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 김붕어는 연못에서 자라기를 원하는 생물이 아니다. 풍운이 변하면 악용문이라는 잉어는 김룡이 될 수 있다. 사람은 보통 사람이 아니라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고, 적당한 시간에 옳은 사람을 만나면 대단할 것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대한 포부, 원대한 포부, 원대한 포부, 원대한 포부)
출처: 명대 만민영' 별학' 4 부전서 제 1 권' 월공'.
원문: "시가 구름처럼, 빈 달에도 사람이 희고, 고관이 그 안에 있다. : 김비늘은 못 속의 물건이 아니라 며칠 지나면 9 배나 무거워요. ""
시에서 월천선은 흔히 볼 수 없는 것으로, 마치 달관 귀인이 머리 위에 얼굴을 가리는 것과 같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달명언) 김붕어는 연못에서 자라기를 원하는 생물이 아니다. 일단 변고가 생기면 악용문은 금룡이 될 것이다.
확장 데이터:
"금비늘은 연못 속의 물건인가?" 를 인용합니다.
마영성은 작품에서 "김비늘은 연못의 물건이고 비바람이 오면 용이 된다" 는 말을 인용해 주인공의 일생을 증명하고 두 주인공의 피눈물사를 담고 있다. 이 시는' 풍파' 전체를 관통하여 고전 만화라고 할 수 있다.
독고건생과 전건은 무명으로 연이어 은퇴하고 잠을 자며, 웅패의 힘은 중천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었을 때, 그는 천하제일의 점쟁이인 진흙 보살을 찾아 앞으로의 생활이 어떻게 될지 물었다. 나중에 진흙 보살을 초대했는데, 이것은 진흙 보살의 명리판이 수컷에게 주는 평어이다.
나중에 미신을 믿는 패왕은 이곳의 상황이 그 무리의 포로가 된 두 아이, 즉 북방의 술꾼의 아들, 호가장 주인 호보천의 의붓아들 부경운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들을 제자로 받아들이고, 각각 신풍당과 비운당의 당주를 맡고, 자신의 묘기, 풍신의 다리, 운장을 전수했다.
나중에 이 두 제자는 곰이 세계 클럽의 영향을 확대하는 것을 확실히 도왔다. 무림 중의 갱단, 문파는 모두 천하회에 의지하거나 도살당하고, 천하는 영웅이 배출되고, 풍생수가 솟아오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때부터 곰은 진흙보살이 몇 년 전에 한 이 명리 비평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