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자오선 리우 저서와 계릉 8 곡 (수집 할 가치가 있음)

자오선 리우 저서와 계릉 8 곡 (수집 할 가치가 있음)

경락유작의 이론적 근거는' 사람이 천지에 대응한다' 는 것으로 인체의 기능 활동과 병리 변화는 자연 기후 변화와 시간의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이 법칙에 따르면 적절한 시간을 선택해 질병을 치료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시치치',' 제때 침술',' 제때 약 복용' 을 제안했다. 경락유저제는 신드롬 분화에 기반한 경경 제때 침술을 하는 구체적인 조작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경락, 경락, 경락, 지혜명언) 그것은 경락기혈이 자연의 영향으로 때로는 성하고 때로는 쇠퇴하며 일정한 법칙이 있다는 것을 기초로 한다. 그것은 기혈의 유입과 유출이 시한이며, 이런 방법으로 어떤 질병이 언제, 어떤 혈치료를 받아야 하는지를 계산할 수 있다는 뜻이다.

경락의 흐름은 한의사 성현이 발견한 법칙이다. 한의사는 인체 12 경맥이 하루 12 시간에 해당한다고 생각한다. 시간은 변하기 때문에, 경락의 기혈도 시간에 따라 오르내린다. 한의학 철학은 사람이 자연의 일부라고 주장하고, 생활습관은 자연의 법칙에 부합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12 시간 동안 인체의 오장부의 흥망을 보고, 고리가 서로 맞물려 매우 질서 정연하다.

혈기가 시대에 뒤떨어지면 쇠퇴하고, 시대에 뒤떨어지면 꺼지고, 시대에 뒤떨어지면 차지하는데, 이른바 독침에 찔리는 것이다. 보약이 그것과 함께 가는 것은 이른바 바늘이 그것을 찔러 가져가고, 그것을 찔러 돕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원리에 따르면 혈을 선택하여 더 나은 치료 효과를 얻는 것이 이른바 경락 유작법이라고 한다. 자오유주는 천시와 지리를 중시하여 자연계의 주기성 현상을 인체의 기혈 운행 상황과 일치시킨다. "제나라 잉링 피벗,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23 어려운" 에 기록이 있습니다.

1

비약 8 법의 예

편작옥룡경

갑자오구, 을추하고 여덟이 아니다.

C 은신심치, 정인무, 유우,

세계에는 다섯 가지가 있고, 하이스는 네 번째다.

오른쪽은 천지합이고, 9 로 나누면 0 을 취하고, 합괘는 점수를 매길 것이다.

2

가십의 예

허들, 이곤, 삼진, 사훈, 오중 (남송곤, 여송공)

육간, 칠반, 팔창, 구종. 분기 수와 9 로 나누면 구아 수가 0 이다.

공손근의 내관에 속하며 견궁은 유출에 살고 있다. (외부 관문, 후계)

기둥이 짧고 심곤맥이 짧으니, 바다에 따르면 나는 울며 령에 의지한다. "바다를 바라보며 울고 있어"

9 로 나누면 0 으로 나누어 점 수를 결정합니다.

셋;삼;3

계령팔법: 침술 대전

구궁도

아홉 번 입고, 좌우 일곱 번 입고,

2 ~ 4 개는 어깨, 8 ~ 6 개는 발입니다.

가운데 다섯 그루의 나무, 곤국을 배치하다.

파발각

캄유 심연맥, 해쿤 25,

지진은 외관에 속하며, 눈물은 넷이다.

여섯 번째는 공손이고, 일곱 번째는 후서부이다.

부르고뉴 (gurba) 는 내관 () 으로, 9 주 () 는 주인이 부족하다.

(보도: 거북이는 두 장의 그림이 있어 어쩔 수 없다. 자, 그 효능에 기록된 귀를 들어보죠. ) 을 참조하십시오

팔법이 팔맥을 교차하다

쿵 포인트 ii, 아버지, 정맥으로 이어집니다.

내관 두 점, 어머니, 음과 위를 잇는 맥박이 심장과 위에 닿는다.

후계 제 2 혈, 정부, 관맥을 통과하다.

삼맥 2 혈, 아내, 양조밀을 눈가, 목, 귀, 어깨, 소장, 방광경까지 이어받습니다.

두 시 근처에서 울고, 남성, 정맥이 있습니다.

외관혈 2, 여성, 양맥을 뾰족함, 귀 뒤, 뺨, 목, 어깨까지 연결해 줍니다.

확실히 두 점, 요점과 통로를 열거하다.

바다 두 번째 혈, 손님과 음교맥, 폐계, 인후와 흉막을 누르다.

팔로교차가

내관은 공손에 해당하며, 외관은 한결같다.

그리움이 창해를 지나고, 소류 심맥도 뒤따른다.

8 법 교우 8 시 노래

공손승의 맥 위 가슴은 내관 인위 샤웨이와 같다.

울담경은 맥과 연결되어 있고, 양차원의 눈은 날카롭고, 외곽에 가깝다.

시냇물 감독관 목에는 내맥이 있고, 신맥은 양이며, 담맥도 통한다.

레확실히 임맥은 폐 시스템을 작동시키고, 은발이 횡격막의 인후를 비추고 있다.

팔단 가십가

공손근에 속한 내관, 지진 유적지 외부도 폐쇄됐다.

기둥을 떠날 때, 곤은 창해를 비추고, 등류는 칸신맥을 잇는다.

기복을 강화하고 줄이는 것은 언제나 숨을 쉬기가 어렵지 않다.

선인은 신침 비법을 전전하여 만병을 세우면 반드시 안전할 것이다.

팔음합주곡

공손의 편견과 내부 관계는 진드기를 없앨 수 있습니다.

눈물을 흘릴 때 주체와 객체, 역류와 맥을 나눌 수 있다.

좌침은 병의 높이를 알고, 광범위하게 마사지하며, 경락을 소통시키려 한다.

설사를 보충하는 것은 진문제이고, 오문팔법은 진문제이다.

점혈법 다섯 마디 계몽 현학 노래.

이 여덟 가지 방법은 모두 기묘하지만, 비약 방법은 가장 이상하다.

바늘이 안쪽에서 바깥쪽에 있을 때, 불과 물이 그것을 밀어 넣는다.

위아래일 때는 병을 손으로 잡아야 한다.

진퇴, 보양, 감산, 따라올 것이다.

키를 배처럼 밀면, 석궁기처럼 해야 한다.

기력이 오래되어 몸이 쑤시고 손가락이 아래로 내려간다.

이런 신비한 전술은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건원일 팔법오호가

갑술 생일, 병인시작, 을경일, 변인의 시작.

빙심은 경인부터 시작해서 정묘가 뒤를 따랐다.

우 음과 고체 때, 다섯 문 은 위안 에 의해 발생합니다.

일상 건가 8 법

A 는 10 년 동안 못생겼고 B 는 9 년 동안 못생겼다.

정인은모 80%, 오귀는 7 시에 적합하다.

빙심해의 아들도 일곱이 되었는데, 매일 알고 있다.

팔로 임시 노래

A 는 구경혈에 적합하고, B 는 못생겼다.

심은 일곱 개의 숫자를 썼고, 정인모는 여섯 번 알고 있었다.

각 경우에 5 개, 목록에 4 개 * * * * 가 추가됩니다.

태양 아래에서, 구음육음을 제외하고는 0 시 아래로 밀는 것이 낫다.

예를 들어, 법적으로, A, P, E, G, N 은 맑은 날, B, D, G, N 은 흐린 날, 숫자는 하루 중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맑은 날의 숫자를 9 로 나누고 흐린 날의 숫자를 6 으로 나눕니다. 맑은 날이 많습니까, 아니면 19, 29, 39, 49; 흐린 날이 많은 것은 역시 26, 36, 46, 56, 그리고 몇 개 더 있다. 네가 며칠 동안 점을 맞았을 때, 점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갑자일은 초오일, 마지막 날은 10 을, 마지막 날은 7 을, 마지막 날은 5 를, 마지막 날은 5 를 얻으면 맑은 날이고, * * * 는 27 이 된다. 9, 29 18 로 나누면 나머지는 9 로, 누출이 분리되었음을 나타낸다. 을추일이 점심에, 을추일이 9, 추일은 10, 을추일이 6, 정오가 9, * * * 가 34 이면 흐린 날씨다. 6, 5, 6, 30, 영하 4, 사합으로 나누면 바로 울음점이다. 나는 이것을 모방한다.

경락 유저씨는 매일 제 시간에 점혈의 노래를 한다.

침술대전

해가 질 때, 담력이 음침하고, 병중전곡이 될 때,

오음낙양명 서곡, 음귀목,

첸 지 자오선 주입 yangxi 포인트, 배꼽 위원회 에서 정오 를 찾습니다.

심가가 콜라 물의 세 배를 받았을 때, 하영천은 액체문을 건조시켰다.

다음 날 간이 가득 차고 딩하이가 가득 찼다.

못생긴 태백태충혈, 신묘경은 폐경,

귀재음, 을공수 설흥.

셋째 날, 직장에 지원했을 때, 그다지 적합하지 않았고, 변법이 법정에서 처리되었다.

Gengzi 세 펜싱, 원래 손목 뼈 노란색 수 있습니다.

인음이 쿤룬 산수를 통과했다. 첸 지아 양링 봄 함께 성장,

오후에는 삼초목의 영향을 받아 섬 한가운데서 조심한다.

하루가 지나자 마음이 덜하고 분주하여 비장토를 만났다.

태원 신문혈, 신해신해, 귀신도끼신공 육신수통,

모의의 간경이 휘어져서 함께 뛰고, 정사는 대릉에 둘러싸여 있다.

5 일째 정오, 이돈현, Geng 은 두 개의 방을 옮겼습니다.

임욱 방광은 뼈 뭉치를 찾았고, 중양토끼 피는 회복해야 했습니다.

갑자담경경조양, 병인소해혈안.

진무의 가스는 삼초맥을 흡수하고, 화지골에 찔리면 완쾌된다.

어느 날, 은근하고 하얗고, 시간이 지나면 물고기에서 가져간다.

귀유태서 태백평원, 이해내 발목 비율

정추할 때 근해심, 추할 때 봉한다.

상양은 경일진에 살고, 방광은 곡식을 지나 인무에 있다.

쉔 지아 (Shen Jia) 는 물고기 눈을 위해 울었고, 계곡 김원은 제자리로 돌아왔다.

서병의 소장은 햇빛과 곡불로 가득 찼고, 오자서는 어렸을 때 삼리 안에 살았다.

경인의 정신은 삼초에 만족하여, 뜰에 의심할 여지가 없다.

신일모가 젊었을 때는 이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B 는 원작에서 그리 깊지 않다. 정우의 마음은 영수의 길에 의해 인도된다.

비장은 이미 음릉천, 추함, 추악곡택준을 합쳤다.

해가 어두워지면 어두컴컴하고, 날이 어두워지면 간담이 서늘하다.

병오 소장 후 서촉으로 돌아가 경곡본원을 구하다.

삼교에는 양지혈이 있는데, 이것은 마치 친수리와 같다.

오신찜질할 때 배가 붓고 대장이 우여곡절이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임자는 삼줄을 채우고, 우물은 금을 봉한다.

관충은 물임비온에 속하며, 모자의 정이 깊다.

이 우물이 계일석해에서 분출할 때, 두 곳 사이의 점은 불가피하게 못생길 것이다.

정묘유 혈신문, 원래 신장수, 태계평원.

대릉을 에워싸고, 가로질러 이미 상구의 내발목에 이르렀다.

웨싱의 폐는 이미 쇠약해져서 귀유의 중간 충동이 포위되고 있다.

나즈파' 모자 설사의 노래'

폐가 태원 () 으로 가득 찼고, 대장 제 2 곡류지 앞. 위설사가 합쳐져 설사를 보충하고, 비장은 상구의 대부분 부근에 있다.

마음은 먼저 신문으로 가고, 더 적게 돌진하고, 소장은 작은 바다로 가서 다시 흐른다. 방광은 뼈를 묶고 음양을 보충하고, 신장설사는 미끄러워 보충한다.

편지는 대릉에 캡슐화되어 삼조원이 전부 회복되었다. 담즙 설사 양 보하, 간 설사 글자 속 행간 보곡.

산이 관문을 닫고 혈가를 열다.

갑인은 닫히고, 하희는 피고, 오가는 폐쇄하고, 흐느껴 울다.

태충혈이 왕성하여 상구혈이 허전하지 않다.

후계혈, 무경이 양서를 열었을 때,

신사는 운하에 도착했고, 마음은 지택에 도착했다.

르네 첸 쿤룬, 르네 쉔 카이 위원회 zhongqi 때 폐쇄.

계무구 연점은 이미 도착했고, 태시는 계모 이전의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