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근면, 소박함, 성실함, 성실함, 굴욕, 용기, 고집이 센 상징으로 여겨진다. 근면하고 풍조가 순조롭다는 상서로운 도덕이 있다.
호랑이: 두려움, 호방, 정의, 화려한 문풍, 기세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악령을 몰아내고 매력을 떨어뜨리고, 사방팔방의 건강에 대한 상서로운 도덕이 있다.
토끼: 온화하고, 부드럽고, 순결하고, 우아하고, 기지가 있고, 충성과 선량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자연이 초탈하고, 장생불로라는 상서로운 도덕이 있다.
용: 존엄성, 원대한 포부, 유연성, 개방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악을 징벌하고 악을 없애고 국태민안의 상서로운 도덕이 있다.
뱀: 아름다움, 미련, 관대함, 유연성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강건하고 부드러운 길조의 우의가 있다.
Ma: 그것은 강건하고 위엄 있고, 충성스럽고, 오만하고, 용감하고, 확고한 것을 상징한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생명이 그치지 않는 길조의 우의가 있다.
양: 부드러움, 선함, 친절, 조화, 순종, 순결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풍년 길조의 뜻이 있다.
원숭이: 그것은 자유, 민첩성, 지능, 지혜와 용기, 사랑과 선량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악마를 몰아내고 악마를 물리치고, 새해 복 많이 받는다는 상서로운 도덕이 있다.
닭: 용감하고 진취적이며, 진취적이며, 각종 독해를 해소하고, 핑안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겨진다. 가정 안정, 부부 화목의 상서로운 도덕이 있다.
개: 기지가 똑똑하고, 진실하고, 용감하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며, 의리를 저버리는 상징으로 여겨진다. 사계절, 핑안, 조용한 길조의 우의가 있다.
돼지: 그것은 용감하고 겸손하며, 간단하고 성실하며, 유례없이 안전하고, 세상과 다투지 않는 상징으로 여겨진다. 안거낙업의 상서로운 도덕이 있다.
띠원숭이의 상징적인 의미는 무엇입니까? 원숭이의 첫 번째 상징적 의미: 영리함과 위트
원숭이는 인간의 지능에 가장 가까운 영장류로, 그 뚜렷한 특징은 똑똑하고 다동이다. 원숭이는 인간의 동작을 할 수 있고, 인간의 행동을 이해할 수 있고, 등반을 잘하며, 매우 민첩하다. 그래서 많은 문화에서 원숭이는 지혜와 진화의 상징이 있어 사람들의 사랑과 존경을 받는다.
원숭이의 두 번째 상징적 의미: 고위 관리 후록.
한족들은 원숭이가 마스코트라고 보편적으로 생각한다. 원숭이와 후해음 때문에 많은 화면에서 원숭이의 이미지는 봉후를 의미한다. 예를 들어, 원숭이 한 마리가 단풍나무를 기어올라 도장을 달았는데, 이는 "날씨를 봉하고 도장을 걸다" 를 의미한다. 원숭이 한 마리가 말등에 타고 있는데, 이는' 즉시 봉후' 를 의미한다. 이 도안들은 종종 민간 건축물에 사용되며, 석조, 벽돌 조각, 목각 도안을 포함한다. 역대 후작의 칭호는 봉건 사회인들의 명리 추구를 표현했다.
원숭이의 세 번째 상징적 의미: 장난 꾸러기 및 재미
원숭이 자체는 길들이기 쉽지 않다. 많이 움직이거나, 놀거나, 장난치는 것이 또 다른 표시이다. 그리고 원숭이는 모방에 능해서 인간의 허영심 등 악습을 풍자하는 데 자주 쓰인다.
원숭이는 12 조디악에서 9 위를 차지하며 12 조디악과 연결되어 있어 하루 중 12 시의' 신시'-오후 3 시부터 5 시까지' 원숭이시' 라고도 불린다.
중국 십이지띠의 서로의 의미 우리나라의 십이지띠는 서로 상대적이며 인과보응의 바퀴 중 6 대 사단으로, 우리 조상들의 우리 중국에 대한 모든 기대와 요구를 결집시켰다.
첫 번째 그룹: 쥐와 소. 쥐는 지혜를 나타내고 소는 근면을 나타낸다. 양자는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지혜만 부지런하지 않으면 총명하게 되고, 근면하면 어리석게 된다. 그래서 이 둘은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이 중국인에 대한 첫 번째 기대와 요구이자 가장 중요한 세트이다.
두 번째 그룹: 호랑이와 토끼. 호랑이는 용감함을 나타내고 토끼는 신중함을 나타낸다. 이 둘은 반드시 긴밀하게 결합해야 소위 대담함과 신중함을 얻을 수 있다. 용감하게 신중함을 떠나면 무모함이 되고, 맹목적인 신중함은 겁이 된다. 이 그룹도 중요하기 때문에 2 위에 올려놓는다.
세 번째 그룹은 용뱀이다. 용은 강인함을 나타내고 뱀은 유연성을 나타낸다. 소위 강성은 깨지기 쉽고, 너무 강하면 깨지기 쉽지만, 부드러운 면만 있으면 이성을 잃기 쉬우므로 강유합제는 우리 조상의 좌우명이다.
네 번째 그룹은 말과 양이다. 말은 불요불굴의 정신을 대표하고, 목표를 향해 직진하며, 양은 조화를 나타낸다. 만약 한 사람이 자기만 생각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주변 환경을 돌보지 않는다면, 반드시 주변 환경에 부딪히게 될 것이며, 결국 목표를 달성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목표명언) 그러나 한 사람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서 주변 환경과 하나가 되면 방향을 잃고 목표를 잃게 된다. 그러므로, 백절불굴의 천성은 반드시 화순과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다섯 번째 그룹은 원숭이와 닭입니다. 원숭이는 민첩함을 나타내고, 닭은 규칙적으로 울고, 항상성을 대표한다. 유연성과 끈기는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유연하다면, 고정불변하지 않고, 아무리 좋은 정책이라도, 결국에는 아무런 수확도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책명언) 하지만 당신이 변하지 않고, 정체되어 있고, 철판이 한 조각이라면, 오늘의 개혁 개방은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들 사이에는 매우 조화로운 조합만이 있고, 한편으로는 안정성이 있고, 전체의 조화와 질서를 유지하고, 한편으로는 끊임없이 유연하게 발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개와 돼지입니다. 개는 충성심을 나타내고 돼지는 유순함을 나타낸다. 만약 한 사람이 너무 충성스럽고, 유순할 줄 모른다면, 다른 사람을 배척할 것이다. 반면에, 한 사람이 너무 유순하고 충성스럽지 않으면 원칙을 잃게 된다. 따라서 한 민족 국가에 대한 충성, 한 팀에 대한 충성, 자신의 이상에 대한 충성은 반드시 유순과 밀접하게 결합해야 진정으로 깊은 충성을 유지할 수 있다. 이것은 우리 중국이 줄곧 견지해 온 것이고,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다.
모든 중국인은 자신의 띠가 있다. 어떤 사람은 돼지이고, 어떤 사람은 개이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사실, 우리 조상들은 우리가 조화롭고 편파적이지 않고, 우리가 상응하는 표면을 뚫을 줄 알아야 한다고 기대했습니다. 예를 들어, 돼지는 쉬운 성격에서 충성심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개의 충성스러운 본성은 유순하다.
중국의 십이지띠는 서로 대립하고, 인과보응의 바퀴 중 6 대 사단으로, 우리 조상들의 기대와 요구를 반영하고 있다.
첫 번째 그룹은 쥐와 소입니다. 쥐는 지혜를 나타내고 소는 근면을 나타낸다. 지혜와 근면은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지혜가 근면하지 않으면 똑똑해진다. 부지런하고 사고하지 않으면 어리석게 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 두 가지 일은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의 첫 번째 집단에 대한 기대와 요구이자 가장 중요한 집단이다.
두 번째 그룹은 호랑이와 토끼입니다. 호랑이는 용감함을 나타내고 토끼는 신중함을 나타낸다. 용기와 신중함은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해야 대담함과 신중함을 얻을 수 있다. 용감하게 신중함을 떠나면 무모하게 되고, 용감하지 않으면 겁이 많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이 그룹도 중요하기 때문에 2 위에 올려놓는다.
세 번째 그룹은 용과 뱀이다. 용은 사납고 뱀은 민첩함을 나타낸다. 강성이란 쉽게 상하고, 너무 강성하면 쉽게 망가진다. 그러나 부드러운 면만 있으면 이성을 잃기 쉽다. 그래서 강유합제는 우리 조상의 좌우명이다.
다음은 말과 양입니다. 말은 용기를 나타내고 양은 조화를 나타낸다. 한 사람이 자기만 생각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주변 환경을 돌보지 않으면 주변 환경에 부딪힐 수밖에 없고 결국 목적을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만약 한 사람이 그냥 내버려 두면, 심지어 방향이 없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본성은 반드시 조화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어야 한다. 이것이 우리 조상들의 네 번째 기대이다.
그리고 원숭이와 닭이 있습니다. 원숭이는 민첩함을 나타내고, 닭은 규칙적으로 울고, 변하지 않는 것을 대표한다. 유연성과 끈기는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유연하고 일정하지 않다면, 아무리 좋은 정책도 수확이 없을 것이다. 한편으로는 안정성이 있고, 전반적인 조화와 질서를 유지하고, 한편으로는 유연성에서 발전할 수 있다. 이것이 가장 근본적인 요지이다.
마지막으로 개와 돼지가 있습니다. 개는 충성심을 나타내고 돼지는 유순함을 나타낸다. 한 사람이 너무 충성스럽고, 유순할 줄 모르면 거절당할 것이다 ... >>
12 조디악의 의미 첫 번째 그룹은 쥐와 소입니다. 쥐는 지혜를 나타내고 소는 근면을 나타낸다. 지혜와 근면은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총명하고 근면하지 않다면, 그것은 총명하게 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우 부지런하고 심사숙고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어리석게 될 것입니다. 이 둘은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의 첫 번째 집단에 대한 기대와 요구이자 가장 중요한 집단이다. ""
두 번째 그룹은 호랑이와 토끼입니다. 호랑이는 용감함을 나타내고 토끼는 신중함을 나타낸다. 용기와 신중함은 반드시 긴밀하게 결합해야 대담하고 신중할 수 있다. 용감하게 신중함을 떠나면 무모하게 되고, 용감하지 않으면 겁이 많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이 그룹도 중요하기 때문에 2 위에 올려놓는다. 이 그룹을 통해, 나도 서양인에게 말할 수 있다. 우리 중국인이 신중함을 나타낼 때, 중국인이 용감한 면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세 번째 그룹은 용과 뱀으로 강인함을 나타내고 뱀은 유연성을 나타낸다. 강성이란 쉽게 접히고, 너무 강성하면 깨지기 쉽지만, 부드러운 면만 있으면 이성을 잃기 쉽다. 그래서 강유합제는 우리 조상의 좌우명이다. ""
말과 양, 말은 용기를 나타내고 양은 조화를 나타낸다. 한 사람이 자기만 생각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주변 환경을 돌보지 않으면 반드시 주위를 부딪칠 것이며, 결국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만약 한 사람이 그냥 내버려 두면, 심지어 방향이 없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용감하게 나아가려면 반드시 조화와 긴밀하게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의 네 번째 기대이다.
원숭이와 닭. 원숭이는 민첩함을 나타내고, 닭은 규칙적으로 울고, 항상성을 대표한다. 유연성과 끈기는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유연하다면, 고정불변하지 않고, 아무리 좋은 정책이라도 너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한편으로는 안정성이 있고, 전체적인 조화와 질서를 유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탄력 속에서 전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의미다. ""
개와 돼지. 개는 충성심을 나타내고 돼지는 유순함을 나타낸다. 만약 한 사람이 너무 충성스럽고, 유순할 줄 모른다면, 다른 사람을 배척할 것이다. 반대로, 한 사람이 너무 유순하고 충성스럽지 않으면 원칙을 잃게 된다. 한 민족에 대한 충성이든, 자신의 이상에 대한 충성이든, 반드시 유순과 밀접하게 결합해야 깊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
십이지띠의 유래와 의미는 무엇입니까? 십이지띠의 기원과 전설
중국에서는 누구나 자신의 띠가 있고, 당신은 호랑이이고, 그는 토끼이고, 나는 용이다. 한 사람의 나이 기하학을 알고 싶으면, 그의 띠만 물어보면 아마 알 수 있을 것이다. 일본 전 총리 다나카 가쿠에이 전 총리가 중국을 처음 방문했을 때 당시 국무원 총리였던 주은래에게 수수께끼를 냈다고 한다. 중국은 12 개밖에 없지만, 사람마다 하나가 있는데, 이는 외국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대답은 무엇입니까? 주 총리는 듣고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입을 다물고 나왔다: 십이지띠. 이 일화는 주 총리의 민첩한 사고를 보여주는 미담이 되어 널리 퍼지고 있다.
설날이 올 때마다 중화민족의 전통 습관으로 인해 사람들은 올해가 용의 해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년은 뱀의 해이고, 후년은 말의 해다. 그 역사적 연원과 문화적 배경을 거슬러 올라가면 자연히 다음과 같은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황도 십이궁의 고대 기록
순제 시대부터 중국은 천간 10 상과 지지 12 상을 결합한' 건지연표' 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동물연대학의 방법은 중국 고대 서부와 북부의 유목민족에서 기원했다. "당서" 는 "호랑이의 해는 12 일을 경계로 한다. 해가 흐리면 호랑이의 해라고 부른다. " 청대의 저명한 고증학자 조익이' 어우총시험' 에서 고증했다. "초기에 북방의 풍속을 축복하고, 아들, 추함, 음, 털 12 자가 없었지만, 쥐, 소, 호랑이,
십이지띠는 세계 최초의 시집' 시경' 에서 처음 발견됐다. 시경? 소야? 「자동차 공격」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오늘은 황도길일, 또 점심때 나는 말이 부족하다. \ "또한 \" 의식 \ "을 참조하십시오? 월주문? 동기: "소를 파서 추위를 보내다. "황도 십이궁 이론은 언제 생겨났습니까? 유사운: 늦어도 한대에서 형성해야 합니다. 그 근거는 왕충의' 논형' 인가? 「물세」 (population) 편은 "그늘, 나무, 새, 호랑이" 라고 알려 줍니다. 이봐, 흙도, 그 새도. 클릭합니다 또 다른 구름이 말했다. "안녕하세요, 마도요. 아들, 쥐도. 유유, 닭도. 심이여, 일제히 하늘이여. "* * * 11 종의 조디악 명칭을 제시했다. 또한 동한 조엽의' 오월 춘추' 에서' 무재신은 용이다. "방금' 진용' 을 추가했고, 또 십이지띠를 보완했다. 12 조디악은 동한 시대에 이미 형성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십이띠의 사용에 관해서는 적어도 남북조 시대에는 이미 나타났다. 북사 우문호전' 은 우문호 어머니가 그에게 쓴 편지 한 통을 기록하며 "네 형은 오천진에서 태어났고, 첫째는 쥐, 둘째는 토끼, 너는 뱀이다" 라고 썼다. 당시 민간에서는 십이띠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사람의 생년월일을 기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1970 년대 중반, 1975 년부터 12 년 동안 후베이 운몽잠호지 1 1 호진묘에서 수천 개의 죽간이 출토되었다 그 중에서도 일출? 도둑은 십이지띠에서 도둑의 외모 특징을 예측하는 데 쓰이는 단어를 분명히 기록했다. 이 기적의 출현은 12 띠가 춘추전국시대에 이미 사용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11 일 진묘는 시황제 30 년, 즉 기원전 2 17 년에 묻혔기 때문이다. 진시황이 황제라고 불리기 훨씬 전에 우리 조상들은 십이 띠로 연도를 기록하며 특히 "여름부터 시작하여 상주에 전해진다" 고 지적했다. 하지만 어떻게 인용할지는 역사가와 문화재학자들이 더 논의할 필요가 있다.
우리나라 고대 남북조 시대에는 띠 연대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심형이 쓴 12 띠 시가 등장했다.
쥐와 먼지의 경우 소와 양이 황혼에 내려왔다.
호랑이가 텅 빈 계곡에서 으르렁거리고 토끼가 창문을 향해 활짝 열렸다.
용그림자가 멀고 푸르고 뱀버드나무가 감돌고 있다.
뼈는 멀리 따고, 양은 봄을 심었다.
원숭이 밤 수줍은 향과, 닭의 모루 () 가 맑은 품에 안겨 있다.
개는 밖에 있고 돼지 창문은 한가하다.
이 시는 십이지띠동물의 이름을 순서대로 머리말에 넣어 각 동물의 자연적 특징을 부각시켜 화룡점정 역할을 한다.
명대 대학가 후연이 쓴 조디악시는 차례대로 조디악 명칭에 박혀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명칭마다 코드명이 있어 상당히 재미있다. 시 윤:
소와 처녀는 여러 해 동안 만나기가 어려웠다.
달 중에 토끼가 날이 길다.
구슬이 달린 용은 늘 잠을 자지 않고 뱀을 그리는 것이 피곤하다.
늙은 말이 어찌 뿔이 있었겠는가, 양이 노여워하며 제후를 건드렸다.
초인관욕원숭이를 비웃지 않고 닭이 빈 보금자리를 갖기를 바랍니다.
무양이 랑중에서 개를 도살하고, 평금은 구차해동의 머리를 놓았다.
첫 번째 문장 "Zokor" 는 물쥐입니다. 두 번째 문장의' 우녀' 는 민간 견우직녀의 전설이다. 다섯 마디 "승냥이" 는 용의 일종으로, 턱 밑에 보주가 하나 있어서 승냥이라고 한다. 여덟 문장 중 "양 핥기" 는 숫양이고, "팬 만지기" 는 뿔이 울타리를 치는 것이다. 11 문장 >>
12 띠는 무슨 뜻인가요? 십이띠,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어떤 각도에서 6 명의 조상으로 나눌 수 있다. 그것들은 또한 서로 다른 의미와 우리 조상들의 서로 다른 요구와 기대를 대표한다.
먼저:
첫 번째 그룹은 쥐와 소입니다. 쥐는 지혜를 나타내고 소는 근면을 나타낸다. 지혜와 근면은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총명하고 근면하지 않다면, 그것은 총명하게 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우 부지런하고 심사숙고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어리석게 될 것입니다. 이 둘은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의 첫 번째 집단에 대한 기대와 요구이자 가장 중요한 집단이다.
두 번째 그룹은 호랑이와 토끼입니다. 호랑이는 용감함을 나타내고 토끼는 신중함을 나타낸다. 용기와 신중함은 반드시 긴밀하게 결합해야 대담하고 신중할 수 있다. 용감하게 신중함을 떠나면 무모하게 되고, 용감하지 않으면 겁이 많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이 그룹도 중요하기 때문에 2 위에 올려놓는다.
세 번째 그룹은 용과 뱀으로 강인함을 나타내고 뱀은 유연성을 나타낸다. 강성이란 쉽게 접히고, 너무 강성하면 깨지기 쉽지만, 부드러운 면만 있으면 이성을 잃기 쉽다. 그래서 강유합제는 우리 조상의 좌우명이다.
그럼 말과 양. 말은 용기를 나타내고 양은 조화를 나타낸다. 한 사람이 자기만 생각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주변 환경을 돌보지 않으면 반드시 주위를 부딪칠 것이며, 결국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만약 한 사람이 그냥 내버려 두면, 심지어 방향이 없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용감하게 나아가려면 반드시 조화와 긴밀하게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의 네 번째 기대이다.
그리고 원숭이와 닭이 있습니다. 원숭이는 민첩함을 나타내고, 닭은 규칙적으로 울고, 항상성을 대표한다. 유연성과 끈기는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유연하다면, 고정불변하지 않고, 아무리 좋은 정책이라도 너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한편으로는 안정성이 있고, 전체적인 조화와 질서를 유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탄력 속에서 전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의미다.
마지막으로 개와 돼지입니다. 개는 충성심을 나타내고 돼지는 유순함을 나타낸다. 만약 한 사람이 너무 충성스럽고, 유순할 줄 모른다면, 다른 사람을 배척할 것이다. 반대로, 한 사람이 너무 유순하고 충성스럽지 않으면 원칙을 잃게 된다. 한 민족에 대한 충성이든, 자신의 이상에 대한 충성이든, 반드시 유순과 밀접하게 결합해야 깊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십이지띠는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쥐와 소. 쥐는 지혜를 나타내고 소는 근면을 나타낸다. 이 둘은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합니다.
지혜만 근면하지 않으면, 영리해지고, 근면하고, 사고도 없고,
그것은 어리석게 변했다. 그래서 이 둘은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 조상들이 중국 사람들에게 한 일입니다.
첫 번째 기대와 요구 사항 또한 가장 중요한 세트이다.
호랑이와 토끼. 호랑이는 용감함을 나타내고 토끼는 신중함을 나타낸다. 이 둘은 분명히 매우 가까워야 한다.
함께 해야 소위 대담하고 세심할 수 있다. 용감하게 신중함을 떠나면
무모하게 되고, 맹목적인 신중함은 겁이 많아진다. 이 그룹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두 번째 자리에 놓는다.
용과 뱀. 용은 강인함을 나타내고 뱀은 유연성을 나타낸다. 고지식하면 쉽게 깨지고, 너무 딱딱하면 쉽게 깨진다.
그러나 부드러운 면만 있으면 이성을 잃기 쉬우므로 강유합제야말로 우리의 역사다.
조훈.
말과 양마는 불요불굴의 정신을 대표하고, 목표를 향해 직진하며, 양은 조화를 나타낸다. 만약 한 사람이 단지 신경 쓴다면.
나는 목표를 향해 곧장 달려갔고, 주변을 돌보지 않고, 주위를 부딪칠 수밖에 없었고, 결국 반드시 실현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목표에 도달하다. 그러나 한 사람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며 주변 환경과 하나가 된다면 그는 방향조차 없다.
목표도 잃어버렸어요. 그러므로, 백절불굴의 천성은 반드시 화순과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원숭이와 닭. 원숭이는 민첩함을 나타내고, 닭은 규칙적으로 울고, 항상성을 대표한다. 유연성과 상수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유연하다면, 고정불변하지 않고, 아무리 좋은 정책이라도 결국 얻을 수 없다.
수확。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변하지 않고, 고인 물, 철판 한 덩어리라면, 오늘의 우리는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개혁 개방의 날. 그것들 사이에서만 매우 조화로운 결합이며, 한편으로는 안정성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조화와 질서를 유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연하게 전진할 수 있다.
개와 돼지. 개는 충성심을 나타내고 돼지는 유순함을 나타낸다. 만약 한 사람이 너무 충성스럽다면, 그는 어떻게 따라야 할지 모른다
조화는 다른 사람을 배척한다. 반대로, 한 사람이 너무 유순하고 충성도가 없다면, 잃을 것이다.
도리를 따지다. 그래서 한 민족 국가에 대한 충성, 팀에 대한 충성, 자신감입니다.
한 사람의 이상 중의 충성은 반드시 유순과 밀접하게 결합해야 진정으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
깊은 충성. 이것은 우리 중국이 줄곧 견지해 온 것이고,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다.
12 띠 하나하나가 무슨 뜻인가요? 최선을 다해 양상군자가 되라 ~ 왕자의 풍격이 되라 ~ 교활한 토끼 삼굴 ~ 하늘의 총아 ~ 일거수일투족 성공 ~ 삼양개태 ~ 묘할 수 없다 ~ 금계보효 ~ 그림자동반 ~ 부귀는 하늘에 있다.
중국의 십이지띠는 무엇을 대표합니까? 중국인의 조상은 매우 진실하다. 십이띠는 서로 대립하며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으로 우리 조상의 기대와 요구를 반영한다.
첫 번째 그룹은 쥐와 소입니다. 쥐는 지혜를 나타내고 소는 근면을 나타낸다. 지혜와 근면은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지혜가 근면하지 않으면 똑똑해진다. 부지런하고 사고하지 않으면 어리석게 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 둘은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의 첫 번째 집단에 대한 기대와 요구이자 가장 중요한 집단이다.
두 번째 그룹은 호랑이와 토끼입니다. 호랑이는 용감함을 나타내고 토끼는 신중함을 나타낸다. 용기와 신중함은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해야 대담함과 신중함을 얻을 수 있다. 용감하게 신중함을 떠나면 무모하게 되고, 용감하지 않으면 겁이 많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이 그룹도 중요하기 때문에 예방이 두 번째로 중요하다.
세 번째 그룹은 용과 뱀이다. 용은 사납고 뱀은 민첩함을 나타낸다. 강성이란 쉽게 상하고, 너무 강성하면 쉽게 망가진다. 그러나 부드러운 면만 있으면 이성을 잃기 쉽다. 그래서 강유합제는 우리 조상의 좌우명이다.
다음은 말과 양입니다. 말은 용기를 나타내고 양은 조화를 나타낸다. 한 사람이 자신의 목표에만 관심을 갖고 주변 환경을 고려하지 않으면 주변 환경에 부딪히게 되고, 결국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만약 한 사람이 조화를 찾는다면, 심지어 방향이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의 용기는 분명히 조화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는 것이 우리 조상들의 네 번째 기대이다.
그리고 원숭이와 닭이 있습니다. 원숭이는 민첩함을 나타내고, 닭은 규칙적으로 울고, 변하지 않는 것을 대표한다. 유연성과 끈기는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유연하고 일정하지 않다면, 아무리 좋은 정책도 수확이 없을 것이다. 한편으로는 안정되고, 전체의 조화와 질서를 유지하고, 한편으로는 탄력 속에서 전진할 수 있다. 이것이 가장 근본적인 요지이다.
마지막으로 개와 돼지가 있습니다. 개는 충성심을 나타내고 돼지는 유순함을 나타낸다. 만약 한 사람이 너무 충성스럽고, 유순할 줄 모른다면, 다른 사람을 배척할 것이다. 반대로, 한 사람이 너무 유순하고 충성스럽지 않으면 원칙을 잃게 된다. 한 민족에 대한 충성이든 자신의 이상에 대한 충성이든, 그는 쉽게 깊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유순과 긴밀하게 결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