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세대, 1 세대의 영혼은 죽음에 의해 잡아먹혀야 한다. 설령 그들이 시술자의 의지에 따라 행동할 뿐 자신의 의지는 없는 죽은 사람이라도 무서울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펑크는 어떻게 전례 없는 불안감을 느낄 수 있을까? 환상이 아닌가요?
결론: 여섯 번째 관 속의 사람은 처음 다섯 관 속의 모든 사람의 힘을 초월할 수 없다.
이 관 속의 다섯 관보다 강하지 않기 때문에, 아비의 극도로 불안한 표정으로 볼 때, 이 관 속의 사람은 자기가 얼룩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비밀에 가담해야 하는데, 이 비밀이 누설되면 아비라는 사람의 계획은 모두 허사가 되고 심지어 자신의 생명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90 자가 나오기 전에, 어떤 사람들은 펑크가 반드시 현물론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지만, 그들은 펑크가 숨겨져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저는 항상 아비가 얼룩이라고 믿었습니다. 490 을 보고, 이전에 대답하지 않은 질문들과 결합해서, 나도 아비가 반점이 아니라는 이론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아비는 결코 피하는 것이 아니다.
자칭' 점' 이라고 하는 이 사람은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의문점 1: 종말의 골짜기에서 1 세대 호영에게 패배하여 죽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뭇잎의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했고, 심지어 1 세대 호영도 그렇게 생각했다.
문제는, 왜 스팟을 물리친 후 스팟이 죽었는지 확인하지 않는가? 만약 그것이 죽지 않았다면, 치명적인 타격을 주어야 한다. 왜 주문한 시체를 목엽으로 가져가지 않습니까? (나루토 (나루토) 가 초점도를 꺾고 카카시 (Cacasi) 는 초점도가 죽었는지 확인하고 치명적인 타격을 주며 초점의 생명을 끝내고 마침내 그의 시체를 목엽으로 데려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닌자의 일관된 규칙이어야 하는데, 왜 얼룩을 대할 때 규정을 어겼는가?
나뭇잎의 다른 사람들이 반점이 이미 죽었다고 믿는다면 당연히 할 말이 없다. 그들은 직접 목격하지 않았다. 그런데 왜 1 세대 호영 자신도 약간의 죽음을 믿는가? 1 세대는 누구입니까? 반점이 그의 죽음을 위조하더라도, 그는 속아서는 안 된다. 결국, 이 사람은 영원한 만화경과 구미점을 물리친 사람이다.
결론: 요점은 정말로 최후 심판의 계곡에서 죽었습니다.
의문점 2: 4 대가 명인과 대화할 때 이 사람이 얼룩이라고 말하지 않고 가면을 아는 사람이다.
설마 4 세대가 구미를 부르는 이 사람이 오점이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단 말인가? 분명히 비현실적입니다. 왜요? 후래에도 카카시와 반점과 직접 맞붙지 않아 반점이 구미를 불렀고, 4 세대는 직접 반점과 맞붙는 것으로 짐작할 수 있다. 이 사람이 얼룩인지 모르십니까? 왜 모르는 가면을 쓴 사람으로 그를 묘사할 수 있습니까?
결론: 4 세대는 구미를 부르는 사람이 반점이 아니라고 생각하여 그를 샤오의 가면협으로 묘사했다.
의문점 3: 이 사람이 노출이 된 이상 왜 어떤 곳에서는 그를 펑크라고 부르는가?
아무도 없을 때는 절대 그를 아비라고 부르지 마라. 다른 멤버들은 신분을 알 때 그에게 점을 달라고 하고, 아무도 없을 때는 절대 그를 아비라고 부르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의문점 4: 성격 문제, 속담에 강산은 본성을 바꾸기 쉽다는 말이 있다. 한 사람의 성격이 정말 이렇게 많이 바뀌었나요?
초기의 반점은 자만하고 용감하며 계획이 없는 사람이다. 이 때문에, 나는 나무 잎을 혼자 떠났다.
지금' 반점' 은 낮고 음험하여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질 수 있다. 매일 하는 동생, 그는 정말 목엽 창시자 중 한 명인 내지파 교주, 샤오의 맏이 신분들을 내려놓을 수 있을까, 매일 어리석은 척하려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용기의 맛인가요?
의문점 5:' 우지보 모터라' 라고 주장하는 것 외에는 그가 얼룩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이 없는 것 같다. 그리고 계곡 전쟁이 끝난 지 60 여 년이 되었다. 그는 그동안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60 여 년 동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스포트의 성격에 맞지 않는다. 이전의 반점과 지금의 아비도 모르는 것 같다.
아비, 만약 반점이 아니라면, 그는 왜 기치를 내걸고 곳곳에서 전쟁과 충돌을 일으킬까? 이렇게 하는 것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이 바둑은' 손자병법' 에 있어야 한다.
역사적으로 늘 이렇다. 왕조를 바꿀 때, 모두들 망국 국왕의 후손을 소개하고 그들의 깃발 아래 천하를 호소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시체로 환혼하다' 는 방법으로 천하의 목적을 달성하다. 군사적으로 지휘관은 전쟁에서 각종 힘의 변화를 분석하고 이용할 수 있는 모든 힘을 잘 활용해야 한다. 때때로, 비록 우리가 좌절을 당하여 수동적인 위치에 있다 하더라도, 우리가 적의 모순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힘을 잘 이용한다면, 수동을 주동으로 바꾸고, 전세를 바꾸고, 승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인간 사회에서는 곳곳에서 다른 사람의 명목을 걸고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왕조를 바꿀 때, 몰락한 군주의 후손을 들고 있는 어떤 사람들은 진심으로 고국을 되살리는 것이 아니라, 전조의 기치를 내걸고 사람들의 정통관념을 이용하여 자신의 군사정치적 포부를 실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국가가 안정된 시기에도 황제를 꼭두각시로 취급하고 권세술을 부리며 국가 대사를 통제하는 야심가들이 있다.
아비가 얼룩을 치는 기치로 일을 하면 상대방이 상대가 얼룩이라고 잘못 생각하여 진짜 상대의 정보를 수집하는 대신 (예를 들어, 레이영이 도살영의 정보를 찾고 있고, 도살영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반점과 싸우며 살아 있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상대를 잘못된 방향으로 인도하여, 기회를 틈타 자신의 진실한 의도를 실현하다. 다른 사람을 명목으로 삼아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다.
왜 떠우가 아비에게 치명적인 약점을 가지고 그를 협박할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는 콩콩이 의도하지 않은 것 같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환생술은 드래곤볼에 있는 점쟁이 시어머니가 명계에 가서 전문가를 세상에 부르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
뱀환은 명계에 가서 한 세대와 두 세대의 영혼을 이 세계로 부를 수 있는데, 이 기술은 그가 명계에 가서 대사들을 모집할 수 있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그 결과 장문, 우지포구, 초점, 디달라, 전갈이 모두 지원했다. 전설과 우지보 모터라가 왔고,' 반점' 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세계에 선전포고를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이 메세지는 아두의 귀에 전해졌고, 아두가 웃었고, 아두가 완전히 웃었다. 그는 시기가 무르익었다고 느끼자' 점' 을 찾아 490 자' 점' 이 불안한 장면이 생겼다. .....
범죄 현장 복원:
떠우가 아비에게 진정한 우지파 마원현을 만나게 한 후, 내가 아무런 준비도 없이 왔다고 생각했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 거절할 수 없습니다. 나 정말 여기 있어. 아비는 매우 고민이다.
Fei 는 물었다: 이것은 정말로 얼룩이다. 당신은 어디에서 그것을 얻었습니까? A: 중간에 많은 일이 일어났어요. 고의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저는 이 비밀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아비가 매달린 마음을 내려놓았다.
Fei 는 말했다: 나는 당신이이 측정을 가지고 있다고 기대하지 않았다. 너는 나에게 이 일을 말하지 않았다.
아비는 어쩔 수 없이 손을 잡았다. 아비가 떠날 때 뒤를 돌아보았다. 그는 매우 불안하다. 아비는 떠우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그가 찔릴까 봐 두려웠다.
떠우가 기미와 손을 잡았지만, 진짜인지, 손을 잡고 있는지, 아니면 손을 잡고 그를 안정시키려는 것인지, 그리고 가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흑점 살인을 막기 위해 떠우가 일부러 팥에 흑점 기지의 단서를 남겨 목엽이 알 수 있게 했다. 이 얼룩은 양심의 가책이 있어 죽이지 않는다. 사실은 이렇다. 한 사람에게는 단 하나의 영혼만 있지만, 두 개의 영혼은 가질 수 없다. 만약 진혼을 불러낸다면, 아비는 자연히 거짓이다.
아비가 기미를 사칭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사람은 틀림없이 내파 일족일 것이다. 왜요 만화경 같은 사린만이 구미를 부를 수 있다. 강대한 내광으로 볼 때, 우선, 우치하 오비토 () 와 우지파 () 가 기본적으로 제외되었다. 그들은 16 년 전 10 세였기 때문에 구미를 부르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들은 적의 4 대를 칠 수 있다. 그래서 용의자가 두 명밖에 남지 않았다. 우지보천나와 우지파경, 하나는 우지포마원 장황의 동생이고, 다른 하나는 단장의 동창이다. 나이, 스펙, 실력은 모두 아비가 한 사건 발생 시간과 일치한다. 그러나 작가의 책에 따르면 우지보천나이는 전쟁으로 죽었다. 사진에서 그는 이미 관 속에 누워 죽었다. 비록 그가 죽지 않았더라도, 맹인은 자신이 sharingan 의 사람의 눈을 빼앗을 수 없고, 정상인처럼 일을 할 수는 없지 않겠는가? 마지막으로 우지파경만 남았다. 아비는 목엽 밑에 뿌리를 묻힌 수장단을 찾아 합작할 수 있다. 단의 동창으로서 우지파경은 우세하다. 우지파경은 일찌감치 죽은 척했어야 했다. 내경이 소멸되었을 때, 우지보가 물을 멈추고 죽은 후, 우지보푸악은 당시 그 당시 광중에서 가장 강했던 사람 (우지포구 제외) 이었다. 우지파경은 늙어 죽는 거야? 그럴 리가 없다. 그는 당시 50 대였고, 자연사망은 아니었다. 우지파경과 아비의 시간은 일치하며, 그들은 약간의 유사점이 있다.
우지파경의 이마 보호에 주의하세요. 눈구멍 위의 위치는 아비와 같다. 같은 느낌? 같은 눈썹, 같은 눈꺼풀 (그 선이 눈꺼풀이라고 불리는지 모르겠다) 도 받아들일 수 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