
곽정은 어머니의 죽음으로 의기소침해졌지만, 또 추처기의 격려를 받아 기운을 북돋아 주었다. 제 2 회 화산 논검 날짜가 이미 도착했고, 동섭, 뒤, 북거지, 곽정 도련님이 잇달아 모집을 했다. 결국 천하 제 1 무공은 구음진경을 광적으로 수련해 온 두구양봉에게 빼앗겼다. 오해로 가출한 곽정과 황용은 다시 만나 결국 한 쌍의 무협 영웅이 되었다.
이 소설은 인물의 성격 특징을 매우 섬세하게 묘사하여, 장면의 렌더링은 말할 것도 없고, 각종 무공수의 이름은 모두 매우 교묘하다. 김용 선생이 책을 쓰는 데는 아주 큰 특징이 있는데, 줄거리가 잇따라 얽혀 있어, 사람을 놓지 못하게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장을 다 보고 나서, 그는 또 다음 장을 보고 싶어 매우 매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