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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의 청동, 도기, 건물

하조 () 가 중원의 주요 정치력인 후 상조 () 는 문화적으로 많은 것을 계승하고 내용도 풍부해 휘황찬란한 청동시대를 만들어 대체로 신석기 시대의 문화를 남겼다. 상문화에 대한 상세한 토론은 이 책의 범위를 벗어났다. 장광지능 문화' 는 현재 최신의 종합 참고서이다. 이 글은 상조가 선인의 일부 특징을 초월하는 것에 대해서만 간단한 토론을 하는데, 이것은 주조 문화 발전의 큰 배경이다. 다음은 물질 문화에 관한 것입니다: 청동기, 도자기, 건축; 문화 유적의 조직과 생각: 국가조직, 농업, 점술, 글쓰기에 대해 토론했다.

과거에 많은 외국 학자들이 중국 청동의 기원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고고학적으로 발굴된 새로운 자료에 따르면 중국 청동 문화는 형성되기 전부터 이미 싹이 돋았다. 청동은 중국에서 형성된 이론으로, 지금은 이전보다 더 설득력 있는 증거와 논리를 가지고 있다. 산시, 간쑤, 산둥 각각 기원전 3000 년의 구리 칼과 구리 사슬이 출토되었다. 선상문화는 작은 구리 칼과 구리 사슬밖에 없다. 상대 초기에는 정주 유적지를 대표했고, 용기는 초기 청동기에서도 보기 드물다. 일찍이 상대 말기에 청동예기 한 세트가 있었다. 팬 gengqian 음과 이동 후, 상 왕조 후반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은허 유물을 대표하는 청동기 병기 도구는 이미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지금까지 수천 점이 출토되었다. 상조 전체에서 많은 청동기가 현지에서 주조되었다. 제련 주조 방법은 직접 주조이고, 초기 모형은 모형이며, 각 모형은 크기에 관계없이 하나의 부품이다. 체인과 같은 작은 객체는 한 모형에서 주조할 수 있고, 나중 주조 방법은 여전히 모형 주조이지만, 큰 객체와 복잡한 객체의 주조는 이미 여러 모형으로 조합되어 있다. 도안은 도형에서 도안을 추적하여 칼로 조각한 후 다시 구리 몰드에 인쇄하여 만든 것이다. 은허 () 에서 잔형 () 이 출토되어 반각 흔적이 있다. 반부조 패턴은 진흙으로 만들어졌으며, 금형에 추가되었으며, 진흙 위에도 조각한 도안이 있다. 결론적으로, 도안과 비문은 모두 주조한 것이다.

동액을 붓는 것은 일반적으로 장군 헬멧으로 알려진 텅스텐으로, 한 번에 제한된 동액만 녹일 수 있다. 작은 물건을 주조하면 몇 개의 일반 헬멧의 용량으로 충분하다. 무스부정과 같은 큰 악기는 무게가 875 킬로그램, 높이133cm, 길이110cm, 너비 78cm 입니다. 구리액만 부어도 250 여 명이 매우 짧은 시간 안에 70 개 정도의 일반 헬멧을 운행해 모델에 붓는다. 또한 전후 모델링, 모래 뒤집기, 인테리어 및 기타 관련 작업은 1 시 30 분 300 여 명이 할 수 있다. 이런 작업장은 당연히 황실 귀족이 운영하는 것이 아니다. 청동의 원료: 구리, 납, 주석은 거의 모두 안양 부근에 광산이 있으며, 상대의 정동작업장은 모두 외부에서 요구할 수 있다.

상대의 도자기 공업은 신석기 문화의 도자기 전통과는 거리가 멀지만, 많은 형제에서 고대 도자기를 물려받았지만, 기술적으로 큰 발전을 이루어 고온에서 구운 단단한 도자기와 유약이 있는 원시 도자기를 만들 수 있었다. 이 두 가지 단단한 도자기와 두청유약의 원시 도자기는 모두 고령토로 만들어졌으며, 그들의 원래 위치는 대략 남쪽에 있으며, 그들의 출토기물은 북방보다 비례적으로 많다. 남방이 북방의 도자기 기술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