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시험을 편찬하기 위해 반드시 시험을 치러야 하는 몇 가지 주요 지식점은 주로 영화작품 평론, TV 프로그램 분석, 문헌 총괄, 문학지식, 자기소개, 특기 전시이다.
0 1 영화 작품 리뷰
이것은 기초과목 중 하나이며, 시험 형식은 서면 단문 작문이다. 시험 현장에서는 수험생에게 영화나 영화 클립을 상영해 정해진 시간 내에 영화작품을 복습한다. 이 글쓰기 과정에서 수험생은 영화작품에 대한 감상과 평가가 필요하며, 본질적으로 수험생의 시청각 언어 문학 지식 등 관련 지식을 고찰하며 수험생은 일정한 생활 경험과 분석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준비 방법: 준비 단계에서는 비판의 원칙과 기교를 익히고, 평일의 관람량을 늘리고, 비판 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
02 텔레비전 프로그램 분석
이번 시험을 통해 시험관은 주로 수험생들이 TV 프로그램의 주요 구성과 내용 형식에 대한 종합적인 인식과 판단력, 프로그램 편성과 프로그램 설계 방법에 대한 이해와 파악 능력을 고찰했다. 일반적으로 서너 개의 작은 방면을 토론하는 것이 가장 좋다. 글자 수가 너무 적어서 지탱하기 어렵고, 글자 수가 너무 많고 길고 지저분하다. 프로그램상 서너 가지 방면의 특징도 비교적 진실하다.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분석에는 내용, 구조, 제작, 진행자 등 여러 가지 관점이 포함되어 있다. 준비방법: 이론과 기교를 익히는 기초 위에서 많이 연습하고, 질문을 많이 하고, 많이 생각하는 것이 TV 프로그램 분석을 잘 쓰는 관건이다.
03 문헌 검토
영화 평론이 감독 시험의 중점이라면 다큐멘터리 영화 평론은 영화 평론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다큐멘터리의 가장 큰 특징은 다큐멘터리다. 다큐멘터리의 본질은 객관적인 물질 현실의 복원이어야 한다. 다큐멘터리의 창작에서 아무도 통제하지 않는 서사 구조에 초점을 맞추고 다큐멘터리의 다큐멘터리 성격을 고수하며 예술성, 정치 이론성, 문학성, 철리성과 같은 다른 속성들을 배제하지 않는다. 다큐멘터리에 얽매여 다큐멘터리를 통해 표현된다.
이 영화가 어떤 일련의 속성을 반영하든 간에 전제는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너는 이 문장 사고방식에 따라 쓸 수 있다: 구조-진실성-화면-색깔, 이렇게 하면 더욱 조리가 있을 것이다. 다큐멘터리 분석에서 긴 렌즈의 파악은 매우 중요하며, 그것은 시종일관 다큐멘터리를 동반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긴 렌즈를 통해 클로즈업 화면을 기록하고, 중경과 파노라마로 인물의 표정과 풍경을 묘사하며, 인물의 내면세계를 반영해 분위기를 띄우고, 현실의 의미를 설명한다. 준비방법: 다큐멘터리를 보는 습관을 기르고 부지런히 논평한다.
04 문예상식
문예상식의 시험에는 항상 면접과 필기시험이라는 두 가지 형식이 있다. 이 코너는 주로 학생의 기초 지식 소양을 고찰하는데, 반드시 심오하지는 않지만, 반드시 광범위할 것이다. 시사정치 지식을 축적하는 것이 중요하다. 텔레비전 편찬은 뉴스 전파의 큰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종사자들은 반드시 일정한 정치적 민감성과 뉴스 민감성, 시사에 대한 판단과 판단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미래의 TV 작업자로서, 그들도 현재의 TV 프로그램에 익숙해야 하며, 일부 핫스팟 프로그램과 사건에 대한 관심과 관심을 유지해야 한다. 질문 은행에서는 매년 춘완, 각종 인기 프로그램, 고참 중요한 프로그램, 광범위한 영향력을 지닌 미디어 사건 등 TV 프로그램 리뷰를 마련한다. 이것들은 모두 화제로 설계되어 수험생들이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결점을 찾아내고, 건의를 할 수 있게 한다. 준비 방법: 뉴스와 각종 문예 프로그램, 특히 핫스팟을 많이 본다. 배운 이론 지식을 결합하여 이론은 실제와 결부된다.
자기소개 좀 해주세요.
수험생은 자신의 기본 정보, 이름, 시험 번호, 본지, 취미, 특기 등을 소개하여 시험관이 자신에 대해 전면적으로 상세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 당신이 보고한 전공에 필요한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수험생은 자신의 자기소개 방법을 미리 준비해 내용이 빈털터리이고 특색이 없는 것을 피하고, 자연의 유창함을 표현하고, 너무 서정적이고, 꿈을 널리 퍼뜨리는 것을 피하고, 자연스럽고, 겸손하고, 진실하다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준비방법: 여가 시간에 거울을 향해 많이 연습하면 자신감이 높아지고 숙련되고 유창해진다.
06 전문 소개
전공전시는 많은 감독시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부분이며, 전공전시의 좋고 나쁨은 시험관의 수험생에 대한 전반적인 인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기전시는 수험생이 가장 짧은 시간 안에 자신의 특징과 색다른 면을 시험관에게 보여 수험생의 예술적 소양에 대한 이해를 얻는 것을 말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수험생들은 특기전시가 허풍, 당기기, 연주, 노래 등 기초특기라고 잘못 생각하여 전문적으로 공부했지만 다재다능한 것도 좋지만 특기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다. 일반인보다 더 좋은 기술이나 차이를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자신에게 맞는 전공을 선택하고, 독특하고 참신하며,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준비방법: 자신의 특기를 잘 발견하거나 남보다 강하며 강화해 시험 당일 자신의 독특함을 보여줘야 한다.
감독에게 어떻게 배우고 계획합니까? 이어 예고시권은 전문 학습을 편찬하는 6 대 단계를 알려드립니다. 모든 학우들이 영감을 받기를 바랍니다!
065438+
많은 학생들이 전공을 선택할 때 비이성적이거나 얻은 정보가 포괄적이지 않아 잘못된 선택을 하기 쉽다. 안무 수험생이 늘어남에 따라 학생 모집 기관도 늘고 있지만 명교 안무학교 간 경쟁도 전반적으로 치열해지고 있다.
고등학생이 전공을 이해하는 전제하에 편집, 연출, 예술고시의 길을 가기로 결심한다면, 조금 일찍 준비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하지만 많은 학생들이 자제력이 떨어지거나 일정이 좋지 않아 수능 문화 수업을 위한 기초를 다져야 할 골든타임을 지체한 것은 이미 본말이 전도된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편찬에 대한 문화수업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중국 미디어대 등 명문 학교의 문화수업은 지방문화수업이 한 권 이상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요구하고 있다. 그래서 문화 수업은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02 감독 예시험은 표적이 되어 버텼다.
이 전공을 연출하는 것은 연기와 음악과는 달리 수험생 예술의 전면적인 축적에 더 치중하기 때문에 편찬은 누적된 습관을 길러야 한다. 시한계획이 아니라 정량적이다 (매일의 임무를 정하고 제때에 완성한다).
계획은 일반 계획, 단계별 계획 및 일일 계획으로 나뉩니다. 편찬을 시작한 때부터 시험 전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준비해야 하는지, 책 한 권당 몇 번을 읽어야 하는지, 마스터 플랜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각 책을 다 읽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어느 시간대에 이것은 단계적 계획이다. 감독예술시험급 각종 참고서는 매일 몇 페이지를 봐야 합니까? 이것은 매일의 계획이다.
세 가지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일상적인 계획은 바꿀 수 있지만, 단계적 계획은 반드시 완성하거나 연기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임무가 쌓일수록, 너의 계획은 완전히 엉망이 될 것이다. 이때 너는 또 혼란스러웠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하고 어디서부터 공부를 시작하느냐고 여기저기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다. 만약 네가 학습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너의 계획이 이때 엉망이 되었다면.
03 감독은 더 잘하려고 노력하여 속지 않는다.
좋은 책 한 권을 다섯 번 읽는 것보다, 좋은 책 다섯 권을 한 번 읽는 것이 낫다! 시험 한 달 전, 많은 사람들이 몇 권, 심지어 십여 권의 책을 샀지만, 전혀 다 볼 수 없거나 단순한 선별일 뿐 참고서의 역할을 할 수 없었다.
독서는 일찌감치 읽어야 한다. 연출한 예시험에 있어서 기초 지식은 정말 중요하다. 많은 기초지식은 모두 평소의 책을 통해 축적된 것이지, 마지막 순간에 총을 갈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감독이 읽어야 할 책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지식 확장이고, 하나는 응시 참고 자료이다.
지식확장반은 영화 관련, 영화 역사, 영화 분석, 영화 촬영, 제작 등을 살 수 있다.
특히, 예술 시험 훈련 기관, 특히 2 ~ 3 선 도시를 감독하는 데는 많은 혼란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정규기관이 없고, 대부분 돈을 버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상인이다. 연출과 연출을 하는 예고시는 연구하지 않고 문외한에 속한다. 수험생들이 눈을 반짝이고, 자발적으로 대학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방법을 찾아 기교를 잘 활용하다
문예상식: 기초를 다지고, 총결을 잘하며, 체계적으로 외우고 기억하는 법을 배우며, 문학 지식이든 예술 지식이든 체계와 분류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문학은 고대 문학과 현대 문학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 영화예술은 영화예술과 TV 예술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이러한 지식점을 분류하면, 시스템의 기억은 기억력이 좋지 않고 잊기 쉬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영화작품 분석: 영화작품 분석의 각도, 어떤 영화작품이 더 잘 분석되는지, 자신이 어떤 평가 각도를 가장 잘하는지, 정확한 각도를 찾고, 저급한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반드시 알아야 한다. 영화 작품 분석을 잘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야기 쓰기: 이야기 이론을 습득하는 기초 위에서 연습하다. 비록 네가 이론의 기초를 알지 못하더라도, 너는 한 이야기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기본 기준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네가 본 영화 드라마 소설을 생각해 보고, 다른 사람이 어떻게 이야기를 하는지 보자. 너는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을 잘해야 하고, 너의 이야기 표현력도 훈련해야 한다.
면접: 면접 과목에는 자기소개, 즉석평론, 시험관 질문에 대한 답변이 포함됩니다. 재능 전시 등. 재능전시 시험을 보는 고교는 많지 않다. 면접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기질이다. 말하는 기질, 서 있는 기질, 웃는 기질 등이 있다. 너는 반드시 자신의 가스전을 강대하고 자신있게 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너는 중시해야 하고, 얼굴을 많이 연습해야 한다는 것이다. 좀 더 두껍고 좀 더 두껍다.
예시험을 위해 기초를 다지고,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다.
감독 수능은 고등학생을 겨냥한 것이고 기초시험이다. 시험의 목적은 네가 영화매체의 공부에 잠재력이 있는지, 훌륭한 영화인재가 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학습에서 가장 집중해야 할 것은 기초, 글쓰기 기초, 문학 기초, 영화 기초, 표현 기초 등이다. 이러한 기본 능력은 반드시 향상되어야 한다. 기초가 있으면 실력이 생긴다.
지금 어떤 학생이나 학부모들은 시험 전에 기초능력을 높이지 않고 항상 뒷문으로 가서 지름길로 가고 싶어 한다. 시험을 보기 전에 내기를 원하는 학생도 있고, 관계를 찾기 위해 시험관이 누구인지 알고 싶어하는 학생도 있다. 나는 이 학생들이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다고 생각한다: 투기공략. 언제라도 실력이 가장 중요하다.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은 시험을 잘 본다.
자신이 없어서 할 수 없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이 없어서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 말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별로 없다. 사실 예능 편찬은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자신이 절대적인 실력 성공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방법이다. 이것은 많은 학우들의 통병으로, 시험 전에 겁이 많아서 실패는 시간문제일 뿐이다.
06 예고시 감독의 마음가짐이 안정되어 시작과 끝이 좋다.
예술감독은 각 예술대학의 학생 모집 정보 동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대학의 학생 모집 요구 사항이 무엇인지 잘 이해해야 한다. 예고시는 사람의 끈기를 다룬다. 우리는 견지해야 한다. 매일 하루처럼 될 수는 없지만, 3 일의 열정만 있을 수는 없다! 과감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용기가 있고, 대처할 충분한 정력이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연출예고시라는 길을 선택했으니 자신감과 끈기를 가져야지 일시적인 어려움에 놀라 쓰러지지 마라! 안정된 마음을 유지하고, 자기가 배운 대로 만족스러운 답안지를 제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