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은 기계화가 필요하지 않다. 너는 자신의 생각대로 할 수 있다. 내가 카드를 열었을 때, 네 가지 원소는 내가 타로카드를 사용하는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다. 즉, 내가 타로 지시로 불을 1 위에 올려놓으면 촛불이 1 위에 놓인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시간은 말할 것도 없다. 의식이 길수록 좋고 짧을수록 좋지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너무 짧지 않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오후 3 시에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참고 자료 (콩판에서). Com) 을 참조하십시오
먼저 타로카드를 사서 집에 돌아온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원탁 한 장, 큰 검은 천과 촛불 몇 장을 준비한 다음 카드 영을 주는 것이다. 왜 내가 여기서 지불하는 것이지, 모두가 말한 전화가 아니라 지불하는 거야? 타로 카드의 정신은 처음부터 존재했던 것이 아니라 주인으로서 부여한 강력한 의식으로, 카드에 남아 있는 각종 정보와 결합해 카드의 정신을 만들어 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배령의 정신력은 주로 세 가지 측면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A. 프로듀서의 심리상태와 과정; B. 주는 사람 자신의 마법; C. 출생 환경;
1. 프로듀서의 생각은:
프로듀서의 마음은 이 카드를 만든 사람의 제작 과정에서의 정서적 투입과 마음가짐을 말한다. 프로듀서가 만드는 과정에서 이 카드에 대한 사랑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면, 이 카드는 이런 의식을 계승하고, 그것이 만들어질 때 카링 정신의 일부가 되면, 이 카드는 밝고 활기차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면 프로듀서는 제작과정의 중심에 증오와 악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면 이 카드의 정신은 음울하고 사악한 의식을 물려받을 것이다. 생산자가 부여한 의식이 강할수록 브랜드 정신의 전승 의식이 강해진다. 마찬가지로 제작자 자체가 수행자이거나 강력한 마법의 보유자라면 효과가 매우 두드러진다. 그래서 훌륭한 사람들이 만든 타로 카드는 타로 점쟁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덧붙여 말하자면, 프로듀서의 마음은 일방적으로 프로듀서의 감정적 투입과 마음가짐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프로듀서의 예술적 능력과 지혜를 포함한다. 물론, 이것들은 브랜드 정신에 영향을 미치는 간접적인 요소일 뿐이지만, 또한 매우 중요하다.
2. 주는 사람 자신의 마법:
이곳의 증여자는 카드의 주인이자 첫 증여자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각 타로 카드에는 단 하나의 카드 정신이 있습니다. 일단 주어지면,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그것을 없애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카린을 해산시키려면 복잡한 과정과 힘이 필요하며, 일단 흩어지면 죽은 카드가 되어 점술에 거의 사용할 수 없다. 칼링을 하나 더 준다고 해도 그 능력은 인간 아이들만큼 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카드를 사용하지 않거나 포기할 때, 카린을 분산시키는 방법으로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봉인하는 방법으로, 힘에 대한 존중이기 때문이다.
주는 사람이 점술에 미치는 영향으로 돌아가면, 카드 주는 사람이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면, 아이가 훌륭한 혈통을 가진 부모처럼 자연스럽게 물려받은 의식과 힘이 강할 수 있다. 이는 점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점술은 카드와 점쟁이가 소통하는 매개체로, 소리가 강할수록 점술사와의 공감이 강할수록 점쟁이가 카드 피드백의 정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마찬가지로 생산자가 타로 카드에 남긴 정보는 기초와 같고, 주는 사람에게 주는 의식은 육체와 영혼과 같다.
혹시 친구가 묻는데, 대사에게 패영을 부여받은 타로 카드로 점을 칠 수 있을까요? 네, 하지만 위험합니다. 파령은 주는 사람의 의식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와 주는 사람은 의식의 진동을 일으키기 쉬우며, 이제 당신은 파령의 낯선 사람으로서 그와 소통하기를 원합니다. 한 사람이 두 가지 의식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 결과는 자연히 의식의 충돌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만약 당신 자신의 실력이 부족하거나, 혹은 소령이 너무 강하다면, 강압적으로 사용한 결과는 당신이 강한 의식의 충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3. 태어난 환경:
출산 환경이란 배릉이 부여되고 생겨났을 때의 외부 분위기와 객관적 환경을 말한다. 만약 파령이 낳은 환경이 밝고 활력이 넘친다면, 파령은 이런 특징을 물려받을 것이다. 브랜드 정신이 신비한 분위기 속에서 주어진다면, 이런 브랜드 정신은 강한 검사력을 갖게 될 것이다. 브랜드 정신이 시끄러운 번잡함이나 증오 질투에서 생겨났다면, 이 브랜드 정신은 카드 전체를 전설적인 블랙 타로 카드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정신에 좋은 탄생 환경을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리고 친구가 기다릴 수 없는 질문이 있습니다. 브랜드 정신을 부여할 때 관련 의식을 할 필요가 있습니까? 대답은 최선이지 필수가 아니다. 의식의 역할은 에너지 나 영성을 모으고 소환하는 것이므로 의식이 끝나면 전체 환경은 힘과 영성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브랜드 정신은 그러한 환경에서 탄생했습니다. 결과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정신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주요 요소를 이해한 후, 점술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브랜드 정신 방식 중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원탁에 검은 천을 깔고 (마법진의 검은 천을 주는 것이 가장 좋다), 책상 위에 동그라미를 그리고, 동그라미에 육각성이나 오각형을 그려서 어떤 브랜드 정신이 필요한지 결정해야 한다. 육망성은 마력을 안정시키는 작용으로, 오각형은 마력을 모으고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그런 다음 각각 6 개 또는 5 개의 촛불을 준비하여 별의 각 정점에 놓고 배열 중앙에 타로 카드의 22 개의 큰 알카나 카드를 깔았다.
주문을 외워라:
녹색 달빛이 어둠을 비추고,
동남북서쪽에서 우리는 마법사가 신을 부르는 음악을 함께 불렀다.
흙, 불, 물, 바람이 세상을 창조했고, 신은 우리를 갈망으로 가득 채웠다.
우리는 당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밧줄, 향로, 채찍, 보칼
이것이 마법사의 힘과 예민함입니다.
우리를 잠에서 깨우고,
우리에게 무한한 지혜와 빛을 주고,
천국의 신, 지옥의 주, 밤의 신
너의 힘으로 나에게 부적을 주면서 나의 사상은 끝이 없다.
육지와 바다의 힘,
태양, 달, 별의 마법은 내가 이 성스러운 의식을 거행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이 신기한 송가를 부르다.
에코 에코 알라즈크
에코 에코 자밀라크
에코 에코 세르누노스
에코 에코 알라디아
다 보고 나서 왼손으로 카드 한 장을 뽑았는데, 이 카드가 바로 카드 전체의 정신이다.
특히, 파령의 시간은 오후 3 시나 5 시쯤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것은 마법의 시간입니다. 또한 주문을 외울 때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마음과 희망적인 심정을 유지하면서 경외심을 품고 신비하고 알려지지 않은 영역을 읽어서 강력하고 신성한 소영을 만들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좋아, 오늘은 여기야. 우리 집에 가서 한번 해 보자. 모든 타로 애호가들이 자신의 강력한 브랜드 정신을 가지고 자신의 능력으로 막막한 사람들을 위해 의혹을 풀기를 바랍니다.
참고: 여기 주문 자체에는 마법이 없습니다. 불교의 입버릇과는 달리 읽을 때 인체가 진동하면서 혈과 각종 기능을 자극한다. 이 주문은 일종의 감탄어조로, 신의 이름을 찬양하고 부르는 것을 의미하며, 타로카드 주인의 정신과 영성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이 주문은 히브리어 지역에서 유래한 것으로, 무당이 장기간 사용하는 의식언어이며 타로 카드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