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으로 소개하다
이 그림은 두 가지 선 스타일이 있는데, 하나는 왜곡된 긴 선이고, 하나는 끊어진 짧은 선이다. 양자의 상호 운용으로 화면이 눈부신 판타지 광경을 연출했다. 구도에서는 용솟음치는 하늘과 잔잔한 마을이 대조된다. 화염은 수평 산맥과 하늘과 시각적으로 균형을 이룬다. 반 고흐가 정신질환 중에 한 일이기 때문에 반 고흐가 상상한 아름다운 장면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안전과 은폐를 느끼는 산물인 것 같다고 생각한다. 사과와 사랑의 표현으로 아무것도 없는 반 고흐가 자신의 귀를 베었다. 미친 행동 때문에, 마음에서 우러나온 이런 진실한 감정이 정신병원에 보내졌다. 이 시기의 반 고흐는 실제로 150 여 점의 작품을 창작했다. 정신병 환자는 정말 이런 능력과 심정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내 정신질환에서 벗어날 수 없다. 나는 단지 말하고 싶지 않거나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예술은 그림을 많이 그릴수록 다른 사람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아는 작품이 많을수록 작가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하는 것도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슬픈 사람을 모독하지 마세요. 빨간색과 갈색이 섞인 화염은 탈출의 고통을 예고하고, 캔버스 정점과의 거리도 영원히 도망칠 수 없는 이유다. 구름과 밤하늘은 소용돌이를 형성하고, 계속 삼키고 토해 내고, 혼란스럽고, 석연하고, 고통이 끊임없이 얽혀 있다. 잔잔한 마을은 광기와 슬픔의 큰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캔버스는 실제로' 흐르는 별이 흐르는 밤' 에서 말한 것처럼 흐르는 것이 아니다. 작가를 괴롭히는 것은 슬픔이지 캔버스가 아니다. 그림은 항상 정적이고 입체적이며, 모든 획은 작가의 당시의 심정을 반영한다. 다른 시간, 다른 기분. 별, 달, 희망의 광채가 풀려나려고 발버둥쳤지만 결국 마을에 도착하지 못했다. 기쁨이 슬픔 속에서 빛나지 않는 것 같다.
이 단락의 저자 소개를 편집하다.
기본 정보
중국어명: mbth, 빈센트 윌리엄 반 고: 빈센트 윌리엄 반 고국적: 네덜란드 생년월일: 1853 년 3 월 30 일 사망 날짜:1
캐릭터의 생활
반 고흐, 후기 인상파의 대표 인물은 19 세기의 가장 뛰어난 예술가 중 한 명이다. 그는 생활을 좋아하지만, 생활 속에서 좌절과 시련을 겪었다. 그는 예술에 투신하여 대담하게 혁신했다. 그는 선인 화가 렘브란트 등을 광범위하게 공부하면서 인상파 화가의 경험을 색채적으로 흡수하고 동양 예술, 특히 일본 판화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생활의 격정과 인도주의적 정신으로 가득 찬 작품을 많이 만들어 내면적 고민과 슬픔, 동정심, 희망을 표현하며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1853 은 3 월 30 일 천진에서 태어났고 1890 은 7 월 29 일 정신질환으로 자살했다.
작품 스타일
반 고흐는 초창기부터 장사를 시작했고, 나중에는 종교에 열중했고, 1880 이후 그림 공부를 시작했다. 나는 파리에서 E 버나드, P 시네크, P 고갱과 같은 화가를 만났다. 그의 초기 작품은' 감자를 먹는 사람' 과' 세나 강변' 과 같은 인상주의와 새로운 인상주의의 영향을 받았다. 카페, 식당 등 샐러리맨에서 작품을 두 번 전시한 적이 있다. 곧 파리에서의 생활에 싫증이 나서 그는 프랑스 남부의 알러에 와서 더 많은 표현 기교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한편, 혁신적인 문학사조와 일본 회화의 계발로 내면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스타일을 과감하게 탐구하여 선과 색채의 자기표현과 그림의 장식성과 상징성을 달성한다. 해바라기',' 우체부 루란',' 카페 야시장',' 귀를 감싸고 있는 자화상',' 별빛',' 반 고흐가 알러의 침실',' 오비의 교회' 등 대표작은 깊은 비극의식, 강한 개성과 형식상의 독특한 추구를 담고 있다 당시 그의 작품은 사람들에게 받아들이기 어려웠지만 서구 20 세기 회화 예술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프랑스의 야수파, 독일의 표현주의, 20 세기 초의 서정적 추상파는 모두 창작 과정의 주체 역할, 내면의 감정의 자유표현, 의식과 형식의 상대적 독립 가치 파악, 유화 창작에서 동양화 요소의 흡수와 추출에 영감을 받아 각기 다른 화파를 형성했다. 반 고흐는 배운 모든 지식을 버리고 학원파가 소중히 여기는 교조를 무시하고 자신의 이성까지 잊어버렸다. 그의 눈에는 생기발랄한 자연 경관만 있었고, 그는 그 속에 도취되어 물건을 잊고 나를 잊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세상의 만물을 불가분의 전체로 여기고, 그는 모든 심신으로 모든 것을 껴안았다. 반 고흐는 죽기 8 년 전에야 고도로 개인화된 화가가 되었다.
이 단락의 창작 배경을 편집하다
1889 년 반 고흐의 광기가 다시 터졌다. 고 () 와 더욱 격렬한 다툼을 벌인 후, 그는 자신의 귀를 베고 손수건으로 싸서 매춘부에게 건네주었다. 그 후 그는 세인트레미의 정신병원으로 보내졌다. 그는 그곳에서 1 년 8 일을 머물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여전히 부지런히 그림을 그리며 150 여 점의 유화와 100 여 점의 스케치를 완성했다. 그의 이 때의 그림은 이미 표현주의로 완전히 기울어졌다. 그의 그림에서 파도와 불꽃처럼 휘젓는 이미지는 우울한 정신과 비극적인 환각으로 가득 차 있다. 유화' 성야' 는 그의 이 시기의 대표작이다. 이 그림은 매우 과장되고 강렬한 별빛 장면을 보여준다. 거대하고 곱슬하고 회전하는 성운, 과장된 별빛, 놀라운 오렌지색 달, 화가가 환각과 현기증 속에서 본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 고흐에게 그림 속의 이미지는 상징적인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월식이 나온 달은 어떤 신성을 내포하고 있어 우고가 말한 반 고흐가 기꺼이 "하느님은 월식의 등대" 라고 말한 것을 생각나게 한다. 불꽃처럼 생긴 거대한 백나무와 밤하늘에 흩날리는 토네이도 같은 성운은 인간의 분투와 투쟁의 정신을 상징하는 것일 수 있다. 이 그림에서 하늘과 땅 사이의 광경은 짙고 강력한 물감으로 변해 붓의 궤적을 따라 용솟음쳤다. 화면 전체가 급증하는 급류에 삼켜진 것 같다. 경치는 광기, 산 격동, 달 성운 회전, 구름 속으로 구르는 백나무는 거대한 검은 불꽃처럼 보이며 화가의 불안한 감정과 미친 환상의 세계를 반영한다. 반 고흐는 그의 감정의 홍수에 수동적으로 빠져들지 않고 여기에 있다. 그는 예술가로서의 작품에서 자신을 분리하고, 대비적인 요인으로 화면의 대추세와 충돌하는 어떤 방식을 찾아 감정의 자극을 강화할 수 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전경의 작은 마을은 짧고 또렷한 가로획으로 그려져 있으며, 위쪽의 구부러진 획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그 작은 황광화는 작은 네모 안에 그려져 별빛의 원형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교회의 가늘고 긴 첨탑이 지평선을 통과하고, 백향나무의 꼭대기는 마침 소용돌이 모양의 성운을 통과했다.
이 예술적 업적을 편집하다.
반 고흐의 우주는 별이 빛나는 밤에 영원히 살 수 있다. 이것은 비잔틴이나 로마 예술가가 기독교의 위대하고 신비로운 시도를 표현하는 것을 뛰어넘는 환각이다. 반 고흐가 그린 폭발의 별은 신비한 신앙의 시대보다는 그 시대의 우주 탐사와 더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하지만 이런 착각은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정확한 필법으로 인한 것이다. 우리가 그림 속의 표현주의를 이해할 때, 우리는 종종 그것을 용감한 획과 연결시킨다. 자유분방한가, 화염과 같은 획인가, 직감이나 자발적인 표현으로부터, 이성적인 사고 과정이나 엄밀한 기법에 얽매이지 않는다. 반 고흐의 그림의 독창성은 그의 초자연적인 경험, 혹은 적어도 초감각적인 경험에 있다. 이런 경험은 신중한 획으로 증명할 수 있다. 이런 필법은 마치 한 예술가가 머리를 쥐어짜서 그가 관찰하고 있는 것을 정확하게 복제하는 것과 같다. 어떤 의미에서, 네, 반 고흐는 그가 본 것을 그린 예술가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본 것은 환상이고, 그도 환상이다. 성야' 는 가깝고 먼 풍경화다. 16 세기 풍경화가 브루게일의 고시점 풍경 기법에서 볼 수 있다. 반 고흐의 직접적인 출처는 인상파의 풍경화임에도 불구하고. 키 큰 포플러가 떨리며 우리 앞에 천천히 떠 있다. 계곡의 작은 마을은 첨탑 교회의 보호 아래 안전하게 살고 있다. 우주의 모든 별과 행성은' 종말재판' 에서 돌며 폭발한다. 사람에 대한 최종 판단이 아니라 태양계에 대한 최종 판단이다. 이 작품은 1889 년 6 월 세인트레미 요양원에서 그린 것이다. 두 번째 정신 붕괴 후, 그는 이 요양원에 입원했다. 그곳에서 그는 병이 났을 때 좋고 나빴고, 의식이 맑고 정서가 충만할 때 줄곧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색깔은 파란색과 보라색을 위주로, 별의 노란색은 규칙적으로 뛰고 있다. 전경에 짙은 녹색과 갈색의 버드나무는 세계를 둘러싸고 있는 끝없는 밤을 의미한다. 반 고흐는 초상화의 위대한 전통을 물려받았는데, 이는 그의 동시대 예술가들 사이에서는 흔치 않다. 사람에 대한 그의 열정적인 사랑은 그로 하여금 불가피하게 초상화를 그리게 했다. 그는 자연을 연구하는 것처럼 사람을 연구했다. 최초의 스케치부터 1890 년 자살 몇 달 전에 그린 마지막 자화상까지. 미친 사람이 응시하는 무섭고 긴장된 눈빛을 충실히 보여준다. 미친 사람, 혹은 자신의 행동을 통제할 수 없는 사람은 어쨌든 이렇게 분수가 있고 기교가 있는 그림을 그릴 수 없다. 다양한 수준의 파란색에서 리듬이 있는 선들이 아름다운 조각 같은 머리와 튼튼한 몸통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그림 속의 모든 것은 파란색이나 청록색이다. 어두운 셔츠와 붉은 수염이 달린 머리를 제외하고는. 머리에서 몸통, 배경에 이르는 모든 색채와 리듬의 조합, 그리고 부위의 미묘한 변화를 강조하는 것은 반 고흐가 완전히 깨어있을 때 자신의 정신질환을 기록할 수 있는 것처럼 스타일링 수단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예술가라는 것을 보여준다. 별이 빛나는 밤: 소용돌이 속에서 흐르는 별은 민감하고 불안정합니다. 어수선한 선, 눈부신 색채가 변하거나 눈부신 붉은색이 열정의 지휘 아래 제멋대로 춤을 추며, 대지에서 태어난 사비나조차도 중력에서 벗어나 세차게 용솟음치는 푸른 하늘을 찌르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것은 그야말로 열정적인 바다이다. 반 고흐의 열정은 높이보다 훨씬 강하다. 반 고흐의 그림에서, 모든 색채와 이미지는 반드시 그의 자유로운 격정 표현에 복종해야 한다. 용방' 서양미술간사' 빈센트 반 고흐의' 성야' 유화가 예술적 성취의 정점에 이르렀다. 반 고흐는 평생 한 폭의 유화만 팔았지만 작품의 영향력은 헤아릴 수 없다. 성야' 는 당대 문화의 가장 유명한 대표 중 하나이며 복제와 인쇄가 가장 많은 유화이다. 돈 맥클린의 노래' 별빛, 별밤' (별밤 유화를 각색한 것) 부터 끝없는 상품까지 그것을 자랑하고 있다. 별야라는 놀라운 유화. 누군가가 이 유화의 어떤 특징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지 물어볼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이 그림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모든 특징이 모든 사람을 감동시켰다. 이러한 기능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1. 푸른 하늘은 회전하는 구름, 반짝이는 별, 밝은 달로 가득 차 있다. 이러한 특징들은 다소 과장되어 있지만, 우리에게 연상을 만들어 주고, 모두를 편안하고 가볍게 느끼게 한다. 별밤' 은 우리의 주의를 끌었고, 그림 속 구불구불한 성운과 과장된 별, 그림 속 소용돌이 모양의 곡선과 회전의 동적 법칙을 따라 우리의 영혼에 충격을 주었다. 별빛 아래 끓는 산비탈 가장자리에 작은 마을이 조용히 누워 있다. 구조적으로, 그것은 우리에게 이런 소동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평온을 주었다. 어쩌면 그 어두운 색과 불타는 시각이 밤, 하늘, 별에 대한 어린 시절의 환상을 불러일으켰을지도 모른다. 마을 중앙에 높고 뾰족한 교회가 있어 이 작은 집들을 통치하고 있다. 이 첨탑은 작은 마을에 안정과 크기와 격리를 결합한 조화를 가져왔다. 3. 그림의 왼쪽에는 크고 어두운 구조가 있어 크기와 격리의 완벽한 일관성을 보여줍니다. 그림 속의 다른 물체의 크기에 비해 이 구조는 웅장하다. 나선형 곡선으로 급증하는 하늘을 묘사하여 이 그림에 깊은 경지를 가져왔다. 이런 구조는 우리에게 이 그림이 인기 있는 이유를 설명했다. 산에서 관목숲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모양 분석에 대해 광범위하고 완전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반 고흐는 젊었을 때 가난한 사람들을 동정하여 기독교에 뛰어들고 싶었다 (1876- 1880). 많은 사람들은 이 그림의 11 성이 종교적 신앙의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성서의 기원」 37 장 9 항에는 "그는 또 다른 꿈을 꾸고 그의 형제에게 말했다. 들어봐, 나는 더 많은 꿈을 가지고 있어. 보세요, 태양과 달과 11 개의 별이 또 우리에게 경례를 했습니다. " 별 세 폭의 유화 소개.
이 작품의 편집 감상
창조적 환경
서유럽 전통회화의 거리법에서 화가는 종종 객석에서 무대, 경물, 인물을 관찰한다. 하지만 반 고흐에게 질병이 터지기 전에 그는 다른 세계가 지켜보고 있는 것을 느꼈다. 그는 귀찮고 지겨운 것은 그 자신이나 해바라기 같은 물체가 아니라 모든 것을 포함할 수 있는 넓은 범위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과감한 배치를 취하는 동시에 또 다른 세계를 벗어난 사고를 구현했다!
그림 설명
이 유화는 그가 그린 몇 안 되는 작품 중 하나로, 물체에 대한 직접적인 관찰에 의존하지 않고 허구의 모양과 색깔을 이용하여 상상을 통해 어떤 분위기를 조성한다. 그의 그림' 별이 빛나는 밤' 은 잠든 오두막들을 보여 주었고, 백나무는 아래에서 짙은 남색 하늘로 뻗어 있었다. 일부 노란 별과 반짝이는 오렌지색 달이 소용돌이를 형성하여 하늘이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이것은 내면의 가장 강한 환상을 반영하는 것으로, 억누를 수 없는 강렬한 감정을 터뜨리는 창조적 시도이지, 주변의 자연에 대한 냉정한 연구의 결과가 아니다. (존 레워드 "후인상파 회화사") 이 그림에는 두 가지 선 스타일이 있는데, 하나는 구부러진 긴 줄과 부러진 짧은 선이다. 양자의 상호 운용으로 화면이 눈부신 판타지 광경을 연출했다. 이것은 분명히 현실과 동떨어진 것으로, 순전히 반 고흐 자신의 상상을 위한 것이다. 구도에서는 용솟음치는 하늘과 잔잔한 마을이 대조된다. 백나무는 수평 산맥과 하늘과 시각적으로 균형을 이룬다. 그림 전체의 색깔은 청록색으로, 화가는 운동감으로 성운과 나무를 표현하고, 파도처럼 연속적이고 빠르게 흐른다. 그의 작품에서 성운과 나무는 불타는 불덩이처럼 열심히 일하고 표현력이 뛰어나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작품평가
별빛' 은 빈센트 반 고흐의 가장 유명한 그림일 것이다. 독특한 스타일은 반 고흐의 작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한다. 이 작품은 허구이다. 돈 맥클린은 빈센트의 유명한 동명 노래' 빈센트', 일명' 별이 빛나는 밤' 을 바쳤다. 반 고흐가 장식적인 작품을 만들려고 해도, 소수의 비평가들만이 그의 작품을 인정하고 이와 관련하여 그의 시도를 지지하려고 한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반 고흐가 그가 원하는 개인전을 열지 못했기 때문이며, 그래야만 그의 대량의 작품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이다. 구스타프 아커힐름 칸 (Gustav Kahn) 은 확실히 1888 년 독립살롱에서 전시된 반 고흐의 세 작품에 대해 논평했다. 그는 "반 고흐 씨의 붓이 매우 강력하다" 고 말했는데, 이것은 사실상 일종의 비판이 되었다. 일부 평론가들은 이런 필법을 장식적인 필법이라고 거의 부른다. 1889 에서 펠릭스 페네온은 이 그림에서 이런' 입체적인 획은 거친 돗자리 패턴' 을 형성하고 소용돌이의 색깔은 물감관에서 직접 짜낸 것 같다고 언급했다. 조지 르 커트 (George Lecont) 는 그의 문장 속에서 "따뜻하고 두꺼운 코팅 ... 다양한 색이 자연스럽게 충격적인 효과를 낸다" 고 칭찬했다. 구스타프 아커힐름 그브로이는 반 고흐를 조각 풍경처럼 풍경을 그리는 화가라고 묘사했다. 이러한 논평은 반 고흐의 작품의 표현 패턴과 장식에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으며, 그의 획은 하나의 시각적 영역 내에서 전망과 배경을 통일하는 수단으로 간주될 수 있다. 하지만 이 논평들은 단지 몇 마디에 불과하며 반 고흐의 작품에 대해 더 광범위하거나 심도 있는 토론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단일 작품으로 볼 때, 짙고 독특한 필법은 장식적인 패턴이 아니라 전통적 의미상의 기질이나 독특한 스타일을 가리킨다. 반 고흐의 건강 상태가 널리 알려지면, 그들은 그의 필법이 그의 병적인 기질과 불안정한 기질을 증명한다고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그 환상은 짙은 물감으로 변해 그의 붓이 힘껏 그어진 선을 따라 그 맥락을 펼쳤다. 하늘 중앙 별의 권축파는 무심코 서북재의 큰 파도의 영향을 받았을 수도 있지만, 그 솟구치는 압력은 동양 예술에는 대등물이 없고, 달은 월식에서 나오고, 별은 빛나고, 용솟음치고, 백나무도 흔들리고, 하늘의 리듬을 불꽃 같은 실루엣의 검은 왜곡으로 바꾼다. 그들은 하늘의 홍수를 그에게 물려주고 자연계를 관통하는 활력주기를 완성했다. "라고 말했습니다