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워해머 40K 십자군의 보이지 않는 병사나 건물을 어떻게 파괴할 것인가 ~! ~! 초조한

워해머 40K 십자군의 보이지 않는 병사나 건물을 어떻게 파괴할 것인가 ~! ~! 초조한

게임의 시스템은 그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전망치 4 만' 시리즈 인스턴트 전략 게임에서 지뢰 팀은 수시로 보완할 수 있는 보병 팀 시스템을 개척해 동류 게임 중 많은 보병을 단번에 주인공으로 만들고 원래의 배경 설정에 근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지뢰) 게임에서' 우주 해골' 가족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비슷한 이중 자원 시스템을 사용한다. 플레이어는 지도에서' 자원점' 을 점령하여 자원을 확보한 다음 발전시설을 건설하여 에너지를 얻어야 한다. 하지만 게임의 자원 총량에는 제한이 없어 플레이어는 장시간 싸울 수 있다. 우주지렁이' 는 주로 동력자원만 있으면 되고, 자원점의 수치는 각 방면에서 생산속도에 대한 보조작용이다. 이 새로운 종족은 방어와 수축에 적합한 느린 리듬의 종족으로, 많은 보병들이 수동적인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다. 주력 보병' 무사' 의 이동이 느리고 근전병' 망각자' 도 방어형 전사로 최종 업그레이드를 마친 후 그들의 주성은 점프하여 하나가 될 수 있다. 플레이어의 일반 공격과 협력할 수 있고, 그들의 영웅은 우수한 기초치와 업그레이드에서 신기를 선택하여 전국에 적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혼돈군단' 의 악마 목사와 같은 변신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업그레이드 후, 그들은 거대한 사신으로 변신하여 무리를 이루는 적을 쉽게 죽일 수 있다. 또 다른 새로운 종족인' 토성인' 의 주력은 표준화된 보병, 스텔스 기술과 비행을 갖춘 스텔스 전투기, 강력한 전투 장갑과 각종 통합 섀시를 갖춘 공중부양병거다. 단순히 원격작전을 강조하는 이들 병종 옆에는 이들을 위해 봉사하는 야만족전사들도 있다. 이 녀석들은 근전에 능하여 거대한 물건을 훈련시켜 주력부대 근전의 부족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다. 동시에 그들의 영웅도 대단하다. "티타늄 사령관" 은 일종의 기동 육지 전함이다. 그것의 무거운 운동 에너지 장갑은 몇 개의 중무기를 덮고 있다. 보병으로서, 그 화력은 이미 많은 중장비 로봇을 압도했고, 비행할 수 있는 능력도 있다. 장거리 화력의 우세로, 그것은 매우 까다로운 병사이다. 도살대 족장은 전투에 능숙하지는 않지만 근위와 위성 광선포의 폭격을 소환하는 것은 영웅을 지원하는 데 유용하지만, 그가 비교적 늦게 나타났을 뿐이다. 다른 종족들도 지난 자료영화' 겨울 습격' 을 바탕으로' 스타워리어' 의' 회색 기사',' 우주해골' 의 전무자,' 제국 근위대' 의 중기관화력반 등 새로운 단위를 더 추가했다. 공포의 악마 왕자조차도 조난전과 네트워킹 부분인' 카오스 군단' 의 최종 신병과 전투에서 카오스 영웅의 최종 형태로 게임에 진출해 이 3 부작 게임 시리즈의 인종과 병종이 동류 게임 중 유례없는 풍부함과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게임의 전투 방면에서, 이 시리즈는 줄곧 이 개념을 끊임없이 도입하고 있다. 최초의' 전망치 4 만: 전쟁 여명' 에는' 스타크래프트' 에 대한 이야기가 하나밖에 없었고,' 전망치 4 만: 겨울 공세' 의 전투는 더욱 풍부했다.' 제국위대' 가' 타이탄의 팔',' 반수만전' 을 지키고 가동했다 그러나 최신' 전망치 4 만: 다크 십자군' 에서 전투 부분이 승화되었다. 게임의 전투 배경은 처음 두 게임의 줄거리 발전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게임의 방식은' 국가의 부상' 시리즈의 지역 점령 패턴과 유사하며 7 개 인종 모두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즉각적인 전략 모델을 통해 영웅을 대지도의 다른 지역으로 통제하고 그 지역을 점령할 것이다. 그리고 각 지역마다 서로 다른 보상 조건이 있고, 플레이어는 다른 6 개 종족의 공격을 막기 위해 서로 다른 지역에 부대를 구성해야 하고, 한 종족의 퇴출은' 수도' 의 점령에 의해 결정되며,' 수도' 지역에서 싸울 때 줄거리를 묘사하는 장면이 있다. 이런 게임 모델은 재미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대전, 만남전을 혼동하기 쉽다. 게임은 교묘한 방식으로 이 문제를 피한다. 전투 부분에서는 지도에 대한 보상 외에도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화려한 장비를 많이 줄 수 있다. 그들은 일반적인 만남과 다인대전 모델과는 다른 초능력과 비범한 형태를 얻게 될 것이다. 이러한 역할 놀이 요소는 또한 플레이어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여 전투 모드의 재생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몇 가지 버전과 다양한 정보영화의 조정을 통해 게임 중 인종 균형과 설정 통제가 더 잘 이루어지고, 많은 사람들이 대전에서 설정과 균형을 맞추는 것도 가장 완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또 언급해야 할 것은 워해머 40,000: 다크 십자군은 워해머 40,000: 겨울 공세와는 다른 독립 자료이다. 처음 두 작품이 없는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고 싱글 게임에서 모든 인종을 사용할 수 있지만,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전투에서 7 개가 아닌 새로운 종족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플레이어가 이미 시리즈의 처음 두 작품을 설치하지 않은 경우는 예외입니다.

결론적으로, 워해머 4 만 시리즈 인스턴트 전략 게임은 이런 게임 애호가들이 놓칠 수 없는 훌륭한 작품이다. 특히 최종 워해머 4 만: 다크 십자군은 처음 두 게임의 부족을 직접 메울 수 있고, 심지어 새 게이머도 직접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유적오락에서 나온 이 시리즈는 워해머 40,000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화면이 좋고, 전투열이 풍부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시스템이 창의적이다. 동시에, 의미는 다르지만, 시작과 규칙본보다 몇 백 원이 필요하고, 팔 세트당 적어도 수십 위안이 필요하다. 오리지널' 워해머 4 만' 샌드박스 게임에 비해 컴퓨터 게이머들에게는 확실히 낮은 투자로 높은 수익을 올리는 오락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