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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회를 견지하면 결국 숫자가 나올 것이다.

재회를 꽉 잡고 365 번을 누르세요.

내가 추측하는 첫 번째 숫자는 365 이다. 이 숫자는 1 년, 즉 365 일을 나타냅니다. 우리의 생활은 항상 자질구레한 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매일 일과 공부와 생활에 바쁘다. 동창 모임은 종종 계획하고 조직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우리는 충분한 여가 시간이 필요하다.

이 365 일 동안,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생활을 합리적으로 안배하고, 더 많은 시간을 가족과 재회할 필요가 있다. 어쩌면 우리는 한 달에 한 번 정해진 시간을 선택해서 가족과 하루를 보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렇게 하면 1 년 후에 12 일의 재회가 있을 수 있다.

디지털 퍼즐은 수학에서 재미있는 화제로, 일반적으로 재미있는 지능 문제로 학생의 추리력과 발산적 사고를 고찰한다. 글자 또는 다른 기호로 숫자로 형성된 공식을 대체하여 출제자에게 원래 공식을 복원하도록 요구하다. 고대에는 이런 게임을 충식 계산이라고 불렀다.

수수께끼는 역사가 유구한 지능 게임으로, 중국의 이경팔괘에서 기원한 것이다. 추측이란 주어진 암시적인 글이나 이미지를 통해 지정된 범위 내에서 일정한 규칙에 따라 어떤 사물이나 단어 등을 추측하는 것을 말한다. 등불 수수께끼를 추측하는 형식에서는 중국 등불 수수께끼가 가장 흔하며, 종종 의식적으로 한자와 언어의 특징을 이용하여 수수께끼를 풀곤 한다.

기본 개념

퀴즈는 재미있는 지능 게임으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고대인들은 등불 수수께끼를 사격이라고 불렀고, 사격은 추측이었고, 뚜껑은 뚜껑이었다. 한 사람이 무작위로 하나의 물체를 선택하는데, 사격수는 점술 등을 통해 그 중의 물체를 추측하는데, 수수께끼 맞추기 게임과 비슷하지만, 수수께끼는 모든 사람이 얻은 점술 이미지일 뿐이다.

<역경> 가십의 코끼리, 수, 이치에 따르면 무한한 가능성에서 구체적인 것을 추론할 수 있다. 수수께끼의 구조가 가늘고, 의미가 묘하고, 내용이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변화가 많기 때문에, 수수께끼는 광범위한 지식뿐만 아니라 좋은 사고, 추리, 판단 습관까지 갖추고, 몇 가지 기본적인 추측 방법을 익혀야 신속하게 수수께끼를 풀고, 심신을 즐겁게 하고, 지혜를 계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