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고대 중국의 9 대 도관은 무엇입니까?

고대 중국의 9 대 도관은 무엇입니까?

무당산, 중악묘, 화산, 삼청산, 백운사, 청성산, 여산, 여산, 종남산, 면산, 아미산, 노산, 누관대, 중양궁, 천계산, 우이산은 모두 도관이 있다.

1. 백운사

주요 전당은 중축선에 분포되어 있고, 그 다음은 방앗간, 산문, 영궁이다. 옥황전, 구법전 (칠진전), 추조전, 사어전. 크고 작은 50 여 개의 홀이 있는데, 부지면적은 약 20,000 평방미터이다. 그것은 남북 절과 원림의 특징을 흡수하여 건설된 것이다. 대전은 으리으리하고, 용용이 화려하며, 전 안에는 도교 도안이 장식되어 있다. 그중에서 에스전은 2 층 건물로 상층부는 삼청각이라고 불리며 명대 정통년 동안 출판된 도경을 소장하고 있다. 추조전은 본전이다. 그 안에는 추처기의 진흙이 있고, 조각상 아래에는 추처기의 유골이 묻혀 있다.

청대에 백운관을 재건할 때, 디테일한 장식 채화에는 여전히 도교도안 (예: 영지, 두루미, 가십, 팔선 등) 이 사용되었다. 관내에는 중수비, 기부비, 무산비, 향화비 등 많은 비석이 있다. , 보기 사이트의 아키텍처 변경 사항을 설명합니다. 여기는 현재 중국 도교협회의 옛터이다.

2. 세계 청성산도관

쓰촨 청성산은' 인간천당',' 인간선경',' 청성산이 세상에 고요하다' 라는 이름으로 쓰촨 성 뚜지앙옌 시 서남부에 위치해 있다. 방원 내 주봉고도100m 로 알려진 장임은 노루산의 한 지점으로, 북쪽에는 민산, 북쪽에는 연봉, 청림, 0800m 가 있다. 성외의 군봉은 둘러싸고, 산중의 나무는 울창하고, 산길 양쪽의 고목은 하늘을 가리고, 군봉은 둘러싸고, 사계절은 늘 푸르고, 따라서 청성산이라고 불린다. 청성산은 청성 앞산과 청성 뒷산으로 나뉜다. 천산은 풍경이 아름답고 문화재 고적이 많다. 뒷산의 자연 풍경은 신비롭고 아름답고, 원시적인 아름다움은 세외도원과도 같다.

청성산의 대문에 들어서자마자 왜' 청성산이 세상에 고요하다' 는 말이 있는지 알 수 있다. 조용한 산, 조용한 물, 조용한 숲, 조용한 파빌리온, 조용한 다리, 조용한 길 ... 유명한 작가 라오스는 그의 작품' 청용요' 에서 청성의' 기록빛' 에 경탄했다

청성산은 중국 도교의 발원지 중 하나이며 도교의 명산이기도 하다. 서기 143 년' 석천' 장령이 청성산에 와서 청성산의 그윽한 아름다움을 선택해 선교를 했다. 청성산은 도교의 발원지가 되어 도교에 의해' 제 5 동' 으로 등재되었다. 지금까지 수십 개의 도관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대량의 역사 유물과 근현대 명가의 필적이 소장되어 있다. 청성산은 천년을 넘나드는 도교' 박물관' 이라고 할 수 있다.

청석판을 따라 깔린 산길을 따라 계곡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고 산바람이 소슬소슬하게 숲을 통과했다. 바람, 비, 흐르는 물이 한데 뒤섞여 있는 것은 마치 자연의 소리인 것 같다. 도교는 순박한 자연을 숭상하기 때문에 청성산의 도관 누각은 울창한 가지와 잎에 깊이 숨어 있어 특히 그윽함을 느꼈다. 대부분의 건물은 대나무, 등나무, 나무껍질, 뿌리 등과 같은 자연 재료로 만들어졌다. 인공 장식이 없고 주변 산림과 샘물과 잘 어울립니다.

청성산의 도교 문화는 이곳의 식생활이 더욱 양생되고 약식이 더 편애되어 광둥 사람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도가는 과과류의 꽃으로 음식을 만드는 데 익숙해져 은행, 밤, 키위 등 몸을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청성산의 은행우유찜닭 (즉 키위주) 은 꼭 드셔보세요. 특히 청성산의 김치는 현지 천연채소를 추천한다. 산에는 달콤하고 맑고 상큼하며 자주 먹으면 답답함을 풀 수 있다.

중국의 명산은 항상 유명인과 연결되어 있다. 아름다운 산, 유명 인사의 일화의 조화가 없다면 그렇게 재미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청성산의 많은 도교 건물은 유명인과 관련이 있다. 당대에 세워진 사당은 환경이 그윽하여 선수사를 구하는 절호의 장소이다. 당나라의 공주, 송나라의 명사들은 모두 여기에 은거해, 소란스러운 잡념을 버리고, 진무팔선의 흔적과 함께 성전에서 촉수처럼 다가올 수 있는 꿈을 쫓고 있었다.

환경이 아늑한 것 외에 청성산의 무술과 기공은 역사가 유구하다. 중국 4 대 무술 유파 중 가장 오래된 것으로, 2000 여 년의 단련을 거쳐 무술, 이순신, 의학, 단, 화를 하나로 모았다. 그래서 세상은' 남무당, 북소림, 아미는 불학의 대가로서 청성에 뿌리를 두고 있다' 는 말이 있다. 청성파 무공의 묘기를 볼 기회가 없었지만, 식당에서 일반 종업원의 차를 우려내는 기술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허리를 돌리고, 손을 돌리고, 허리를 굽히는 것. 무술을 연습하는 것처럼, 이 기간 동안 긴 주둥이에서 흘러나오는 차 한 방울이 컵으로 흘러들어갔다.

용호산 상청궁

유명한 도관. 강서성 이글담시 남귀계현 용호산 상청진 동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장천사도릉의 초당이었다. 제 4 세대는 이곳에 전단을 설치하여 3 원마다 한 번씩 승승승장구하였다. 당나라 회창년 (84 1-846) 에 진신선의 개념이 확립되었다. 송대상은 연년 (10 12) 에 상청관으로 이름을 바꿨다. 인종 천성시대 (1023- 1032) 에는 25 대 장천사 전요가 구경했다. 철종원우 원년 (1086), 석천 28 세 장돈복 재수강하지만 모두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송휘종 숭녕 4 년 (1 105) 은 상청진 동쪽에 재건되었다. 정화는 3 년 (1 1 13) 동안' 상청일궁' 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남송 () 시대에는 고종 () 이 연년 동안 건설되었고, 영종 () 은 경원 () 과 가정 () 사이에 건설되었다. 단평 2 년 (1235), 이종은 내누에게 큰 선물을 주었고, 태을궁을 파견한 고사의는 방금 다시 한 번 대규모 확장을 진행했다. 당시 그는 양정, 삼정, 육청, 수백 개의 정자를 지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문루를 짓고 위자정을 늘렸다. 원나라에 이르러 세 개를 짓고 두 개를 망가뜨렸고, 오종석은 정청궁을 만수궁으로 바꾸었다. 명나라에는 여섯 차례의 재건, 수리 및 확장이 있다. 청강희 52 년 (17 13), 현자는 수리를 위해 돈을 썼습니다. 옹정 9 년 (173 1), 특별기부은 10 만 2 천, 한림학사 수보, 명원포 등 감독, 명부는 실물 역할을 하고, 장은 숨기고, 감독관을 조정한다. 그해부터 재건축 공사를 시작했는데, 옹정은 10 년 8 월에 완공되었는데, 원래의 절을 보수하는 것 외에는 완공되었다. 여러 해 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여러 차례 재해를 입었는데, 지금은 문루, 오문, 종탑, 하마정, 동음원 등 건물만 남아 있어 해방 초 장시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중 하나이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상청궁에 현존하는 건물은 모두 파괴되었다. 현재 원대에서 주조한 시계와 비문 몇 개만 석천궁에 숨어 있다. 용호산 역사상 유명한 도관 중 하나로 도교의 종사이다.

중국 최대 도교궁관인 승덕 퀴성루.

승덕 퀴성루는 중국 북방의 유명한 도교 건물 중의 하나이다. 허베이 () 성 승덕 () 시에 위치하여 서기 1828 년에 건설되었다. 당시 승덕 지사 해중 (지방관의 이름) 은 관할하는 지방문화의 번영을 기원하기 위해 도교신선' 퀴성신' 을 모시는 도관을 세웠다. 중국인의 마음속에서 퀘이커신은 학자들이 과거시험에서 성공을 거두도록 보우할 수 있다. 20 세기 이전에는 중국의 많은 곳에 이런 건물이 있었다. 승덕 퀴성루는 현재 중국에서 가장 큰 퀘성루 도관이자 이 지역의 유일한 도교 행사장이다. 이곳에서는 정기적으로 대형 도장과 묘회가 열리는데, 많은 사람들이 참배하러 왔다.

현재 승덕 규성빌딩은 6 만 6 천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주체 건물은 산세에 따라 지어졌고, 위에서 아래로 건물, 복도, 당, 각, 정원으로 독특한 도교 건축 스타일을 선보였다. 주체 건물은 산꼭대기에 지어졌고, 기세가 웅장하며, 안에는 퀘이싱 신을 모시고 있다. 산허리에 비랑이 하나 있는데, 대량의 고대 비각, 목각 장면 등 예술품이 보존되어 있다. 그런 다음 영실과 락진의 두 대전은 이 일련의 도교 신선을 모시고 있다. 현관의 바닥에는 장천사, 대형 도교 보호신과 같은 일련의 벽화가 있다.

추천 답안

내가 아는 것은 네 가지이다.

하나. 백운관

북경 백운사, 도교전진 제 1 정글, 서변문 외이리에 위치한 도교전진 3 대 종사 중 하나이다. 원대 이후 오랫동안' 제 1 정글' 이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중국도교협회, 중국도교학회, 중국도교문화연구소 등 전국적인 도교조직, 고교, 연구기관이 잇따라 설립되었다. 대부분의 도교도들의 마음속에는 숭고한 것을 가지고 있다.

상태. 동시에, 그것은 가장 풍부한 도교 유물 수집과 가장 완벽한 보존으로 국내외 신도들과 관광객들을 끌어들였다.

북평사 통감' 에 따르면 백운사 전신은 당대의 천창사 낡은 폐허였다. 당대의 개원 29 년 (기원 74 1) 에 건설되었다. 당대 유 () 의 재방천관 () 에 따르면 당현종 () 은' 노자 ()' 라는 제목으로 이 관을 지었다. 지금 백운사의 어르신 조각상은 당시 만든 석조였다. 진 5 년 (1 160), 베이징의 거란 사람들이 남쪽으로 침공했고 천창사는 병사들에 의해 완전히 불타버렸다. 김대정은 7 년 (1 167) 재수강하여 7 년 동안 14 년 (1 174) 3 월에 완공할 예정이다. 사찰의 낙성을 축하하기 위해 사찰에서 3 일 3 박 대로가 열렸다. 김세종율 백관 대신관례는' 10 방대천관' 이라는 이름으로 당시 유명한 도사 갈이 관례를 주재하도록 명령했다. 유명한 도사 손씨는 이곳에서' 김현도 대보' 를 집필한 적이 있다. 김장종명창 원년 2 월 (1 190), 황태후가 위독하여 여기에' 보천대' 7 주야를 세우라는 명령을 받았다. 한 달 후, 자희태후가 병이 나자, 그녀는 관시에 정묘를 건설하여 자희태후의 일생의 핵심 신전을 모셨다. 태화 2 년 (1202), 정월에 태양을 본다. 불행히도, 하늘이 불을 끄고 노군의 석상만 남았다. 이듬해에 재건되었습니다. 완공된 후' 태극궁' 으로 개명되었다. 김선종은 2 년 (12 15), 국가가 부진하고 수도변으로 이전하여 태극궁이 점차 폐기되었다.

원초 구장춘은 확실히 그 사람이 있었다. 원태조 19 년 (1224) 설산에서 연경으로 돌아와 태극궁에 거주했다. 당시 사내에는 온통 황량하고 곳곳에 잔해가 가득했기 때문에 장춘 실물은 명판산운자의 아들 왕의 금령으로 건설되어 3 년이 걸렸고 대전은 새로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태조 22 년 (1227), 처춘이 태어났고, 같은 해 칭기즈칸은' 장춘궁' 으로 개명했다. 이듬해 윤지평 등은 창춘궁 동쪽의 하전에 청당을 건설하여 처주현의 초막을 숨겼다.

원말, 연년 전란 끝에 장춘궁의 원래 절이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 나중에 개축 공사는 추순당을 중심으로 명초에 백운사로 개명되었다. 청초 왕창월방장의 주재로 백운사가 다시 대규모로 재건돼 오늘 백운사의 규모를 기본적으로 확정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인민 정부는 종교 정책을 실시하여 문화재 고적을 보호하였다. 1956, 198 1 년, 인민정부는 도교계에 백운사를 보수하고 절 건축과 고대 건축물의 모습을 회복하는 데 자금을 지원했다. 수선 후, 모든 절은 으리하고 화려하며,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은 전진사당이 초정글의 숨결을 재현했다. 과거에는 백운사가 베이징의 명소 중 하나였으며, 많은 학자와 시인이 참관하러 왔다. 오늘의 중광가륜은 신도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관광객의 심정을 누그러뜨려야 한다. 국가는 백운사를 전국 중점 도관으로 나열하고, 베이징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하였다.

둘째, 남양 신비관

남양현묘사는 원세조와 원년 (1264 ~ 1294) 사이에 지어졌고, 현묘라는 단어는 노자' 도덕경',' 현묘는 현문' 에서 유래했다

명홍무 15 년 (1382) 남양 현묘관은 도교관리기관을 설립하여 여러 차례 개축했다. 청말이 되자 신비사는 이미 확정되었다. 절내에는 365,438+00 개의 전당과 정자가 있으며, 75 개의 각종 사묘신의 동상을 모시고 있다. 절이 차지하는 면적 150 무. 절 내전은 인접해 있고, 붉은 담과 푸른 기와가 장엄하고 숙연하며, 푸른 대나무로 뒤덮여 청대 원림식의 도관을 이루고 있다. 당시 현묘사에는 하원이 많았고 무당산의 주지는 모두 남양에 의해 임명되었다.

해방이 되었을 때, 이 신비한 절은 점차 사라지고, 그 안의 일부 건물들은 이미 파괴되었다. 콩낚시정은 관중에서 가장 웅장한 건물로 성벽보다 몇 미터 더 높다. KLOC-0/930 에서 국민당 수비군에 의해 소실되었다. 항전 기간 동안 신비한 사력은 일본군 비행기에 폭격을 당했고, 그 앞의 나무패루, 종고루, 무량전은 모두 파괴되었다. 1950 년대에는 대약진의 영향으로 도관중축선 서쪽의 성황묘, 기진전, 장무전, 갤러리 등 건물들이 모두 철거되고 현묘사 건축 구조가 심각하게 파괴되었다.

현묘관은 원래 산문이 있었다. 1980 년대 원남양현 정부는 사무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산문 뒤에 오피스텔을 지었다. 원래는 2 층을 짓기로 했는데, 결국 단번에 4 층을 지었다. 원남양지위 문화재 부서가 발견한 후 즉시 성 문화재 부서에 보고하였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성 문화재 부문의 비판이 멈춘 후 4 층에 또 한 층을 더했다. 5 층은 마침 삼청전 등 주요 건물을 뒤에 숨겼다.

건물이 완공되자 산문이 사무실 건물의 대문을 막고 철거하기로 한 사람이 있었다. 문화재 부서가 제지하자 현 정부는 붉은 헤더 파일로 길을 열었다. 현문화재보호단위인 현묘관산문을 철거한 보고서에서 "이 건물은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고 보존하면 건물 사용에 지장을 줄 뿐만 아니라 시용에도 영향을 미친다 ..." 라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문화재는 현대사무조건과의 대결에서 패하여 산문이 자취를 감추었다.

신비관의 보호 가치는 중국 도교 발전사에 대한 연구뿐만 아니라 독특한 건축 설계 사상과 건축 기법에도 있다. 현묘사 전체 설계는 전후원 배치를 채택하고, 중국의 전통적인 축 대칭 설계 방법을 채택하여 부속건물과 주체 건물을 수직선에 순차적으로 배열하여 낮음부터 높음까지, 차근차근, 주종질서 정연한 전체적인 이미지를 형성한다.

건축 기술 방면에서 건축 규격을 높이고, 외관을 풍부하게 하고, 건축 재료를 절약하는 방법을 채택하였다. 삼청전 등 주요 건물은 경산건물이지만 앞처마에서는 앞 현관을 두 벽 밖으로 한 걸음 뻗어 처마가 날개 뿔을 골라 양산으로 향하게 한다. 더욱 신기한 것은 현묘사의 건축 범주가 매우 풍부해 무량대전, 간판 건물, 경산건물, 현산건물, 두노정, 장경루 등 고층건물, 여조전 등 두루마리 건물도 있다.

웅장한 도관에서 완성구의 여러 부서가 사무를 보고 있다.

남양의 신비로운 경치는 주변 현대 건축물을 배경으로 고풍스럽고 층층이 강하고 오차가 있다.

구위 홍보부의 사무실은 현묘사의 옥황전으로 현묘사의 주요 건물 중 하나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경산 건물이다. 방은 일반 집보다 두 배 이상 넓으며, 다섯 채의 집은 남향으로 20 미터 길다. 절 앞의 계단 설계 높이가 1 미터를 초과합니다. 본당에 들어가려는 사람은 반드시 청석으로 만든 계단을 걸어야 한다.

본전 앞처마가 높고 넓어서 깊이1.8m 로 들어간다. 네가 뒤돌아 볼 때, 너는 매우 존엄하다고 느낄 것이다. 넓은 처마 밑에서 건축가는 12 개의 아치를 사용하고 수도꼭지 모양의 뾰족한 들보로 장식했다. 화려한 곡선은 현대 장식과 견줄 만하다. 본당 꼭대기는 온통 회와로 낡아 보이지만 독특한 건축 스타일로 웅장해 보인다. 원래 청벽돌이 깔린 옥황전 바닥에 타일이 깔려 있었고, 다섯 개의 방이 여러 경계 벽으로 나뉘어 작은 방으로 나뉘어 있었고, 10 여 명의 직원들이 안에서 일을 했다. 홀 내부가 공중에 떠 있어서 대들보 구조가 잘 보이지 않는다. 구위 홍보부 관계자에 따르면 현묘관 안의 건물은 대부분 립목과 권량으로 지지되며' 벽이 무너지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옥황전과 마찬가지로 현묘사 안의 다른 기존 건물도 이미 다른 용도로 옮겨졌다. 완성문화관 통계에 따르면 삼청전은 현재 완성구 위원회 소강당, 한조전은 완성구 위원회 직원 사용, 삼궁은 완성구 농목국 사용, 태관전 남쪽 3 실은 구정부 소식당, 북쪽 1 실은 정부 인쇄방, 무후사는 완성구 정부식당, 장경각은 완성구 민정국 기록실, 대채당은 구정부기관 식당.

현묘사는 남양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는데, 지금은 많은 현대화 건축물을 배경으로' 현묘사' 가 보이지 않는다. 후세 사람들은 부근의 한 거리만 현묘관거리라고 하고, 한 거위원회는 현묘관거위원회라고 부른다.

신비한 경치는 그 특별한 신분으로 보존되었다.

완성문화관 퇴직노동자 오참 () 이 문화재 보호에 종사한 지 50 여 년 만에 현관을 연구하는 활사전으로 불린다. 그는 남양빌딩에서 탁상 제작에 바쁘다. 신비한 절에서 비석 몇 개를 잃어버렸다. 그는 자료 정리를 도와 미스터리사를 위해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을 신청할 준비를 할 것이다. 오참 () 은 해방 전에 신비사에 300 여 채의 집, 수백 헥타르의 땅, 400 여 명의 도사가 있었다고 회상했다. 해방 후 마지막 방장소협은 지주로서 감옥에 갇혔고, 도사들의 세속화와 실전은 곧 공관이 되었다. 그동안 모바일 근무 상태였던 남양현위, 정부는 자연스럽게 신비로운 사원으로 이사했다.

처음에는 신비한 절이 정부 사무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었지만, 나중에 사무조건의 확대와 변화에 따라 대원 안에 4 개의 오피스텔이 세워져 36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중앙축선의 산문, 사성사, 당세방, 영관전, 공덕전 등 건물이 철거되었다.

1990 년대 남양현 정부는 현묘사의 문화적 가치를 점차 깨닫고, 즉시 모든 철거 재건 활동을 중단하고, 특별 자금을 배정하여 보호 수리를 실시하여 현묘사의 주체 건물을 보존하기 시작했다. 1994 이후 남양현은 완성구로 이름을 바꿔 완성구위원회 구청실이 되었다.

문혁' 기간 동안 남양의 많은 사찰이 파괴되었지만 신비로운 사찰이 보존된 것은 현위, 정부의 소재지였기 때문이다.

1982 년 현묘사는 현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고, 이후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다. 2007 년 6 월 1 1 부터 완성문화관은 성급 문화재 보호 기관을 적극 신고하고 있다. 남양은 역사 문화 명성으로, 우리 조상들은 많은 귀중한 부를 남겼다. 이상하게도 많은 곳에는 산수가 없지만 남양은 잘 이용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하남 내향현아는 원래 현공안국 문화국 교육국 등 부서의 사무실 장소였으며, 1982 는 모두 이주했다. 이에 따라 내향현 () 은 대외개방이 되면 유명한 관광지가 되어 매년 관광객 68 만 명을 접대한다. 현재 신비사는 먼지 속에 묻혀 있는 명주로 남양시 관광문화산업 발전의 잠재주이다.

남양시 북교의 독산 기슭에는 현묘사라는 도관이 하나 더 있었는데, 1980 년대에 건설된 집은 20 여 채에 불과했다. 현재 20 명의 도사가 그곳에 살고 있다. 맹응현은 그곳의 도사일 뿐만 아니라 남양도교협회 회장이기도 하다. 맹응현은 당초 행사장소가 없었기 때문에 현정부를 찾아 미스터리사 반환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현 정부는 독산 기슭에 현묘사라고도 하는 도관을 새로 지을 수 있는 절충안을 제시했다.' 현묘사가 이사를 갔다' 는 뜻이다. "

신비한 채식관: 관중도사는 종교 규칙에 따라 채식을 한다. 관중 명화가 만발한 중대한 명절이나 날에는 현지 유명인을 초청하여 꽃구경을 하고 소연을 열 것이다. 관중의 채소는 잘 만들어졌으며, 재료 선정이 엄격하고 광범위하다. 주보재료는 반드시 정통해야 하며, 세계 각지의 진품을 정선하고, 현지의 각종 특산물을 충분히 이용해야 한다. 야채 이 채소 재료들은 소매치기, 미끄러움, 볶음, 튀김, 찜, 찜 등을 거쳐 정성껏 조리하여 만든 요리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맛이 신선하고, 색향이 좋고, 품질이 매우 사실적이다. 소햄',' 구운 소닭',' 소상어 지느러미' 와 같은 것은 모두 맛있고 매력적인 채소이다.

현묘관 채소는 요리사, 도사, 식객의 토론과 혁신을 거쳐 요리 기예가 끊임없이 향상되면서 명찬이 늘고 있다. 현묘관 셰프를 맡았던 남양호텔 일급 요리사 윤덕명은 심사숙고한 끝에 55 도의' 현묘관 채식' 을 총결했다.

셋째, 산둥 Changqing 개념 (서쪽)

인터넷에서 한참 동안 찾았는데, 관련 자료를 찾지 못했는데, 산둥 () 와 산서 () 라는 글자의 차이를 발견하여 잘 말하지 못했지만, 산둥 () 와 산서 () 는 모두 장경관 () 의 상세 정보가 없어서 매우 유감이다.

넷째, 산시 팔선사

팔선묘, 일명' 팔선궁' 은 Xi 동문 밖에 있는 장악광장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원래 그들의 신기한 힘을 보여주는 팔선을 기념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것은 당대의 흥경궁 옛터에 세워졌고, 송대는 비로소 도관이 되었으며, 지금까지도 변하지 않았다. 그것은 현재 Xi 고성에서 가장 큰 도관이다. 앞에는 두 개의 큰 돌방앗간이 있는데, 양옆에는 나무가 울창하다. 맞은편 조명벽에는' 만고청청'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있다. 산문 세 개, 좌우에 종북이 있다. 광서년 동안 자희태후가 서행 도중에 이곳에서 피난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녀는 65,438+0,000 냥의 은을 수여했고, 팔선묘 도사 이종양 () 에게 아치를 짓고, 절' 팔선궁 ()' 을 주어 절 앞문 위에 걸어 팔선궁 () 이라고 불렀다. 팔선사찰은 당대의 흥경궁 장락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산문외비석에는' 장안주루, 여순양 선생이 한중리 선생을 만나 출가하여 도한다' 고 새겨져 있어 팔선사는 도교신선승지로 여겨진다.

팔선묘는 현재 1 10 무 () 를 차지하고 있고, 팔선묘는 장악방가에 큰 조명벽이 있고, 남쪽에는 벽돌패가 하나 있고, 북쪽에는 두 번째 패루 하나, 산문 하나, 영궁 하나, 선조전 하나, 두암전이 있다 산문에서 뒷전으로 세 개의 입구로 나뉜다. 산문 밖에는 청광서 20 년에 세워진 큰 벽돌 간판 건물 두 개가 있는데, 문 밖의 그림자 벽에는' 사계절 상록수' 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산문의 양끝에는 종고루가 서로 떨어져 있다. 첫 번째 입구에는 5 개의 홀, 처음 2 개의 홀, 마지막 2 개의 홀, 세 번째 입구의 상인방에 청나라 자희태후가 쓴 4 자 편액이 걸려 있다. 본당 양쪽에는 동 서원이 있다. 동원에는 여조청, 왕요청, 주방청, 도중기숙사가 포함됩니다. 서원은 추조전과 감사원이다. 팔선묘는 산시 도교활동이 집중되는 명소이다. 매년 음력 9 월 9 일, 팔선묘는 성대한 도장을 거행하는데, 일부 선남신녀들은 초팔저녁에 이곳에 올 것이다. 음력 9 월 9 일 아침 북소리가 종교 활동의 서막을 열었지만 대전에는 등불이 환하고 문사들은 법기를 들고 아름답게 수놓은 법복을 입고 있었다. 높은 아치의 지도 아래 그들은 경전을 낭독하고 국가와 인민의 핑안 을 빌었다. 신도들은 향을 피우고 절을 하며 사계절의 평안을 빌었다. 일부 신도들은 팔선에게 새 옷을 전부 입어서 그들의 소망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