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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이 랭 (Lang) 이라는 이름인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첫째, 성의 기원

랑성은 세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희성, 춘추시 노국의사, 루의 손페이버 이후, 땅을 씨로 삼는다. \ "위안 및 행 편집 \" 기록에 따르면, 봄과 가을 초년, 루 썬 페이 버 루 의학, 개인 점유 (즉, 오늘 산둥 울현 북동쪽). 그 후예는 성을 씨로, 랑을 씨로 삼았다. 이 기록에서' 피랑씨' 의 유래를 알 수 있다. 랑성의 시조는 페이버였고, 나중에 그의 후손 중 일부는 랑을 씨로 삼았고, 어떤 사람은 원래의 페르씨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3000 년 전 그들은 원래 가족이었다.

2. 그리고 남흉노의 랑도 있습니다. 성씨 고증중의 기록에 따르면, 시랑의 또 다른 시랑은 소수민족이고, 남흉노는 시랑이 있다.

3. 소유루씨 (여열씨) 에서 나온 만주족의 8 대 성씨 중 하나로 랑을 포함한다. 시랑만주족은 만주족 우우육씨를 왕관으로 한 중국 성으로, 중국 성씨의 첫 관인 시간은 족보에 청나라 건륭년으로 기재되어 있다. 랑성은 우후루만어 니오합에서 랑으로 바뀌어 성으로 사용한다. 이 성은 만주어의 중국어 번역이다. 우육유, "원래는 만주어 지명이었는데, 나는 내 성이라고 생각했다." 일족은 장백산, 은비둘기 등에 산다. 청나라에서 우우우여씨의 부계 성원은' 관다난수' 였고, 청나라 개국훈도 수도, 즉 우우우우여씨의 부계 성원이었다. 건주 여진족 여호족은 들깨와 훈하 유역으로 앞당겨 들어갔다. 원말명 초에 그들은 세 차례의 대규모 이주를 거쳐 원래의 거주지인 흑룡강과 송화강 중하류에서 푸알라 지역으로 이주했다. 그중 사서에 기재된 장백산 지역은 그들의 부계 가문이 남쪽으로 이주하는 과정에서 중간 거주지일 뿐이다. 진 왕조, 여성 후진타오 루 의 성은 여성 Xi 레씨였다. 진 () 에 따르면' 여열랑 ()' 에 실린 바와 같이, 즉 여진어 () 는 중국어 () 를 랑성 () 으로 번역한다. 청대 만주정사에는' Xi 열한 소유루 장녀' 라는 기록이 있다. 위의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오늘의 랑성은 다른 여진족 성씨처럼 역사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난 것이 아니라 진대부터 중국어로 번역되기 시작했다. 일찍이 진대, 정사서에는 여해열의 가세가 기록되어 있다. 예를 들면' 여해열 이주, 관지식주 도사, 성조에서 김생보로' 그리고' 여희열은 바보, 진명은 후리, 정부 길은 정말 곧고 맹렬하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진대는 여서열씨족이 방대하기 때문에 법원은 씨족명으로 여서열씨족으로 구성된 제자군을 명명했다. 요동 만주족의 시랑은 김원부터 현재까지, 단지 명초에 여서열씨에서 우우우여씨로 진화한 후 우우우여여씨를 중국어로 번역하여 씨를 왕관으로 삼았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조: 페버. 랑성의 유래에 대해' 성씨 편찬' 에 따르면 "루의 손페이버는 랑시인이다. 그가 그곳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의 후예는 모두 아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랭 성을 가진 첫 번째 사람은 3000 년 전 루의 손자 페버였다. 그의 원래 성 수수료, 이동 후 (이 산둥 울현 동북부), 후손은 성을 씨로, 성을 랑으로 바꾸었다. 이 기록에서' 피랑씨' 의 유래를 알 수 있다. 랑성의 시조는 페이버였고, 나중에 그의 후손 중 일부는 랑을 씨로 삼았고, 어떤 사람은 원래의 페르씨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3000 년 전 그들은 원래 가족이었다. 그래서 랑의 후손들은 페이버를 랑고모의 조상이라고 명명했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누락) 랭 (Lang) 성은 대만성과 함께 상위 100 위 안에 있지 않습니다. 랑은 땅바닥의 중국 성씨일 뿐만 아니라, 그의 조상은 춘추시대에 유구한 역사를 가진 노국에서 왔다. 그는 주공의 후손으로, 주공은 한때' 예락제' 로 중국 전통문화에 기여했다. 물론, 그가 중화민족을 구성하는 황제의 자손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랑성의 유래에 대해' 성씨 편찬' 에 따르면 "루의 손페이버는 랑시인이다. 그가 그곳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의 후예는 모두 아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랑성은 희성에서 유래했다. 저우 왕조, 루 Guojun 의 손자 페이 버 랭 (이 산둥 어대 북동쪽) 에 주둔 군대를 이끌었다. 나중에, 페이버의 사람들은 오랜 주둔을 거쳐 많은 사람들이 랑지에 남아 있고, 랑을 성으로 삼았다. 그래서 랑성은 노국군의 후손이다. 노국군은 주조 황실의 후예이기 때문에 랑성은 희성에서 기원했다. 역사적으로 남훈족 소수민족도 성을' 랑' 으로 바꾼 사람이 있다. 다른 희씨 후예에 비해 3000 년 전 전해진 이 성은 널리 퍼지지 않아 랑성은 흔치 않다. 중국의 강서자기는 동서고금 모두 유명하다. 그중 강희시대의 랑가마가 가장 소중하다. 랑야산은 당시 강서 총재였던 랑좌정이 지은 것이다. 랑은 중산현을 바라보았다. 오늘 허베이 북부의 정현과 위군현 (고한 거주 현) 에 해당한다. 허베이 위현, 하남 준현, 산둥 관현 사이의 지역과 맞먹는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랑종: 동한 경학 박사. Zizhong 수이, 생활 bujun 에 징 \ "쉬운 \" 을 배웁니다. 안제는 그를 오현령으로 모집하여 그를 의사로 삼았고, 그는 사직하여 은거했다.

희찬: 글씨사도 북제 (560-577) 사람, 군 지사 조지, 여주도사. 아버지 여명, 개복인, 양평현 현장. 희찬은 길이가 8 피트이고, 아름다운 꽃처럼 아름답고, 독서를 잘하며, 고전을 광범위하게 섭렵하고, 군사에 정통하며, 문화를 중시하며, 관직을 위해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천성이 신중하고, 바라는 것이 없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벼슬하는 곳에는 나무 베개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더 나쁜 것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 기개는 주 도사사에서 죽어서 기마 장군으로 봉쇄되었다. 나는 그것을 돌려줄 것이고, 나는 그것을 멀리 보낼 것이다. 나는 철분을 타고 울며, 나는 이기지 않을 것이다. 희찬은 두 아들이 있는데, 모두 문학적 이름이 있다. 당나라 때 벼슬을 할 때 지로 () 라고 불렀다.

랑무: 자위정 (54 1-6 15), 희람장남, 형산신도시 (현 허베이 신악현) 사람. 젊었을 때의 민혜는 북제 수나라에 살았다. 황제 () 때 고위 관원 좌성 () 이 선거에 참가하여 재정부 시랑 () 으로 전근하였다. 산업정치는 세인들에게 알려져 있다. 역대 전고를 배우다. 당시, 수황은 천하의 각 군을 소집하여 풍속, 물산, 지도를 요구했고, 위정은 그로부터 취재하여,' 제주도경집' 백권을 썼는데, 이 책은 비밀 정부에 넘겨졌다. 각 현의 지도를 써내다.

랑영: 희차차자 초지, 횡산신도시 (오늘 허베이 신악현) 사람. 나중에 당나라, 무덕 대청 으로 돌아 왔을 때, 그를 창산군공으로 봉했다.

랑옥령: 당진사 랑영 부부의 손자. 그랑타이 왕원 철옥 선생은 군대에 입대하여 나중에 직업을 바꾸었다. 랑옥은 산수를 그리고, 제왕의 고현을 그리며, 풍채를 상상하여 정교하다고 할 수 있다. 랑옥령은 봉황 한 마리를 그렸고, 설희는 학 한 마리를 그렸고, 축장은 초서로서 신하 세 명을 절약했다.

랭: 당보례 중 (825-826) 사람, 랑영의 손자는 쑤저우 도사였다. 롱 여경은 잔인하고 욕심이 많았고, 국민의 부하들에게 동정하지 않았고, 그의 아버지조차도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를 흠차대신으로 보고 한탄하며 말했다. "랑가가 위태롭다!" " 슬퍼서 죽다. 롱 여경은 결국 부패와 장애로 처벌을 받았다.

랭 shiyuan: 단어 zhoujun, 당나라 Dingzhou 사람들. 천보년 (744-755) 진사, 벼슬에서 운주까지. 시를 잘 쓰고, 돈도 있고, 사람들은' 돈랑' 이라고 부른다.

랭 첸 바오: 청나라 서예가. 호소문, 가경진사, 서화대사, 특히 게를 잘 그려서' 랑게' 라고 부른다. 롱 진보는 사람됨이 솔직하지만, 때때로 그는 시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가 검열 때, 그는 "욕심" 을 보호 하기 위해 책을 썼다, 여성의 연극을 금지 하기 위해 법령을 사용 하 여 황제를 요청, 여성 저주 발생 했습니다.

랑: 청대 강서 총재. 한 글자와 한 기둥, 본적은 광녕 (현재 주부군) 이다. 그 아버지 Xi 자이, 명나라에서 태어나 청정에 투항하고 한군 황기 소속이다. 연두가 세습 유격장군 칭호를 삼켰다. 웨이 두 번째, 초기 수확 시체 제인 루이 란 Xiaoyan, 군사 이더넷 질환 에 장 을 썼다. 장상승은 비서학원 학사로, 이후 강서 총재, 강남 강서 총재, 푸젠 순회를 역임했다. 역사적으로 랑좌정을' 덕재성, 행동에 민감하다' 고 부르는 것은 적절하다. 오늘 너는 한 가지 일로 사람을 판단할 수 있다. 좌정이 죽은 후, 그 영관은 강희 16 년 (1677 년) 노룡토산에 묻혔다. 그가 생전에 국가 통일에 큰 공헌을 했기 때문에 강희의 특명예부는 그에게 어제의 영예를 수여하여 표창을 표했다. 중국의 강서자기는 동서고금 모두 유명하다. 그중 강희시대의 랑가마가 가장 소중하다. 랑야산은 당시 강서 총재였던 랑좌정이 지은 것이다. 랑은 당시 조정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이었고, 그의 공적도 랑이 자랑스러워했다.

랑경산: (1892- 1995) 장쑤 사람. 국제적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열세 살에 촬영을 시작했고, 스물다섯 살에 중국 최초의 사진기자가 되었다. 중국 사진사에서 랑은 첫 인체 촬영의 사진작가, 첫 번째 사진과정의 교사, 국제사진살롱에 선정된 최초의 중국 사진가이다. 그것은 자신의 수집 사진으로 유명하다.

넷째, 현청 번호

왕준 1

"동치종실 간사" 에 따르면 "노씨 손파버 () 는 그 집 때문에 그 뒤를 이어 성이 없다" 고 한다. 중산과 위군을 바라보다.

종산현: 전국시대에 종산고국을 유람한 적이 있습니다. 웨이 (Wei) 가 멸망 한 후, 복원 후 영수 (현재 하북성 평산 동북) 로 이주했다. 기원전 296 년에 조에게 멸망되었다. 한나라에는 군주 () 를 설치하여 루누 () 를 다스리다. 후연이는 수도인 줄 알았다. 수나라가 한설종산군을 버리다.

위현: 한가 통치엽 (오늘 하북 임장 서남) 은 하북, 산둥, 하남 3 성 국경을 관할한다. 주말에 안양으로 이사를 갑니다. 수양은 양양주의 위현이다. 당나라 에, 향주의 엽군 (이 잎은 안양, 북주 말년 전 잎이 아님), 위군의 이름이 위주로 바뀌었다.

2. 홀 번호

랑성의 주요 당명은' 리고당',' 석선당'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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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성 사당 만능 대련.

랑흥 사당 4 자 통용 대련.

어대에서 기원하다.

중산 밖을 내다보다.

--익명은 Longxing 사원 노동 조합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중화 전국연합회는 랑성의 유래와 군망을 가리킨다.

이창 이세

신악명이 신선하다

--익명은 Longxing 사원 노동 조합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대련은 수대 랑용 () 을 가리키며 서창 () 에 은거하여 장작을 쪼개서 생계를 유지한다. 댄 차이 (Dan Chai) 가 들어 와서 구매자를 만나 "꿈은 서창 은둔자, 와인 속의 사람들" 이라고 말했다. 네가 부족한 내가 너에게 줄게, 네가 없는 것도 나에게 줘. 클릭합니다 두 번째 대련은 당대 중산 신악사 랑옥령을 가리킨다. 그는 지식이 해박하고 재능이 넘치며 풍경, 특히 역사 이야기를 그렸다. 진사 출신, 호군 때 유주에 기재를 하고 랑을 쓴 적이 있다. 그의 삼촌 랑지년도 호왕의 절친한 친구로, 그들을' 랑가 이현' 이라고 불렀다.

어대석택

유가 경전의 목소리.

--익명은 Longxing 사원 노동 조합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대련은 춘추시대 루의 손자 페버가 랑읍 (오늘 산둥 어대현) 으로 이사한 것을 가리키며, 후세 사람들은 그의 성이라고 생각했다. 제 2 연대는 한랑종이 경학 박사라는 것을 가리킨다.

Dingzhou 재치;

앤지 시인.

--익명은 Longxing 사원 노동 조합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첫 번째 대련에는 당대 시인 랑세원, 정주인, 천보진사, 운주도사가 열거되어 있다. 대력 10 재자 중 하나. 랑진보, 저장안지인, 청대 서예가 겸 시인. 공식적으로 건의하다.

수백 권의 책

오치를 그리다.

--익명은 Longxing 사원 노동 조합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첫 대련에 수나라의 총리 좌모가 적혀 있는데, 그는 다른 사람과 함께 100 권 주현지도를 쓰려고 했다. 당대 화가 랑옥령, 2 연간본, 박학으로 유명하다. 산천과 함께 일하고, 사람과 선하다. 고대 제왕을 그려보고, 사전에 따르면, 풍채를 상상하고, 그 아름다움을' 오절' 중의 하나로 꼽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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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흥 사당 5 자 통용 대련.

공식 은 이름이 아니다;

이직의 흔한 생각.

--익명은 Longxing 사원 노동 조합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전련전은 청대 수운 총독 랑팅 () 기 () 를 가리키며, 자자 항항 () 은 명북선 () 을 가리킨다. 벼슬을 하는 것은 유명하지 않다. 간 후에 생각하는 것도 예사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서로 경쟁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베현침묵'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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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흥 사당 6 자 대련

풍공 1 급 경호원;

한 유명한 이야기에는 일곱 가지가 있다.

--익명은 Longxing 사원 노동 조합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첫 번째 대련에는 청대 의사대신 단랑, 만주정백기인이 적혀 있다. 강희년 동안 러시아는 하늘을 나는 야차에 오래 살았고 단랑은 자샤에 들어갔지만 러시아는 싸우지 않고 내려왔다. 러시아와도 상의한 뒤. 1 급 경호원에게 공로를 표창하고, 경호대 내대신으로 전근하다. 동한 학자 랑카이 (lang kai) 는 두 번째 부연합에서 발표했다. 좋은 풍각과 별수, 밝은 경.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그는 다른 재난을 보았고, 버스는 케이를 징수했고, 그는 장염을 숭배했다. 첸 싼 7 일, 차오 바이랑 중, 사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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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흥 사당 7 언 이상 총련

베이징 집을 설명하고 녹색 상자 산업을 배우기 쉽습니다.

시와 신곡, 명홍기단.

--익명은 Longxing 사원 노동 조합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대련은 동한 안추랑종, 랑을부자를 가리킨다. Longzong, zizhong 다음, bujun 생활 에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안제는 그를 오현령으로 모집하여 그를 의사로 삼았고, 그는 사직하여 은거했다. 랑종의 아들 랑의는 용용용이 화려하고 화사하다. 그는 아버지의 사업을 계승할 수 있고 고전도 안다. 순제는 일찍이 성지로 그를 불렀다. 그는 진에게 일곱 가지를 썼는데, 의사로 임명될 때 사직하고 가지 않았다. "녹색 상자" 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가훈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당대 시인 랑세원, 자주준, 중산정주인이다. 천보 년 진사, 관위남 위, 오른쪽 픽업, 잉주 도지사. 대력시절 돈과 이름이 같다. 당시 "앞에는 신 (기간) 송 (제목) 이 있고, 뒤에는 돈이 있다" 고 말했다 시풍이 청아하고 찰랑찰랑하여 오율로 유명하다. 랑세원의 시집 한 권이 있다. 붉은 깃발은 지도자나 지도자의 지위의 은유이다.

좋은 정부 천, 바링 갈망;

하이시는 문무를 겸비하고 평화를 고수한다.

--익명은 Longxing 사원 노동 조합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대련에 명대 명신랑자를 게재하다. 두 번째 연합은 북제 명장 희찬이 종산에서 태어났다는 것이다. 하이서진을 위해 양빙은 성을 공략하여 백여 일 동안 수비하다가 마침내 길을 깨끗이 치우고 제국에 제사를 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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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랭 암시 재미있는 일

랑요

청나라 강희년, 유명한 가마 감랑은 도자기 도경덕진 용주각 어가마 공장에서, 구리 유약으로 명대 영악, 선덕 2 세대 정교한 붉은 유약 도자기를 모방하고, 또 하나의 새로운 품종을 만들어 대성공을 거두어 구리 붉은 유약을 더 잘 태웠다. 이후 명대에 실전된 구리 유약 기술은 200 년 후 강희조가 다시 생겨나 각 방면에서 더욱 발전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 공적을 기념하고, 성의 이름으로 그 가마 제품을 칭찬하며, 역사는' 랑가마' 라고 부른다.

허베이 () 성 노룡현 () 진관툰촌 서북 () 에는 규모가 큰 무덤이 있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랑가의 무덤이라고 부르고, 묘는 랑정석이라고 부른다. \ "청사 원고 \" 기록에 따르면, 랑생은 광녕 (현재 허베이 창리현) 에서 태어났다. 그 아버지 Xi 자이, 명나라에서 태어나 청정에 투항하고 한군 황기 소속이다. 연두가 세습 유격장군 칭호를 삼켰다. 웨이 두 번째, 초기 수확 시체 제인 루이 란 Xiaoyan, 군사 이더넷 질환 에 장 을 썼다. 장상승은 비서학원 학사로, 이후 강서 총재, 강남 강서 총재, 푸젠 순회를 역임했다. 역사적으로 랑좌정을' 덕재성, 행동에 민감하다' 고 부르는 것은 적절하다. 오늘 너는 한 가지 일로 사람을 판단할 수 있다.

청나라 초기의 세제는 여전히 명나라의 채찍질 방식을 따르고 있다. 농업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양해' 와' 양주문' 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강남은 상당히 무겁다. 대량의 실업자 유민이 막 조직되어 농업 생산을 담당했고, 무거운 정음에 의해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다시 사망했다. 빈하 중농이 사방으로 떠돌아다니며 정착할 곳이 없어 청조의 세금이 보장되지 않고, 부시를 체납하는 현상이 비일비재하다. 특히 강남지역에서는 4 백만 냥이 넘는다. 랭 liangjiang 주지사 취임 후, 이 상황을 변경 하기로 결정, 그래서 그는 체납의 원인을 조사 하기 위해, 주 카운티 전역을 여행했다. 심도 있는 조사를 거쳐 직접 자료를 얻어 민생난을 발견한 것은' 민생불생' 인데, 주로 각급 국민들이 주가의 축재를 이용하지 않는 기회이며' 관침관식' 이다. 따라서 그는 수민의 곤경을 면제하는 동시에' 등록독촉' 과' 신세 징수' 를 병행하는 정책을 시행하여 징수기준을 통일하였다. 직무 수행이 미달된 관료는 새 부서로 전근하는 것도 엄금하고, 죄는 반드시 유직독촉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정부 재정개혁 수입을 늘리고, 농민의 부담을 어느 정도 경감시켜 강남 경제 회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그의 일생에서 롱 좌정은 "국왕이 일을 하도록 도와주고, 그는 항상 열심히 일한다" 고 말했다. 순치 16 년 (1659) 아직 시행되지 않았다, 정성공은 복건 연해에서 군대를 이끌고 북쪽으로 역류하며 진강에 떨어져 과주를 공격하고 강녕 (남정) 을 엿보며 강소강을 놀라게 했다. 이때 강녕 수비군은 약하고 형세는 위급하다. 좌정은 주둔한 군사 지휘관인 카하목과 함께 적을 방어하는 총계획을 세웠고, 일제히 그의 공격수를 물리치고 그의 장갑 전사를 물리쳤기 때문에 군대는 안정감을 더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정성공이 직접 군대를 이끌고 도시를 공격하자 전선이 강을 침수했다. 공세가 매우 맹렬하여 일거에 강녕을 탈취할 가능성이 높다. 강녕성이 위급한 것을 막아 여러 차례 급급하다. 이때 좌정은 총알을 피하지 않고 곧장 성두로 달려가 적을 죽였다. 그는 사병과 동고동락하여 이 도시를 고수했다. 장군들이 단결하여 성을 지켰기 때문에, 청군은 마침내 며칠 만에 정군의 여러 차례 공격을 물리쳤다. Zhengcheng 긴 공격 을 볼 수 없습니다, ​​리 신 잘 생긴 군대 포위 공격 을 떠나 도시로 군대를 이끌었다. 이후 랑의 동의로 양화봉 중대장은 사강계획으로 정군의 공세를 늦추고 정군을 마비시켜 청군이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 그 후, yuxin Daqing 생일 행사, 랭 명나라 물 부문 주지사 관효사, 양화봉 영병 수륙양로에서 정군을 협격했다. 청 6 월 급냉 방지, 500 개 이상의 군함이 타 오르고, 패배하고 돌아왔다. 청군의 승리로 정성공은 잃어버린 땅을 수복한 후 부건으로 돌아가도록 강요당했다. 따라서 랑은 조정의 상을 받고 간부로 여겨졌다. 13 년 강남을 지키고 각 성은 청초 한 곳의 원로를 독점하여 비길 데 없다. 좌정이 양강 총독으로 재직하는 동안 경덕진 관요의 건설을 감독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후 그의 동생 랑팅기는 강서 총재, 양강 총독, 관요를 태웠다. 도자기는 조정을 위해 특별히 사용되었는데, 역사적으로 랑요라고 불렸다. 이 기간 동안 랑요홍은 성공적으로 해고되었다. 법랑질이 두껍고, 유약 금이 크며, 우모무늬가 불규칙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유약의 유동성으로 인해 색은 점점 더 짙어지고, 소혈처럼 짙어지고, 입에는 무색이며, 속칭' 불쑥' 이라고 불리며, 즉 흰 가장자리를 한 바퀴 돌고 있다. 하연이 부족한 것은 밑발의 회전 컷, 즉 속칭' 랑불류' 이기 때문이다. 그 유약에는 구리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구리 붉은 유약이라고 불리며, 유약이 화사하여, "거울처럼 맑고, 옥처럼 윤이 나고, 피처럼 붉다" 고 불린다. 그것은 정말 도자기 중의 진품이어서 중국 도자기 발전사에 휘황찬란한 장을 남겼다.

강희 13 년 (1674) 3 월, 정남왕 강중정은' 대대통령 병마 총장' 이라고 자칭하며, 푸저우 출발, 오삼계, 상희가 발동한 반란을 조율해 저장 강서를 침략했다. 당시 좌정은 푸젠 총독으로 임명되어 평경 반란을 높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임명 후, 자신의 손자가 강직한 사위라는 점을 감안하면, 평역전은 인신안전을 위태롭게 할 수 있지만, 국가와 민족의 관점에서 그는 "나는 도둑과 함께 살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매국노와 적이 되고 싶다" 고 말했다. 강희 황제 엽선' 안마 갑옷' 은 이런 정의로운 행동과 관대한 언사에 대해 충군 보국 정신을 표창했다. 전선에 도착한 후, 좌정은 의군력에 대한 조사 분석을 통해 현재 강부와 대성 정경부의 상호 의존과 상호 지지의 경우, 평역전략은 억제와 부무, 즉 정부, 부정부를 모두 억제해야 한다고 판단했다. 강희는 촉을 보고 "해구 (정경) 는 쓰다듬어야 하고, 충절은 써야 한다" 고 명령했다. 이에 따라 태자강과 혼란을 가라앉힐 계획을 세우고 초보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하지만 이때 랑은 나이가 많고 영욕이 지나치여 강희 15 년 (1676) 에 세상을 떠났다.

랑이 죽은 후 강희 16 년 (1677) 에 노룡토산에 묻혔다. 그가 생전에 국가 통일에 큰 공헌을 했기 때문에 강희의 특명예부는 그에게 어제의 영예를 수여하여 표창을 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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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게

롱 진보 (수문 없음), 청대 가경학자, 서화 여러분, 특히 게를 잘 그려서' 랑게' 라고 부른다.

이 사람은 매우 솔직하지만, 때로는 시대를 잘 모른다. 그가 검열 을 담당할 때,' 풍화' 를 유지하기 위해, 황제가 법령으로 여성이 연극을 보러 나가는 것을 금지할 것을 요구하는 편지를 써서 여성의 악담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풍자적으로 시 한 수를 썼다.

골목길에는 향차가 많고, 주렴은 노래를 높이 듣는다.

아무 이유도 없이 게 한 마리를 부딪쳐서 배꼽에 문제가 생겼다.

탁옥' 은 정오로, 한두 마디 말로 여자가 점심에 차를 타고 연극을 보러 가는 상황을 묘사한다. 그들은 주렴을 타고' 향차' 를 탔는데, 당연히 부자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매우 아름답게 쓰여졌다. 탯줄은 암게를 가리킨다. 복부가 둥글기 때문이다. 여기서 연극을 좋아하는 여자를 가리킨다. 이 단어의 의미에 따르면 시인은 "랑" 을 "웅" 으로 가리킨 다음, 랑을 수컷으로 가리킨다. 암컷과 수컷이 만났을 때' 떠들썩한' 장면을 통해 랭 추모에 대한 여성의 강한 반감을 표현하며 이 시를 유머와 구상으로 가득 채웠다. 상상할 수 있듯이, 롱 진보는 보고 나면 울며 웃을 수 없다.

이 문제에 대한 이 사람의 표현은 매우 진부하지만, 그의 시풍은 그렇지 않다. 그가 편집자였을 때, 그는 현재 상황을 설명하는 7 가지 법칙을 썼다. 두 번째 대련은 이렇습니다.

언제 구름이 떠오를 지 모르겠다.

저는 올해 편집장이 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편집자는 문서 작성을 담당하는 7 품 관리이다. 그는 온종일 글과 교제하는데, 기름기가 없다. 중운은 태자의 관원이다. 왕자가 황제가 되면, 그는 밝은 미래를 가질 것이다. 나는 언제 중요한 자리로 승진할 수 있을지는 신경 쓰지 않지만, 지금은 편집자가 되어 기쁘다. 세 번째 구름:

세 채의 집이 있어야 방을 열 수 있다.

차가 없어 경관을 가다.

이 편집자는 베이징 관원이지만 직급이 낮기 때문에 집이 크지 않아 출입도 차도 없고 위신도 없고 부유하지도 않다. 시가 이런 상황을 진실하게 표현한 것은 건의직에 올라간 후 자연히 크게 다르다. 이 문장들은 아Q 식의 자위와 어쩔 수 없는 한숨을 내포하고 있지만 통속적이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지만, 이 사람은 여전히 귀여운 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